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7549878

9천달러를 강하게 돌파했습니다

조정을 기다리며 타지 못했던 분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이죠

그냥 풀매수 때린 사람들도 있을거고요

 

드디어 조정이 오는가?? 잠시 내려야하나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제 그 다음은 뭘까요?

이제 조정을 기다리지 않고 모두가 상승장이라고 하는 이시점에서 예상치못한 조정이 올까요?

내일 또 떡상하더라도 오늘, 내일 비슷한 가격에서 한번 탑승할기회는 또 올거라고 보고 기다리는데

역시 관망이 힘드네요 ㅠㅠ 그냥 빨리 풀매수때리고싶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스팅어하이님의 서명

profile

"아직 이게 뭔지 몰라, 이게 뭔지 모른다고. 이것의 능력도 미래도 몰라.. 그냥 좋은 것만 알아. 이건 내가 포기 안할 무한의 자산이야." -영화 '소셜 네트워크' 중

 

"사람들은 '비트코인 사둘걸... 팔지 않을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한 사람은 소수이고,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강한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죠. 비트코인은 금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매도할 생각이 없습니다. 금 시총과 같아진다면 고려는 해보겠습니다." -윙클보스 형제

 

"손실과 리스크는 '친구처럼 지내야 할 자연스러운 대상"

"이곳에 총은 없지만 돈으로 싸우는 전쟁터다"

"저점을 잡으려고 애쓰지마라 기다리면 좋은 자리는 반드시 나온다."

"항상 분할청산하라. 고점에서 청산하면 내려와도 익절, 올라가면 더 좋고.

  근데 청산없이 내려가버리면 후회만 남는다"

"수익이 조금이라도 쌓이면 크다"

"단타는 단타로, 추세는 추세로"

"내 기준에 맞게 매매를. 더 올라가면 내 수익 아니고 관심없고.

  내가 원하는 자리에서 사는 것이 좋다."

"차트분석에서 중요한건 예측이 아니라 통찰력이다"

"적게 여러번 잃는건 상관없다. 하지만 대부분 트레이더들은 적게 여러번 벌고 크게 한번 잃는다."

"절대수익이 큰 자리에서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감에 의한 매매는 슬럼프가 오면 크게 휘청인다."

"기준없이 매매하면 계속 잃기만한다.'

댓글 12
  • profile
    귀요미 2018.04.24 22:41

    상승장에서는 그냥 존버라고 배웠습니다. 다만 저는 하락장에서도 존버해서 1/5 토막났을뿐이고..

    지금은 1/3 토막 야호`!  1/2 토막 가즈아~!

  • profile
    스팅어하이 2018.04.24 22:54
    @귀요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앙!!!
  • ?
    진짜사오정 2018.04.25 10:13
    @귀요미

    저랑 같은분이 계시군요 ^^
    반갑습니다~!!
  • ?
    서브 2018.04.24 22:45
    기다리는 조정이 오면 겁나서 못 사죠
  • profile
    스팅어하이 2018.04.24 22:54
    @서브
    그땐 기다리는 조정보단 예상치못한 조정일듯합니다 ㅎㅎ
  • ?
    열씨미 2018.04.24 22:51
    저는 무조건 존버합니다.

    제가 존버하는 이유

    1. 소액으로 투자하여 다 잃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 없음.

    2. 존버 중 떡락 VS 손절 후 떡상 --> 후자가 더 열받고 속쓰림.

    3. 단타로 깨작깨작 대봐야 수수료만 많이 나오고 귀찮음.

    4. 그냥 10년후 가격을 생각함.

    5. 만약 망하면? --> 1. 소액으로 투자하여 다 잃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 없음.

