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3863017
2017-12-07 07:46:25

비캐는 비읍시옷인가요?

803 1
<p> </p>

<p>비트 난이도 조정앞두고 비캐상승이 있을 줄 알았는데.. 미동도 없네요. 우지한도 당분간 비트로 돈벌려는듯 하는데 이참에 망해라 비캐야</p>

<p> </p>

<p>비트가격이 폭등해서 채산성을 맞춰버리다니</p>

<p>비트팔고 비캐산 기회비용쩌네요</p>
0
댓글 1
  • profile
    창원박사장 2017.12.07 07:52
    비코 선물 곧 열린다는 마당에.. 지금 난이도 조정 그런거로 비캐 갈아탈 사람이 있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2 file 25 5825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9216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9 file 2 54423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0882 게임 회사 스팀, 비트코인 결제 더 지원 않기로, 전송료가 너무 올라 이용 불가, IOTA 무료가 뜨는 이유 게임 회사 스팀에서 더 이상 비트코인 결제 더 지원 않기로 했다는 기사. 가격 변동성 보다는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에 따른 기본 전송료가 너무 올라 이용 불가라고 봅니다.   코빗만 해도 0.001 이 일반 송금, 원화... 12 4 1910
leftsword
2017.12.07
10881 아이오타 송금 안들어오는데 저만그런가요?ㅠ 어제 오전에 아이오타를 비파에서 코인원으로 송금했는데 아직도 안오고있네요ㅠ 저보다 늦게 한분들도 하나둘씩 들어오고있는 모양인데 안들어와서 똥줄타네요 저만그런건가요ㅠㅠ       --------------------------... 7 906
침착마스
2017.12.07
10880 오늘은 스팀달러인가 보네요.ㅋ 오늘은 스팀달러로 신나게 장난질 하고있네요.. 하루에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인건지...ㅋ   엄청나네요...벌써 100% 넘게 뛰었으니..ㅋ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 5 1356
꾸향
2017.12.07
10879 현 비트코인 폭등 원인 분석과 선물 시장 상장후 벌어질 일 지금 시간 기준으로 국내거래소에서 타 거래소로 직접 입출금 가능한 코인들은   해외거래소 평균가격과 김치 프리미엄을 평균 24프로 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빗썸을 보면 가격이 실제로 오른코인은 비트코... 34 24 9940
침팬치
2017.12.07
10878 역시 늘 똥손인거 확실하네요 ㅋㅋ 비트코인 조금 들어오는 것을  받자마자 1647만원에 팔았네요.  왜? 이거 너무 비싸게 오른다. 더 이상 오르긴 힘들겠다.  팔자마자 1750 오르고, 1950까지 오르네요.  난 고점에 잘 팔았다고 생각했는데 여지없이 하... 8 1303
바닥에살아도하늘을보는광부
2017.12.07
10877 비트 김프 25%...과연....    김프 조금씩 뺴면서 가야 할 거 같은데...    불과 일주일 전 하락장에서 김프 뺴야할때 안빼다가 폭탄 쾅 맞아서 마음이 조마조마하네요    일주일만에 하락장 또올거 같진 않지만.... 한 15%정도만 되어도 좋을... 8 1520
외국인이라서럽네
2017.12.07
10876 나이스 해시 해킹당함 오늘 보니 나이스해시 해킹 당했답니다.   불신감 퍼지면 비트 떨어질 수 있어요, 조심   https://www.nicehash.com/miner/3GBpQhLVwFc4tAmicbFMZWdedoyn3rC2tC     이런건 땡글분들에게 알려야 해요. 추천 한번씩 눌... 2 file 1319
토마토313
2017.12.07
10875 잉? 제가 이상한건가요? 업비트 또 맛간거같은데;;   머지 머지;;;   왜 시세가 변동이 없는걸까요? -.-;;   앱도 피씨도 다 먹통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약 5분이 넘게 흘러가는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 2 518
크세스
2017.12.07
10874 이더 네트워크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Liqui 거래소에서 요즘 거래중인데 이틀전 타거래소로 보낸 트론이 도통 오지를 않는겁니다. 이더스캔 조회 해보니 not found로 나오더군요 시간을 두고 소액씩 계속 전송했는데 결론적으로 다 실패 결국 알고보니 cr... 3 993
