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2018-01-16 19:14:47

댓글 30
  • ?
    한국은 정치적으로 보나 경제적으로 보나 미국 일본하고 발맞춰 가는게 맞는데 어설픈 공산주의 장단에 춤추고 있으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중국과 한국은 아예 시스템이 다른것을...
  • ?
    친중은 나중에 뒷통수 맞을수도..
  • ?

    어쩐지...옛날엔 일본따라가더니만 이젠 짱개 따라가는 후진정책과 관료들..니들이 그렇치..우연이라도하기엔 너무나도 소름끼치네요.무능한 관료아니랄까봐 티를 내내요.

  • ?
    orderly exit는 관용어구입니다 영미권에서도 자주쓰이고요 (한숨)
  • ?
    @유아리
    하고 싶으신 말이 뭐죠? 유아리님 댓글 보면 그냥 다 의미 없는 공격이라 뎃글이라 답 안 하려고 했는데

    그 관용어의 뜻이 질서 없는 입장 쯤 되는 건가요
  • ?
    @DH_RepK

    orderly exit = 질서있는 퇴장
    외국에서도 자주쓰는 어구입니다
    예를들어 영국이 EU에서 탈퇴할때의 전략도 질서있는 퇴장 이라고 해외언론에서 표현했죠

    그래서 영국과 EU도 친중인가요?

  • ?
    @유아리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시는 거죠 브렉시트랑 지금 가상화폐에 대한 입장이 무슨 관계가 있다고

    이래서 댓글 안 달려고 했는데 역시나네요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하고 싶네요 수고하세요
  • ?
    @DH_RepK
    아이디 여러개 가지고 별 짓을 다하네요 티 안 나게라도 해야지 에효..
  • ?
    @유아리
    유아리님 답답하실듯..;;;
  • ?
    @꼬장
    저도 똑같은.생각 했습니다 유사리님 .매우 답답하실듯..
  • ?
    @eogksalsrnr
    저도 똑같은 생각을.. 얼마나 답답하실까(한숨)
  • ?
    @유아리
    마치 계란이 목구멍에 걸린듯한 꽉막힌느낌을 받아버렸습니다...
  • ?
    우리나라가 먼저 공표했으니 우리나라 따라하는게 중국아닌가요?
  • ?
    중국에 사드설치해서 미안하다고 싹싹 빌던분들이죠 ;;
  • 진짜 대단하다 .. 이러니까 대한민국이 공산주의 아니냐? 라고 떠들지.. 아..놔.. 답답하네..
    어디 .. 데스노트 없나? 내가 신세계의 신이 되고 싶네.. 쩝....
  • ?
    흔한 표현 하나 두고 별걸로 다 트집이네요.
  • ?
    @하밋트
    제대로 반박은 절대못하고 별걸로 다 트집이시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연일까 싶네요. 정말.
  • ?
    우연이 아니면 추종?
    그럼 채굴도...
  • 질서있는 퇴장 워딩, 중국의, ico 금지 > 거래소 폐쇄 > 세금 > 전기세 > 채굴금지
    우리나라는 지금 같은 순서를 밟고 있는거 아닌가요? 이번에 그럴 확율이 매우 적지만 거래소 폐쇄 된다면 채굴금지까지 간다는데 내기 해도 좋습니다.

  • ?
    질서있는 퇴장 기사는 1월12일 모경제 신문발 기사였습니다. 베이징 특파원이 쓴 글이고요.
    중국정부의 규제 이야기였고요.
    표현을 줏어 먹기 한거죠.
    별로 의미 없는 듯 합니다. 표현 표절.....작가주의 기래기들 기사....
  • 일종의 공산주의적 통치 사상이 비슷한가보더군요... 중앙관제식 경제 사회운용이 현 정부가 과거 정부들보다 유별나더군요...

    독단적으로 그냥 해버리고 나중에 반발이 쎄면 우왕좌왕...