    이정도네요 ㅎㅎ
  • profile
    스팅어하이 2018.04.24 22:55
    @열씨미
    2 엄청 공감가네요 ㅋㅋ 시장 절대 안망할거니 좋은 투자마인드입니다!! 단순히 가격말고 기술적인 면에서 이제 사람들이 뛰어드는 시점이니
  • ?
    열씨미 2018.04.24 23:02
    @스팅어하이
    2번은 제가 쓰고도 진짜 명언인 듯 합니다 ㅋㅋㅋ
    망해도 괜찮다는 마인드로 접근하면 확실히 깡다구는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제가 대출없이 순수 여윳돈으로 투자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
    초당3장 2018.04.25 00:58
    그놈의 조정이뭔지.. 주위에서 하도... 덜덜 떨기에... 장난삼아 용돈 마진을 쑛으로 배팅해서..... 헬스장가서 한바탕 뛰고왔더니.. 올라서 청산이네요 ~~~ 음... 뭐... 일단 들고있는 비트가 올랐으니... 그냥 행복해 할랍니다.. 그냥~~ 가자~~~ 20000달라로~
  • profile
    디지마니아 2018.04.25 06:04
    조정예상 지점이 오늘 내일 통과하리라 보는데요 조정 안할 확율이 더 많습니다. 그동안 밀어붙이는 모양세를 보면요. 하지만 전체 시장의 모멘텀이 많이 쇠약한지라 하락을 염두에 둔 전략을 수행중입니다. 성투 하세요
  • ?
    수신제 2018.04.25 07:54
    나도사고 너도사고 옆집순이도사고, 다사면 조정옵니다.
  • profile
    스팅어하이 2018.04.25 07:55
    @수신제
    김프붙길 기다려야겠네요ㅋ.ㅋ조정없는 상승은 없으니 조금은 오긴할겁니다 아마 cme청산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3 updatefile 25 6581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10007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0 updatefile 2 55215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5378 추락속도가 너무 큰데...         빼야하는지 감이 안오네요...ㅠ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 11 2 2644
다스베이다니
2018.04.25
15377 흑우데스크 4월 25일                                                 https://steemit.com/kr/@peepeem/4-25   감사합니다 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35 file 50 4452
흑우데스크
2018.04.25
15376 스톰 전고점 돌파~! 이제 동전주 가나요~ 1 1 1155
스팅어하이
2018.04.25
15375 비트 만불 뚫을 듯 비트 만불 갈것은 누구나 알듯합니다ᆞ 차트는 비트코인위주로 보시고 알트코인들 펌핑은 덤이라 생각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ᆞ 우리가 비트코인 천만원 뚫어서 기뻐하고 안정된듯 느낌을 받듯ᆞ 해외역시 만불이라는 ... 5 1659
기쁨주고
2018.04.25
15374 어제 팔까말까하다 스시프리미엄 4퍼육박한거보고 걍 잤는데 과연 일본발 주도 상승이 무섭네요 8 2 2186
스팅어하이
2018.04.25
15373 코인 무릅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아라   아침은 언제나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날이 흐리거나 비가 오거나  하루를 시작할땐 즐겁게.. 코인 트레이드 분야에 코린이 입니다.   코인을 시작하는 개미들을 위해 제가 나름대로 설정한 개미의 투자 수칙을 공개... 7 3 1787
디지마니아
2018.04.25
15372 라이즈 보팅   라이즈 보팅할 때 my votes 메뉴에 올려놓으면 보팅 완료인가요?   이렇게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이자가 안붙네요.   설마 Send RISE 로 다 보내야 하는건 아니겠죵?                         --------------------... 1 file 781
debugger
2018.04.25
15371 [8비트] 서울 코인·천안 코인·관악 코인… 국내 소식   서울 코인·천안 코인·관악 코인… 지방선거에 쏟아진 가상화폐 (링크) 6월 1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각 지역 후보자들이 암호화폐 발행 공약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거나 암호화폐 ... file 9 1798
8비트
2018.04.24
