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776759

태클이 아니고요. 잭팟코인과 까지노 코인의 차이점이 무엇이 있을까요?


컨셉? 젝팟터지는거? 그리고 속도?


제가보기에는 컨셉은 같고.. 젝팟타지는거랑 속도입니다.


제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젝팟코인.. 제가 보기에는 현재의 다이스게임에서


시간과 자금과 노력을 더해서요....... 온라인 까지노사이트를 만드는게 제일~~~~ 가치를 올릴수있는 방법입니다.


어찌 생각하는지....... ㅠ

0

우정-논공청년님의 서명

Update to the latest version of the client of you will be no longer able to sync with the network.  Download here : https://s3-us-west-2.amazonaws.com/friendshipcoin/friendshipcoin-qt.zip


Twitter - @friendshipcoin http://twitter.com/rednetkjh


POOLS
http://pool.friendshipcoins.com
http://fsc.poolsofhonor.com
http://friendshipcoin.miningpoolhub.com
http://fsc.wcoin.co.kr/ 


Exchanges
https://c-cex.com/index.html?p=fsc-btc

https://www.swisscex.com/market/FSC_BTC

댓글 33
  • profile
    우정-시엘로 2014.06.26 16:40
    맞는 말씀입니다. 잭팟 터지는 것과 jpcdice 없었으면 지금의 가치도 없었을 거라 봅니다.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6:47
    @우정-시엘로
    그쵸.. ㅋㅋㅋ 참고로 저는 다이스에서 3비트를 잃은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
  • profile
    WEBUS 2014.06.26 16:48
    두분 당췌 무슨 말씀인지?
    coin의 기본 spec만 봐도 차이점을 아실텐데......
    정말 모르셔서 물어보시는건가요?
  • profile
    우정-시엘로 2014.06.26 16:53
    @WEBUS
    코인 설계나 기타 수치적 차이가 있다는건 당연히 알고 있지요.
    다만 코인 네이밍과 컨펌 속도 등을 볼 때 본문과 같은 방식으로 활용하는것이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쓴 댓글입니다.
  • profile
    WEBUS 2014.06.26 16:58
    @우정-시엘로
    잭팟코인과 까지노 코인은 이름(컨셉)만 비슷하고 그 외 부분은 전혀 다른 성격의 코인입니다.
    잭팟코인이 지금 침체기이긴 하지만 온라인까지노 정도를 목표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 큰 그림을 그려야하는데 개발진의 행보가 안타까울뿐입니다.
    기능(신규 알고리즘, 최초의 POW+POS)적인 면만 보면 여타 알트코인과는 차원이 다른 코인입니다.
  • profile
    우정-시엘로 2014.06.26 17:01
    @WEBUS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Ca지노를 만들자는게 아닙니다.
    이렇게 독보적인 코인인데 큰 주목을 받지 못하는 것이 아쉬워서 그러는겁니다ㅎㅎ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01
    @WEBUS
    가치를 알고리즘으로만 따지자면 그 어떤 코인이든지간에 뒤쳐집니다.
    만약에 X13 + POS라던지 이들을 합친 알고리즘이라든지 나오게되면 당연히 뒤쳐지죠..
    알고리즘으로만 따지자면 어디 프로그램 경시대회에 나가서 1등하는게 좋죠..
    제가 지금 이자리에서 글을 올린건 분명 태클이 아니라고 했잖아요!!!!!!!
    휴......
  • profile
    WEBUS 2014.06.26 17:12
    @우정-논공청년
    태클이면 또 어떻습니까 ^^ ? 그냥 논의하시면 되는거지요.
    기술적 가치는 후발 주자에 의해 퇴색될수는 있으나 "최초"라는 타이틀은 고유합니다.
    이 "최초"를 마케팅에 제대로 이용못하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24
    @WEBUS
    ^^ ㅋㅋ 맞네요.. 굳이 제가 태클이라는 말은 겁을 먹어서요. ㅋㅋ
    여기 젝팟은 인상파들이 많이 계셔서... ㅋㅋ
    지례인가 지래인가 모르겠다우... 여튼 지레겁먹어서 태클이라 붙인거에요 ^^
    최초.. 중요하죠... ㅋㅋ SHA256이비트코인이 최초이지만... 그 가치가 SHA256이최초라
    오른건 아니에요... ^^ 아무리 최초라도 알트코인은 알트코인이에요...
  • profile
    WEBUS 2014.06.26 17:33
    @우정-논공청년
    알트코인이 아무리 투기판이라지만 기술적 가치는 있는겁니다.
    이부분을 인정안하신다고 하시면 할말이 없습니다.
    잭팟에는 인상파가 많다라......
    우정코인 VS 잭팟코인 한번 붙어 보자는거지요? ㅋㅋ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58
    @WEBUS
    붙긴 뭘붙어요... ㅋㅋㅋ
    그리고 저도 잭팟을 보유한사람으로써 의견제시한겁니다.
    제발!
  • profile
    WEBUS 2014.06.26 18:02
    @우정-논공청년
    붙어서 잘지내보자는 건데요? ^^
    태클 금지 ㅋㅋ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8:08
    @WEBUS
    ㅋㅋㅋㅋㅋㅋ 4차원 세계에 진입하셨습니다.....
  • profile
    WEBUS 2014.06.26 18:23
    @우정-논공청년
    3차원이든 4차원이든 명확한 개념이 있고 룰이 있습니다.
    논공청년님의 차원은 설명불가이고 감히 범접할수없기에 "논차원"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8:24
    @WEBUS
    여기서 그만하세요 ^^
  • ?
    아하하호 2014.06.26 17:31
    @우정-논공청년
    X13이 새로나왔지만 X11이나 JHA보다 좋을게 없습니다.
    그리고 PoS는 알고리즘도 아닙니다.
    나중에 나왔다고 무조건 좋은 게 아닙니다. 장단점이 있는 것이지요.
    Scrypt 의 경우 SHA256 보다 내세울 만한 장점은 ASIC-RESIST 뿐이었는데,
    ASIC가 나와서 아무 장점이 없는 알고리즘이 되었습니다. 전력만 많이 먹어서 큰 문제지요.
    X11의 장점은 저전력으로 채굴이 가능하며 ASIC에 어느정도 저항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JHA는 더 저전력이고, ASIC 저항성이 좀 더 큰편이구요.

