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크림메일님께서 알려주셨던 vite coin airdrop은 업비트에서 거래되는 vite coin하고 다른거더라구요.

 

1558683644986.jpg

 

업비트에서 거래되는 vitecoin은 아래 ERC20 token이고 에어드랍해주는 건 위의 VITE coin이구요 ㅠㅠ

 

아무리 찾아봐도 이 코인은 어디서 거래되는지 모르겠던데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41
댓글 10
  • 앗... 진짜요? ㅠㅠ
  • ?
    @바닥에살아도하늘을보는광부
    네 아예 입출금 주소의 글자수가 다릅니다 ㅎㅎ
  • @코린이는어쩔수없어
    크림메일님께서 답변해주실때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ㅎㅎ 소소하게 재밌었는데... 결말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
    3분기에 머시기 하면서 된다는 말이.

    업비트에서 있는 Vite가 erc20 토큰이고 당신의 지갑에서 vite원생 토큰입니다. Q3 2019 ViteX DEX는 시동한 후에 당신은 지갑에서 있는 토큰이 ViteX DEX로 전환하여 거래할 수 있습니다.
  • ?
    냄새가 살살 ㅎㅎㅎㅎ
  • ?
    몇일전에 지갑 업데이트 됐는데요, 그때 메인넷 런칭하면서 분리된듯 하더라구요, 그전까지는 erc-20토근이었던듯 한데 업데이트 하면서 메인넷 코인으로 강제스왑 당한듯요,
    그덕분에 하루?이틀?정도 에어드랍도 안되고 앱도사용 안되고... 머 그러더라구요.
    업빗이나 다른 거래소도 메인넷을 지원하지 않을까 싶긴한데요, 언젠가는 되겠죠?
    근데 200개 모으셨으면 꽤 많이 모으셨네요.
    저는 24시간을 딱 떨어지게 맞추기 힘들어 몇개 받지도 못한데다, 그나마도 수량 좀 늘려보겠다고 Dice게임 하다가 날려먹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 ?
    @땡글빠
    아 이번 pre-main net 이 되면서 스왑당한거군요 ㅠㅠ 며칠만이라도 더 빨리 200개 모을껄 ㅠㅠ 200개 모아어 업비트로 송금 가능하거든요
  • 앗! 저를 기다리셨었군요. ㅎㅎ

    저도 Vite 코인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
    Vite 코인 지갑은 코인다방의 Min님께서 소개해 주셔서 저도 알게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대부분 Min님께서 소개해주신 내용입니다.

    아래 블로그에서Vite 코인의 대략적인 설명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jruits/221323679214

    Vite 코인은 ICO를 평가하고 분석하는 해외 싸이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투자회사 들중에 우지한의 비트메인도 포함되어 있다는군요. 어쨌든 비트메인이란 이름때문에 20점 정도 먹고 들어갈지도요…
    Vite 코인은 루프링 프로토콜 기반입니다. 루프링(LRC)은 시총 100위권정도의 중소기술주 입니다. 보안, 비용, 확장성, 속도 이러한 것들을 특징으로 하는 기술주로 보여지네요.

    Vite 코인은 현재 프리 메인넷 진행중 이라는군요.
    메인넷 예정은 2020년 1월이라고 Min님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좀 더 찾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현재의 업빗의 Vite 는 ERC20 토큰인듯하오니 업빗으로 전송을 안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Vite 코인은 현재 로드맵대로 잘 진행되고 있는듯 하고요. 거기에 맞춰서 마케팅도 잘 하고 있는걸로 보여집니다.
    커뮤니티도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구요.
    작년 10월에 락업 물량중 56.6%를 소각했다네요. 하지만 이 물량은 메인넷 이후에 복원되는 물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롤 모델은 아이오타라고 합니다. Vite가 아이오타의 길을 섭렵하며 따라갈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만 그 길을 따라간다면 좋은 코인으로 발전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대략 이 정도네요.

