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4397175
15246 25 140

 

3년전 산 개잡코인이 있습니다.

가격은 그때도 1사토시 였고 최근까지 꾸준히 1사토시 입니다.

그렇다고 거래소에서 퇴출되지도 않습니다.

소량이지만 꾸준히 거래가 있습니다.

(이정도로 생명력이 질긴 코인도 별로 없죠,..)

 

당시에 재미로 0.1BTC어치(약 6만원)를 구매하고 채굴도 몇달해서 약 1500만개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 시세를 확인하는데요 몇달전에 10사토시까지 찍고 한동안 고가(?)에서 놀더니 

역시나 다시 1사토시로 회귀해서 몇달을 1~2사토시 왔다갔다 하더군요.

그런데 이게 어제 거래량도 급증하더니 10사토시 다시 회복하고 지금은 1-2사토시 입니다.

 

목표가는 100사토시 입니다.

존버의 끝판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캡처.JPG

 

 

 

## 무슨 코인이냐구요? 앞으로 3년이상 존버 자신있으신 분만 알려드립니다. ㅎㅎㅎ

## 1사토시 가격이니 더 이상 하락할 수도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지금은 BTC마켙에 상장되어 있지만 삐끗하면 LTC나 다른 알트기반 마켙으로 옮겨져 버릴 수 있습니다. ㅎㅎㅎ

 

 

18

꿀맨님의 서명

profile

꿀따러 가세~~~

손절전문

운기조식 기운매매법

부업 트레이더

댓글 140
  • profile
    꿀맨 2017.12.26 23:49
    @띾카

    네 채굴도 엄청 쉬워요,...
    걍 지갑 설치하고 마이닝 켜놓으면 끝,...
    손맛도 쏠쏠합니다,...

     

    채굴 입문자들의 교육용으로도 개안을듯,...

    단, 채굴에 할당하는 cpu 사용률을 조절할 수가 없습니다.

    채굴시작하면 컴이 많이 버벅거립니다.

  • profile
    Dev_J 2017.12.27 00:33
    ccMiner 도 anime 알고리즘 지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U 로 고고~

    http://cryptomining-blog.com/tag/ccminer-animecoin/
  • profile
    꿀맨 2017.12.27 00:38
    @Dev_J
    와우...
    난리나겠네요...
    ㅎㅎㅎ

    2014년 5월부터 gpu마이닝이 가능했군요...
    그래서 갑자기 난이도가 급 상승하더니 블럭당 256개씩 캐지다가
    갑자기 확 줄어들더라니,...

    저는 여태 gpu는 안된다고 알고 있었네요...
    한국 채굴자들 anime캐러 달려가는건가요??
    ㅎㅎㅎ
  • ?
    앗싸가오리 2017.12.27 00:57
    @Dev_J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재미삼아 놀고있는 750ti 돌려볼까해요
    이더랑 모네로만 채굴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지갑도 만들어야하는데...

  • profile
    꿀맨 2017.12.27 01:00
    @앗싸가오리
    아래 제 댓글 참조,...
  • profile
    꿀맨 2017.12.27 01:00
    @꿀맨
    아 여기는 트레이더스 게시판인데,..
    갑자기 채굴관련 댓글이,...
    ㅋㅋㅋㅋㅋㅋ
  • ?
    앗싸가오리 2018.01.02 16:28
    @Dev_J

    이거 gpu마이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풀을 어떻게 설정하는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마플허에서 이더만 채굴하다보니 다른건 모르겠어요ㅎ

  • profile
    꿀맨 2017.12.27 00:59

    어느 횐님이 anime coin 채굴방법을 문의하셔서 글 남깁니다.

     

    #cpu마이닝 :

      * 아래 링크에서 지갑 다운로드후 설치하고 싱크 맞춘후 메뉴 - mining - solo mining on 하시면 됩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749541

      * 아마 최초 지갑 설치후 노드가 다들 죽어 있어서 잘 안될 수 있습니다. 