    프로그램 경시대회는 또한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34
    @아하하호
    ^^ 물리적인 측면에서 이해를 했습니다.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profile
    WEBUS 2014.06.26 18:27
    @아하하호
    여담으로 x22 라는게 나왔네요 ㅋ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663221.0
    아마도 scam coin 같습니다.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6:59
    @WEBUS
    ^^ 웹어스님... 기술적인 차이라기 보다는.. 가치를 올릴수있는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거에요.
    그리구 제발! 웹어스님.... 쫌 살살좀 이야기 해주이소.. 깜짝깜짝 놀랍니데이... ㅋㅋ
  • profile
    WEBUS 2014.06.26 17:01
    @우정-논공청년
    언제나 절 헷갈리게 하시는 ㅋㅋ
    글을 보고 의도를 매번 오해하니 제가 문제가 많나 봅니다 ㅜ.ㅜ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03
    @WEBUS
    그냥 그냥.. 젯팟코인 발전을 위해서 한번 고려해보심 어떨까해서 올려본거고요.
    저렇게 되면 홍보도 많이 해야겠지만.. 물론..
    요즘 온라인에서 비트코인받는 까지노 사이트 많습니다.
    그들업체.. 대박이죠..
    만약 그 방향으로 안간다면 어쩔수 없는거고,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해서요.. ^^
  • profile
    creatune 2014.06.26 17:07
    굳이 태클이 아니라고 할 필요가 -_-a
  • ?
    코인캐는코쟁이 2014.06.26 17:16
    맞는 말씀 이라고 봅니다. 잭팟과 까지노는 기본적으로 컨셉이 비슷합니다.

    알고리즘이야 캐는 사람 입장에서는 별 차이 없다고 봅니다.
  • ?
    아하하호 2014.06.26 17:26
    차이 많죠.
    1. CASIOCOIN은 스크립트라서 ASIC이 있고, 잭팟은 ASIC이 없을 뿐만 아니라 ASIC 을 만들더라도 경제적 이익이 적도록하여 ASIC을 막고 있구요. - 중요한 점입니다. 코인 분산화 측면에서
    2. PoS와 PoW를 잘 배합하여 전송속도를 개선하면서도 fork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3. 저전력으로 채굴이 가능한 점은 PoW채굴 이후에 tx fee를 위한 채굴에도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31
    @아하하호
    ^^ 네. 비교 감사드립니다.

