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5192572

텔레그램 운영자가 ico 계획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스캠이에요 ㅜㅜ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1

강철님의 서명

ㅈㄴㄴㅇㄹㄴㄷㄱㅈ

댓글 9
  • ?
    방콕중 2018.01.19 14:39
    앗 진짜요? ㅋㅋ
  • ?
    haaahaaha 2018.01.19 15:01
    발표내용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 ?
    강철 2018.01.19 15:56
    @haaahaaha
    뉴스로 봤어요
  • profile
    트레비라임 2018.01.19 15:04
    공식 사이트를 제외한 나머지가 스캠이라고 하니 주의가 필요 하겠네요.
    https://twitter.com/durov/status/944360557318205440
  • ?
    갓쇼 2018.01.19 17:35
    3월에 TON으로 ICO 한다는 것도 결국 허위였던건가요?
  • ?
    강철 2018.01.19 17:42
    @갓쇼
    그게 스캠이라고요 위에 있잖아요
  • profile
    Mr앤더슨 2018.01.19 17:37
    ico는 없고 그들 자체로 코인 개발은 주욱 한다는거죠?
  • ?
    강철 2018.01.19 17:42
    @Mr앤더슨
    아니요. 찾아보니깐 텔레그람하고 관련이 없는거 같더라고요.
  • profile
    Mr앤더슨 2018.01.19 17:47
    @강철
    아 그냥 완전 스캠이군요 감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2 file 25 5830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9220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9 file 2 54438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3422 비트렉스의 usdt 교환가능한 코인들이 있는데 수많은 코인중 어떤 기준으로 usdt 마켓에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거래량이 많으면 올라가는건가요 ?? 너무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 3 831
휘리릭릭릭릭
2018.01.19
13421 한국 시장 향후 한달 간 예측 구경만 하다가 요즘 매매를 쉬고 있어서 심심해서 첫글 올려 봅니다. 편하게 부담없이 읽고 흘려주세요.^^ 우선 본론에 앞서 주의 사항입니다. 제가 모든 뉴스를 전부 섭렵하고 쓰는 글이 아님을 밝혀둡니다. 즉 종합... 10 6 4241
제리고
2018.01.19
13420 이번엔 예측이 맞아서 기쁘네요 정확히 말하면 예측이 맞은게 아니라 잘 대응한듯해서 ㅎㅎ   이번 하락장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냥 내려가는것도 아니고 이제 오르나 싶으면 내리고 오르나 싶으면 내리고   많은 분들이 8k까지 내려갔다 반등을 예... 10 2590
스팅어하이
2018.01.19
13419 비코 주말 레이스가 기대되는건..   비코 주말 레이스가 기대되는건   저 뿐 일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 3 1870
코인캐는코쟁이
2018.01.19
13418 비트코인골드 지갑은 이미 있습니다 https://www.ddengle.com/miningbitcoin/3471715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골드 소스코드에 이미 지갑이 들어있습니다.   위 참고 링크에 써있듯이, 지갑을 실행시키면 블록체인 데이터 싱크하느라 시간이 너... 1 1403
ethminer
2018.01.19
13417 120억 긁어!     이게 120억짜리 일시불의 흔적인가요 ㅎㄷㄷ 7%가 한방에 올라가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 2 file 3 3159
DeadCatBounce
2018.01.19
13416 이번 폭락 두번의 초대박 기회가 있었네요 바이낸스에서 라이트코인 보고 있는데 저 0.0001때 잡았으면 대박이었을 텐데요 또 이더클 천원때 잡은것도.. 흐미... 5 file 3196
강철
2018.01.19
13415 신세대들은 금 대신 비트코인을 사기 시작할것 http://cointoday.co.kr/2018/01/11/%EC%9B%94%EC%8A%A4%ED%8A%B8%EB%A6%AC%ED%8A%B8-%ED%86%B0%EB%A6%AC-%EC%98%AC%ED%95%B4-%EB%B9%84%ED%8A%B8%EC%BD%94%EC%9D%B8-%EA%B0%80%EA%B2%A9%EC%9D%80-%EB%91%90%EB%B0%B0... 4 3 1513
