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random = 1
2018-04-19 16:37:10

흑우데스크 4월 19일

3006 45 28

 

 

 

32화-01.jpg

 

32화-02.jpg

 

32화-03.jpg

 

32화-04.jpg

 

32화-05.jpg

 

32화-06.jpg

 

32화-07.jpg

 

32화-08.jpg

 

32화-09.jpg

 

32화-10.jpg

 

32화-11.jpg

 

32화-12.jpg

 

32화-13.jpg

 

32화-14.jpg

 

32화-15.jpg

 

32화-16.jpg

 

32화-18.jpg

 

32화-19.jpg

 

32화-20.jpg

 

32화-21.jpg

 

32화-22.jpg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댓글 28
  • ?
    이알 2018.04.19 16:37
    ㅎㅎ 잘보고있습니다^^
  • ?
    블루미르 2018.04.19 16:42
    ㅋㅋㅋㅋㅋㅋ
  • ?
    폴로 2018.04.19 16:49
    재미나당~~^^
    오늘은 더~~
  • profile
    쌍둥아빠 2018.04.19 16:51
    잘 보고 있습니다. ^^
  • ?
    captain 2018.04.19 16:55
    가즈아~~~ㅎㅎ
  • ?
    스퐈이다 2018.04.19 16:56
    투비컨티뉴~
  • ?
    희우아빠 2018.04.19 16:56
    너무나도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 profile
    오늘만사는광부 2018.04.19 16:57
    ㅋㅋㅋㅋㅋㅋㅋ 비트 주세요~ 두둠칫~!! 업비트 시부엉!!!!!!!
  • profile
    TheCoin. 2018.04.19 16: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밋업 가는열차에서 손가락보고 혼자 뿜었어요 ㅠㅠ
  • ?
    기쁨주고 2018.04.19 17:25
    흑우데스크도 esn 으로 결재하고 싶어요
  • profile
    LoNem 2018.04.19 17:25
    오늘은 더 역동적이네요~! ㅋㅋ
    잘 보았습니다.
  • ?
    초초초보 2018.04.19 17:26
    펀디엑스 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neoneo 2018.04.19 17:39
    뭥..
  • ?
    댄싱피쉬 2018.04.19 17:52
    오늘은 많이 웃겼네요.ㅋㅋㅋ
  • ?
    쉬자오 2018.04.19 17:53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 ?
    토토s 2018.04.19 17:54
    속시원합니다 ㅋㅋ
  • profile
    에그와익 2018.04.19 17:58
    업비트 싫어하시는구나^^ 오늘 열받는 일 있으신가봐요 ㅎㅎ
  • profile
    모더니티 2018.04.19 18:08
    재미집니다 ㅎㅎ 업비트 ㅎㅎ
  • ?
    시럽럽 2018.04.19 18:22
    그쵸^^ 시사웹툰이면 이정도 수위는 가줘야죠 ㅎㅎ 잔잔한 웃음도 필요하지만 ...
  • ?
    홍어a 2018.04.19 18:27
    재밌습니다^^
  • profile
    다스베이다니 2018.04.19 18:31
    업비트 얌체, 빗썸으로 모나코 옮기려는 사람들 출금 안되게 하네 ㅋㅋ
  • ?
    아프로진 2018.04.19 18:40
    업빗이 비썸을 아주 죽일려고 작정하고 달려 드네요.ㅎ 살벌 하네요.ㅋㅋ
  • profile
    잠적중 2018.04.19 20:02
    to 아프로진 :
    입금이나 시원하게 뚫어주면 뻘짓 안햐도 빛썸 잡을것 같은데 포인트가 한참 어긋난듯
  • ?
    올리비트 2018.04.19 19:31
    아이쿠야..흑우님
    씹x비트해서 괜히 쫄려가지고 닉네임 바꾸 ㅓㅆ습니다.
    올리업비트에서 올리비트로요...좋지우...!!!
  • ?
    둥글동글 2018.04.19 19:35
    ㅎㅎ
    잘 봤습니다
  • ?
    개미끝판왕 2018.04.19 20:42
    잘봤습니다~!^^
  • ?
    ant103 2018.04.19 21:36
    '삥썸과 읍비트' 덕분에 웃고 갑니다.^^ 잘 봤습니다.
  • profile
    호땍 2018.04.19 21:40
    잘봤습니다 오늘은 말랑카우들이 안나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14 file 41348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땡글] (주)이에스엔운영 채용공고 16 file 2 3480
ESN운영
2019.05.14
[AD] [AD] ESN으로만 신청 가능한 광고자리입니다. 14 12165
관리자
2019.01.02
15287 팜비치 리서치 그룹 4월 레터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C6FhafK9RfXnDmeZW8XRJtlZkkWP4Cpd/view?usp=sharing   팜비치 리서치 그룹 4월 레터입니다. 1 2 1268
평가본
2018.04.20
15286 이더 60만원대가 열리네요.   어제 밋업을 다녀와 많은 글들을 읽고  저도 글을 적으면서 우리의 미래를 다시금 고민했습니다. 밤새 이더가 새롭게 육십 벽을 넘는군요.   이번 사월은 미래에서 바라봤을 때, "투자하기 참 좋은 시기였다." 로 ... 8 10 2857
지나니
2018.04.20
15285 마이닝 풀에서 빗썸으로 비골 보냈는데 빗썸은 받은게 없네요TT   마이닝풀에서 비골 3개월 캔거 빗썸 지갑으로 출금신청 버튼 눌렀는데 빗썸 비골에서는 아직 들어온게 없는데 시간이 늦게 걸리는지요? 그리고 마이닝풀 지갑 오른쪽 아래 내역 보면 보냈다는  내역도  없습니다 ... 4 file 544
신셰계
2018.04.20
