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debug random = 0
2017-11-15 09:34:16

1일1라코 늘리기 운동..

2167 3 29

저번에 라코하루에 1개씩 늘려서 100개 늘려서

 

300개 목표라고 글썼었는데 어느새 350개가 넘어가네요;;

 

사람 탐욕이 참.. 무섭네요 저도 모르게 자꾸 하루에 몇십씩 먹으려고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휴;;

 

커피 한잔하고 냉정하게, 다시 방망이 짧게 잡고 해야겠네요 ㅎㅎ

 

다들 트레이딩 하실때는 냉정하시길 ㅋ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증권왕라이언님의 서명

profile

코인 트레이딩 'JOKER'클럽 대표

코인 애널리스트 (비트데이즈)

코인 트레이딩 강사 (with 땡글)

VIP자문 전문

'처음시작하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쉽게 배우기' 책 공저

 

2024년 코인들은 얼마일까??  나는... 기대중..♥

이더리움 후원 : 0xa5cdcccadd3c86c1c10b6b34eb80831eff8c4fc6

라이트코인 후원 : LQRGUE2fxD67E9ChxEok6dPLmYVhrVLgk4

댓글 29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38
    능력자시네요 ^^! 부럽습니다 대단하고.. 저는 항상 끝에보면 현금은 올라가있는데 코인은 쭈네요.. 혹시 팁이나 도움을 얻을수있을까요 저도 이제부터 코인을 늘려보려구하는데 쉽지않네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40
    @브라운스틱
    머 딱히 팁은..
    코인 하나 정하셔서 소액으로 그 계정은 그코인만 매매를 해보시면 그코인 움직임이 조금 보입니다.. 살짝 오려주면 팔고 내려오면 사고..
    KRW에 집착하지 말고, 모든 코인은 내 목표가에 팔거니까 코인 갯수를 늘린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하루에 0.1개라도 좋으니 계속 먹는게 중요합니다 ㅎㅎ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51
    @증권왕라이언
    답글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시네요. 밑에분도 질문하셨는데 코인을 늘리려구 트레이딩하실땐 코인전체를 운용하시는지요? 전체판매 전체구매 등..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54
    @브라운스틱
    전체 운용은 거의 안합니다 ㅎㅎ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59
    @증권왕라이언
    감사합니다 ㅎㅎ 단가보다 높으면 팔고 낮으면사고 하다보면 코인이 늘까요? 수익을봤을때 몇개를 팔아야하고 등이 잘 아직 이해되진않지만 해보면서 배우게되겠죠 좋은말씀감사합니다 꾸벅
  • profile
    채굴업자 2017.11.15 09:43
    저는 라코 정리 ᆞ
    이클 모으려구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46
    @채굴업자
    다음달 하드포크였나 그거때문에 모으시나용? ㅎ
  • profile
    채굴업자 2017.11.15 10:01
    @증권왕라이언
    이클을 채굴하다보니까요
    자연스럽게 집중되네요
  • ?
    긍정맨 2017.11.15 09:47
    증권왕 라이언님, 갯수늘리려고 올라서 파실때 전체를 팔았다 다시 내렸을때 사시나요? 아님 오른 금액만큼만 파시고 다시 사시나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53
    @긍정맨
    200개중에 50~60개정도만 팔고 밑에서 다시 잡고 합니다 ㅎㅎ
    전체를 다판적도 몇번 있습니다 갑자기 슛팅이 나오면
  • ?
    긍정맨 2017.11.15 09:58
    @증권왕라이언
    오오 그때그때 다르시군요 ㅎㅎ 저도 한번 한 코인 잡고 1일1코인벌기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 근데 수수료땜에 고민되네요. 수수료 낮은 거래소 혹시 추천해주실곳 있으신가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02
    @긍정맨
    딱히 수수료가 대부분 다 비슷해서요.. 다 높죠 ㅠㅠ
  • ?
    켄신 2017.11.15 09:53
    하루에 1라코씩 줄어들더니, 최근에 가속이 붙는게.......
    다 라이언님 때문이었던겁니까? ㅋㅋㅋ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54
    @켄신
    헉 켄신님... 저는 켄신님 라코를 뺏은적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 ?
    켄신 2017.11.15 09:56
    @증권왕라이언
    이...이...이렇게 빠른 답변이 달리는 걸 봐서는...;;;

    앗...난 라코 산 적이 없군요 ㅋㅋㅋ
    항상 성투 응원합니다...ㅋㅋ

    감기 조심하세용 ^^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59
    @켄신
    아침에 일이 없어서요 ㅋㅋ
    켄신님도 성투하시구요 ㅎㅎ
  • profile
    탱자 2017.11.15 10:00
    음...저는 라코 이제 다 버리고 몇개 안남은거 오늘 버릴 생각입니다.ㅎㅎ
    너무 지루해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03
    @탱자
    네 라코는 아주 루즈하죠.. 변동도 별로 없고 개미도 별로 안꼬이고
    그래서 전 좋더라구요 모아가는게 ㅎㅎ
    라코 나가시더라도 다른코인으로 성투하시길^^
  • ?
    세윤 2017.11.15 10:26
    오 축하드립니다. 라코 좋은 코인이죠. ㅎㅎ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27
    @세윤
    감사합니다^^
    세윤님도 성투하세요~!!
  • profile

     

    바루 이런 것입니다... 

