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ㅎ 240 돌파할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

 

걍 그때 팔아버릴껄그랫나?  ㅎㅎ

 

호가단위 1원, 매수벽,매도벽 마다 억대 ㅎ 정말 예측불가군요 ㅎㅎ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댓글 16
  • ?
    그래도 슬슬 올라 가는데요..
  • ?
    @무슈슈
    넵 ㅎ 올라가는 속도 느릿한건 어쩔수 없지만 비트렉스 가격도 ㅎㅎ 많이 올라가고

    국내 가격과도 차이가 좁혀?지는듯?합니다 ㅎㅎ
  • ?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노래
    저는 리플 2달째 들고 있습니다. . . .ㅠ
  • ?
    @꺠모
    ㅎ 이번엔 뭔가 있을듯합니다 ㅎㅎ
  • ?
    흠.. 리또속... ㅎㅎㅎㅎ(저도 240에 걸어뒀는데..다들 비슷한 심정이신가 봅니다. )
  • ?
    @이코
    237 238 에서 왓다리 갔다리 하는데 ㅎㅎ 계속 왔다리 갔다리 진전 없다싶으면 ㅎㅎ

    다들 던져버리더군요 ㅎㅎㅎㅎㅎ 립흘에는 봇 쓰는 사람 없는것 같고 계속 장시간 투자 하려면 체력이 후달리니 ㅎㅎㅎ

    ㅎㅎㅎ 계속 왔다리 갔다리 하면 던져버리고 나갑니다 ㅋㅋㅋㅋㅋ
  • ?
    @쳐키라웃
    헉.. 그러시면 아니됩니다. 함께 배에 타셨으니 버텨야 합니다. ㅎㅎㅎㅎ
  • 리또속이 또 개미꼬시나용 ㅎㅎ
  • ?
    @증권왕라이언
    네... 그러고 있습니다. 이미 참여한 1인...ㅎㅎㅎㅎ(조만간 웃음이 울음으로 바뀔지도..^^)
  • @이코
    이왕 참여하셨으면 수익보고 나오셔야죠!!
    성투하시길^^
  • ?
    @증권왕라이언
    ㅎ 립흘 립흘 ㅎㅎ 240층 안착 만해도 좋을꺼같습니다 ㅎㅎ
  • ?
    900원 800원의 시체를 넘고넘어!
  • ?
    @큰크니
    ㅠ.,ㅠ900층 ㅠㅠㅠ
  • ?
    ㅋㅋ ㅋㅋㅋㅋㅋ 역시 리또속 ㅎㅎㅎ

    기대를 안하는것이 ㅋㅋㅋㅋ

    237-236 ㅎㅎㅎㅎ

    곧 233 대로 다시떨어질?;;ㅠㅠㅠ
  • ?
    @쳐키라웃
    아니됩니다..... 올라야 합니다... 아직 신에게는 **의 리플이 남아있습니다. ㅠㅠ
  • ?
    @이코
    ㅠㅠ 아 근데 ㅎㅎㅎ 걍 비관적입니다 ㅎㅎㅎ 희망을 버렸어염 ㅋㅋㅋㅋ