  • ?
    전에 중국 거래소 폐쇄되기전 은행 통제하면서 입장내놓던거랑 지금 대책회의에 나온 기조랑 거의 비슷합니다 그리고 중국으로의 환치기를 집중 단속하는것을 보면 중국과 뭔가가 관련이 있을겁니다. 경제적으로도 이젠 밀접하니까요
  • ?
    그냥 갖다붙이기이신데 솔직히 ㅋ
  • ?
    @LOWPOINT
    이게 왜 갖다 붙이기 인지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
    @공업용선풍기
    위쪽 댓글에 상세 설명해놓으신분이 있으니까 읽어보세요 ㅎㅎ
  • 일단 일본은 까고 보니깐요.. 중국에 붙는것 같습니다... 한, 북, 중.. 카르텔이 좀더 견고해질거 같네요.
  • ?
    정부 개입으로 강제 퇴장 ㅡㅡ
  • 뉴스 중간에 나왔죠. 당국자끼리 상의한다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경매! 스타벅스 5만원 상품권(~8/10) 25 updatefile 17 1482
ESN경매
2020.08.07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8월) 37 14 2263
ESN경매
2020.08.03
공지 ESN 7월 리포트 file 6 1359
ESN운영
2020.07.31
공지 BitZ 거래소 관련 공지사항 9 5 628
ESN운영
2020.07.06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46 18 1876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2 7 4438
땡글개발자
2019.08.21
13218 저도 청와대에 민원 넣었습니다.       좋은세상이네요. 저같은 개미 한마리도 청와대에 글 마음 놓고 쓸수 있구요.      읽어보시고 공감되면 동의 한방씩 눌러주셔용^^      내용은 부동산+암호화폐 규제 반대에 관한 겁니다.                     ... 15 3 1360
상승기류
2018.01.16
13217 살때도 팔때도 짜증나는 빗x 이젠   망할 주황이 안녕 (영원히는 아니고)     뭔놈의 서비스가 수수료 다받으면서 ....     근데 파란색은 좀 나으려나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5 0 1446
무경
2018.01.16
13216 이제는 조금씩 담을 때입니다 큰형님 바닥 근처인 거 같습니다. 최소 일차바닥은 터치한 거 같습니다. 분할매수 갑시다 20 file 3 3468
강철
2018.01.16
13215 gate.io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BCODE가 무슨뜻이죠 6시에 코인원으로 라이트코인 송금햇는데  2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안들어왔어요 ㄷㄷ 라코 빠르다고해서 송금햇는데 이게뭔..   상태에 BCODE 라고써잇는데 BCODE 는뭔소린지 모르겠고 지갑에 라이트코인 빠져나가... 2 0 740
Caparison
2018.01.16
13214 . . 13 1 15012
Chihiro
2018.01.16
13213 무섭게 폭락하더니 회복력죽이네여 ... 매수할려해도 거래가 되야하지원 ㅋㅋㅋ 11 1 4007
코카리스
2018.01.16
13212 가상화폐에 대한 나의 생각 8가지 1. 가상화폐 투자는 블록체인 발전과 꼭 관련이 있어야 하는가?      최근 정부가 가상화폐 투자와 기술발전을 분리해서 보고     투기적 요소가 있는 거래소 폐쇄를 결정하게 된 배경(속내는 다른 것일 것이므로)은 ... 16 58 6437
음악의천사
2018.01.16
13211 건방지게 한소리 내보면 이번 조정후 반등줄 코인은 아마도...           모네로 일꺼같습니다...    근래 3일간 해외 싸이트 3곳 과 국내 싸이트 2곳을 매일 밥먹으면서도 계속 모니터링했는데    감이 오네요 .... 아님 어쩔꺼냐라고하실수도 있는데 모네로 가족여러분들과 나누... 3 0 2268
얼간이
2018.01.16
13210 슬슬 줍줍 타임 오나요? 한국 비트코인기준 고점 대비 40% 떨어지고 저점 확인 거의 끝나가는 듯하네요. 1650에 일단 진입해봅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 2 0 1427
여수
2018.01.16
13209 전 모네로 소규모채굴 트레이딩하는데 지금 주워담습니다       주식 경력 15년 상폐 1회  7년 전상폐당했고 7년 간 빚 갚는다고 청춘 다 날렸는데 암호화폐가 등장했네요   내 스타일과 맞습니다 ^^  챠트는 사람의 행동을 그림으로 표현해주죠....   전 바닥이라 확신하여 ... 2 2 1289
얼간이
2018.01.16
13208 신규 들어오는 트렌드가 결정지을까요 이때다! 하고 들어올지 벌벌 떨며 들어올지 그 차이에서 폭락장의 근 미래가 갈리것군여 이더만 덜내려가길! 1 0 878
아리아리2
2018.01.16
30 38 8732
DH_RepK
2018.01.16
13206 이정도면 폭락장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여러가지 요인이 겹쳐 하락폭이 어마어마하네요. 저점은 어디일지, 회복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어떨지... 3 0 2462
외국인이라서럽네
2018.01.16
13205 마진거래... 너무 안일했습니다. 며칠전 후오비 마진거래가 있길래 호기심에 충전해서 해보다가   3배 마진이라 3% 손절을 했는데 수수료끼고 원금의 10%가 날아가더군요.   거기서 그만뒀어야했는데..   방금 사단날뻔했네요 지표들이 매수 시그널을... 4 0 3143
dooka
2018.01.16
13204 비트 만달러 지겨낼것인가 지지선이 얼마일지 궁금하네요   말그대로 비코가 만달러를 지지할것인지 그 이하로 떨어질건지 궁금한 시점이네요 정말 8천달러까지 갈려나요?   회복까지는 최소 일주일은 걸릴거라고 예상해봅니다.   다들 성투, 성굴하시기 바랍니다.          ... 4 0 1402
사이즈를내맘대로
2018.01.16
13203 청와대 청원과 여당 민심소통 게시판에 글들 남기세요.   이낙연 국무총리, 김동연 경제부총리, 박상기 법무부 장관, 최종구 금융위원장, 최흥식 금감원장, 홍종학 중기부 장관 등등...   이 분들 말씀하시는 거 보면 대동소이 해서 결국 결론은 다 똑같습니다. 규제 강화... 0 582
태황담덕
2018.01.16
13202 지지선이고 뭐고.... 녹네요   스타크래프트 저글링 공방업 안됐을때 테란 마린 스팀팩 먹이고 돌진할때를 보는듯 하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 25 0 2482
고뭉뭉
2018.01.16
13201 이번 폭락은 외신에서 중국을 원인으로 꼽네요 https://www.cnbc.com/2018/01/16/peoples-bank-of-china-virtual-currency-trade-report.html   한글 관련 뉴스 링크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3171766619078376&mediaCodeNo=257&... 3 0 3084
뉴비뉴비
2018.01.16
13200 거래소 폐쇠는 분명 헌법위반 입니다. 위헌 소송 해야 되는것 아닌가요 위헌소송과 손해배상 소송 해야 되는것 아닌가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 7 2 1080
광부의길
2018.01.16
13199 오늘 폭락은 홰외발..       미국 재무국장이  검은돈 세탁 방지대책 세우겠다고 한 시점 부터 개폭락~~~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 4 0 3373
아우라
2018.01.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391 392 ... 1048 Next
/ 1048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