      * C:\Users\윈도우로그인아이디\AppData\Roaming\Animecoin 폴더에 animecoin.conf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아래의 내용을 추가해 주시고 지갑 실행하시면 노드 연결 잘 될겁니다.

    addnode=54.86.39.92

    addnode=54.85.54.67

    addnode=54.86.58.113

    addnode=54.86.60.197

    addnode=54.86.60.189

    addnode=54.84.203.45

    addnode=coinmine .tk:8010

    addnode=71.187.67.159:1212

    addnode=80.236.18.96:1212

    addnode=137.117.80.164:1212

    addnode=213.159.198.133:1212

    addnode=80.219.189.210:1212

    addnode=coinmine .tk:8010

    addnode=71.187.67.159:1212

    addnode=80.236.18.96:1212

    addnode=137.117.80.164:1212

    addnode=213.159.198.133:1212

    addnode=80.219.189.210:1212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2a01:4f8:191:848c::2]:1212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80.219.189.193:1212

     

    #gpu마이닝

    바로 위 dev_j님 댓글 참고하시거나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ddengle.com/miningbitcoin/690943

    보다 gpu마이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땡글 검색 활용.

  • profile
    꿀맨 2017.12.27 01:04
    @꿀맨
    저도 몇달만에 지갑 다시 실행해 봤는데,..
    노드가 연결이 안되네요...
    워낙 잡코인이라,...
    일단 몇시간 켜놔봐야겠습니다.
  • profile
    꿀맨 2017.12.27 01:17
    @꿀맨
    아 노드 찾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conf 파일에 추가해 보시죠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173.168.5.106:1212
    addnode=77.56.4.217:1212
  • ?
    에스더 2017.12.27 01:19
    @꿀맨
    죄송합니다 C:\Users\윈도우로그인아이디\AppData\Roaming\Animecoin 폴더에 animecoin.conf 파일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profile
    꿀맨 2017.12.27 01:22
    @에스더
    지갑 다운로드후 최초 실행을 하셨으면 자동으로 생길텐데요
  • ?
    에스더 2017.12.27 01:27 Files첨부 (1)
    @꿀맨

    이렇게 있네요 001.PNG

     

  • profile
    꿀맨 2017.12.27 01:34
    @에스더
    흠...
    자동으로 생성이 안되던가 되던가 저도 기억이 아리까리,...
    일단 아래 내용을 메모장에 기입하고 animecoin.conf 파일을 생성해 보시죠
    파일 확장자가 반드시 .conf로 해야 합니다. .txt로 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중 rpc부분의 값은 제가 임의로 삭제했습니다.
    아마 비워도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rpcuser=
    rpcpassword=
    rpcconnect=
    rpcallowip=
    rpcport=
    addnode=54.86.39.92
    addnode=54.85.54.67
    addnode=54.86.58.113
    addnode=54.86.60.197
    addnode=54.86.60.189
    addnode=54.84.203.45
    addnode=coinmine .tk:8010
    addnode=71.187.67.159:1212
    addnode=80.236.18.96:1212
    addnode=137.117.80.164:1212
    addnode=213.159.198.133:1212
    addnode=80.219.189.210:1212
    addnode=coinmine .tk:8010
    addnode=71.187.67.159:1212
    addnode=80.236.18.96:1212
    addnode=137.117.80.164:1212
    addnode=213.159.198.133:1212
    addnode=80.219.189.210:1212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2a01:4f8:191:848c::2]:1212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80.219.189.193:1212
    addnode=144.76.71.141:1212
    addnode=173.168.5.106:1212
    addnode=77.56.4.217:1212
    daemon=1
    server=1
    listen=1
  • ?
    에스더 2017.12.27 01:35
    @꿀맨
    감사합니다!!
  • ?
    앗싸가오리 2017.12.27 02:02
    @에스더

    혹시 실행되시나요? 저는 저 파일 생성하니 동작을 안합니다

    그냥 거래소로 보낼까 하는데 풀은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수있을까요?

