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안녕하세요. 마루마루 입니다.

 

벌써 1년 6개월정도 지난 2017년 12월 위즐이라는 트레이딩 봇을 기억하시는지요

 

 그동안 블럭체인 관련 개발과 사업진행을 하면서 그래도 버리기 아까웠던 프로젝트를 완료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 사달라 플랫폼 ]  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되었네요 

  

 아래는 현 사달라 플랫폼의 전처가 되었던 프로젝트 히스토리입니다. 

 

 2017년 9월 12일  체인스톡으로 알파 테스트 시작  https://www.ddengle.com/develop/3011734

 2017년 9월 15일  체인스톡 알파테스트 수익률 https://www.ddengle.com/traders_free/3033836

 2017년 12월 13일 체인스톡에서 위즐로 프로젝트명 변경 

                          베타 테스트 시작 https://www.ddengle.com/traders_free/4033452

2017년 12월 21일 위즐 베타테스트 기간 수익률 https://www.ddengle.com/traders_income/4265456

 

그후 프로젝트가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중단된 이유가 그시기 국가적인 불안상황이 심각해서 개발을 유지할수있었던 투자가 잠정 중단되어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그리고 1년6개월이 지난 지금 

 

그동안 여러가지 테스트와 실험들을 하고 업그레이드돼서 돌아왔습니다.

 

그전 위즐의 단점이라면

1. 높은 서버의 유지비용

2. 새로운 알고리즘 추가의 어려움으로 확장성결여

3. 프로그램 설치형이라 설치가 안되거나 외부에서는 사용이 힘든점

4. 사용자 UI를 변경하기 힘들었던점

 

이것들을 모두 해결하고 좀더 완벽해진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사달라는 기본적으로 트레이딩 봇을 관리 하고 운영할수있는 서비스라고 할수있습니다.

 

1. 사용자가 직접 UI를 제작하여 사용할수있습니다.

 

2. 중앙집중식 서비스가 아닌 개인이 직접 PC나 호스팅서버에서 운영합니다. (윈도우,리눅스,맥 모두 사용가능)

 

3. 무설치 방식이라 파일복사와 실행만으로 바로 서비스를 사용할수있습니다.

 

3. 보안적인 부분이 아주뛰어납니다. SSL설정과 기본적인 중요데이터는 암호화 하고 불필요한 정보는 외부로 전송을 하지않습니다.

 

4. 웹사이트 형태로 모바일및 어디서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5. 웹서버와 데이터베이스 형태가 직접 제작한 서버라 외부의 공격성이 적습니다.

 

6. 개인이 원한다면 생각하고 있는 알고리즘을 제작해서 올려드립니다.[최소 10ETH 예산이시면됍니다.]

 

7. 개인이 제작한 알고리즘을 사달라 플렛폼 유저들에게 판매할수있습니다.

 

8. 그룹 트레이딩봇이나 관계형 트레이딩봇등 여러분이 상상할수있는 대부분을 실현할수있습니다.

 

8. 기본 적용된 사달라 트레이딩봇의 수익률또한 예전부터 입증된 알고리즘입니다.

 

9.. 그외 체팅과 텔레그램 알림과 제어등 

 

 

 

                                  

              [사달라 SA1 알고리즘으로 24시간 운영시 수익률 , 사용금액이 작기때문에 수익금이 작습니다. 실제 업비트 매매내용입니다.]

                                 57bb58e72b55544db193f4cb0372e7bf.png

 

                                [아래는 실제 업비트 거래계정 거래내역 입니다. 위 거래내역과 체결일시및 거래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2f28bd1f34f6736b49bafef48c8abbb0.png

                                 4d3cd35e43b3d1d61a89c90ea19e3340.png

 

 

자그럼 사용법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 설치 방법 ]

 

- 현재 GIT에는 플랫폼 API Open소스와 함께 계속되는 버젼업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올리기전 땡글에 먼저 올립니다. API가 정리되는 되로 이번주중이나 다음주 초쯤에는 GIT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 지금은 회사 URL로 링크 걸도록 하겠습니다.

 

 [[ 윈도우용 다운 로드 하기 ]]  

 

 [[ 리눅스용 다운 로드 하기 ]] 

 

 

1. 다운로드 하시면 압축파일로 되어있습니다.

 

2. 압축을 해제 하시면  [윈도우버젼의 ]sadarlra_win  / [리눅스버젼의경우 sadalra_linux]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3 해당 디렉토리를 그대로 원하는 위치에 복사합니다.

 

4. 디렉토리 안으로 들어가면 실행파일

 

ddbbe0273f12c00ca881fdcdc844858f.jpg

 

       - 윈도우의경우 sadalra.exe

       - 리눅의경우 sadalra  => 권한을 실행가능으로변경할것

 

       해당 OS에 맞게 실행하시면 윈도우의 경우 DOS창이 뜨면서 까만바탕에 글자가 올라갈겁니다. (버젼정보및 서버활성화)

 

 

                        688c465ccb50e82a4b2bdea83e7fa63e.jpg

 

       - 이때 윈도우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네트웍 접근가능하도록 체크하시고 허용하십시요 

       - 사달라는 기본적으로 웹포트 80과 웹소켓 49890포트를 사용합니다.

 

 

               793fe384d6fa8fe7ad58e9b03e2fcbf1.jpg

 

           -위 화면처럼 사달러 버젼정보와 사달러 서비스 시작이 보이면 사달라 플랫폼 서비스가 활성화 된상태입니다.

