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1530879186431.jpg

 

하양이아빠입니다.

 

☆ 오늘의 Pick 뉴스
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 오늘의 픽 뉴스 입니다. 제목은 기관투자자들은 매수중일까 입니다.

 

약속한듯이 기관투자자에 대한 글들이 마구 쏟아졌습니다. 현재의 하락장에 버틸만한 근거중 하나는 기관투자자들이 저점매수 중이니 시간이 지나면 회복될것이다라는 믿음이었죠.

 

오늘 나온 여러가지 헤드라인에서는 반반이네요.
기관투자자들이 들어오고 있는지, 나가고 있는지요.

 

기사와 글들을 발췌하여 가져와 보겠습니다.

 

체르빈스키는 앞서 "개인 투자자들은 자산을 매각하고 있으나, 기관투자자들은 매입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연이은 헤지펀드의 퇴장이 이번 비트코인 하락장의 촉진제"라며 "개인 투자자의 손실이 막심하며, 헤지펀드도 발을 빼는 형국에 저점 매수를 원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다"고 평가했다.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비트코인 신뢰 시스템에 충격을 끼쳤지만, 여전히 신규 투자자의 진입이 전망되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설명

 

서체인은 "어제 BTC 신규 투자자들이 늘어났고, 동시에 '큰손' 투자자들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기관투자자들이 지난달 비트코인을 매수하여 쌓아 놓고 있을 정도라면, 비트코인의 가격은 상승해야지 35%나 떨어질리가 없다는 것이죠.

 

이에 대해 Chervinsk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전문투자가들과 기관투자자들은 새로운 자산군을 매입하는데 매우 신중하게 대하고 있고 종종 자산 또는 통화의 단기적인 가격 추세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되는 방식으로 투자한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기관투자자들이 매수하기 때문에 가격이 즉시 상승할 것이다"라는 결론을 내린 것이다.

 

암호화폐에 대한 기관투자자들의 요구가 실제로 강력하고 기관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축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몇가지 글을 읽고 나서 드는 생각의 결론은 알 수 없다 입니다. 저들이 판단하는 근거는 대량이체의 움직임, OTC마켓 동향이지만 사실 이것조차 정확한 데이터가 없죠.

 

아래 나온 뉴스들의 원문을 읽어봐도 모든 분들이 비슷한 생각을 하실듯 합니다. 내일 비가 오는지 맑은지 처럼 아무도 모른다구요.

 

위에도 언급되는 소위 전문가들의 생각도 기관투자자들이 매입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답은 없어보입니다. 만약 매입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숏 포지션을 통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내고 있을것이라는 가정이죠.

 

개인적인 생각은 그렇습니다. 누군가는 팔았고, 누군가는 싰습니다. 그렇게 거래가 이루어 지니까요. 산 모든 사람이 개인일리 없고, 모두 다 기관일리도 없습니다. 행복회로를 섞으면 내년도 벡트와 etf승인을 예상한 마지막 저점매수라고 보고 싶네요.

 

제 판단의 근거는 기업들의 움직임입니다.

 

2017년에 대비 2018년도에 좀더 많은 기업들의 참여가 증가했죠. 기대중인 벡트도 MS, 스타벅스가 참여하죠. 국내 IT 대기업인 네이버, 카카오도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는건 알고 계실 겁니다.

 

단지 블록체인이 아닌 암호화폐와 그 관련 산업으로요. 이 시장이 망한다고 판단했다면 대량 채택을 위한 투자가 증가했을까 싶네요. 만약 현재 시장의 파이를 앞으로 출시될 서비스와 나눠먹는다고 하면요.

 

현재의 시가총액인 파이로는 나눠먹을 것도 없이 쪼그라든 상황이라, 기업들이 움직임이 증가된다면 이 시장의 파이는 반드시 증가할 것 같습니다. 그 근거로는 위에 언급한 벡트의 투자사인 MS, 스타벅스가 파이를 키우는 마중물이 되지 않을까 하는 것이죠.

 

기업들이 돈이 되지 않는 암호화폐 시장에 근거 없이 투자하지는 않을테니까요. 시기가 문제이긴 하지만요.

 

하나 반가운 소식중 하나는 어제도 물론 올라온 뉴스지만 일본 정부가 암호화폐를 인정하고 과세한다는 것이죠. 제도권 편입이라는 절차를요. 어떤 나라에게는 기준점이 될 고무적인 일이 될듯 합니다.

 

기관 투자자의 유입이 맞냐 틀리냐의 싸움보다는 암호화폐 시장이 과연 돈 많은 집단에게 이익이 되느냐를 따져보는 것이 옳을듯 합니다. 그들에게 이익이 되면 이 파이는 커질 것이고, 아니면 망하겠죠.