     

    작은수익에도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 진정 챔피언!!!

    AS002405_11 (1).gif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34
    @kenny001
    ㅎㅎ 케니님도 성투하시구요
    자녀분 수능 대박나길~!! ^^
  • profile
    kenny001 2017.11.15 10:39 Files첨부 (1)
    @증권왕라이언

    63.JPG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49
    @kenny001
    왜 저거 보고 제손에 땀이나죠? ㅎㅎ;;;
    케니님은 더하시겠네요 진짜^^;
  • profile
    kenny001 2017.11.15 10:50 Files첨부 (1)
    @증권왕라이언

    우리에겐 주사위가 있답니다!!

     

    60.JPG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10:52
    @kenny001
    주사위보단 상위권이면 정답 갯수 세가지고 가장 적은거 찍는게...
    확률상은 높을겁니다 ㅋㅋ
    옛날엔 답수를 정확히 50문제면 1번 10개 2번 20개 이런식으로 똑같아서요
  • profile
    kenny001 2017.11.15 10:53 Files첨부 (1)
    @증권왕라이언

    앗!!!!!!!!!!!!!!!!!!!!!!!!!!!!!!

    감사 합니다,.... 오늘 바루 전수 합니다!!!!!!!!

     

     

    015.gif

     

  • profile
    JBL80 2017.11.15 11:16
    멋지시네요~
  • ?
    금은동이 2017.11.15 12:15
    저도 시도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비트랑 비캐 사느라 총알 다 썻지만 또 생길거예요^^
    라코 좋은 코인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가칭) 땡글인의 밤 추진 사전조사!!! 8 new 4 654
ESN홍보
2019.06.17
공지 땡글 시세표 시범 서비스 지원! 15 file 26 7138
땡글개발자
2019.06.06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2 updatefile 1 47899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9987 [천하제일 단타대회] 네오, 오미세고 원화 마켓 상장 안내 업비트 공지 원문 --------------------------------------------------------------------------------------------------------------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업비트에 네오(NEO), 오미세고(OmiseGo) 원화 마켓... 3 1427
나는오늘만산다
2017.11.15
9986 빗썸 코인 이동 어떻게하나요..           비트코인 캐시..팽당한게 있는데 ㅠ 그거 업비트같은데로 비트코인 캐시 자체를 이동할 수는 없나요? 또 간나 빗씝에다가 수수료내고 다팔고 옴기는건가요?ㅠ             -------------------------------... 3 1681
단후
2017.11.15
9985 빗썸을 탈출해야 하는 이유 지들 맘대로 존버를 못하게하며 내 자산을 지들 맘대로 하려고 이따위 약관을 만들어 놈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 23 file 2 3485
4친구
2017.11.15
9984 비트 낮은 수수료로 인한 미승인으로 재전송 하는 방법 있는가요? (해결된 도움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종이지갑의 비트를 블체지갑으로  5sat/바이트의 전송료로 보낸게 화근인것 같습니다.   24시간이 지나도 승인되지 않고 있으며, 다시 블체지갑에서 높은 수수료 800sat/바이트로 종이지갑으로 보냈지만, 이역시 미승... 20 1733
덜아이
2017.11.15
9983 눈물이 날 정도로 지루하지만 시간의 검증을 거치고 살아남은 트레이딩 기법. 프로그램 판매나 비트커넥트와 같은 스캠들이 거의 모든 커뮤니티에 등장하는 것을 보면 시기는 모르지만 하락 후 횡보하는 조정이 올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시장이 출렁이지만 결국 우상향이라는... 3 5 4522
켈틱프로스트
2017.11.15
9982 BTC] 차트...은밀하게 위대하게...     간만에 취향저격용 차트그림 나오네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그리고 착하게...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 10 file 1 2186
kenny001
2017.11.15
9981 코인원 비캐 물린 사용자를 위한 slack을 만들어봤습니다. 코인원에서 비캐에 물린 사용자를 위한 slack을 만들어봤습니다.   초대주소 https://join.slack.com/t/hackyminer/shared_invite/enQtMjk3NDc5NjI3NjM0LWIzOWM0NWNiOTk2ZmFlZmQ3M2Q3Zjg1ZTg2NzA1YmU3MTQ4M2QyYWU0ODE... 11 1 2372