           - 이제 부터는 사달라 트레이딩 봇을 사용할수있게됩니다.

           - 이 화면을 닫거나 종료하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트레이딩 봇을 계속 운영하신다면 절대 종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이제 부터 서비스를 접속해보겠습니다.

      - 서비스 접속은 너무도 단순합니다.

      -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져(크롬을 추천합니다.) 를 실행하십시요

       

                  1f2249aa0ed0ce1aacc3a220f007ac62.png

        - 주소 입력창에 위에 사진처럼  http://127.0.0.1  을 입력하시고 엔터 치시면 바로 서비스로 접속됩니다.

 

 

   6. 로그인 

                18469b84d4e2c0bfb79859591686be1e.png

             -처음 접속하면 위 그림처럼 패스워드 입력창이 나옵니다. 

             - 처음 접속이기 때문에 패스워드가 설정되어있지 않습니다. [ 계속해서 설정하지않는다면 패스워드를 입력하지않아도됩니다. 단 보안은 책임질수없습니다.]

             - 바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하십시요   => 만약 패스워드를 설정하고싶다면 http://127.0.0.1/Admin  으로 접속하시면 설정할수있습니다. 관리자설정은 맨 하단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891fa1e4adf819aa420aea1457de610a.png

 

                    -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인다면 서비스에 접속된 상태입니다.

 

   7. 처음 접속하게되면 좌측 메뉴에  [ 봇 생성하기 ] 버튼을 클릭하신후 적당한 이름을 입력하시고 생성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비트코인으로 설정되어 기본설정값과 함께 화면 중앙에 그래프가 보이게 될겁니다. 

      

       - 봇 생성은 여러개 생성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드해서 실행하는건 테스트 버젼에서는 1개만 진행 가능합니다.

 

 

                          d958f72773d429f9385f7404291acfda.jpg

 

 

   8.   (A) 좌측 박스들이 봇들의 리스트 입니다.

        => 봇리스트는 [로드] [ 실행 ] [정지 ] [언로드] [ 삭제 ] 이렇게 5가지 메뉴가 존재합니다.

       - 로드 : 해당 봇을 서비스에 올리는 기능입니다. 로드버튼이 보인다면 해당 봇은 파일로 저장은 되어 있으나 서비스에는 올라와 있지않아 실행할수 없는 상태입니다.

       - 언로드 : 해당 봇을 서비스에서 해지 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봇을 언로드 하게되면 서비스에서는 사라지고 파일로만 존재하게 됩니다.

                  => 해당 테스트 버젼의 경우 서비스에 1개의 봇만 올라올수 있기 때문에 다른 봇을 테스트 하실려면 현재 로드되어있는 봇을 언로드 하셔야 다른 봇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삭제 : 해당 봇을 삭제합니다. 봇을 삭제하게되며 그동안 설정한 값들및 체결정보 및 로그 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 실행 / 정지 : 해당 봇을 설정한 값들을 적용하여 실행하게됩니다. 

 

  9. (B) 좌측 (A)박스에서 선택한 봇의 설정값에 대한 챠트를 보여줍니다. 

 

  10. (C) 좌측 (A)박스에서 선택한 봇의 설정값을을 보여주고 수정하는 곳입니다.

      => 모든 설정은 설정값은 입력후 [ 적용 ] 버튼을 클릭하여야 실제 적용 됩니다.

      - 현재 사용할수 있는 트레이딩봇의 알고리즘은 SA1 알고리즘 한가지입니다. 해당 알고리즘에 따라 설정창의 설정 입력값들이 모두 다릅니다. 참고 하시고 읽어주시기바랍니다.

 

      - 사달라 플랫폼의 알고리즘중 하나인 SA1 알고리즘 입니다.  현재는 이 SA1 알고리즘만 존재하지만 차차 여러 알고리즘들을 사용하실수 있으실겁니다.

      - SA1 알고리즘은 체인스톡->위즐 을 통해 여러번 검증되었고 이번 SA1 알고리즘도 이전 알고리즘들을 보안해서 최적의알고리즘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 SA1 알고리즘의 기본 원리는 선택한 분봉의 주기를 판별하고 현재와 향후 흐름을 예측하여 현재의 기준점을 잡고 그기준에 의해 현재 장의 흐름을 미세하게 판별하여 상승장인지 하락장인지를 판별 합니다.

         그후 지속적인 상승일지 횡보일지 하락일지를 판별하여 손절하는 투자의 기본인 밑에서 사고 허리에서 손절하는 기법입니다.

         누구나 아시겠지만 투자의 기본은 수익은 크게 익절은 최대한 작게 입니다. 최대한 여기에 초점을 맞추어 기본 알고리즘을 세웠습니다.

         그럼 이제 SA1 알고리즘 설정에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마지막에 설정 전략에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0-1 . 기본 설정 

          - 실거래 설정 : 두가지를 선택 가능합니다. [모의 거래] 와 [실거래] 두가지 선택 가능하며 모의 거래의 경우 실제 거래를 하지않고 가상으로 거래를 해볼수있는 기능입니다.

                              초기사용하시는 분은 필히 모의거래를 충분히 하시고 설정값에 대해 이해후 실거래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701530eb9b4c5bef389634fc469fcf3f.png

        - 업비트 API테스트 : 이기능은 사달라 관리자 설정에서 설정한 업비트 API키값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를 테스트 합니다. 클릭시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현재 사용가능한 KRW 금액이 표시됩니다.

