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3484789

이더교신자지만 진이 빠지네요

 

진짜 열심히 뚫고올라가다 1불 2불 3불 돌파 하는순간 몇천개씩 물량이 쏟아져나옵니다 =.= 

 

정말 가격올라가기 힘들군요 ㅎㅎ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브라운스틱님의 서명

profile

집에서 채굴기 소소하게 돌리고 모으는 채굴자 (11/2017~)

+RX580 SAPPHIRE NITRO+ 8GB (6WAY) SEAHAWKS (183MH)

+EVGA1080TI,ASUS1060X5 (6WAY) DWARF (2000SOL)

+MSI RX580X3 MSI RX570X3 (6WAY) DAEMANJUNG (180MH)

 

BTC/ETH/NEO/SIA 모으는 트레이더 (7/2017~)

 

댓글 12
  • profile
    다크핑거 2017.11.15 07:44
    애초에 이더 오른게 그 ICO 때문이라는 점도 있으니
    빚 값는다고 봐야겠지요. 대신 그것들이 모두 소진되는 날에는
    초특급 로켓포 쏘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7:45
    @다크핑거
    그렇게 볼 수 도있겠네요 ^^;; 이더는 장투가 답인듯합니다 그래도 가격유지가되니 마음이 편한건있어요
  • ?
    아치스 2017.11.15 09:15
    꼭 ICO를 이더로만 받는 이유가 있나요? 전 ICO하면 비트 받을겁니다 ㅋㅋ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27
    @아치스
    속도,투명성 등등 이유를 어디서 본거같은데 저도 잘 모르겠네요 공부를 더 해야겠어요 ㅎㅎ 이더 비트 둘다받는곳도있는데 이더비율이 월등하게 많더라구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20
    요새 꽤 많이 올랐는데요;;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27
    @증권왕라이언

    김프붙어서 한국거래소는 많이 올랐다고 들었습니다만.. 외국거래소는 변동이 크지않았어요 320에서 330도 많이 올랐다면 많이올랐다고 볼수있겠네요;;;;; 더 올라갈수있는데 갑자기 나타나는 매도벽에 막히는게 조금 답답하네요 ^^;; 또 이러다가 원래대로 300불대로 내려갈거같아서요

  • profile
    증권왕라이언 2017.11.15 09:31
    @브라운스틱
    네 맞습니다 300불대로 다시 언제 그랬냐는듯이 갈수도 있죠..
    저야 트레이더니까 올려줄때 살짝 타서 살짝먹고 얼른 나와야죠 ㅎㅎ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33
    @증권왕라이언

    그러게요 ㅎㅎ 저도 어쩔수없이 320 330 찍어줄때 팔고 300대 다시사고 수익은 계속보고있네요 이더의 회귀성을 잘 이용해야겠어요 ^^ 성투하세요

