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7428698
2018-04-18 15:53:41

흑우데스크 4월 18일

4173 53 37

 

 

 

31화-01.jpg

 

31화-02.jpg

 

31화-03.jpg

 

31화-04.jpg

 

31화-05.jpg

 

31화-06.jpg

 

31화-07.jpg

 

31화-08.jpg

 

31화-09.jpg

 

31화-10.jpg

 

31화-11.jpg

 

31화-12.jpg

 

31화-13.jpg

 

31화-14.jpg

 

31화-15.jpg

 

31화-16.jpg

 

31화-17.jpg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댓글 37
  • ?

    9d78ed7a4284f7a3b0c74665e184a5f8.jpg

     

    버지 디벨로퍼가 정말 대단한(?) 사람이긴 하죠...

     

  • profile
    잠적중 2018.04.18 16:00
    대체사진 멋집니다
  • ?
    공재불사 2018.04.18 16:00

    선추천 후감상
    감사합니다 ^^

     

    저 어제 저 사이트 들어갔다가 와이프한테 오해샀어요 ㅠ

  • ?
    토토s 2018.04.18 16:04
    흑우앵커의 웃는모습을 보게되어 기쁘네요 ㅋ
  • ?
    댄싱피쉬 2018.04.18 16:04
    별 것도 아닌 것 가지고 뜸들이고 대형 파트너쉽, 빅뉴스 등등 코인판에서 과장된 표현이 난무하다보니 진짜 대형뉴스는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 난감할 지경입니다. Huge Huge Huge Big Big Big Real Real Real Amazing Amazing Amazing.... blah blah blah 이렇게 해도 믿기지가 않겠네요.
  • ?
    아시아광부 2018.04.18 16:08
    오늘도 한번 빵 터지고 갑니다. ^^
  • ?
    별을사랑한달 2018.04.18 16:20
    잘봤습니다 재밌네요
  • profile
    TheCoin. 2018.04.18 16:32
    웃는거 보소 ㅋㅋㅋㅋ 잼있네요
    매번 추천 누르고 갑니다
  • ?
    비트이더리플2 2018.04.18 16:35
    ㅋㅋㅋㅋㅋㅋ
  • profile
    LoNem 2018.04.18 16:38
    흑우가 드디어 웃었네요~ ㅋㅋㅋ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 ?
    폴로 2018.04.18 16:42
    넘넘 재미나요~^^
  • ?
    현실적판단 2018.04.18 16:42
    앵카~ 잘합니다~ ㅋㅋ
  • profile
    호땍 2018.04.18 16:44
    잘봤습니다 항상 웃고 갑니다!!
  • ?
    샤르 2018.04.18 16:48
    가카가 왜저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알 2018.04.18 16:48
    항상 챙겨보고있습니다^^
  • ?
    duqduqduq 2018.04.18 17:06
    존잼 ㅋㅋㅋ
  • ?
    윈드서퍼 2018.04.18 17:10
    ㅋㅋㅋㅋㅋ
  • ?
    땅굴매니아 2018.04.18 17:17
    재밌네요.. 매일 기다려집니다.
  • ?
    후잉 2018.04.18 17:17
    흑우데스크 애청자입니다. 오늘 완전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지나니 2018.04.18 17:17
    흑우땜에 많이 배웁니다.
  • profile
    안녕~행복해야해~ 2018.04.18 18:17
    잼있게 잘봤습니다. 내일이 기다려 집니다.
  • ?
    앗싸가오리 2018.04.18 18:18
    가카 ㅍㅎㅎ
  • profile
    아스티니 2018.04.18 18:34
    오늘도 재밌게 봤네요 ㅎㅎ
  • ?
    카오린 2018.04.18 18:47
    이거 보는게 하루에 낙이에요 ㅎㅎ
  • ?
    시럽럽 2018.04.18 19:23
    웃는 얼굴은 아름답습니다. 예외도 있다는걸 첨 알았습니다.^^
  • ?
    채굴공원 2018.04.18 19:49
    처음 봣는데 정말 잼있네요^^ 담에도 또 부탁드려요
  • profile
    용궁돼지 2018.04.18 19:57
    넘 잼있어요 [가카~~ 이제 고마 가까.. ㅋ]
  • ?
    딸기아빠3 2018.04.18 20:52
    좋아요
  • ?
    토토로아빠 2018.04.18 21:08
    유익한 뉴스네요 ㅋㅋ
  • ?
    기쁨주고 2018.04.18 21:26
    흑우 여친도 보여주세요
  • profile
    에디 2018.04.18 21:41
    역시 알차고 잼있네요
  • ?
    FEEL~* 2018.04.18 22:22
    ㅋㅋㅋㅋㅋ
  • ?
    버들피리 2018.04.18 22:33
    mb보고 빵 터졌네요
  • profile
    니모 2018.04.18 22:34
    716!
    어묵 꼬챙이는 두고 갑니돠!
  • profile
    서울아빠 2018.04.18 23:52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모습에 한번 대체사진들에 한번..
    전 두번 터졌습니다..
  • profile
    폴포츠 2018.04.19 08:54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 ?
    스티브꽁지 2018.04.19 11:39