        - 종목 설정 : 트레이딩할 종목을 선택합니다. => 현재 원화 거래만 가능합니다.

        - 분봉 : 장 흐름을 분석할 분봉을 선택합니다. 각 1,3,5,10,15,30,60 분봉을 선택할수있습니다.

                   분봉의 크기가 커질수록 장의 흐름을 크게 보게됩니다. 예로 1분봉을 선택할경우 장의 미세하게 체크하게됩니다. 단타를 선호할경우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59304f71cc0a50db849ad144076e9c20.png

           - 거래 금액 설정 : 트레이딩 할 금액을 설정합니다. 매수 타이밍시 설정한 금액만큼 매수하게 됩니다.

              => 제한 사항 테스트버젼의 경우 실거래는 10만원으로 제한 합니다. 모의거래는 무한입니다.

              => 주의 사항 ) 실거래시  설정한 금액 외에 수수료만큼의 잔고가 남아 있어야 정상적으로 거래됩니다.

 

          - 매수후 기준값 고정 :  SA1알고리즘은 시스템에서 계산된 기준점을 기준으로 트레이딩 합니다. 

                                         하지만 이 기준점이 장흐름에 따라 기준이 많이 바뀌게 됩니다. 그런이유로 예상했던 것보다 수익률이 적게 나올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예상했던 것보다 높을수도 있죠 

                                        이러한 불확실성을 완화 하기위해서 매수 기점에 매수 평균가를 기준점으로 잡아 어느정도 예상할수 있는 수익률을 계산할수있게됩니다. 

                                        처음 사용자는 [매수후 기준값 고정] 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사용자 설정 기준점 사용 :  이기능 또한 SA1 알고리즘의 시스템상 기준점을 사용하지않고 사용자가 설정한 기준을 토대로 트레이딩 하게됩니다. 

                                      이경우 사용자가 원하는 매수 타이밍과 매도 타이밍을 잡을수 있습니다. 

                                       사용자 기준점 값은 매매 가격입니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678b2eba70909d6f9bcefb7369b3f826.png

 

           - 매수 타이밍 분석 설정 : SA1 알고리즘으 매수 타이밍을 설정 합니다. 여기서부터 설정부분의 핵심입니다. 이해하기 난해하고 어렵지만 제대로만 이해한다면 여러 전략을 짜실수 있습니다.

           - 하향 기준점 (DP) : 시장은 항상 내려가면 올라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과연 이번장이 어디까지 내려가서 오를 것인가. 그것을 안다면 저가에 살수있겠죠

                                     이 하향 기준점(DP) 이 그것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에서 계산된 기준값을 기준으로 어디까지 내려가길 기다릴것인가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ETH 를 트레이딩 할때 기준값 대비 -5%가 내려간다면 다시 반등할것이다라고 한다면  -5%를 입력 하면됩니다. 그러면 시스템은 기준값대비 -5%가 될때까지 대기하게 됩니다.

 

           - 반등 기준점 (DUP) : 자그러면 하양기준점을 잡고 얼마나 반등해야 진짜 반등할거라고 생각할것인가? 시장은 항상 내려가다 다시 반등합니다 하지만 지지층이 낮다면 잠시 반등하다 다시 하락을 하게 될것입니다.

                                    반대로 어느정도 지지를 한다면 횡보 혹은 상승장으로 갈 확률이 높아지겠죠 , 이쯤에 사는게 당연한거겠죠 그렇다면 그 반등기미를 어느정도가 적당할것인가 를 설정하는것입니다.

                                     반등 기준점은 하향기준점을 기준으로 설정하게됩니다.  그이유가 반등을 살짝 하다가 다시 내려간다면 DP점도 같이 내려가는게 정상이겠죠. 만약 반등중에 다시 하락하게 된다면 사용자가

                                     아무리 하향기준점을 백만원으로 잡았다고 하더라도 시스템에서 강제로 더이상 하락하지 않을때까지 하향기준점은 내려가게 됩니다. 그러다 사용자가 설정한 반등기준점 이상 상승하게 되면 

                                     상승으로 간주하고 바로 매수하게 됩니다. 

 

             => 하향 기준점은 시스템혹은 사용기기준점을 기준으로 하향 ( -값) % 내려간다라는 값을 설정 하고 반등 기준점은 하향기준점을 기준으로 상향 ( +값) % 이상 올르는면 매수하겠다는 값을 설정하는것입니다.

 

 

                                    2fc7f185d0f544417d9b4464ac9d4c92.png

 

 

            -중간 매도 설정 : 시스템이 매수를 한 상태에서 설정한 기준값에 올때 지정 비율만큼 매도하는 기능입니다.

            -중간 청산 비율 : 사용자가 설정한 기준점에 왔을대 매수한 잔고중 몇%를 매도 할것인가를 설정한다.

            -중간 청산 기준점 : 매수한 평균가를 기준으로 몇% 상승했을대 매도할것인가를 설정한다.

 

 

 

                                    8d5330a9512f6224d365880459afd182.png

            - 매도 타이밍 분석 설정 : 위에서 설정한 매수 타이밍 설정법과 같은 방식으로 어느선까지 상승할것인가 그리고 얼마나 하락하면 매도 할것인가를 설정한다.

            - 익절 기준점 (IUP) : 시스템혹은 사용자가 설정한 기준점을 기준으로 상향 몇%까지 상승한다면 매도할 타이밍을 체크하기 시작한다는 설정값이다. 

