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미 저작권청에서 크레이그가 비트코인백서의 저작권자라고 인정하면서

 

갑자기 BSV가 100% 넘게 상승중이네요...^^

 

갑자기 이렇게 상승하는건 또 처음보네요...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998
댓글 14
  • ?
    미 저작권청도 근거가 있겠지만 솔직히 믿기진 않네요. 크레이그의 평소 행적으로봐선 사토시하고는 백만광년쯤 먼데요. 개발팀의 일원까지는 모르지만 사토시라니, 전혀 안믿기네요ㅎㅎ
  • ?
    @OldBoy
    네, 사실 저도 믿기가 힘든 보도내용이긴 합니다. ^^;
  •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아니 지금까지 크씨가 사토시임을 증명할 기회는 수도 없이 많았습니다.
    단순히 사토시 비트지갑에서 1사토시만 이동시켰어도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증명이겠지요.
    하지만 아무것도 증명 못했습니다.
    뭔 특허청에서 증명을 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찌라시이다에 10ESN 겁니다.
  • @꿀맨
    ㅋㅋㅋ
  • @꿀맨
    저작권 분쟁을 위해 등록한 행위로는 아무것도 증명이 안되지요.ㅋㅋㅋ.
    이 뉴스를 교묘히 써먹은 쟁이들만 신났겠어요.. 그래도 쫌 아쉽네요 ㅋㅋ
    저녁에 관심이 멀어진 BSV나 들어가볼까 했는데 ㅋㅋㅋ...ㅠㅠ
  • @도시쌩광부
    아쉬울것 없습니다.
    이로서 sv는 더욱 망가질 겁니다.
  • ?
    @꿀맨
    크레이그를 비롯한 대량 보유 집단이 FUD를 만들어서 팔아버리려고 발악하는 것 같아요...
  • @toto
    지금 이순간 식기세척기 가동중인듯 합니다.
  • ?
    크박사 반짝 기분좋겠네요 ㅋㅋ
  • ?
    ㅎ 저도 왠걸 이난리 덕분에91%먹었네요
  • ?
    후속 보도에서 공식 특허가 아니며 그저 저작권 등록 신청을 등록한 것 뿐이라는 내용의 보도가 나오네요...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BTG도 덩달아 올라서 약간 가지고 있는 물량 털긴 했는데....암튼 무슨일인지 어리둥절하네요...ㅎ
  • @toto
    이딴 짓거리 흔한일이잔하요...걍 "돈의맛:흑우의공식 시즌10 12화" 보신걸로,...
  • ?
    찌라시다에 100만원 배팅합니다.
    10년후 ESN 가격으로~~~~~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닷컴 스티커 나눔 이벤트!! (~11/14) 17 file 14 694
ESN경매
2019.11.08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366
땡글개발자
2019.08.21
19628 [2019/06/05] 매일매일 보는 오늘의 늬우우스 종합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관심가질 만한 뉴스를 종합해서 보여주는   Crypto Meet의 덴지루입니다!!   1 file 0 1794
띠리링이
2019.06.05
19627 비트랑 알트 함께 철철 흘러내리네요.   잊 일주일 전 가격으로 조정 되었으니,    채굴기 업자들의 호가가 좀 같이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 7 file 0 2471
메르시
2019.06.05
19626 더 떨어지려나요..? 이클 -15%네요.   어제 아침에 조금 더 떨어 지길래 시원하게 매집 들어 갔다고 했는데..   뭔가 그래도 현금은 조금 있는데 이걸 빼낼지 말지 고밍이 되긴 하네요.                     ------------------------------------- 꼬리... 4 0 1828
메르시
2019.06.05
19625 요새 빗섬에서 비트코인 다른거래소로 보낸적있으신분게신가영?         빗썸가두리하다가 비트코인 이더 리플만 현재 출금해주자나용   혹시 최근에 빗썸에 비트코인 다른거래소나 출금해하신분 시간이 얼마나 걸린지 알수있을까요                   ---------------------------... 0 1289
냥냥뽄치
2019.06.05
19624 비트코인, 큰 상승을 앞둔 조정? 워렌버핏은 저점매수?       -엽기팬돌이 6월4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알려드리는   팬돌이 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같이 보실까요~?       꼬 꼬~~           먼저 ... 7 file 9 7043
한코
2019.06.04
19623 [체인패치] LTC 일봉상 쌍고점(M자 패턴) : 트레이딩 주의 ▶ LTC 일봉상 쌍고점(M자패턴), 단기반등시 분할 매도 추천   그림에서 보면 LTC는 최근 쌍고점(M자패턴)을 그리며 어제 핵심 지지선인 108달러를 돌파 후 비트코인의 하락에 따라 추가 하락이 발생했다. 100달러 터... file 0 1178
체인패치
2019.06.04
19622 비트코인 반감기 영향, 6월 10일 저점 찍고 상승       비트코인 반감기 영향으로 상승할수 있을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연구좀 해보았다   지난 2012년과 2016년 두 차례, 비트코인은 반감기를 앞두고 대략 1년 전부터 가격 상승세가 나타났다   이번반감기가 ... 2 file 2 2528
정보전달페티쉬
2019.06.04
