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3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미스트가 맛이 좀 많이 간듯합니다... ㅎㅎ


여러 사람들의 인내심을 시험하고 있는듯 하네요.


위 사이트에서 전송이 가능하네요. 폴로닉스 DAO 주소로 보내봤는데 잘 됩니다.


https://www.myetherwallet.com/#the-dao


sadasffg.PNG


 

0
댓글 6
  • 저도 미스트 싱크가 너무 오래 걸려서 포기하고...
    미스트 백업 키파일을 마이이더월렛에서 불러들여서 폴로닉스로 테스트 100다오 전송하니
    36컨펌 후 전송이 잘 된 것으로 확인되더군요.
    전 이제 미스트 사용은 없을 듯 하네요.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myetherwallet-cx/nlbmnnijcnlegkjjpcfjclmcfggfefdm

    myetherwallet chrome extension 을 써보세요.
    한번 셋팅하면 grth sync 필요없이 편합니다.
  • ?
    @안씨아저씨
    감사합니다. 완전 편하고 빠르네요 ^^
  • @안씨아저씨
    미스트랑 안녕하고 뭘써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D
  • myetherwallet에서 전송시 15만gas가 초기값으로 잡혀있는데..이더로 치면 1.5이더 아닌가요? 원래 이렇게 높은건지 궁금해서 한번 여쭤 봅니다. (1만gas로 다시 잡고 전송 할려고 하니 gas값이 너무 적다고 뜨면서 전송이 되지않네요)
  • ?
    @panoplie
    네 저도 gas 값이 너무 많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너무 많이 ETH를 소모하지 않을까 생각되서 일단, 10,000개 DAO를 폴로에 보내보았는데요.

    0.00131994 Ether

    사용되어졌습니다.