            - 익절 하향 기준점 (IDP) : 익절 기준점을 기준으로 하향 몇% 내려갔을때 매도한다는 설정값이다. 

            => 만약 익절 기준점보다 계속 해서 상승한다면 익절 기준점은 상승하는 만큼 계속 상승하게된다. 사용자가 설정한 값에 무조건 매도하는게 아니기때문에 상승장이라면 예상보다 더큰 수익을 낼수도 있다

           - 익절시 최소 익절 기준수치 : 이것은 매도시 기준수치가 현저히 낮게 설정될경우 사용자가 설정한 기준수치 이상을 보장한다는 설정이다. 

 

 

 

                                      1618bc4c5620287f418a9713091e9b81.png

            -로스컷 설정 : 매수한 평균가 기준 몇% 마이너스되면 모두 손절 할것인가에 대한 설정값이다. 

 

        

  11. (D) 다들 아시다시피 체팅 창입니다.

           화면 우측에 체팅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체팅에 참여할수있습니다.

           => 실험적으로 만든 기능으로 체팅서버는 본사에 존재하고 사용자의 서버나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 체팅시에는 절대 개인정보를 알려주거나 하지 마십시요 . 본 체팅서비스는 익명성이 강하고 로그도 남지않습니다. 주의 하십시요.

           => 체팅서비스에 단점이 많아 보인다면 다음버젼에서는 API를 삭제할수도 있습니다.

 

 

   더많은 사용설명을 하고싶지만 땡글에서의 지면상 제한적이어서 조마간 사용설명서를 제작해서 링크해두겠습니다.

   - 사달라 플랫폼은 보이는 화면이 전체가 아니라 사실 처음 실행하신 DOS창이 중요한 엔진입니다. 어떤한 경우에도 인증되지않은 곳에서 다운받거나 변경하지 마십시요 

     사달라 플랫폼은 rumaroo.com / rumaroo.co.kr / pawnet.io / pawgames.io  및 GIT에서만 프로그램을 공개합니다. 

     절대 인증되지않은 곳에서 서비스 실행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하지 마십시요 

     단 서비스 웹파일 (웹프로그램들)은 직접제작혹은 어느정도 인증된것이라면 사용하셔도 됩니다. 웹파일로는 사달라서비스를 해킹하거나 조작할수없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습니다.

 

 

 [ 관리자 설정 ]

 

 

가. 자 마지막으로 사달라 서비스 관리자 설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 본 사달라 서비스는 관리자 설정에서  사달라 서비스 접속 비밀번호, 업비트 API키 설정 , 텔레그램 설정 , 유료서비스를 위한 PAW NET 계정설정 을 할수있습니다.

       또한 사달라 서비스 보안 관련 설정부분을 할수있으나 그부분은 수동으로 설정하도록 하였습니다. ( SSL접속, CORS 제한 등) 

   

 나. 사달라 관리자 설정 접속하기 

   

                        bbc6290775d6814397907f1a2152138c.png

        - 만찬가지로 웹브라우져를 실행후  주소입력창에 http://127.0.0.1/Admin  을 입력 하시고 엔터를 치시면 설정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 사달라 관리자 접속은 보안접속으로 한번에 한사용자만이 접속해서 설정할수있습니다.

           만약 창을 두개열어서 서로 설정하게되면 연결이 종료되게 됩니다. 주의 하십시요 

 

다. 관리자 접속 암호 설정 

        - 관리자 접속 암호는 사달라 관리자 접속 패스워드 및  사달라 메인 서비스 시 로그인에 패스워드를 설정하게됩니다. 

        - 설정하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라. PAW NET 계정 설정 

        - 향후 유료화시 필요한 설정입니다.,

        - 설정하지 않은 경우 1개의 인스턴스와 실거래 1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 Beta 테스트 기간중에는 5개의 인스턴스와 각 인스턴스당 실거래 100만원의 제한이 있습니다. 

        - https://net.pawgames.io 에서  [사달라 ACCESS KEY 받기] 를 하십시요

        - 등록된 e-mail로 Access Key가 전송됩니다.

        - Paw net ID에 PawNet에 가입한 e-mail을 입력합니다.

        - 전송받은 Access Key를 Access key에 입력하고 설정 하시면 됩니다.

 

마. 업비트 API KEY 설정 

        - 사달라 플랫폼에서 업비트API를 이용하여 실제 거래를 하실 경우 꼭 설정 하셔야합니다. 

        - 업비트의 API 키 발급 방법은 링크로 대처합니다.   업비트API발급하기 링크 

        - 주의 사항 ) 업비트 API발급시 권한을 위 세가지는 꼭 사용으로 하십시요  (자산조회, 주문조회 , 주문하기 )

        - 경고 사항 ) 업비트 API발급시 [ 출금조회, 출금하기,입금하기 ] 권한은 절대 설정하지 마십시요

 

바. 텔래그램 설정 

     - 사달라 플랫폼은 텔레그램을 이용하여 서비스의 상태및 상황등을 텔레그램을 통하여 알려줍니다.

     - 또한 간단한 제어기능또한 구현중입니다.