  • ?
    kenshinpower 2017.12.27 02:50
    @앗싸가오리
    지갑은 활성화 되었는데 연결이 안되네요ㅜㅜ
  • profile
    일리케 2017.12.27 03:07
    @꿀맨
    오호~ 말씀해주신데로 하고 몇분 그대로 두니 싱크 되고 있네요 ㅋㅋㅋㅋ
    일단 솔로 마이닝 하고 필요할때 거래소 지갑 주소로 보내면 되겠죠? ㅋㅋㅋㅋ
  • profile
    꿀맨 2017.12.27 05:52
    @일리케
    네 맞습니다
  • profile
    일리케 2017.12.27 08:17
    @꿀맨
    혹시~
    죄송하지만....
    이거 쓰레드 조정하는 옵션 아시나요? ㅋㅋㅋㅋ
    무조건 cpu를 full로 땡겨버리니 경우에 따라서 시스템이 죽어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센터도 아닌데 요런거 물어본다고 돌 날리시믄 안되요..ㅠㅠㅠㅠㅠㅠ
  • profile
    꿀맨 2017.12.27 10:10
    @일리케
    방법이 있을텐데 저는 모르겠습니다. 시스템이 죽는 경우는 저는 한번도 없었는데 다른 프로세스하고 충돌이 의심되네요.
  • profile
    일리케 2017.12.27 10:21
    @꿀맨
    그러게요...
    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처음 한시간 정도는 아무 이상없었는데, 욕심에 해당 프로세스의 우선모드를 ‘실시간’으로 변경 한 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사단이 일어나서..재부팅 후엔 그냥 두니 아직까지 문제 없네요 ㅋㅋㅋㅋ 너무 욕심 부려서 벌받은듯 합니다. ㅋㅋㅋ
  • ?
    봇대스 2017.12.28 01:15
    @꿀맨
    conf 파일 생성하고 위 내용을 붙여넣고 실행하니 에러가 나네요. rpcuser하고 rpcpassword가 있어야 한다고 나오네요. 예시 나온대로 집어넣고 다시 돌려보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하군요. ^^;
  • ?
    soulspirit 2017.12.27 01:37
    @꿀맨
    감사합니다
  • profile
    Dev_J 2017.12.27 02:07 Files첨부 (2)

    ani.jpg

     

    animecoin.png

     

    음... 퍼온이미지라서 워터마크 안박고 싶은데 워터마크 선택옵션을 만들어주세요 @쌍둥아빠 님 

  • profile
    꿀맨 2017.12.27 02:11
    @Dev_J
    이 이미지는 뭔가요??
  • profile
    Dev_J 2017.12.27 02:12
    @꿀맨

    아니메코인 지갑 스크린샷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T받기는 귀찮아서 그냥 구글링해서 찾았어요.

    저도 오랫만에 리눅스버전 컴파일해서 동기화중입니다.

  • profile
    꿀맨 2017.12.27 05:51
    @Dev_J
    역시ㅡ
    ^^
  • profile
    쌍둥아빠 2017.12.27 07:31
    @Dev_J
    업무리스트에 추가하겠습니다.
  • ?
    봇대스 2017.12.28 00:31
    채굴을 한번도 안해봐서 항상 궁금했는데 한번 해봐야겠군요. 재밌는 내용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
    saioss 2017.12.28 18:55
    3년이라니.. 진정한 존버의 달인이시군요 ㅎㅎ
  • profile
    아크마DK 2017.12.28 22:58
    매번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놀고 있는 녀석 한대 오늘 세팅해서 돌려 봅니다. ㅎ

    전기가 끊길때까지 계속 돌려 봐야겠네요. ^^; CPU 채굴 잘 되려나~ ㅎㅎ

    싱크하는데 대략 1일 이면 될까요? ㅎ
  • profile
    꿀맨 2017.12.29 10:21
    @아크마DK
    글쎄요... 노드만 많이 잡히면 1주일까지는 안갈것 같은데요... ^^
  • profile
    아크마DK 2017.12.29 12:57
    @꿀맨
    네! 하루 지나니 70~80%로 싱크했네요. 그런데 마이닝은 100% 싱크 이후 걸어야 하나요?
    그리고 지갑을 하나 그냥 냅두고 하나는 암호화 설정했는데 차이가 있나요? ㅎㅎ

    년말이라 바쁘실텐데 별걸 다 물어봐서 죄송요! ^^;
  • profile
    꿀맨 2017.12.29 15:25
    @아크마DK

    싱크 100% 다 안되어도 채굴이 켜지기는 하더라구요
    근데 그게 정상적으로 채굴이 되는건지는 정확히 저도 잘은 모르겠습니다.
    아마 100% 싱크되면 그전에 채굴 걸어서 캐진거 다 들어올것 같기는 합니다.