    저도 더 리서치를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림메일
    감사합니다. 소소한 재미를 계속 느끼게 해 주셔서 더욱 그렇습니다. ㅎ
  • ?
    거래소 거래되는 그날까지 차곡차곡 모아볼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암호화폐 하드월렛 추첨 앵콜 이벤트 당첨자 발표 8 new 4 41
ESN경매
2020.01.29
공지 설 명절 맞이로 이벤트는 한 주 쉬어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3 69
ESN경매
2020.01.24
공지 2020 미스터리 박스 추첨 이벤트 결과 발표 11 5 137
ESN경매
2020.01.20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12 update 3 249
관리자
2019.12.20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35 file 17 1266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5 2807
땡글개발자
2019.08.21
19719 "BTC, 2020년 8월까지 6만 달러 돌파"...반감기 영향 (2020년 5월 22일 예정.) 6월 17일  주말 뉴스 브리핑 09:48 2019년 06월 17일 월요일     [외신 "BTC, 2020년 8월까지 6만 달러 돌파"...반감기 영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 크립토 16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스톡 투 플로우(Stock-to-Flo... 0 1903
GEEK
2019.06.17
19718 리플은 뭐 차트보니 하루에 10원씩 오르네요.     470 480 490 500 510...     그런데 또 신기한건 뭔줄 압니까 제가 오늘 510에 사면.. 내일 분명히 하락..?                     5 file 1 1506
메르시
2019.06.17
19717 역시 익절을 크게 하려면 대담해져야 하는군요. 금요일 리플 478 이오스 7780에 매수   토요일 리플 490 이오스 8050 아싸 익절이다 하고 매도   일요일 리플 500 이오스 8450   이런...ㅠㅠ   저는 토요일에 다 팔아버렸는데.. 비트 1100 가고.. 다음 조정때 기다... 2 0 1417
메르시
2019.06.17
19716 [Feat. 덴지's News] 금일의 비트코인 근황 종합 뉴스! 안녕하세요!! 크립토 밋의 ​ '덴지' 입니다!    많은 관심 바라겠습니다!   [코인 프레스] 톰 리(TOM LEE), 비트코인 1만 달러를 초과할 경우, 5개월 이내에 4만 달러 도달 가능 ​ [파이낸셜 뉴스] 암호화폐 거래소 C... 3 file 3 1482
덴지
2019.06.16
19715 이쯤에서 돌아보는 시간여행자의 BTC 예측(지금까지 다 맞았음)     시간 여행 전문 포스팅 중인 bestbester입니다. ㅎㅎ 전 공학 전공이면서 프로그래머 이자, 역사와 과학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양자역학도 독학 중인데 양자역학을 공부하면 할 수록 세상은 가상현실이라는 ... 29 file 13 7738
bestbester
2019.06.16
19714 축구보고 있는데 보니 갑자기 빗썸 점검하네요;; 갑자기 셔터 내려 버리면..   어제의 저처럼 매수나 매도 거래 걸어둔 사장님들은 당혹스러우실 것 같네요...   빗썸이 예전부터 가두리도 많이 하고, 코인 및 원화 입출금을 자꾸 기한 없이(주로 한달 전후로) 막아... 1 file 1 2633
메르시
2019.06.16
19713 장외거래가 세력의 매집 말고도 사기에 악용되는 경우도 있었군요.     그냥 저는 몇백억 규모의 비트를 매집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장투 목적으로, 그리고 시장의 시세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주로 중국에서 채굴되는 비트만을 구매 한다고 들었습니다.   내용을 대충 기억이 나긴 하... 4 2 1264
메르시
2019.06.15
19712 헐~~~,저도 비트코인관련----이런 멧세지를 받았네요.   비트코인 한개당 30만원을 드립니다.   수퍼카, 수제차, 올드카 수입대행 업체입니다. 차량대금 송금을 위한 비트코인 구매대행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비트코인 한개당 30만원의 수수료와 코인 구매자금을 선불로 ... 6 3 2705
망망대해
2019.06.15
19711 여러분은 라이트코인 반감기 전에 한번 더 펌핑할 것 같나요??? 진짜 애매한 자리라고 판단이 되서 그런데   여러분이 보기에는 한번 더 펌핑이 있을 것 같나요??                       10 0 1781
리플은믿음입니다
2019.06.15