    빗썸코인 국내 예판 진행하는 분이 오버를 하셨거나 옆에 누군가 깔대기 꽂은듯~ 개인투자 예판은 우회하셔야 할텐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9 file 14 127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086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5 file 8 4246
땡글개발자
2019.08.21
15560 온톨로지       온톨로지 지금 탈까 말까 하시는분들.. 온톨 지금 업빗상장하면 다 던질거라 예상하시는데 ..  사람들가지고 있을꺼임 .. 업빗 이벤트진짜 머리 잘쓴거같음 못던지게 16주 동안 홀더들한테 에어드랍 주는게 못... 2 1264
코인BEE
2018.05.03
15559 전세계 거래소 코인 실시간 차트 시세 한글버전과 검색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탑빗에서 PC / 모바일 웹 한글버전과 코인검색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고수님들께서 탑빗을 살펴보시고 따끔한 충고와 조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코인추가10000 거래소 100곳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 5 file 4 596
준형이아빠
2018.05.03
15558 ANi 에니메 코인 낚시 실패 ㅋㅋㅋ 60사토시에 샀던 에니메코인..... 요몇일 다시 오르는듯 해서 이번엔 한번 팔아볼까 싶어 240사토시에 미리 전량 투척해뒀더니.... 근처도 못가고 아직 아래에서 허우적 중이군요 ㅋㅋㅋ 240사토시에 팔고 170사토시... 5 2 1026
일리케
2018.05.03
15557 거래소 나의 지갑으로 코인을 입금 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거래소 자체 지갑으로 옮겨지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82일전에 마풀허에서 거래소의 나의 지갑으로 이더를 전송하였습니다.   그리고 6일전에 거래소에서 매도를 하였는데요.   저의 지갑을 이더스캔과 이더체인으로 조회를 해 보니   49일전에 거래... 6 414
조오정
2018.05.03
15556 매수평균가 수정의 이익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제가 업비트를 이둉하고 있는데 그곳에 보면 주문하는 곳에 "매수평균가 수정"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어떻게사용해야 제게 유리하게 작용 하는지 궁금합니다 잘 아시는 고수님들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 5 703
포도밭그사나이
2018.05.03
15555 질문좀 드리려고합니다 지갑관련     제가 비트코인코어 지갑이 있는데 암호를 잊어먹어버렸습니다 다행히 wallet.dat파일엔 만원정도밖에 없어서 아예 삭제시켜버리려고하는데요   wallet.dat파일만 지우면 다시 암호설정도 하고 새것처럼 쓸수있는... 1 293
뎅뎅이
2018.05.03
15554 나만의 트레이딩 방법 작년 초에 채굴 입문하여 많은 수익 얻었지만 지금은 개털입니다. 아니 개털이기보다 많이 물렸지요.. 연말에 그렇게 오르던 코인이 쭉쭉 빠지길래 오... 저점이다 하고 들이댔죠.(비골 20만) 헐.. 더 빠지더군요.. ... 42 18 3682
청록
2018.05.03
15553 숨은 그림 찾기 (찾으면 수익률이 두배 올라갑니다)     숨은 그림 찾기   다음 이미지에서 암호화폐를 찾아 보세요...   (선착순,... 1등 올해 수익률 5만프로 달성 확실, 2등 1만프로, 3등, 5천프로)     댓글에 정답을 적어주시고 꼭 좋아요를 눌러야 수익률이 달성... 17 file 7 1961
존버코인
2018.05.03
15552 스톰아~~ 유일하게 4월달 목표가격 달성 못한게 스톰입니다 트론은 동전 승급하고 내려왔네요   스톰아 언제 가니~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 2 716
스팅어하이
2018.05.02
15551 [8비트] 국내 암호화폐 ICO 싱가포르로 몰린다. 국내 소식   국내 암호화폐 ICO 싱가포르로 몰린다 (링크) 우리나라와 중국이 '암호화폐공개(ICO)'를 전면 금지하자 아시아 ICO 수요가 싱가포르로 몰리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세계적 허브로 육성한다는 정부 방침... 1 file 1 849
8비트
2018.05.02