     - 텔레그램 서비스는 설정법이 좀 까다롭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조금 어려우실수 있으니 잘따라해보세요

     - 텔레그램 Token을 복사하여 입력하여야 하기때문에 PC용 텔레그램을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 텔레그램 PC버젼 다운받기

     

    1) 텔레그램에서 @BotFather 를 찾아서 선택  

 

                              5687fd15ad112a6df1f6d416d5208d92.jpg

 

   2) 아래 화면처럼 BotFather 대화창에 드러오면 하단에 Start 버튼이 생깁니다. 이걸 클릭 하셔서 텔레그램 Bot을 활성화 하십시요

 

 

                                 8e77b9a63cfbdc39c8699a6694009eb4.png

 

     3) 체팅창에 /newbot 이라고 입력하고 메세지를 보냅니다.

 

                      088e8c7b9e55fbb2770a1500cb2c88a5.png

     4)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면 사용할 봇이름을 입력하고 합니다. 이때 사용하실 이름을 입력하세요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적당한  (기억하기쉬운)영문이름을 입력하고 전송하세요

          -저는 sadalratest123 이라고 입력했습니다. 

          - 입력 하고나면 다시 메시지가 오는데 영어로 뭐라뭐라 하믄서 입력한 이름뒤에 _bot을 붙여서 다시 전송하라고 합니다. 

          - 그럼 다시 입력했던 이름에 _bot을 붙이고 보냅니다.  저는 sadalratest123_bot 이라고 보냈습니다. 그러면 긴 장문에 메시지가 옵니다. 

 

 

                                 0e9f908a73b7bfc654579ae92f7526f6.png

 

       5) 위처럼 메시지가오면 중간쯤 HTTP API : 88~~~~~ _hxq~~~ 라는 문자열이 보일겁니다. 이것을 잘복사해주십시요

           - 저 문자열이 텔레그램의 Token 입니다. 저문자열을 사달라 관리자 설정의 텔레그램 TOken 입력란에 입력하십시요 

 

 

                    f54c86ad9b4cddd6e6007f52fa2719e6.png

              - 위처럼  [텔레그램 사용 ] 에 체크를 하시고 [ 텔레그램 Token ] 입력란에 텔레그램에서 받은 Http API 값을 복사해서 붙여넣으십시요

              -> 그후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몇초가 지난후 텔레그램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보이게 될겁니다.

 

        6) 그후 다시 텔레그램으로 돌아가서 사용자 조회를 처음 생성하신 이름으로 조회를 해봅니다. 

            -저는 sadalratest123 으로 했으니 이것으로 조회 해보겠습니다.

                a40d2b4383eb210b21e7cf5b9f4af746.png

            -위처럼 설정한 이름으로 조회를 하게되면 사용자가 나타나게 될겁니다. 

            - 봇을 선택하고 대화를 시도하세요 , 그러면 화면에 No Message here yet....  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하단에  [ Start ]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 Start를 선택하게되면 화면에 /start 8:00 이런식으로 메시지가 오게됩니다.

       

        7) 자이제 마지막 단계인 사달라 서비스와 연결하겠다는 메시지만 보내면 설정은 끝나게됩니다.

             - 메시지 입력란에  " /등록  " 이라고 보내십시요 

             - 그러면 잠시후  "등록 되었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오면 정상적으로 사달라 플랫폼과 연결이 완료됩겁니다.

 

                bebe62e73010cdc96e349d20389c8365.png

                 [완료된 화면 ]

 

     8) 자 그러면 정상적으로 알람이 오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 사달라 서비스 화면 => http://127.0.0.1 를 웹브라우져를 통해 연결하십시요

         - 좌측 봇리스트에서 봇을 선택하고 -> 설정화면에 모의 거래로 변경합니다.

         - 설정창 우측 상단에 탭 메뉴중 [ 주문 ] 을 선택 하세요

                  5cb01035ac7a15cee7df3febcf6b1a4c.png

          - 꼭 모의 거래로 변경후 테스트 하시기 바랍니다. 안그럼 실거래가 들어갈수있습니다. 

          - 매수나 매도주문을 선택하고 [ 주문하기 ] 버튼을 클릭하십시요

          - 잠시후 서비스에서 체결되고 몇초후 텔레그램으로 알람이 온다면  설정이 완료된것입니다.

               c76051debf86f319c66145737215136c.png

               [완료된 화면]

 

             설정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그러면 이제 적절한 설정값을 찾는 일만 남으셨습니다. 

 

 

 

- 현재는 서비스 준비전 테스트 단계라 그냥 쓰실수있습니다. 향후 회원가입과 인증부분이 완료되면 유료화 할예정입니다.

- 유료화 방식은 월결재 방식이 아닌 프로그램 판매방식으로 갈예정입니다. 

- 유료화 하더라도 기본적인 부분은 무료로 사용할수있습니다. 약간의 제한사항만 적용됩니다.

 

지금은 인터페이스가 많이 부족합니다.

 

사실 제가 개발자이다보니 디자인은 정말아닌거 같습니다.

 

웹프로그래밍을 조금만 하실수있으신분이라면 충분히 원하는 대로 수정하실수 있을겁니다.

 

얼마든지 수정해서 배포하셔도 됩니다. 설치된 곳에 사달라 플랫폼  API와 샘플도 같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본 사달라 플랫폼은 블럭체인 뿐만 아니라 증권및 선물옵션과 같은 거래소와 API연동만 된다면 트레이딩봇을 운영할수있습니다.

 

그분야 알고리즘 추가원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프로그램에는 절대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안전하다는것을 입증하기위해 사달라 서비스 하단에 회사명과 주소및 연락방법을 기재했습니다.