    하가지만 말씀드릴께요. 위에서 말씀하신 부분은 채굴자 타겟인것 같습니다.
    트레이더 입장에서는 전송속도와 이자주는게 제일 좋은겁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어떤 물리적인 차이보다는 효율적인 측면에서 본다는거에요....
    사실 우정코인도 전송속도가 빠르거든요? 젝팟만큼은 아니더라도 지갑간 전송에서는 상당히 빨라요..
    속도가 빠르다는건 정말 강점중에 강점이죠.. 젝팟이 말입니다.
    그걸 최대한 살리면 좋겠다 싶어서요. ^^
  • ?
    아하하호 2014.06.26 17:34
    @우정-논공청년
    코인 분산화 문제는 트레이더 입장에서도 큰 영향이 있습니다.
    fork 문제 또한 트레이더 입장에서도 큰 영향이 있습니다.
    우정코인은 그냥 흔한 수많은 Scrypt 클론 코인 중 하나일 뿐이고 아무런 특징이 없습니다.
  • ?
    drjoon 2014.06.26 17:53
    @아하하호
    우정코인은 다른 코인이 갖지 못한 엄청난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논공청년님의 피와 땀입니다. ^^
  • ?
    우정-논공청년 2014.06.26 17:57
    @아하하호
    네... ^^ 새로운사실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drjoon 2014.06.26 17:54
    @우정-논공청년
    제가 알기로는 기술적으로 잭팟코인은 아주 우월합니다.
    현재도 우월하지만, mkimid님의 청사진 대로 개발이 진행된다면 다크 이상의 가치를 지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얘기는 생략...
  • ?
    비코팩토리 2014.06.26 19:58
    @drjoon
    자세한 얘기가 듣고 싶네요.^^
  • ?
    drjoon 2014.06.26 20:15
    @비코팩토리
    계획을 들은게 있는데, 비공개하기로 약속해서요... 때가 되면 개발자님이 밝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비코팩토리 2014.06.26 20:24
    @drjoon
    네 알겠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코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다자유 2014.06.26 22:36
    @비코팩토리
    그래도 기대되는게 있어서 다행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168
땡글개발자
2019.08.21
3287 알트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많이 죽은듯한 느낌이드네요. 비코도 이제 별에 별일을 다 겪고나니 딱히 호재도 악재도 없이 세월만 흘러가네요 민팔도 거래량 팍 죽었고.. 과거 한코인에 8~9천 btc 몰리던걸 생각하면 ㅠㅠ.. 이대로 비코를 포함한 코인시장이 전체적으로 시들... 10 1665
지우긩
2014.07.22
3286 잭팟코인 지갑 맥용도 업데이트되었네요. @JackpotCoin: #JackpotCoin 1.4.1 for Mac is now available! http://t.co/egFWXQPh0q 모든 지갑이 공식적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1 1 1373
1BTC
2014.07.22
3285 잭팟코인 판매질문이요~!  잭팟을 열심히 캐고 있습니다. 어느덧 15일정도 캐게 되었는데...  잭팟코인을 비트코인으로 바꿀수 있다는 글들을 종종 보았습니다. 사토시 개념은 잘몰라요 ㅜㅛㅜ  라이트샵이라고 한국돈으로 바꿔주는 곳이 있... 14 1380
나기잉
2014.07.21
3284 호스트 파일 변조 같은데 혹시 이런 팝업 창 뜨시는 분 있나요? 오늘따라 운이 안 좋은 날이네요 야피존 접속도 안되고, 컴에는 이상한 팝업창이 뜨고여...-.- 알약으로 확인해 보았는데 지워도 계속 나오네요 저 팝업창이 떠서 네이버에서 아무 것도 클릭이 안 되네요... 무료 백... 6 file 2671
coinlover
2014.07.21
3283 잘못 송금한 경우에 돌려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라이트코인을  BTC-E 기존 지갑 주소로 (지금 사용 안함)  송금해 버렸습니다. 돌려받는 방법이 없을 까요? 3 2839
uccom
2014.07.21
3282 잭팟코인 지갑 업데이트 v1.4.1 atomrigs 20 분 전 windows 7 64bit 에서 v4.1이 깔아보니 새 wallet.dat을 가지고 하면 싱크가 되지만, 기존 wallet.dat를 업어 씨우면, 키는 읽지만 트랙잭션과 어드래스북을 못 읽는다고 에러가 납니다. ... 39 file 27 2704
mkimid
2014.07.21
3281 컬쳐코인 디자인 2차 시안입니다. 1차 시안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하여 재작업하였습니다 ^^ 18 file 3 1417
WEBUS
2014.07.21