김쌍.
2017.12.07
10873 머큐리는 머하는 코인인가요? &lt;p&gt;아인 보면서 스물스물 오르던데요&lt;/p&gt; 908
Stims
2017.12.07
10872 아인스타이윰 미쳤네요 ㄷㄷㄷㄷㄷㄷ &lt;p&gt;하드포크 앞둔거 말고 다른 호재가 있는건가요??&lt;/p&gt; &lt;p&gt;어제도 왜저러냐고 글썼는데 ..,.  보유분들 부러버요 ㅜㅜ&lt;/p&gt; &lt;p&gt;세상 망할것처럼 올라가네요 왜저러나요 ㄷㄷㄷ&lt;/p&gt; &lt;p&gt; &lt;/p&gt; &lt;p&gt; &lt;/p&gt; &lt;p&gt; &lt;/p&gt; &lt;p&gt; &lt;/... 5 file 2182
나무를스치는바람
2017.12.07
10871 제가 생각하는 비트코인 전쟁과 급등사태         이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 보는것입니다.     1. btc와 bch 우지한과 그 일당은 bch를 만들어냄 (이는 채굴시장에서 자신들의 위치를 굳건하게 만드려는 목적으로 채굴기를 더 많이 두배 더 또는 두배 ... 5 1697
zeterm
2017.12.07
10870 비트코이너의 소박한 꿈   1 사토시 = 1 센트.       https://www.youtube.com/watch?v=Hg4rSOXwgv8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 3 3 809
비초이
2017.12.07
10869 BTC) 곧 2000넘을기세임....!!! 이건 머 초유의 사태이며  아주 큰손이 붙은듯여 결론=꽉 붙잡고 있어야 될듯!!!       수익율=+1100 6 file 1730
kenny001
2017.12.07
10868 아인 타이밍을 슬슬 재야 할꺼 같은데.... &lt;p&gt;&lt;br /&gt; &lt;br /&gt; 음 원래라면 소각인 9일까지 존버해둘 생각이였는데 어제 업비트 터지는거보니 저번 빗썸 비캐꼴 생각 나서.&lt;br /&gt; 미리 빼야하나라는 생각도 들고 &lt;br /&gt; 근데 소각처리하면 지금가의 거의 2배는 ... 3 file 1103
LCD
2017.12.07
비캐는 비읍시옷인가요? &lt;p&gt; &lt;/p&gt; &lt;p&gt;비트 난이도 조정앞두고 비캐상승이 있을 줄 알았는데.. 미동도 없네요. 우지한도 당분간 비트로 돈벌려는듯 하는데 이참에 망해라 비캐야&lt;/p&gt; &lt;p&gt; &lt;/p&gt; &lt;p&gt;비트가격이 폭등해서 채산성을 맞춰버리다니&lt;/... 1 803
아프로77
2017.12.07
10866 블록체인 로그인이 안되는데 왜그럴까요? ㅠㅠ 로그인이메일을 보네질 않아요... 계속 이메일이 오질 않아요...ㅠㅠ 괜히 모바일까지 풀어가지고...ㅠㅠ 아...미치겠네... 아깐 ID찾기에 바로 오더니 이젠 그것도 안오네요 ㅠㅠ 어찌 해야하나요...ㅠㅠ 강제 존버... 253
mercury
2017.12.07
10865 지금 돈을 잃은 사람이 있긴 한가요? 투자 문외한인 제가 총 수익률 17퍼입니다 어제 아침에 4퍼였어요 하루만에 ㄷㄷ       기분이 좋지많은 않네요 인간의 탐욕은 좋지 않은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잃은 사람들이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거... 5 1736
슴삼이하이
2017.12.07
10864 비트가 미친듯이 오르는데 알트 대응을 어찌해야할지..   포트폴리오에 있는 알트들이 죄다 10~20%는 폭락이네요. 과거 사례를 보면 보통 비트가 횡보하기 시작해야 알트가 복귀하나요? 이러다 비트 폭락하면 알트도 확 꺼질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2 1249
제이탑
2017.12.07
10863 1800 가나요 ㄷㄷㄷ &lt;p&gt;자고일어나니 1750을 넘었습니다....&lt;/p&gt; &lt;p&gt; &lt;/p&gt; &lt;p&gt;이거 참 영원히 오르는건가요 무섭네요&lt;/p&gt; &lt;p&gt; &lt;/p&gt; &lt;p&gt;언젠가 꼴아박긴하겠지만 이거 뭐 멘탈잡기 쉽지않네요&lt;/p&gt; 4 887
악땅
2017.12.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4 445 446 447 448 449 450 451 452 453 ... 993 Next
/ 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