 

 

중요) 본 사달라 트레이딩 플랫폼을 사용하여 발생되는 그어떤 손해도 보상및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용 알고리즘 개발및 문의 사항은  =>>>  카카오ID : rumarooceo 입니다.

 

- 카카오 오픈톡 :  https://open.kakao.com/o/gB6Jp8ub

3,618
댓글 40
  • 와우 ㅡ
    일단 시스템은 훌류ㅇ하네요.
    수익율만 잘 나온다면 완존 굿이네요.

    유료버전 얼마에요?
  • ?
    @꿀맨
    네 감사합니다. ^^
    유료버젼은 0.3~0.5ETH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 확정적이진 않습니다.
    수익률은 설정법에 따라 많이 차이가 나긴하는데요 제가 한 이주정도 업비트에서 비트랑 이더 대장주 위주로 몇몇 해본결과 하루 0.1% 에서 많게는 4%까지 나오고 마이너스는 제가 로스컷을 짧게 잡아서 한 -1.5%로 잡아놔서 그이하로는 안내려가네요
    나름 괜찬은 수익률 나오는거 같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그런데 개인 PC에서 트레이딩하는 건 보안 사고가 발생할 위험성이 많습니다.
    제작자의 책임이 아니어도 매우 난감한 상황이 될 수 있지요.
    그런 면에서 개인 PC용 프로그램으로 트레이딩을 한다는 건 많은 Risk를 안고 있네요.
    개인 PC에서는 여러가지 다양한 앱과 서비스를 쓰면서 바이러스나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 될 위험이 있거든요.
  • @bestbester
    bestbester님 축하합니다. 14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bestbester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개인PC의경우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쉽게 설치 가능하게 한이유도 그렇구요,
    그냥 트레이딩 목적의 PC나 호스팅 업체의 서버에 할수있게 누구나 그냥 복사만 해서 쓸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 시스템이 서버에서 못돌리는게 아니고 아주 가볍고 견고하게 만들어서 서버 비용이 아주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시스템들은 서버에 설치하고 운영하는것 자체가 상당히 어렵지만 이것은 따로 설치할게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운영가능해지죠 그냥 호스팅업체의 서버 몇만원짜리 임대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리눅스에서도 돌아가도록 만들었어요
  • 정성어린 프로그램으로 보이네요
  • ?
    @둔산
    네 감사합니다. 좀더 많이 발전하도록 할게요
  • ?

    도~~전~~~~ 해보고 싶네요, 유료화는 대략 언제쯤으로 예상하시는지요, 유료화 금액도 궁금하구요.

  • ?
    @땡글빠
    네 유료화는 아마 메인 홈페이지가 완성되고 회원가입부분과 결재 부분이 완성되는 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료화 예상 금액은 0.1ETH 에서 0.5ETH부터 시작할거 같습니다. 월결재부분이 아니라 프로그램 구매 방식이다 초반 금액이 크게 잡힐수도 있습니다.
  • ?
    좋아 보이네요~~~
  • @코무기찡
    코무기찡님 축하합니다. 3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ddengle BOT
    네 감사합니다. ^^
  • ?
    와우 고생 많으셨습니다
  • ?
    @마진은깡통의지름길
    네 감사합니다. 저도 완성하고 나니 뿌듯하네요
  • ?
    와 대단하시네요
  • ?
    @방베스
    감사합니다. ^^
  •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 ?
    @애이불비
    한번 시도해보세요 설정법이 좀 공부하셔야 좋은결과를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 이름이 재미지네요 ㅎㅎ
    동전 엽전 코인으로 해야 사달러의 묘미가 되려나요 ㅎㅎ
  • ?
    @디엠스토리
    ㅋㅋ 이름을 지을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내가 사고싶을때 사달라고 요구해서 갑자기 4달라로 지었어요 ㅎㅎ
  • ?
    잘만드셨네요. 고생 많이 하셨을꺼 같아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태클은 아니지만
    5. 웹서버와 데이터베이스 형태가 직접 제작한 서버라 외부의 공격성이 적습니다.
    라는 말씀이 직접 웹서버와 DB를 만드셨다는 건지. 서버단만 뚤리면 다뚤리는거 아닌가요? 보안만 문제 없음. 정말 최고 일꺼 같습니다.
  • @우루우스
    우루우스님 축하합니다. 12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우루우스
    한번 더 자세히 보니 로컬pc에 디비 설치하고 로컬에서 디비구축해서 돌리는거군요. 잘못봤네요.
  • ?
    @우루우스
    네 웹서버와 db 자체를 직접임베디드 시켰습니다. 그덕분에 따로 서버설정부분이 사라져서 가볍고 견고하게 만들수있었습니다.
    정말 초소형 pc 라즈베리파이같은 작은 임베디드 리눅스 시스템에서도 테스트해본결과 아주 잘돌아가고 있습니다.
  • ?
    저도 프로그램을 조금 해본적이 있지만....
    만드신 봇을 보니 정말 잘 만드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력이 대단하셔서 놀라고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모의투자와 실투자 소액으로 테스트해 보려고 합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문의드려 봅니다.
    1) SA1 알고리즘을 더 알고싶으면 어디서 찾아볼수있나요?
    그리고 위에 캡처해주신 기본 값으로 봇을 돌려보려고 하는데...
    2) 설정값을 변경해보면서 결과값을 비교하며 최적화를 해나가는 것이
    맞나요?
    3) 그리고 최종 정식버전 출시는 언제로 예상하시는지요?
    4) 제가 모의투자 잠깐 테스트했을 때 비번없이 로그인한후에 봇을 생성하고
    관리자 암호를 넣었고 다시 봇에 로그인을 할때 관리자에서 지정한 암호로
    로그인이 안되고 암호 없이 로그인을 해야하고 인증되지 않았다고 메세지가
    떠서 결국 관리자 암호를 해제하고 테스트를 했었습니다.
    (이건 제가 암호설정 순서등을 잘못 설정한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나실 때 댓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무공샘
    칭찬 감사합니다.