  • ?
    이더교2017 2017.11.15 09:33

    이더는 ICO에 의해서 세상에 알려진거구 그래서 비탈릭도 거품이라하는거임. 아직도 ICO물량은 꽤 남아 있는듯. 성투하세요~

  • profile
    브라운스틱 2017.11.15 09:37
    @이더교2017
    비탈릭은 이더리움이 거품이다라고 한적없는걸로알아요. 아무것도 모르는 개미투자자들이 집걸고 차팔고 투기하는 암호화화폐판이 버블이라고한걸로알고있습니다! 님도 성투하세요~
  • ?
    이더교2017 2017.11.15 09:51
    @브라운스틱
    공식트위터에 올린적이 있어요 잘 찾아보세요~ 그리구 비탈릭은 코인가격과열에 거부감을 느끼는 스타일임
  • ?
    알럽코인 2017.11.15 17:19
    이더 진짜 계속보고있는데 너무안올라서 속상하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9 file 14 141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147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5 file 8 4400
땡글개발자
2019.08.21
10300 코인판의 전망 (추측 글입니다.)  아래에 글에 답변에 적었듯이 비트는 계속 빠지면서 비캐가 흡수하고 있습니다. 비캐가 1680ㅡ1730 횡보후 1830 정도 가고 그다음은 2000을 찍을거 같은데 그 다음 영역은 신의 영역 같습니다. 그 다음이 정말 드래... 4 1 2281
아치스
2017.11.24
10299 비캐야 제발~~               내가 머물고 있는곳까지 와주렴.. 난 기다릴수있단다... 280층이란다 비캐야...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 6 1 1079
바른생활깡남
2017.11.24
10298 10시 현재 비캐 챠트 5분차트인데 차트를 아주 뚫어버릴 기세네요. 이제 좀 무섭다는 ㅜㅜ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 file 1503
유노
2017.11.24
10297 비캐가자!!!! 가자가자!!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5 835
난일어난다
2017.11.24
10296 암호화폐의 거품 살짝만 건드려도 터질듯한 대형 거품  지금 암호화폐 세계는 거품이다 아니다 말들이 정말 많습니다. 사실 암호화폐라는 새로운 가치 시스템을 모두가 처음 접하고 있기 때문에 그 누구도 거품인지 아닌지 알 수 없... 26 file 49 7402
틴톰
2017.11.24
10295 우지한의 드레곤슬레이어 작전 공개와 비코의 가격     지난 번 비캐의 급상승 때 미친 듯 곤두박질 쳤던 비코와 달리 이번에는 비코가 잘 떨어지지 않는다   왜 그럴까??   이유는 두 가지다    1. 우지한과 로저버 그리고 미리 드레곤슬레이어 작전을 개미들에게 흘... 10 2723
sinfree65
2017.11.24
10294 달려라 비캐~~~   눈도 많이 오고 비캐도 달리고 -   다들 대박나세요. ^^     3 file 2 758
꿀맨
2017.11.24
10293 BCH] 분할매도 시전... 5알     5알 매도 후 5알 남음..       + 850 수익중..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5 file 1 1749
kenny001
2017.11.24
10292 bitcoin core 현명한 전략 비트코인 코어 팀,옹호론자의 일부가 비골에 깊이 관여 하는 건 누구나 예측가능합니다. 그리고 비트캐시 플러스도 당연히 같은계열에서 추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비캐 클래쉭도 포크때 분기해서 돌리고 있습니다.... 3 1199
dasan2
2017.11.24
10291 비캐;;ㄷㄷ 점심전 200갈듯;;;;       ㄷㄷㄷ ㅡ.ㅡ;선동아닙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있습니다     ㅎㅎㅎ 이젠 겁도 안나네요 ㅎㅎㅎㅎ 쫄보가 ㅋㅋㅋ 간이 부었네영 ㅎㅎㅎ   비캐가 흡성대법 시전해서   많이 오른 알트들 다시 살살 녹네영 ;... 9 1221
쳐키라웃
2017.11.24
10290 비캐 잘때 164만에 매도걸어놓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안팔렸길래.   취소했는데..   이건 신의한수??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 7 1204
유노
2017.11.24
10289 bithumb zcash 출금 문제가 있나요?    어제 11/23 19시 경 출금 시도를 했고 송금이 안 되길래 확인을 하니.. 송금 취소가 되어 있더군요.  -> 고객센터에 문의 결과 system error로 자동 취소가 되었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이후에 21시경 그리고 새... 1 476
hbled
2017.11.24
10288 비트클럽의 만행 채굴을하며 다단계를 하더니   만들어 놓은 클럽코인을 야피에 상장까지 했네요   ㅡㅡㅡㅡㅡㅡ   야피에 가서 코인이나 사야겠네요  ㅋㅋ   언젠가는  피해자 나온다 봅니다ᆞ 그전에 클럽코인 최대한 올릴것으로 봅... 5 2845
이박사
2017.11.24
10287 혹시 hts코인 이라는 곳에서 광고 메일 받으신 분 계신가요?? 어제 메일함을 열어보니 hts코인 이라는 곳에서 광고 메일이 왔드라고요? 무슨 골프용품 업체랑 제휴해서 어쩌고 저쩌고 이런 내용 이였던것 같은데, 문제는 제 메일주소를 어떻게 알고 보냈는지 알수가 없다는 겁니... 1 530
새벽바다
2017.11.24
10286 [워치봇] 현재 이더리움 상승장에서 매수 포지션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팁     안녕하세요, 성크입니다.   워치봇의 베터 버전을 이용 중이신 유저분들로 부터 유사한 문의가 있어 별도의 글로 안내 드립니다.   현재 워치봇의 MA2 지표에서 18/26 세팅 또는 19/27 세팅을 이용하시게 되면 아... 12 file 5 8655
성크
2017.11.24
10285 이더도 가네요..ㅎㅎㅎ     100만의 꿈을 이제야 이루려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 17 2791
꿀맨
2017.11.23
10284 빗썸진짜 못써먹겠네요.     무슨 비트코인 출금하는데 몇시간때 진행중이네요.   아예송금을 안할 생각인지 원...   거래소 추천좀 해주세요..   주로 비트코인 거래해서 해외거래소로 출금 합니다.                   --------------------... 5 1649
mudmug
2017.11.23
10283 업비트는 BTD주네요.   모 거래소 처럼 먹고 째지는 않는듯.   BTC 가지고 계신 분들은 스냅샷 찍고 가실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 6 file 2211
어시스턴스
2017.11.23
10282 개잡코인 비캐   1. 대놓고 반칙 유명 블로거(a.k.a 사기꾼)의 입을 빌리거나 찌라시를 흘리는 등 '대놓고' 계획 공표 후 작전 수행. 반칙을 부끄러워 하지 않는 짱개근성. 수치심 실종.   2. 공포감 조성 비코 덤핑까지 함께 수행.... 34 24 8009
머니홀
2017.11.23
10281 비트 반등각 나왔네요   비트 반등각 나왔습니다 ᆞ참고하세요   비캐 타신분도 수익 조절 잘하세요 ᆞᆞ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3 1850
이박사
2017.11.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 1030 Next
/ 1030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