트레이딩
2018.06.13 20:01

비트 713만에 매수합니다~!

조회 수 2135 좋아요 0 댓글 10

 

 

 

비트 713만 부근에 조금 담았습니다.

분할매수 구간 아닐까요..?ㅎ

710~720만 이면 기회 라 생각합니다..

 

여러 게시판, 커뮤니티, 단톡등에서 우는소리 죽는소리 나올때...

살때 아닙니까..?ㅎㅎ

 

만약 더떨어져서 저도 울고 있으면.... 위로쫌....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Comment '1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트레이딩 [좋아요 5개] -> 추천글로 이동됩니다. 9 22 104954
쌍둥아빠
2017.04.01
16108 트레이딩 [Wow!]   일제히_._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1 file 913
신피질
2018.06.14
16107 트레이딩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 정부 리스크 때문에 더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선거도 압승했고 지지율도 고공행진이기 때문에 눈엣가시인 암호화폐의 전면적인   탄압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신규 계좌 발급 압박 및 거래소 마진거래 기소 등으로 물밑에서 진행 중이고   선거도 끝... 12 2 1661
김혁
2018.06.14
16106 트레이딩 이오스 프라이빗키 분실자 구제방안 희소식 EOS911 - 프라이빗 키 복구 위한 Smart Contract 제안   EOS911은 EOS42에서 EOS 토큰 이용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Emergency Group입니다.   오늘 한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 567
올리비트
2018.06.14
16105 트레이딩 조폐공사의 블록체인 도입과 서울코인은 정책 대전환의 신호가 아닐까요?   “지역 디지털화폐 보급”… 조폐공사, 블록체인 기반 구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5&aid=0001104607   한국조폐공사에 디지털 화폐를 발행하는 블록... 3 601
태황담덕
2018.06.14
16104 질문 자본금 1천만원짜리 코인거래소 가능합니까? 서버구축 가능한분 계시면 돈은 제가 댑렵니다 자본금1천만원짜리 거래소에서 조금 털린게 4백억이라니 ㄷㄷ;; 5 1 1799
공룡이크엌
2018.06.14
16103 트레이딩 7월 이전에 업비트 등 신규 입금 풀릴 것이라는 카더라 있네요.   코인판에서 어떤 분이 코인투데이 스샷을 올려놨는데, 아직은 카더라 수준입니다.   해당 글 주소 : https://coinpan.com/coin_info/79880315 <- 작성자가 글 삭제했네요.   코인판에 다른 글을 보면, 3월에 헌법소... 1 3 1414
태황담덕
2018.06.13
16102 트레이딩 Wyckoff Pattern으로 보는 비트코인 안녕하세요 AntLvoer 입니다.   Accumulation Schematic #1 : Wyckoff Events 패턴을 비트코인 차트에 적용해봤을 때 유사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패턴에 따라 앞으로의 예상 경로를 대입 해봤습니다.     위 사진은 ... 1 file 3 454
AntLover
2018.06.13
» 트레이딩 비트 713만에 매수합니다~!       비트 713만 부근에 조금 담았습니다. 분할매수 구간 아닐까요..?ㅎ 710~720만 이면 기회 라 생각합니다..   여러 게시판, 커뮤니티, 단톡등에서 우는소리 죽는소리 나올때... 살때 아닙니까..?ㅎㅎ   만약 더떨... 10 2135
윤마이닝
2018.06.13
16100 트레이딩 완연한 하락세에 머리는 무겁고, 몸에 힘이 빠지네요.     완연한 하락세에 정말 힘이 드네요. 쓸 돈 빼고 여윳돈 전부가 코인에 들어가 있어서 줍줍~ 타이밍이라고 생각은 해도 코인을 늘릴 수도 없고...ㅠㅠ   설마 여당의 지방선거 압승이 하락 원인은 아니겠죠? 그... 4 6 1444
태황담덕
2018.06.13
16099 질문 CPC DevCON이 대단한 행사인가요? https://medium.com/@amoblockchain/amo-cpc-crypto-devcon-2018-참가-1c897869eccb    제가 ICO 프리 투자한 AMO입니다. 프로젝트 미디엄에서 긁어온건데   Stanford DTI, Cryptic Labs가 주최하는 ‘CPC Crypto DevC... 1 331
