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debug random = 1
2018-04-14 14:57:22

시아ㅋ 뭐지요?

3518 3 14
그 무거운 시아가ㅋㅋ 갑자기ㅋ 뚤어버리네요

시아 사라고난리네요... 갑자기 단톡방 두곳에서..

어제부터 인수니 뭐니 하더니ㅋㅋ

추세는 전환한거같습니다ㅋ

시아버지 세트였는데 버지는 이제 100원이고

시아도 따라가나봅니다ㅋㅋ

헐 ..갑자기 올라가네요 ㅠㅠ 단톡방 사람들 돈 많은듯 ...
5
댓글 14
  • ?
    젠키 2018.04.14 15:02
    오해하실까봐 .. 저는 오늘 188에 팔았습니다 ㅠㅠ
  • profile

    KakaoTalk_20180414_152357180.jpg

     

    이분 아직 쥐고계실라나요...

  • ?
    젠키 2018.04.14 15:33
    @큰크니
    쥐고있어도ㅋㅋ 아직 ㅡ70프로일듯ㅋ
  • profile
    천재소년 2018.04.14 15:28
    시아버지 세트 이름 ㅋㅋㅋㅋㅋㅋ
  • profile
    귀요미 2018.04.14 15:30
    @천재소년
    요즘 말로는 #지~!
  • profile
    귀요미 2018.04.14 15:30
    작년에 5원일때 채굴해둔 시아 11만개 있는데...1000 원갔으면 좋겠네요..
  • ?
    젠키 2018.04.14 15:56
    @귀요미
    한국사람들 마플허에 모아놓고 안뺀거 합치면 1억개는넘을꺼같음ㅋ
    입출금 4월에 풀린다던데 업비트 ..
  • ?
    cccrypto 2018.04.15 20:11
    @귀요미
    시아 1달러... 정말 그렇게 된다면 초 대박 이네요!
  • ?
    Crazy_Park 2018.04.14 16:08

    감사합니다, 한동안 시아 코인 잊고 있었는데 이 글 보고 오랜만에 지갑체크해보니 4만개 정도 있네요.

    개인 지갑으로 옮긴후에 매도할수 있는 거래소 등록을 안해서 강제 존버 중이네요, 요즘 좋은 글들 올라오는 거 보면 코인 시장이 확실히 상승장인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뭏든 어제 애들 방학 했는데 업 된 기분으로 외식하러 가즈아~!