스팅어하이
2018.01.19
13414 빗썸 1122피대위 “빗썸, 네이버·넷마블에 매각 준비 중” 이런 기사가 나왔네요. 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59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 7 1847
쌩광부
2018.01.19
13413 비트코인 변동성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어제 오늘 코인마켓을 보니 변동성이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   대형 코인들이 변동성이 많이 줄고 기타 코인들도 그렇습니다.   다음주 시장이 환영할 만한 뉴스가 나오다면    코인마켓도 어느정도 안정을 찾을 것... 3 3 1414
비트카이쭈
2018.01.19
13412 이오스 관련 정보 있음 부탁드립니다. 이더리움과 이오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둘다 장기로 보유하고 투자 했는지라 등락에는 별 관심을 두지 않고 있지만 이오스 관련 23일 밋업에 대해 그리고 또 다른 호재가 있음 답변 부탁해요 지금 80%정도 진행중이... 4 1343
상생낙생
2018.01.19
13411 TON 그람 주의보 !!! 현재 텔레그렘 Ton 이더로 교환은 스캠이라고 합니다 저도 안에 사이트 에 문의 했더니 답변이 없는걸로 봐서 ... 사이트 대단히 정교합니다 ㅠㅠ 1 file 1 1011
짜오치킨
2018.01.19
13410 오프라인 모임 땡글 회원들끼리 오프라인 모임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요 여러분 생각은? 회비 월 5리플 ㅎㅎ 5 769
비코맨
2018.01.19
13409 유시민 작가는 비트코인을 사기(스캠)로 보는지 비트코인은 1세대 블록체인으로 SHA-256 이라는 암화화 코드로 POW 방식을 사용합니다.   다들 아시는 내용 이지만 유시민 작가만 잘 모르는 것 같아서 한 글자 적어 봅니다.   비트코인은 크게 유동성 공급자 2분류... 8 1 1819
비트카이쭈
2018.01.19
13408 coinexchange.io 질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글을 올리는 이유는 굉장히 쉽지 않은 상황에 몰렸기 때문입니다..   부디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다면,,, 부탁드려봅니다.     상황은 이렇습니다.     일전에 잡알트 코인이... 21 1278
thanks
2018.01.19
텔레그램 ico 생각하시는 분 계실까봐 알려드리는데요 텔레그램 운영자가 ico 계획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스캠이에요 ㅜㅜ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 9 1 2428
강철
2018.01.19
13406 코인네스트 출금 이거 사기일까요?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ㅠㅠ 코인을 송금(출금)해줄 의사가 없다는 합리적인 의심으로 문의드립니다.   이용 거래소: 코인네스트 송금 지갑: 3GrkmrWuVauxwXMVLhSP7365MF1CvB2y3f 비트코인: 0.4940045 송금 일자: 2018/1/11 11:... 8 1207
paepae
2018.01.19
13405 금감원 난리난듯   저는 환자보면서 kwr 채굴하는데,   오늘 금감원 직원 한분이 반차내고 내원하셨는데   금감원 없어질 것 같을 정도로 내부 분위기 험악하다고.........   거래소폐쇄 불가능할 듯 하네요.                        ... 24 2 3703
신시대
2018.01.19
13404 비트렉스 계정이 다시 묶였네요. 우리나라도 미국 경제 제제 대상인가요? Federal economic sanctions law prohibits U.S. companies, such as Bittrex, from engaging in economic transactions with the residents of certain countries, including North Korea, Iran, Syria, Cuba, and t... 22 1748
haaahaaha
2018.01.19
13403 이더리움 pos 전환 언제될까요? 작년부터 돌던 말인데 8 1792
스팅어하이
2018.01.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17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 993 Next
/ 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