19621 정부에서 신규 가상계좌 발급을 검토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부가 가상계좌 신규 발급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본격적인 정비에 나설 전망이다. 일부 '검증된' 거래소에 신규 가상계좌를 허용함으로써 시장 통제력을 높이는 한편 무분별한 거래소 설립을 억제한다는 ... 18 9 5784
메르시
2019.06.04
19620 다들 더 빠질거라 보시는군요?? 흐음..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4 0 2149
고고고고고
2019.06.04
19619 [체인패치] 2019-06-04 차트분석 ▶비트코인 이중고점(M자패턴) 조짐 : 트레이딩 주의   비트코인은 3일간의 소폭 반등의 추세가 끝나고 하락을 맞이하였다. 비트코인 주봉은 계속 양봉으로 마감했지만 양봉의 크기가 계속 줄었고, 이는 상승추세가 약... 1 file 1 1271
체인패치
2019.06.04
19618 [2019/06/04] Crypto News 모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관심가질 만한 뉴스를 종합해서 보여주는   Crypto Meet의 덴지루입니다!!     더 많은 뉴스정보를 보기 원하시면 All about blockchain 2.0 더 많은 뉴스 자료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file 0 992
띠리링이
2019.06.04
19617 조금 시원하게 하락해주길레 매집 들어갔습니다.       비트, 라이트, 퀀텀 매집 들어갔네요.   지난번에 920만원대에서 0.01 BTC를 팔았던게 fomo(fear of missing out, 일종의 추매같은거) 의 원인이 된거 같네요                 -------------------------------... 8 0 2498
메르시
2019.06.04
19616 드디어 조정이 오는듯합니다.   6/4 아침부터 쭉쭉 떨어지네요. 조정이 한번 올때가 되긴된것 같았는데 역시 내가 간보다가 조금 사면 조정이 오는구마 ㅜㅜ.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4 0 2225
에우메네스
2019.06.04
19615 혹시 갤럭시S10에 코인지갑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탑재 될거다 루머만 있고, 정작 출시되고 나서는 코인 관련 이야기는1도 언급이 ㅇ안되고 있네요..   어떤 코인 지갑을 지원 하는지, 실제로 보안성이나 편의성은 어떤지 후기가 궁금 합니다.                     ... 5 0 1855
메르시
2019.06.04
19614 업비트 요즘도 신규 안되나요?   토스에서 만들었던 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있는데..   한번 해볼까 고민도 드네요.   사실 업비트에 입금은 타 거래소에서 코인 사서 전송 하는 방식으로 하고 있거든요. 근데 그렇게 하면 매수 매도 호가가... 0 1235
메르시
2019.06.04
19613 당신이 진짜 사토시냐? / 다가오는 3개의 전쟁 http://www.investinblockchain.com/new-evidence-suggests-satoshi-nakamoto-is-paul-solotshi-the-creator-of-encryption-software-e4m-and-truecrypt/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사람이 진짜 사토시 나카모토가 아닌... 3 3 2059
굿터치
2019.06.04
19612 비트코인, 6월달 1200만원 돌파 가능할까?         -엽기팬돌이 6월3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알려드리는   팬돌이 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같이 보실까요~?     꼬 꼬~~         먼저 비... 8 file 11 4673
한코
2019.06.03
19611 금융안정위원회 "암호화폐가 불러올 위험에 대비"   6월 3일  저녁 뉴스 브리핑 17:57 2019년 06월 03일 월요일   [前 SEC 보안 전문가 "SEC, IEO 단속 본격화 전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최근 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소속 사이버보안 전문가 ... 1 0 1694
GEEK
2019.06.03
19610 암호화폐 별 변동성 지수 순위 - bester auto trading   암호화폐 변동지수를 만들어 봤습니다. 변동지수란? 암호화폐의 가격이 1% 기준으로 오르고 내리는 것을 반복할수록 지수가 커지는 변동성에 대한 지표입니다. (제가 만든 지수입니다. ㅎㅎㅎㅎ)   변동지수가 크다... 1 file 1 1167
bestbester
2019.06.03
19609 [코인붓툰] 기다리는 반등, 기다리는 조정 문을 열었을 때 뜻밖의 꽃과 와인이 담겨있다면 사뭇 반갑겠지요? ​ 잘 보면 모든 날이 그러합니다. 안 그런가요?   기다리는 반등도 오지않고 기다리는 조정도 오지않더이다. 이제 지쳐 잊은채 머리도 가슴도 비워... 12 file 15 2736
tata
2019.06.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1036 Next
/ 1036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