    연어도 아니고 회귀본능이 모든 코인통틀어 최강이지 싶네얌 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ESN 500만 블록 기념 이벤트 결과 발표 12 updatefile 9 197
ESN운영
2020.02.20
공지 일회용 손소독 티슈 추첨 이벤트 (2명) (~2/27) 11 file 14 278
ESN경매
2020.02.14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19 5 340
관리자
2019.12.20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36 file 18 1400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0 6 2910
땡글개발자
2019.08.21
10397 비트코인 존버시즌   비트코인 쭉 가지고 갑시다 ᆞ   한국은 천만원 축하 분위기이지만 ᆞ   해외는  만불  일겁니다 ᆞᆞㅋㅋ   1120  만원 찍고  분위기상 더 갈거라 봅니다 ᆞ   cme  선물 호재에  ᆞ 모건 선물  ᆞ  파생삼품들이 즐비할... 10 8 7869
이박사
2017.11.26
10396 다음 업비트 상장은 시스코인인가보네요   공식 트위터에 올라왔네요 벌써 상승중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1 file 0 3182
기본충실
2017.11.26
10395 BTC 1천만 넘길 기세 네요...       잘 달려 주는데...   올해 안에 1천 넘긴다고 농담 삼아 서로 얘기 했는데   정말 넘길 기세 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 6 0 1540
미남자TG
2017.11.26
10394 BCH] 지친다... 솟으라!!!   지친다... 어서 바닥에서 나오렴!!!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 12 file 0 2096
kenny001
2017.11.26
10393 거래소에서 딱히 비코 다이아 지원한다고안했으면 에어드랍 못받겠죠?   전송시간도 그렇고 수수료 변동있을까봐 gemini 라는 거래소에뒀는데   아마 못받겠죠..? ㅠ_ㅠ 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0 787
브라운스틱
2017.11.26
10392 yobit 거래소 관련 질문 드립니다. 일단 요빗 거래소로 이더를 보냈습니다.   전송완료후   이더이용하여 매수 할려고 하니까    Error insufficient funds in wallet of the second currency of thr pair    이런 오류 메세지가 뜨네요.     번역기 돌... 0 1723
킴박수
2017.11.26
10391 3시간 50분 이상 참을성 있는 분은 빗썸을 애용하세요.     (공감하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3시간 50분 이상의 참을성을 가지신 분, 100만원 이익이 100만원 손해로 바뀌어도 참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가지신 분들은 자칭 글로벌 1위, 국내 1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32 35 6695
태황담덕
2017.11.26
10390 시프트 코인 내일 업비트 상장이 유력해보이네요       블록틱스로 하루만에 2배 먹었습니다..   시프트가 다음타자가 될 듯 하네요   업비트 지켜봐야겠습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 2 0 3094
섬마을이야기
2017.11.26
10389 오 오랫만에 리플 달리네요    역시 밤에는 리플!!!    모두 존버하세용 @_@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2 0 1153
엔틱91
2017.11.26
10388 혹시 비트렉스 계정문제 잘 아시는분좀 계실까요?             계정 등급좀 올리려다가 이거 완전히 꼬여버렸네요 ㅠㅠ    첫번째 계정에 이름을 잘못써서 계정등급을 못올리는 상황에   바보같이 계정 다시파려다가 멀티플 계정문제로 둘다 막혀버렸네요 ㅠㅠ   티켓... 11 0 995
JBL80
2017.11.25
10387 비트코인 보유자 2017년 비트코인 보유자 대박  비트코인 캐시 받고 비트코인 골드 받고 비트코인 다이아 받고 올해 1만불 가면... 로또1등 열번 맞은건가요?                 ------------------------------------- 꼬리말 * 게시글... 3 file 0 3179
파란하늘
2017.11.25
10386 아인스타이늄 12월 7일 약속된 날짜           하드포크로 인한 월홀 제거로 5500만주 소각이벤트   이번엔 얼마까지 오를까요?   5배 올라도 시가총액 1천억입니다 ;;;     코인의 가치도 과학자에 대한 기부라서 컨셉이 좋아보이네요   아인스타이늄 ... 3 0 3775
섬마을이야기
2017.11.25
10385 비트 다이아 빗썸, 업비트 상장한다는데 오를까요?? 골드처럼 호재가 예상될지 궁금합니다..   지금 구매하는 것도 늦지 않았겠죠 ??   나중에 빗썸에 상장되면 분명 상장프리미엄이 있을테니까요 ?                   ------------------------------------- 꼬리말 * ... 5 0 2331
초보채굴이더
2017.11.25
10384 라코 9만돌파 축카드립니다 ㅎ ㅎㅎ 일단 축하드립니다;;;;; 만;;       ㅎㅎ10만원 까진 무난히 가겟죵 ㅎㅎㅎㅎㅎ       일전의 중국발 폭락중에 3~4만원대 주우신분은 대애박!~                 ------------------------------------- 꼬리말 *... 7 1 1394
쳐키라웃
2017.11.25
10383 [후방] 모든 코인들이 분위기가 좋으니 무섭네요 ㄷㄷ 안오르던 이더도 사상최고가를 돌파하고~ 이클도 가고~   분위기가 너무 좋기만하니 단기 고점인가 생각도 들고~~   제가 치킨은 찬양하지만 비골은 다들 조심하시길~!   펀더멘탈이 확인되지 않은 코인이라.. 조심 ... 16 file 2 8478
증권왕라이언
2017.11.25
10382 BCH]차트...   4타임 정도 변곡점이 예상됨..   1. 오늘 15~19시 2. 낼 7~10시 3. 낼 15~19시 4.모레 7~10시   결론==올르면 좋겠으나.. 우찌될지.. 4타임있으니 지켜보아여~~     PS 저는 저장 & 존버!!! (비렉에 올코인 저... 10 file 1 3389
kenny001
2017.11.25
10381 dragon slayer 작전은 채굴기 전쟁을 의미하는듯 비트메인의 s9보다 더 빠르고 전기도 덜 소비하는 새로운 비트코인 채굴기 dragonmint를 경계하는 우지한의 작전인듯합니다. 이 새로운 채굴기를 슬러쉬풀에서 이미 테스트하고 있고 그 결과가 성공적이라는 영상이 ... 2 1 2374
qwert
2017.11.25
10380 이더리움 지갑 패리티 버그, 160 mil USD 동결 상태, 해결이 쉽지 않다고.   이더리움 지갑 패리티 버그 관련 뉴스 기사. 160 mil USD 이더 풀려면 하드포크 몇 번 해야 한단  얘기가 나오고. 도둑 맞은 DAO와 달리 이건 접근 불가 상태이니 다르단 얘기 나오고... 해결 방안을 아직도 확정짓... 5 0 1424
leftsword
2017.11.25
10379 [펌] 비캐진영이 전략을 바꾼듯 합니다.   1. 비캐진영은 비캐를 채굴하다말고 갑자기 비트를 미친듯이 채굴중이다.2. 비트는 난이도조정이 코앞이다.3. 빠른 비트 채굴속도 때문에 난이도가 상승이 예상된다.4. 비트 지지자인 슬러시는 자기들까지 비트채굴... 31 23 12425
꿀맨
2017.11.25
10378 오를줄 알고 샀는데 ㅠㅠ     폭락이라니 쭉쭉 빠지네요 ㅠㅠ  기도메타나 해야되나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 2 0 1986
LCD
2017.11.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26 527 528 529 530 531 532 533 534 535 ... 1050 Next
/ 1050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