    지갑을 각기 다른 피씨에 2개를 설치하셨다는 말씀이신거죠?
    그리고 하나는 암호를 걸고 다른 하나는 암호를 걸지 않고??
    보안상 암호는 반드시 거시는게 좋습니다.
    키값을 복사해서 설치하신게 아니라면 2개의 지갑은 서로 독립된 지갑입니다.

  • profile
    아크마DK 2017.12.29 17:58
    @꿀맨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당연한것인데 초보라서 한번더 물어 보고 체크 해보면서 해볼려고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요~ ^^;

    즐거운 연말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 profile
    비트클럽 2018.01.02 22:16
    궁금해서요. 윈도XP 데스크컴으로도 되나요?
  • profile
    꿀맨 2018.01.06 19:15
    @비트클럽
    xp도 될겁니다,..아마,...
  • ?
    치카로카 2018.01.03 03:13
    오늘 처음 가상화폐에 입문하게 되어 먼저 여러 지식을 습득하고 있는데 너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이 사이트도 너무 좋네요 anime언능 쑥쑥 컸으면 좋겠네요
  • ?
    dddd11 2018.04.23 21:26
    안녕하세요.
    지갑을 켜고 마이닝 온을 해놨는데 20분이 흘러도 전혀 반응이 없어요.
    위에 conf 파일 만들어서 저장했구요.
    그냥 두면 되는지요? 싱크가 221주인가에서 변하지가 않습니다.
    지갑이 동작하는지도 표시가 없어 모르겠네요.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9 file 14 127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086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5 file 8 4245
땡글개발자
2019.08.21
12360 코인네스트, 빤스런이 시작된거같죠? 다른 코인들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떨어지고있습니다 ㅋㅋㅋ   공지도 제대로 안되고, 원화 입금 및 가상화폐 입출금에도 문제가 되고 ㅋㅋ   그냥 다들 원화 출금, 가상화폐 출금되는걸로 다 팔고 있는 느낌입니다.  ... 7 1916
드로이얀
2018.01.03
12359 자유 자본주의 국가 맞나?   정부가 갈 수록 미쳐갑니다. 이게 자유 자본주의 국가 맞습니까? 투자금 한도 제한까지 검토중이랍니다. 미친거 아닌가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46... 75 file 17 5366
비초이
2018.01.03
12358 크립토 스타워즈   크립토 스타워즈     암호화폐시장에서 비트코인의 비중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였습니다.     https://www.cnbc.com/2018/01/02/bitcoin-dominance-of-cryptocurrency-market-lowest-level-ever.html   CNBC는 비... file 1 731
구탑
2018.01.03
12357 무엇이 버블인가?   튤립버블은 해당사항 없으니 무시하고, 가장 비교될 만한 것이 2000년대 닷컴 버블과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도 나도 닷컴(.com)을 만들고 상장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신흥부... 9 13 3636
비초이
2018.01.03
12356 비트 : 큰형님이 고개를 들어 올리네요!! 과연?     비트  큰형님이 고개를 들어 올리네요!! 과연?     가즈아!! 비트~~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 946
감자형님
2018.01.03
12355 오늘은 장이 좋네요        돌아가면서 한번씩 다 펌핑되고 있으니 뭘 들고 있어도 중박 이상은 치는 날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 잘나가는거 보니 얼마 뒤에 하락장이 온다는 징조인거 같아 또 한편으론 불안하네요    이놈의... 6 1457
외국인이라서럽네
2018.01.03
12354 이더리움 전송에 문제있나요?ㅠ                   큐코인에 업비트에서 이더리움으로 보내는데 1시간 30분째 주소도 안뜨네요 ㅠㅠ 바이낸스로는 잘 갔었는데...   이더문제일까요 큐코인 거래소의 문제일까요 ㅠ?     ---------------------------... 3 1052