    참고하세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구매정보공유 게시판 신설 및 보상 상향 안내 newfile 5 304
관리자
2021.01.26
공지 땡글 공동구매 의견 조사 45 updatefile 14 3774
관리자
2021.01.14
4916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0 1830
강철
2016.06.04
4915 DAO Propose 비트코인 공장을 만듭시다 비트코인의 가장 큰 위험 요소라고 하면 전세계 해시파워의 대부분이 중국에 몰려있다는 점일 것 같습니다. 여기에 대응하기 위해선 전세계의 마이너들이 중국에 대항하여 해시파워를 모아야하는데 승자독식 구조다보... 19 1 4209
널만나
2016.06.04
4914 도움 부탁드립니다ㅜ 미스트 문제..(초보입니다) 미스트에서 다오로 이더보내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DAO허브 사이트에서 제 미스트 주소를 입력하면 보유 토큰수가 나오는데요, 미스트 지갑에는 이더의 account만 뜨고 DAO는 전혀 보이지 않네요ㅜㅜ DAO를 거래소로 ... 3 0 2343
아라마
2016.06.02
4913 geth JIT VM 무작위 테스트 geth를 켰는데 문득 못보던 문구가 하나 뜨더군요. "You're one of the lucky few that will try out the JIT VM (random). If you get a consensus failure please be so kind to report this incident with the blo... 1 file 1 3833
Memo
2016.05.31
4912 이번 미스트 해킹건에 대한 당사자 개인적 심정 어떤분이 걱정의 말씀을 주셔서 이글을 올립니다.   일부 몇분들이 생각하시기에 "그렇게 취약점을 잘 알면서 왜 당했느냐? 조작을 한것이 아니냐"? 이말을 참 드리기 망설여 졌는데 말씀을 드려야할것 같습니다. 저... 8 15 4591
stardust
2016.05.31
myetherwallet.com - DAO 전송 가능 미스트가 맛이 좀 많이 간듯합니다... ㅎㅎ 여러 사람들의 인내심을 시험하고 있는듯 하네요. 위 사이트에서 전송이 가능하네요. 폴로닉스 DAO 주소로 보내봤는데 잘 됩니다. https://www.myetherwallet.com/#the-dao   6 file 1 2569
텐프로9
2016.05.31
4910 비트코인 거래소 선택 시 개인지갑과 더불어 거래소도 이용해보려합니다. 거래소 선택과 이용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답변해주세요 참고도 하고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고 싶어서요 7 0 2511
봄날스럽게
2016.05.31
4909 다들 미스트 블럭 싱크 잘 되시나요? 오랜만에 블럭 싱크할려고 지갑을 돌렸는데,. 싱크가 너무 느리네요.  하루종일 지갑을 껏다 켰다 하고 있는데,. 아직 1/10 도 싱크가 안됬네요.  왜 이렇게 느려졌을까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3 0 1465
코인캐는코쟁이
2016.05.31
4908 이더리움 해킹사건 -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Stardust(패트릭)을 돕기위한 모금운동을 시작하며 모금운동 사이트:  http://security7218.org/ stardust 님 (영문이름 패트릭)은 지난 2016년 5월12일 발생한 해킹사건으로 이더리움 초기부터 채굴해왔던 7,218개... 104 file 25 10462
atomrigs
2016.05.30
4907 미스트는 언제 고쳐지는거에요? 오늘도 6건정도 모르는 거래가 뜨네요.. 속도도 엄청느려지고.. 심할정도로 느림 ㅡㅡ 1 0 2119
블루베리따로감
2016.05.30
4906 [코인원] 비트코인 $510 돌파, "中 위안화 약세에 따른 효과" 6월 1주차 비트코인 $510 돌파, "中 위안화 약세에 따른 효과" 지난주 비트코인 가격은 전주 대비 18% 이상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2년 만에 최고가를 경신했습니다. 26일(목)까지 지지선 $440, 저항선 $450 대의 안정... 1 file 1 2341
Coinone
2016.05.30
4905 DAO Proposal 현황 정리된 사이트   www.dao.report 입니다. 현재 보안관련 모라토리엄 포함해서 12개의 프로포절이 있습니다. 보아하니 20퍼센트 투표가 가능할지도 좀 이문이네요 4 1 4064
호오라
2016.05.30
4904 lisk 지갑은 없나요? lisk dpos라던데 가만히 넣어두면 이자가 계속 들어오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ㅎㅎ 아직 구현이 안된건지요? 1 0 2425
경제적자유
2016.05.29
4903 dao전송문제..(초보자에요) dao를 poloniex말고 bittrex에다가도 보낼수있나요? 제가 poloniex는 가입안해놔서요. 어디어디에다가 보낼수있나요..? 그리고 보낼때 거래소에 dao지갑주소를 만들고 미스트에서 바로 보내면 되나요? 알려주시면 정... 2 0 2045
rriirr
2016.05.29
4902 다오 전송안내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며칠전에 다오 토근을 구매했더니..다오전송안내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다오 취급하는 타 거래소 지갑주소 또는 개인 외부 지갑 주소로 전송할수 있다는 멘트인데..... 제가 완전한 초보라서... 먼저 다오를 반드시 ... 3 0 2373
소아빠
2016.05.29
4901 미스트 스샷좀 봐주세요 어제 동생집에갔따가 오늘 와서 켜봤는데 모르는 거래가 두개나 있네요.. 이거머죠? 컴퓨터 켜지도않앗는데... 키니까 이렇게 나오네요... ㄷㄷ   헐 머지.. 다시보니 아래 더잇네요.. 어제 접속도안햇느데.. 머죠> 17 file 0 2615
블루베리따로감
2016.05.29
4900 미스트 질문입니다 미스트 win-64-0-7-2 사용중인데여 사진 처럼 블럭 다운중 저상태에서 안올라가네여 0.62 버전도 그렇고여 어떻케 해야 될까요? 2 file 0 2220
임징
2016.05.28
4899 DAO 폴로닉스 상장 https://www.poloniex.com/exchange#btc_dao   14 0 3629
1BTC
2016.05.28
4898 미스트 지갑 쓰시는분 중 방금 이런 현상있나요? 0xd94c9ff168dc6aEbf9b6CC86dEfF54f3fb0AFC33  저는 위와 같은 지갑주소파일도 없고  갑지가 제 거래기록에 저게 뜨던데 이유 아시는 분 있나요? 갑자기 무섭네요  거래기록은 본인이 가진  지갑주소에서 송금한 거... 10 file 0 3352
못다한꿈
2016.05.28
4897 주의! 미스트 지갑 클립보드 복사 안되는 버그 있음 (맥/PC) 주의! 미스트 지갑 클립보드 복사 안되는 버그 있음주의! 미스트 지갑 클립보드 복사 안되는 버그 있음 주의! 미스트 지갑 클립보드 복사 안되는 버그 있음 복사됐다고 알림창같은거 보이는데, 실제로는 복사가 안됩... 1 0 2471
1BTC
2016.05.2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7 808 809 810 811 812 813 814 815 816 ... 1057 Next
/ 1057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