19710 비트코인 불법자금 대리구매 제제해야 되겠네요... 신고해도 계속 글을 또 올리네요..   대부분 마약구매 자금 또는 불법자금 환전, 계좌세탁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런분들은 사법당국 신고까지 고려해야 되겠네요..     그리고 절대로 그런글들 보고 비트코인 구매... 9 11 3790
불바다
2019.06.15
19709 리플 하루 단타로 2.5% 먹었네요.     어제 9시였나..? 리플이 478 아래로 좀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조금 담궜다가 오늘 아침 기상해보니 490원까지 가있어서 먹고 뺏네요 ㅎㅎ   며칠 전에도 비슷하게 리플이 그렇게 가격이 478~500 까지 왔다 갔다... 3 1 1473
메르시
2019.06.15
19708 암호화폐 자금세탁방지 가이드라인 1년 연장, 명시적 법제화는 아직 금융위원회가 내달 9일 만료되는 '가상통화 관련 자금세탁방지 가이드라인(암호화폐 가이드라인)'을 1년 더 연장할 방침이다. 조속한 시일 내 법제화를 추진, 명시적 규제로 전환한 후 가이드라인을 폐지할 ... 1 0 1160
메르시
2019.06.15
19707 "비트코인 가격 상승에 담보대출 급증"   올해 들어 비트코인(BTC)을 비롯한 주요 암호화폐들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암호화폐 담보 대출(crypto-backed loans)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암호화폐 대장 비트코인은 올해 4월 초부터 상승 움직임을 ... 6 file 1 2134
메르시
2019.06.15
19706 ICO의 시대가 저물고, IEO의 시대가 온다고 하네요.     란 노이너 "ICO 사망 상태...IEO 급증"     미국 암호화폐 전문가이자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 크립토트레이더쇼(Cryptotrader show) 호스트인 란 노이너(Ran NeuNer)가 트위터를 통해 "블록체인 업계의 작금 조... 2 1 996
메르시
2019.06.15
19705 BTC, 불장 덕분에 평가등급 상향조정 잇따라   미국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Weiss Crypto Ratings)가 14일(현지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비트코인(BTC) 평가 등급을 'B'로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와이스 레이팅스는 지난 2018년 1월 24일, 암호화... 1 file 0 889
메르시
2019.06.15
19704 비트코인, 예상대로 1000만원 돌파! 앞으로의 움직임은?           -엽기팬돌이 6월14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알려드리는   팬돌이 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같이 보실까요~?       꼬 꼬~~         먼... file 3 1546
한코
2019.06.14
19703 [해결된듯] 코인원 서버 오류로 매수걸어놓은게 취소가 안되네요. 수정) 방금 해결 되긴 했네요. 매수 띵 띵 알림 뜨던데.. 결국 이오스 강제 존버 갑니다.       제 2의 빗썸 비캐 대란처럼 사고 일어나나요...! 오늘은 이오스랑 이클 매집 할려고 매수창 딱 눌렀는데..! 지금 매수 ... 2 file 0 1141
메르시
2019.06.14
19702 유로폴, 암호화폐 관련 회의 주최...범죄 예방 협력 강화 6월 14일 저녁 뉴스 브리핑 18:01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유로폴, 암호화폐 관련 회의 주최...범죄 예방 협력 강화] 유로폴이 14일(현지 시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지난 12일부터 3일 간 각국 사법부 및 민간부... 0 447
GEEK
2019.06.14
19701 6월 14일 비트코인&이더리움 현황 및 전망         *개인이 번역한 버전입니다:) 초벌 번역으로 한거라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면서 읽어주세요! 원문출처: https://bihu.com/article/1875201060   BTC:   전일, 비트코인은 상승했지만, ... 1 file 1 849
쓰뮁
2019.06.14
19700 [Feat. 덴지's News] 금일의 비트코인 근황 종합 뉴스! 안녕하세요!! 크립토 밋의 ​ '덴지' 입니다!  많은 관심 바라겠습니다!     [코인 프레스] 디지털 커런시 그룹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 “암호화폐 시장 겨울 지나갔다”   [코인니스] 그레이스케일 "헤지펀드,비트... file 2 800
덴지
2019.06.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1046 Next
/ 1046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