기다리는 조정은 오지 않고 9천달러를 강하게 돌파했습니다 조정을 기다리며 타지 못했던 분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이죠 그냥 풀매수 때린 사람들도 있을거고요   드디어 조정이 오는가?? 잠시 내려야하나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제 그 ... 12 3 2016
스팅어하이
2018.04.24
15369 하락장 마감인가?   한 동안 바빠서 의견 올릴수 없었네요 우여 곡절끝에 하락장을 마감 하고 상승장을 향해 인위적인 상승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몇일 안에  하락장을  마감하고 상승 행진곡을 울리던지,  주봉상 장기 저항선 맞고 ... 12 1 1724
디지마니아
2018.04.24
15368 트론 6월12일 메인넷 론칭...급상승중이네요..   Ethereum World News에 따르면, 트론은 약 150만 달러 상당의 3천만 TRX를 현재 이더리움 소유자에게 에어드롭될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올해 1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4832686블록에서 5471198블록에 해당되는 ... 4 2 1995
올리비트
2018.04.24
15367 비트코인 점유율과 비트코인이 조만간 한번 다 빨아드릴거 같다라는 분석글입니다.   좀 웃기긴 한데, 저도 분명 이달 말 그리고 다음달 초쯤에 한번 빨아들일거 같은데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하내요.     원본 링크: http://suntime2.blog.me/221259709535   비트코인의 점유율은 80% 꾸준히 유지하다... 8 2 2532
ask
2018.04.24
15366 파~워렛져! 정말 힘있게 가네요! 파렛 세력이 싸이코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가니까 좋네요 5 1054
스팅어하이
2018.04.24
15365 흑우데스크 4월 24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 34 file 58 3530
흑우데스크
2018.04.24
15364 업비트 오입건 관련 건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업비트 내 지갑간 오입금으로 인해 손실을 본 사람입니다. 어제저녁 자정 업비트 계정A 의 이클 지갑에서 업비트 계정B(본인) 의 이클지갑으로 QR코드를 찍어 이클 300개를 입금하였습니다. 1... 6 1077
존버ㅠ
2018.04.24
15363 폴로닉스 해킹당하신 분 있으면 보세요! 안녕하세요!    작년에 이메일해킹 당하고 비번도 똑같이 쓰던 폴로닉스도 해킹당해서 멘붕 겪었던 사람입니다.    계좌가 동결된 체로 벌써 1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겨울에 정부규제로 떠들썩할 때 우연히 ... 3 1 929
한걸음씩
2018.04.24
15362 [[[ANI 나눔]]] 당첨자 코인전송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꿀맨 입니다.   금일 당첨되신 분들께 Anime Coin 전송을 완료하였습니다. 각각 1000Ani를 전송하였고 전송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당장 지갑에서 조회가 안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확인되실 ... 32 15 1048
꿀맨
2018.04.24
15361 (해외) 전문가 영입한` 골드만삭스, 암호화폐 투자 나설 듯             암호화폐 트레이더 슈미트, 부대표급으로 전격 영입 월가 첫 암호화폐 트레이딩 데스크 설치할 듯 이번 채용으로 골드만삭스가 월가에서는 최초로 암호화폐 운용을 전문으로 하는 트레이딩 데스크를 설치... 2 2 1169
홍분홍이
2018.04.24
15360 시스코인의 횡보... 예전에 땡글에서 고수어르신의 글을보고 시스코인을 매수한지 언 몇개월이 지났습니다.. 물론 지금 콱 물린상태지만 4.30 마스터노드와 하드포크를 진행한다는데 제 생각에는 마스터노드를 하면 예전 스캠이긴 하지만... 3 1163
율무나무
2018.04.24
15359 electrum zcl 지갑 문의드려요.   어제 비트렉스 거래 문의글 드렸던 트래이딩 왕초보 입니다.   일전에 하드포크 받으려고 풀에서 옮겨놨던 electrum 지갑이 동기화가 안되어서 넣어뒀던 zcl를 빼낼수가 없네요.   지갑 정지되서 못쓰는건지... 설... 2 file 377
나다
2018.04.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 990 Next
/ 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