3280 잿팟코인 - 민팔 입출금 현재 입출금에 문제가 있는것 갔습니다. 참조 하세요. 감사합니다. NOTICE: Deposits and withdrawals are currently disabled for JPC. https://www.mintpal.com/market/JPC/BTC 2 1585
bbbbbcoin
2014.07.21
3279 가격 상승 반전 이유 포크 이슈 이후 가격이 조금 오른 상태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떨어져야 할 것 같은데, 의아해서 그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땡글을 포함한 큰손들은 지금까지 매매를 안 하고 있었고, 단지 멀티풀만 지속적인 ... 4 1580
drjoon
2014.07.21
3278 mkimid 님의 도움요청글 이전글에 수정하셔서 못볼수있을까해서 올립니다. -본문글- 현재 포킹된 원인과 그리고 PoS 가 멈춘 버그는 찾은 상태입니다. 사실 너무나 어이가 없는 논리적인 버그였습니다. 문제는 해당 부분을 수정한 버전을 곧 ... 1 1324
JjangGa
2014.07.21
3277 잭팟코인 포크/에러 관련 [업데이트] 도움을 주시는 분께 감사드립니다. 디버그 모드를 켜고 지갑을 실행하면 스택관련 에러 메시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 지갑에서 디버그 모드를 켜면 엄청난 로그 때문에 사실 확인 어렵고, 스택이 발생할... 14 11 1617
mkimid
2014.07.21
3276 보통 비트코인 지갑은 뭘 쓰시나요? MultiBit 이런것도 괜찮나요? 13 3216
Zoltar
2014.07.20
3275 잭팟 코인의 장단점 잭팟 코인이 블록 타임이 작은 관계로 컨펌이 빨리 되는 장점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로 인한 단점도 상당히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완전 컨펌이 되려면 75 컨펌이나 받아야 한다는 걸 본적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렇다... 3 1765
시저
2014.07.20
3274 민트팔 JPC 입금 안됩니다. http://explorer.jpcpal.com/tx.php?txid=03ef6fb724334f05a45263ca838e73d3a6aaf4753df1997f84423ada2db9ba3a 블록 익스플로러에서는 컨펌이 20이 넘어갔는데도, 아직 민트팔에는  0 out of 20 required    PENDING ... 4 1416
1BTC
2014.07.20
3273 이번 포크사태로 가격이 떨어질듯 했는데 오히려 12사토 고수중이네요 그만큼 바닥이 견고 하다는 뜻이고 이번 포크사태는 별 영향을 안주는걸로 보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관심이 없어서 일수도 있고 ㅡᆞㅡ 오늘 제 x11기준 60메가 조금 안되는데 0.047정도 ... 5 1372
쿠끼요
2014.07.20
3272 bittrex 잭팟 전송 느리네요. 주의바랍니다. 잭팟 전송 시간이 느립니다. 제 지갑으로 전송한지 5분이 넘었는데 아직 안들어오네요. 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전송 완료 된 것으로 나오는데, 아직 지갑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잭팟이 이런일이 없었는데, 지갑 ... 14 2 1216
코인캐는코쟁이
2014.07.20
3271 잭팟코인 실물 주문 방법 잭팟코인 주문 방법입니다. 신청자가 많지 않은 관계로 직접 주문방법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잭팟코인 실물사진 포스팅입니다. 혹시 못 보신분들 요기에서) http://www.ddengle.com/coin_jpc/826835 1. 주문에 ... 14 file 3 2074
jackpotcoin777
2014.07.20
3270 배달앱과 비트코인+ 야피존 의 결합? 요즘 이슈가 배달앱 입니다.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newsview?newsid=20140720080211073&RIGHT_COMM=R7 하지만, 수수료가 터무니 없이 높아 확산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비트코인으... 14 2 1377
코인캐는코쟁이
2014.07.20
3269 고래가 없는 좋은 예 TAK라고 민팔 크립시에 모두 상장되어 있습니다. 지금 가격이 1S까지 떨어졌는데.. 시가총액이 무려... 5bit입니다. 조금만 사도 10배는 쥐고 흔들 수 있는 규모밖에 안되죠. 그러나 하념없이 추락하고 있네요. 곧 상... 1305
동네불패
2014.07.20
3268 잭팟코인 거래 O.K - 비트렉스 비트렉스에서 잭팟코인 거래 다시 됩니다. ^ ^% 1230
bbbbbcoin
2014.07.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871 ... 1031 Next
/ 1031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