15284 현재 상승 분위기 원인   평창올림픽 때 세계인의 이목 때문에 규제 드라이브 거는 발언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 틈을 타서 반짝이로 올랐었죠. 올림픽 끝나니 상승붐이 다시 꺼졌습니다.   현재의 상승 분위기는 현 정부의 친북정책 올인 덕... 4 2727
비초이
2018.04.20
15283 트레이딩 참고 일정 (4월 말) 4월 말 코인 일정: (해외 시간 기준 - 한국 시간으로는 대략 +9~12시간 이후) 21일: 라이트코인(LTC) 라이트코인 프라이빗 하드포크 https://twitter.com/liteprivate/status/980827767477559296 25일: 유비크(UBQ) E... 9 15 2348
azz
2018.04.20
15282 나가코인은 가능성이 없을까요..? 으윽.. 괜찮은 코인이라 생각했는데..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 8 1188
123123
2018.04.19
15281 미국에서 달러로 코인구매   안녕하세요.   F1 비자로 곧 출국을 앞두고있는데요. 미국에서 달러로 코인을 구매하려고하니 가입조차 안되는곳들이 많은거 같아서 고수님들께 몇가지 여쭤보려고합니다.   1. Coinbase, Gemini 를 통해서 달러로 ... 5 1083
복길이아빠
2018.04.19
15280 역시 상장 무섭네요..   모나코 코인 상장을 오늘은 중점적으로 봤는데   빗섬이랑 업비트 간에 눈치싸움이 치열하군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 1 1947
stepkr
2018.04.19
15279 출금 취소 업비트 출금 취소 기능은 없나요? 6 673
바른생활깡남
2018.04.19
15278 빨리 업비트에서 모나코 2만원 미만 사서 빗썸에서 3만원 이상 파세요   현재 4월 19일 18시 18분 업비트에서 모나코 출금 가능하고 2만원 미만입니다. 그리고 빗썸에서는 지금 3만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능하신 분 사서 파시면 좋겠네요.   18시 35분 추가 - 6시 이전에 빗썸으... 11 1 2223
태황담덕
2018.04.19
15277 빗썸, 엘프/미스릴 상장 이후 차트         엘프, 미스릴 토큰의 빗썸 상장 직후 차트입니다. 미스릴은 너무 이상 급등이라 좀 그렇지만 엘프는 상장 직후 대략 30% 정도 상승했었네요.   업비트는 모나코 상장 공지 직후 상장한 듯 하고, 빗썸은 오후 ... 4 file 2091
태황담덕
2018.04.19
15276 (해외) BP 블록체인 신생기업과 협력 거대 석유 회사인 BP회사 영국에 기반을 둔 BP 석유 회사는 ICO (Initial Coin Offering) 프로젝트 를 관리하는 블록 체인 기반 벤처 기업과의 협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계자는 회사 내에서 암호 해독 성을... 351
홍분홍이
2018.04.19
15275 세이브로드 노이즈 마케팅이였고 부활했네요..       http://anditsg.one/#top https://twitter.com/savedroidAG     먹튀 아니고 몰래카메라 같은거 였나보네요 최악의 홍보방법이라고 욕 오질나게 먹는중... 솔직히 돈가지고는 장난하면 안된다고 보는데...     ... 11 2 1154
치나
2018.04.19
15274 세이브드로드의 장난?? 장난이라기엔 정도가 지나친거 같은데...흠;; 칼침 안맞으면 다행이겠어요.   https://ico.savedroid.com/   http://anditsg.one/   https://youtu.be/o5_bwFf_byo           ------------------------------------- ... 6 file 1 946
오늘만사는광부
2018.04.19
15273 XTL은 한 번 올까요? 열심히 캐고 있는데 ANI 코인처럼 대박한번 났으면...ㅋㅋ   지금 10사토시니까   100 사토시만 가주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15 1007
전생에농부
2018.04.19
15272 모나코(MCO) 또 한탕하려나보네요. 이번엔 한국에서... 모나코가 업비트에 상장했군요. 빗썸도 오늘자정을 기해서 빗썸계정과 빗썸프로 계정에 둘다 상장하기로 했네요.   저도 구매하려고 자료 찾아보다보니,   MCO Scam 으로 유투브 검색해보시면 나오지만 작년에도 스캠... 4 3 1524
애머시스트
2018.04.19
15271 모나코, 업비트/빗썸 동시 상장합니다.   업비트 상장 공지(즉시 상장) : https://www.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331   빗썸 상장 예정 공지(오후 6시 상장) : https://bithumb.cafe/archives/26402   상장 예정 공지는 빗썸에서 먼저 올렸는데, ... 1 653
태황담덕
2018.04.19
15270 Amazon May Soon Accept Bitcoin ㅇㅇㅋ http://bitcoinist.com/amazon-may-soon-accept-bitcoin-and-sell-the-data-to-law-enforcement/ 464
rhdwjd
2018.04.19
» 흑우데스크 4월 19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 28 file 45 3006
흑우데스크
2018.04.19
15268 ANI 코인 127사토시 ㅋㅋㅋ 수익 200% 돌파     Anime코인이라고 공인 개잡코인이 있었죠 ㅋㅋ @꿀맨님 추천으로 채굴 하다가 한참 한거 다 날려먹고, 그냥 이더 찌끄러기로 샀던것들인데 이제 127사토시를 찍어버리는군요....   그냥 이더 가격 좋을때 몰빵 했... 17 file 4 1366
일리케
2018.04.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 967 Next
/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