nsstp
2018.01.03
12353 이클 관심 가지고 조금식 모으세요 저평가되어 있으니 조금식 사모으시길 바랍니다ᆞ 9 4 3089
이박사
2018.01.03
12352 이제 비트코인 하드포크 한물간듯... 비트코인 골드때가 가장 쏠쏠하고 재밌었는데, .. 하드포크 망하게 한 건 비코 플래티넘? 한국 고등학생 사건임.... 포크유행이 시들면서 비코가격도 조정이나 하락중입니다. 2 1 1912
das4
2018.01.02
12351 비캐가 차트상으로는 올라가는 타이밍이라던데 비캐는 그냥 우지한이 펌핑하고싶으면 올라가는건가요?   이번주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 3 1429
슴삼이하이
2018.01.02
12350 중국코인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18년은 네오와 퀀텀이 날아오를것이라 확신해요 중국은 공산주의국가, 즉 국가 눈밖에 벗어나는 일을 하면 살아남지 못하죠 네오 메인홈페이지에 온체인이 걸려있고 패트릭이 유엔에 가서 연설했다는점은, 코인거래를... 7 2659
슴삼이하이
2018.01.02
12349 엠버코인(EMB) 거래시 주의사항 업데이트 엠버코인을 러시아의 요빗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있는것 같은데, 타 거래소 대비 10배 이상의 금액으로 거래되고 있는걸 보았습니다.   오늘 엠버코인 메인 홈페이지 상단에 요빗에서 거래하지 말것을 주의 문구로 올... 1 2470
초보초보
2018.01.02
12348 쓰레기코인들이 승승장구하네요 비캐에 이어서 아인슈타이늄, 이제는 리플까지 ㅋ 현대차+포스코+네이버 주식을 다 팔아도 리플을 다 못사네요 ㅋㅋ 리플은 그냥 사기업이 발행하는 도토리 2세대 같은 건데 이게 무슨 투자가치가 있는지 설명 해주실... 89 29 10954
올로파놀
2018.01.02
12347 대쉬 모네로 제트캐쉬 중 살아남을 것은? 익명화폐 세개 중 어떤 것의 전망이 젤 좋을까요? 초보라 잘 모르고 정신없어서 너무 여러 개 사진 못하겠고 장투로 하나 선택하고 싶은데요. 대충 검색해보니 익명성이 가장 완벽한건 모네로라는데 그래서 진짜 마... 20 1 2896
ghostt
2018.01.02
12346 꿀꿀이 타임에 파렝이 올까요???     모든코인이 빨게서 오긴 올거 같긴 한데 종잡을수가 없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 1 719
BTC개조하여가정용
2018.01.02
12345 요즘 문득드는 생각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그리고 다른 가상화폐들을 약간 일찍(?) 알아서 이래저래 별의 별일도 다 겪은 사람입니다.   근데 예전도 그랬지만 요즘 특히나 더 느끼는게 하나 있습니다. 미국에선 조금 덜 한데 한국에서 특... 36 23 3542
일론머스크
2018.01.02
12344 가상화폐..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9 1 3027
침사
2018.01.02
12343 코인판의 세력은 어떤 사람들일까? 뱅킹온비트코인을 봤습니다. 여기 보면 이런 말이 나와요   금융위기를 초래한 월스트리트 인사들은 아무도 감옥에 가지 않았다. 하지만 누군가가 ??가 판 비트코인을 범죄에 사용했다는 이유만으로 ??은 감옥에 갔다... 6 2167
슴삼이하이
2018.01.02
12342 [질문]업비트에서 코모도 코인 보유하고 계신분께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쿠당코당입니다. 갑자기 궁금증이 일어서 여쭤봅니다. 업비트에서 코모도 코인 가지고 계신분들은 이자를 받고 계신가요? 코모도 코인은 지갑에 보유시 인터레스트를 받게 되어 있는데, 업비트에서 ... 1361
쿠당코당
2018.01.02
12341 “2017년이 비트코인이었다면 2018년은 리플일 것” 뉴스 기사 리플만 전문적으로 취재한 기사도 간만에 보여 올립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421&aid=0003127824&sid1=001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2017년이 비트코인의... 30 5 4532
leftsword
2018.01.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07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 1029 Next
/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