jjuckbul
2018.06.13
16098 트레이딩 이번 하락장에 내가 떠는 이유       폭락해서 무서운것이 아니다.. **가장 큰문제는 고점에서 진입금액이 낮아서 수익을 덜봤다고 생각하는 욕심으로 조정시에 전에는 하지 않던 몰빵성 물타기...   현찰이 없기 때문   이젠 모든 악재들이 더욱 ... 6 file 4 4010
AA트레이더
2018.06.13
16097 트레이딩 일전에 나눔해드린 린다코인 (Linda coin)이 드디어 움직이네요. 안녕하세요. 태국에서 여행하다가 공항대기시간이 너무길어서 며칠만에 시세를 봤는데.. 난리가 났네요.. 왜이리 떨어졌대요? ㅜ.ㅠ 다행이도 일전에 나눔해드린 린다 코인은 상당히 올라 주었네요. https://www.cryp... 2 738
짱아치
2018.06.13
16096 트레이딩 [펌]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위기 2017년 12월 중에 최고점을 달성한 후에 비트코인은 6개월 째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일확천금의 미련을 갖고 트레이딩에 많은 시간을 쏟아붓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참... 24 file 24 6605
도롱뇽의추억
2018.06.13
16095 트레이딩 바이낸스, ‘현금 입출금’ 가능해지나?   바이낸스, ‘현금 입출금’ 가능해지나? https://coincode.kr/archives/3979   바이낸스(Binance)에서 암호화페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준비가 다 됐다고 발표했다.   바이낸스의 CEO인 자오 창펭(... 661
태황담덕
2018.06.13
16094 트레이딩 지방선거 이후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을 두려워 하지 마세요.   지방선거 이후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이 시장과 트레이더들을 불안감에 떨게 하고 있는 것일까요?   악재보다 더 무서운 것이 오히려 악재가 예상되는 상황의 불확실성이 아닐까요?   정부와 여당이 현재 지방선거 ... 3 3 1146
태황담덕
2018.06.12
16093 트레이딩 제주도 "블록체인 특구"및 ICO 가능성(?) 제주도에 블록체인 특구"를 만들겠다는 어느 후보(현직 제주도지사)의 선거공약입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609140005338   (선거 홍보 아니니 오해 마시길..)                 ------------------------... 560
elerose
2018.06.12
16092 트레이딩 이클 펌핑의 비밀 편(가제: 철수의 사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 안되시는 분들은 카톡 공... 9 file 8 3228
xoxoxo11
2018.06.12
16091 트레이딩 트론, 비트토렌트 인수 완료라는 글이 떴네요.   트론, 비트토렌트 인수완료 https://coincode.kr/archives/3951   트론(Tron)이 파일공유 플랫폼인 비트토렌트(BitTorrent)를 인수 완료했다는 소식이 미국의 ‘버라이어티’ 잡지에 의해 확인되었다.   저스틴 선이 ... 3 2 1422
태황담덕
2018.06.12
16090 트레이딩 증권사가 암호화폐 거래에 뛰어들 가능성은 어찌 보시는지요?   미국에서 보면 증권사나 증권거래인이 암호화폐 거래에 뛰어드는 경우도 있는 듯 하고...   현실적으로 암호화폐 거래는 주식 거래와 시스템 면에서 많이 유사합니다.   보안 면에서 기존의 증권사가 시스템적으로 ... 7 2 924
태황담덕
2018.06.12
16089 트레이딩 한국의 가상화폐, ‘합법적’으로 인정받나?   한국의 가상화폐, ‘합법적’으로 인정받나? https://coincode.kr/archives/3936   한국 금융정보분석원(KFIU)과 기타 국내 금융기관은 가상화폐 거래소를 규제하고 엄격한 자금세탁방지 정책을 시행하여 범죄자들이 ... 3 1 1368
태황담덕
2018.06.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11 Next
/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