    1- 일단 현재 디폴트 설정값은 기본설정이 어려운부분이 많을거 같아 제 나름대로 설정해둔것입니다.

    각 종목 마다 또 종목의 등락폭 그리고 급등락중인지 이런것들을 체크해서 값들을 수정해서 사용해야합니다.

    각 종목마다 호가의 금액도 다르고 구간마다의 비율도 다르기때문에 설정을 다르게 해야합니다.

    디폴트로 설정된건 ETH기준 1분봉일때 손해는 적게 수익은 1%대 이상으로 볼수 있게 설정한것입니다.

    3- 최종 정식버젼은 아마 담달 초쯤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몇가지 버그가 발견되어 수정중에 있으며 사달라 메인 홈페이지가 완성되는 되로 정식버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4- 현재 관리자에서 패스워드 변경시 로그인이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수정중에 있습니다.
  •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진짜가 나타났군요... ㅎㅎ

     

    프로그램이 가볍게 보이긴 하는데 최소 서버 사양이 있을까요? ㅎㅎ

  • ?
    @아크마DK
    최소 사양은 체크해보지않았으나 아마 현재 출시되는 PC의 최소 사양정도 될듯합니다.
    라즈베리 파이라는 3만원짜리 미니 피시에서도 잘 동작하는걸 확인했습니다ㅏ.
  • @마루마루
    마루마루님 축하합니다. 12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마루마루
    그런데 해당 프로그램 바인딩 된거 보면 0.0.0.0 이지만 실제로 로컬에서만 접속 가능하게 되어 있는지요?
    공인아이피로 접속하니 되긴하는데 연결끊김이라고 바로 나오네용. ㅎㅎ
  • ?
    @아크마DK
    네 외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웹포트 80과 웹소켓 49890포트를 접속 가능하게 열어두셔야합니다.
  • ?
    실행해 보겠습니다. 흥미진진하네요
  • ?

    DB로 sqlite쓰시고, socket 통신 쓰신건가요? 저도 라즈베리파이에서 콘솔 베이스 + CGI로 이런저런 프로그램 짜고 있는데..이건 완성도가 훌륭하십니다 ㅎㅎ 공개하신거에 정말 감사와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제목도 야인시대 김두한 대사 "사딸라" 그거 맞는거죠?ㅋㅋㅋ 패기 넘치는 대한인의 기상