ethminer
2017.11.15
9980 bch펌핑이후 xapo 의 선택   xapo 지갑사이트에서 기존에 있던 bch를 시장에 추가로 팔아서 고객들에게 btc로 분배해준다고 합니다. 적당히 펌핑된 상태라 받는 고객들은 흡족해 할 것 같습니다. 치킨가지고 계신분들 긴장하셔야 합니다.   그... 5 file 1860
다솜i
2017.11.15
9979 WAKE UP! 트레이딩봇 정말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있다면 여러분들은 그걸 파시겠습니까? 하루에 저게 몇퍼센트수익인데 100만원으로 몇십억벌기 우습겠네요. 세상에 수많은 천재들도 못해낸걸 길가는 행인 한분이 해내셨다구요.. 설령 해내셨다... 73 27 11145
브라운스틱
2017.11.15
1일1라코 늘리기 운동.. 저번에 라코하루에 1개씩 늘려서 100개 늘려서   300개 목표라고 글썼었는데 어느새 350개가 넘어가네요;;   사람 탐욕이 참.. 무섭네요 저도 모르게 자꾸 하루에 몇십씩 먹으려고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휴;;   커... 29 3 2167
증권왕라이언
2017.11.15
9977 완전 초보입니다... 읽어주시고 조언해주세요.. 아참 혹시 여기에 올리는거 아니면.. 말씀주새요! 삭제하겠습니다!!   12일에.처음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아무런 준비도 없이...   자금.500만원으로 어렵게 어렵게 방법을 익혀서 빗썸에 입금을 했구... 14 1405
초짜완전
2017.11.15
9976 이더는 ICO회사들 물량이 끝날때까지 폭등은 없을까요? 이더교신자지만 진이 빠지네요   진짜 열심히 뚫고올라가다 1불 2불 3불 돌파 하는순간 몇천개씩 물량이 쏟아져나옵니다 =.=    정말 가격올라가기 힘들군요 ㅎㅎ ㅠㅠ                       ----------------------... 12 2367
브라운스틱
2017.11.15
9975 비트골드 흥해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4 2 1781
카르시스
2017.11.15
9974 준비된 펌핑이었다와 *섬 섭따에 의해 회수가 덜된게 사실이라면   이 세력 행사를 손해보려고 한 것은 아닐텐데..   계산과 다른 상황(*섬 썹다)에 의해 완전히 회수가 되지 않았을거라 보면   이제는 너무 대놓고 펌핑->회수 하려고하면 단타 트레이더들에게 역으로 손해볼수도 있... 4 2569
신짜오
2017.11.15
9973 우지한 - Slush 의 차이     캬~  Slush 멋지다.   우지한이 오지랍 떠는 거 보소. 남의 채굴장 고객까지 운운하며 별 Dog 짖는 소리까지 하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 7 file 3 2669
켈로그
2017.11.15
9972 비트코인 캐쉬를 비트코인 주소로 보냈습니다ㅜㅜ     비트코인 캐쉬를 비트코인 주소로 보내서 컴펌까지 되어버렸네요..   이런 경우 다시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거래소에서는 못 찾는다고 답변이 왔어요..                   ------------------------... 10 2067
Mist.B
2017.11.15
9971 음.. 비트코인 2세대정도 될려나..? 트레이딩 하다 망한것 같습니다..ㅎㅎ               2012년에 인터넷에서 한참 비트코인이 유명해질 무렵이였을 겁니다.   (그떄 떙글에서 비트코인 주는 행사도 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중국에서 200G 채굴기를 500만원을 주고 샀죠,    호기심에 너... 4 1 2277
그레이트
2017.11.15
9970 거래체결 알려주는 거래소   혹시 거래소중에 거래체결 되면 핸드폰(꼭 핸드폰이여야함 외근하기때문에)으로 알람이나 메세지 오는 곳이 있나요? 유빗은 어플설치해도 그런거 없어서 타 거래소들은 어떤가 궁금하네요 맨날 보고 있기 힘든데 알... 6 1435
오라라
2017.11.14
9969 드디어 트레이딩봇을 완성했습니다^^ 완성되기까지 꽤나 시간이 걸렸네요..   4달은 족히 걸린거 같습니다 ㅎㅎ   하나 해결하면 또 다음 문제가 생겨서 고생좀 했네요 ..;;^^   그래도 완성시키니 마음이 너무 편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요 근래 수익률... 239 file 9 14295
코인판때기
2017.11.14
9968 코인 트레이딩으로 200억을 벌었다? 제목이 자극적인가요? 타 게시판에서 본건데요 (여기서 활동하시는분일수도 있겠네요) 두달만에 단타로 수익률 천프로% 달성하신분도 있었고 (이분도 대단) 2년동안 1천만원에 원금으로 200억을 만들고 인증하신분도 ... 14 4079
코딱지
2017.11.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5 476 477 478 479 480 481 482 483 484 ... 979 Next
/ 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