  • ?
    깨달음 2018.04.14 16:59
    15만개 매도함. 10개월 들고 있었네요
  • profile
    bestbester 2018.04.14 23:03
    SIA ASIC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 좋아지겠네요.
  • ?
    감자형님 2018.04.15 10:58
    시아~~ 가주아!!
  • ?
    한신 2018.04.15 13:40
    얼마전에 중고나라에 시아 asic 매물로 올렸었는데 지금은 몇개 더 사고 싶네요.. 사람이 함부로 새대가리라고 새를 욕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 ?
    haracker 2018.04.16 16:03
    전 시아 50원은 돼야 본전이네요...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시세표 시범 서비스 지원! 15 updatefile 26 6621
땡글개발자
2019.06.06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0 file 1 47657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신규회원 글쓰기 가능하려면? 125 update 1 6767
관리자
2018.12.18
15216 [8비트] '학력위조 논란' 이승행 미드레이트 대표 국내 소식   '학력위조 논란' 이승행 미드레이트 대표, 대표직 사퇴 (링크) 암호화폐 '지퍼' ICO를 진행 중인 미드레이트 대표가 학력 위조로 대표직을 사퇴했습니다. 이는 최근 금융감독원 민원·신고 사이트에 올라... 6 file 9 2747
8비트
2018.04.16
15215 bitpie...             bitpie 전화 인증방법 없을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464
배우러왔어요
2018.04.16
15214 몇몇분은 궁금해 하실 코인 근황 Anime 코인 간만에 확인하니 70사토시 근처네요.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재미지네요. 일전에 한참 떨어졌을때 이더 찌끄레기 남은걸로 얼마간 사뒀는데 재미지게 70%정도 올랐네요 ㅋㅋㅋ 그분에 비하면 보유량이 족족지혈이... 29 3 1439
일리케
2018.04.16
15213 업비트 공지사항 시아 버지 스텔라루멘 입출금되나봅니다.       공지사항 [입출금] 암호화폐 입출금 일시 점검 안내 (오후 10시)등록일 2018-04-16 18:20|조회수 181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입출금 지원 암호화폐 추가를 위한 사전 작업을 위해, 암호화폐 입출금이 일... 3 1490
젠키
2018.04.16
15212 이오스 토큰이 6월 메인넷 이후에도 쓸모있나요? 이오스 현재 거래되고 있는건 토큰이잖아요.   그런데 이오스 6월 메인넷 출시 이후에는 새로운 코인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나와있는 토큰이 쓸모가 없어진다고 하는데 맞는 이야기인지요? ... 8 2117
코린이는어쩔수없어
2018.04.16
15211 흑우데스크 4월 16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 40 file 71 3952
흑우데스크
2018.04.16
15210 시아코인이 업비트에서 원화거래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   요즘 몃일간은 양봉보느라고 모처럼 기분좋은 월요일입니다   질문드려요~   Mining Pool Hub API Viewer 에서 시아코인의 원화가격이 안보이는데요 왜 그러죠?   업비트에서는 이번주중(?) 혹은 4월... 5 1 1343
진짜사오정
2018.04.16
15209 인간 시세 경보기 한말씀 또 드리고 갑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불과 얼마 안된 일인데도 기억이 가물하지만 제가 아마 땡글에  - 제가 팔고나니 오르고, 사고나니 내리는 현상을 두어번 공유한 적이 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는 트레이딩을 안... 48 27 4448
ComplexSYS
2018.04.16
15208 문득 드는 무서운 생각...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트레이딩 쪽엔 처음 글써 보내요.   다들 최근 몇일간 불기둥으로 인해 환희에 차 있었는대요.  개인적으론 아직까진 많은 산이 남아있다고 보기에 무섭단 생각이 드내요.     먼저 개인적으로 ... 17 file 2 2627
메탄
2018.04.16
15207 그러고보니 세금이슈 원래 세금납부일이 4.14인데 주말 16일은 머시기 날이라안돼 17일로 바뀌었다들었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2 1247
스팅어하이
2018.04.16
15206 Bitcoin은 이미 $ 8,400을 넘었으며, 분석가들은 조세 이후에 다시 급증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Bitcoin Already Crossed $8,400, Analysts Expect it to Surge Again After Tax Season Bitcoin은 이미 $ 8,400을 넘었으며, 분석가들은 조세 이후에 다시 급증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https://www.newsbtc.com/2018... 1 2 1713
평가본
2018.04.16
15205 마풀허에 시아코인 있는데 다들 어디로 보내서 환전하시나요?     마풀허에 시아코인있는데    거래소는 업비트만 이용중인데요 어디 이용하셔서 다들 환전하시나요?   가장 좋은 방법 추천바랍니다.                   ------------------------------------- 꼬리말 * 게시글 ... 7 1 954
민서아빠23
2018.04.16
15204 일렉트로닉스 인가 하는 코인이 있던대       아는 분이 투자좀 해보고 싶다고 하시던대   이 코인.. 혹시 상장이 가능할까요   체굴하시는분들이 있던대.... 어떨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 2 772
도다리
2018.04.16
15203 코인x 비골 가격 왜이렇죠??       다른곳은 다 5만원 때 인데 코인X만 19만원??   무슨 일이 있는거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 6 file 1 1422
파뿌리소년
2018.04.16
15202 뭘 사도.. 되는 판이네요.. ㅋㅋ       시아 사놓은게..  갑자기 단톡방 두곳에서  인수니 상장이니 막 머라고하길래... 일단 180 인가 188에 익절..... 근데.. 현재 220이 넘어있네요.... 찌라시가 돌면... 고점이다.. 이런 주위라서 ㅋㅋㅋ   다른... 7 4 1950
젠키
2018.04.16
15201 야후 재팬 암호화폐 거래소 지분 40%인수 http://www.blockmedia.co.kr/news/article_view/?idx=1099&gCode=AB100 이제 대기업도 뛰어들고 은행가들도 뛰어들고 돈 좀 있는 애들이 쥐락펴락하기에 판이 좀 커지네요. 몇 일내로 신상 코인 빼고 적당한 거... 2 4 1372
bestbester
2018.04.15
15200 EOS 무섭네요. 에어드랍 후에도 가격이 밀리지 않았네요. 아직 메인넷도 하기 전인 토큰이 시총 7조원.   게다가 한국 시각으로 오늘 4월 15일 오전 10시에 에어드랍 스샷이었는데, -15퍼 이내에서 막아내더니 현재 -2퍼 수준입니다.   이더리움 킬러로 애초에 타겟을 삼았는... 13 2 3004
모더니티
2018.04.15
15199 전 트레이딩은 아닌거같습니다. 채굴만 해야겠어요. 날씨 좋았던 몇일전..   이오스를 7천원대에 650만원치 정도 사놨었습니다.   이오스가 8천원후반대 까지 가면서 잔고가 늘어나는걸 보고있엇다가 마침 빗썸에서 미스릴 상장한다고 해서.. 미스릴을 사기위해서 원화... 59 22 5322
YOLO-Coin
2018.04.14
시아ㅋ 뭐지요? 그 무거운 시아가ㅋㅋ 갑자기ㅋ 뚤어버리네요 시아 사라고난리네요... 갑자기 단톡방 두곳에서.. 어제부터 인수니 뭐니 하더니ㅋㅋ 추세는 전환한거같습니다ㅋ 시아버지 세트였는데 버지는 이제 100원이고 시아도 따... 14 3 3518
젠키
2018.04.14
15197 [꿀팁] 후오비 거래수수료 75%할인받기   아직 회원가입 안하신 분들은  3,000원 지급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이벤트기간 내에 가입을 하시는게 더 이익입니다.         후오비 에서 거래하면 수수료가 0.2% 록 책정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후오비의 숨은 기능을... file 1 1145
쯔유
2018.04.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 978 Next
/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