15550 아이오타 투자자 모임 카페를 소개합니다.     아이오타 투자자 모임  ( http://cafe.naver.com/iotakorea ) 네이버카페를 소개합니다.     아이오타와 탱글에 관심 많으신 분 현재 투자중인 분들은 저희  아투모(아이오아 투자자 모임)에 놀러오세요     아이... 16 file 9 4643
존버코인
2018.05.02
15549 비탈릭, 샤딩이 온다. http://www.newspic.kr/view.html?nid=2018050212124119570&cp=l7smG92Z&pn=62&utm_source=moneynet&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18050212124119570#secondView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 6 4 1821
rhdwjd
2018.05.02
15548 보스코인 1인 1투표 시스템 http://www.newspic.kr/view.html?nid=2018050216090644116&cp=l7smG92Z&pn=62&utm_source=moneynet&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18050216090644116#secondView 지난해 5월 ICO를 마친 ... 1 1 535
rhdwjd
2018.05.02
15547 상장 예고했던 것들이 하나씩 실현되고 있습니다.         https://www.ddengle.com/board_free/7343043   몇일전 상장 가능 후보군들을 올렸었는데   오미세고도 빗썸에 상장하였고 질리카도 고팍스 상장. 밥그릇싸움에 질 빗썸 없비트가 아니지   개 떡상 예상해봅... 9 file 2 2997
쯔유
2018.05.02
15546 시아코인 입금 가능 거래소 있나요     기존에 시아 코인 채굴을 해서 폴로닉스 주소로 넣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까 시아코인 입금 주소가 아에 막혀있네요..   혹시 현재 입금이 가능한 거래소가 있는지요???                   ----------------... 5 1 1062
아이딕
2018.05.02
15545 흑우데스크 5월 2일                                             이제 업비트 까는 것도 질려서 안까려했는데 자꾸만 깔 소재를 만들어주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 36 file 54 3658
흑우데스크
2018.05.02
15544 하드포크/ 소프트포크 개념 정리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공부하면서, 영상으로 만들어 공유하는 혜민입니다.   오늘은 하드포크와 소프트포크 개념 공부하면서 이해하기 쉽게 영상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   https://youtu.be/X2S3A7Ta_Rc   포크에... 2 697
Mel
2018.05.02
15543 미 당국 이더리움 규제 가능성에 가상화폐시장 주춤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417&aid=0000314249&date=20180502&type=1&rankingSeq=8&rankingSectionId=... 1 1232
뺑블리
2018.05.02
15542 미국 증권감독위원회(SEC) 제도금융권 안에서 가상화폐 관리   미국 증권감독위원회(SEC) 제도금융권 안에서 가상화폐 관리 http://news.g-enews.com/view.php?ud=2018050117123894074a01bf698f_1&md=20180502034503_J   로버트 잭슨(Robert Jackson) 상임위원은 이 방송에... 1 2 576
태황담덕
2018.05.02
15541 바이낸스 출금 문의를 좀.. 바이낸스 출금 수수료가 50% 할인됐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https://www.the4thwave.co.kr/index.php/2018/03/03/btc03036/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GIFTO 출금 수수료가 얼마나 될까요?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드릴... 2 398
씻으면이정재
2018.05.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 1029 Next
/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