  • ?
    @소원의항구
    찬사감사합니다.
    일단 db는 메모리디비와 파일디비를 다음에 쓰기 위해 실험적으로 따로 구현한것이구요 , Http와 Websockt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금 다음버젼은 위지윅스타일로 사용자가 알고리즘 생성할수있도록 그성중입니다.
  • ?
    대단하십니다. 유료버전 얼른 쓰고싶네요.
  • ?
    @골프만삭스
    지금은 무료입니다. 맘껏 사용하세요 ^^
  • ?
    @마루마루
    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모의테스트로 돌려보고있습니다!
  • ?
    봇 어떻게 하면 쓸 수 있어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19363 bsv 루머에 대한 해당 매체의 공식 답변        중국의 Coinbull이라는 코인뉴스 사이트에서 나온 것처럼 교묘하게 편집된 루머에 대해서 Coinbull은 이렇게 답했습니다.   Coinbull announcement: regarding recent malicious photoshopped image to impers... file 0 1478
가젯잔행상인
2019.05.30
19362 BSV 급등, 가짜뉴스의 무서움과 오전 뉴스 브리핑. 알아봅시다. BSV 초강세, '크레이그라이트=사토시' 증명 가짜뉴스 영향 유력 09:25 2019년 05월 30일 목요일   BSV가 전날 저녁부터 강세 흐름을 이어가며 230 달러를 돌파한 가운데, 업계에서는 이번 상승세의 원인으로 가짜 뉴... 3 0 1766
GEEK
2019.05.30
19361 bsv...소설같은 생각... 비트코인 고래는 누구일까요??   뭐 사토시가 누구던간에...   표면적으로 유명한 사람...우지한과 크레이그...   abc와 sv로 대립적으로 보이지만..   abc나 sv나..비트의 아이들...비트들고 있음 준 코인들...   즉... 7 2 1672
rockwheel12
2019.05.30
19360 결국 크레이그 사토시설은 지속적인 주작이었네요.   카톡방들에서는 이거때매 오른다 하고 크레이그가 제2의 우지한이 될것으로 점치던데.. 역시 그대로 안믿고 땡글에 물어보길 잘했네요.                     ------------------------------------- 꼬리말 * 게시... 4 1 1606
메르시
2019.05.30
19359 2500만 USDT 추가발행       https://etherscan.io/tx/0xb1ddeb01e4f3d22d005cd8253fcd5b2b55c1088d49a04d657f3ea365b2936e0a   바이낸스로 옮겨졌다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 7 4 1595
꿀맨
2019.05.30
19358 크레이그가 진짜 사토시였을까요?   자신의 지갑에서 5만 비트를 이체해서 바리넨스로 이체 ㅏ몀서 이번에 sv가 장난 아니게 올랐다고 핟라구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13 0 1874
메르시
2019.05.30
19357 멀리와서 상승장을 보니...   가족들과 휴가 + 출장으로 멀리와있습니다     장투물량 +단타물량까지 몽땅 강제존버 상태가 되버렸는데 상승장이 오니 피로가 싹 가십니다..   몇일뒤 저는 업무차 샌프란으로 가족들은 집으로..... 미국가게 되... 5 2 1865
네오카인드
2019.05.29
19356 [ 레이븐코인 / 오브스 / 스펜드코인 ] 매매전략             개인이 생각하는 여러 관점과 경우를 생각해볼 수 있는 분석글 입니다 맹신하지마시길 바라며, 매매전략을 구상하는데 참조/참고용도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 2019.05.29 * Exchange ... file 0 1340
은사님
2019.05.29
19355 17주 연속 상승~~   BTC 17주 연속 상승 전무후무한 기록이 되겠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11 file 1 2063
bestbester
2019.05.29
19354 비트코인은 하락 없는 6월을 보낼 수 있을까? 6월 전망       -엽기팬돌이 5월 29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알려드리는   팬돌이 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같이 보실까요~?       꼬 꼬~~         먼저 ... 12 file 9 3546
한코
2019.05.29
19353 아까 썼던 정부 대응에 대한 제 생각.     아무래도 여기 계신 대부분 분들, 그리고 코인을 초고점 급에서 물리신 분들은 정부에 대단한 반감을 가지고 계시는 경향이 매우 큽니다. 저 또한 초반에는 별로 의식하지 않다가 시세가 계속 장기화되자 그런생... 4 2 1482
메르시
2019.05.29
19352 고래들은 작년 11월 대하락 시기 부터 25만 BTC를 사모았다.       https://blockinpress.com/archives/17661?fbclid=IwAR0-6ojqPzeud7iQq7NwwKjEkVs1Sfs6Kqq_CMr-zeztCn4M3fVnqV8SbpI   역시 고래들은 가격이 안맞으면 마음에 드는 가격으로 만든 다음 사버리네요.            ... 4 1 2029
bestbester
2019.05.29
19351 금일 키워드 : BTC보유 7% 증가, 현대중공업 블록체인 도입, 거래량 86% 가짜 5월 29일 저녁 뉴스 브리핑 17:53 2019년 05월 29일 수요일   [리서치 "기관급 주소 BTC 보유량 비중 반년 만에 19%→26%"] 암호화폐 전문 분석 기관 다이어(Diar)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BTC 유통량 중 기관급 ... 1 0 1277
GEEK
2019.05.29
19350 코인가격 오르니 법무부에서 공문 내려가고 난리도 아니네요.   조금만 오르면 칼춤을 추고 싶으셨나 봅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 9 file 0 2764
메르시
2019.05.29
19349 FX트레이딩 코퍼레이션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제 지인이 친구에게 권유를 받았다고 하면서 저에게 물어본 내용입니다. 저는 무조건 투자하지 말라고 했지만 저도 가상화폐 채굴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근거도 없이 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예의가 아... 3 0 918
오페라의유령
2019.05.29
19348 버지코인 지갑 열려있나요? 업비트는 아직 지갑 닫혀있는데   바이낸스랑 비트렉스는 지갑 열려있나요?   이더 기반이 아닌 비트코인 기반의 코인이라 해서 구매했다가   물려있어서 너무 힘드내요                       ---------------------... 0 550
대인배
2019.05.29
19347 이건 좀 심각한듯. . 북한 경제 제재급?     https://www.coindeskkorea.com/fatfkyc/      * 요약 국제 자금세탁방지기구(FATF, Financial Action Task Force)가 암호화폐 회사들을 대상으로 만든 새로운 국제 규제 표준의 최종안을 다음 달 발표할 예정이... 12 8 4866
rhdwjd
2019.05.29
19346 [오전 뉴스 정리] 2억 XRP, 리플 OTC 계좌로 이체 어제밤~ 오늘아침까지 뉴스입니다.      2억 XRP, 리플 OTC 계좌로 이체 10:52 2019년 05월 29일 수요일   오늘 오전 8시 16분 2억 XRP가 리플 에스크로 지갑 'rDdXiA3M4mYTQ4cFpWkVXfc2UaAXCFWeCK'에서 리플 OTC 주... file 1 1441
GEEK
2019.05.29
19345 비트코인 1천만원 돌파하자마자 정부가 또 개입하네요.   국내외 거래소 가격 기준 비트코인 가격이 1000만원을 넘어선 가운데, 정부가 긴급회의를 열어 “암호화폐 투자는 변동성이 커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며 투자 유의를 요청했다.     노형욱 국무조정실장(장관급)... 15 1 2697
메르시
2019.05.29
트레이딩 고수님들 트레이딩봇 개발했어요 테스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마루마루 입니다.   벌써 1년 6개월정도 지난 2017년 12월 위즐이라는 트레이딩 봇을 기억하시는지요    그동안 블럭체인 관련 개발과 사업진행을 하면서 그래도 버리기 아까웠던 프로젝트를 완료 하... 40 file 13 11092
마루마루
2019.05.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1163 Next
/ 1163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