 

그 보이지 않는 그 세력의 등에 올라타 오래 기다린만큼의 보상을 받을수 있는 영리한 개미들이 되길 바랍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제 글은 핸드폰으로 작성중이라 간혹 오타나 편집 미스가 있을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과 추천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 뉴스 헤드라인
1.日 국세청, 암호화폐 관련 과세 방안 발표
2.정부가 암호화폐의 ‘돈세탁 위험성’을 확인했다
3.法 금감원, 담배가게 BTC 판매 계획 비판
4.정부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이 시작됐다
5.표철민·김승주,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이 됐다
6.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7.월가 트레이더 "BTC, 내년 1월 2500 달러까지 하락"
8.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9.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10.무엇이 다음 비트코인 상승을 일으킬 수 있나?
11.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12.바이낸스, USDT 마켓 명칭 변경…스테이블코인 추가 예정
13.해킹당한 日 거래소 코인체크, 서비스 전면 재개
14.후오비 코리아,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및 원화 마켓 연다
15.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16.팜데일리: 비트코인 4만달러 오판에 대한 이야기
17.[18.11.26]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KT 전산장애에 따른 거래소 장애! 다양한 소식들!
18.미리보는 암호화폐(가상화폐) 2018년 11월 28일의 호재 소식 (MaidSafeCoin외 8개)

 

■ 각국소식
[日 국세청, 암호화폐 관련 과세 방안 발표]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워치(crypto.watch)에 따르면, 일본 국세청이 최근 '암호화폐 관계 FAQ' 발표를 통해 암호화폐 과세 관련 설명을 내놓았다. 이에 따르면, 기업은 암호화폐 거래 수익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하며, 개인은 암호화폐 거래 수익, 암호화폐 상속 및 양도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한편, 하드포크로 발생한 암호화폐는 거래 이전에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으며, 암호화폐를 통해 받은 임금 또한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암호화폐 채굴로 얻은 수익에 대해서는 채굴 시간, 가격, 비용 등을 고려해 과세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일본 국세청은 암호화폐를 통해 얻은 이익을 '잡소득'으로 분류, 일정 금액 이상의 암호화폐 소득에 5%~45%의 누진세율을 적용하는 과세방안을 채택한 바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정부가 암호화폐의 ‘돈세탁 위험성’을 확인했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4011

 

[法 금감원, 담배가게 BTC 판매 계획 비판]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프랑스 금융시장청(AMF)이 26일(현지시간) 핀테크기업 케플러케이(KeplerK)의 담배가게 내 암호화폐 판매 계획을 비판했다. AMF는 케플러케이의 암호화폐 판매 과정에 고객을 위한 보호조치가 부족하며, 암호화폐가 개인 투자자에게 부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케플러케이는 최근 프랑스 내 담배가게와 제휴를 맺고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정부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이 시작됐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3948

 

표철민·김승주,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이 됐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4059

 

■ SEC & ETF & Bakkt 관련소식

 

■ 시장분석 및 투자정보
[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암호화폐 미디어 CCN과 미국 증권 소송 전문 변호사인 제이크 체르빈스키가 기관 투자자의 암호화폐 시장 유입을 놓고 한차례 설전을 벌였다. 체르빈스키는 앞서 "개인 투자자들은 자산을 매각하고 있으나, 기관투자자들은 매입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CCN이 근거가 부족하다고 지적하자, 그는 다시 "전문화된 트레이더와 기관 투자자들은 새로운 자산에 신중하게 접근하며, 특히 자산 가격에 대한 단기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는 방식으로 매입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이에 CCN 측은 다시 "BTC의 경우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기관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의 커스터디 서비스나, 피델리티 트러스트 등을 통해 BTC를 거래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장외시장은 불투명해 현재 기관들이 매입에 나서고 있는지도 확인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월가 트레이더 "BTC, 내년 1월 2500 달러까지 하락"]
암호화폐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worldnews)에 따르면, 외환전문거래업체 오안다(OANDA)의 스티븐 인즈(Stephen Innes) 아태지역 선임 트레이더가 "BTC가 3,500 달러~6,000 달러 박스권에서 거래된 이후, 내년 1월 2,500 달러선까지 하락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최근 떠들썩한 BCH 하드포크와 주식시장의 영향 외에, 인터컨티넨털익스체인지(ICE), TD아메리트레이드(TD Ameritrade),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등 기관투자자들이 암호화폐에 관심을 보이고 있음에도 월가의 트레이더들은 전혀 관심이 없다는게 보이지 않는 하락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중국 매체인 21세기경제보도는 올들어 헤지펀드들이 평균 50%를 상회하는 암호화폐 투자 손실에 대한 투자자의 문책에 직면했으며, 이에 헤지펀드들이 '손절'을 선택하고 암호화폐 포지션을 청산하고 있다고 27일 보도했다.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 소속 애널리스트 마티 그린스펀(Mati Greenspan)은 "연이은 헤지펀드의 퇴장이 이번 비트코인 하락장의 촉진제"라며 "개인 투자자의 손실이 막심하며, 헤지펀드도 발을 빼는 형국에 저점 매수를 원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다"고 평가했다. 익명의 미국 헤지펀드 매니저는 이와 관련해 "개인 투자자의 심리가 위축되고, 규제 문제가 비트코인을 붙잡으며 '금융 혁신' 등 차익이 실현될 기회를 놓쳤다"고 덧붙였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미국 경제 미디어 CNBC에 따르면, 모건크릭디지털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비트코인 신뢰 시스템에 충격을 끼쳤지만, 여전히 신규 투자자의 진입이 전망되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1.비트코인 배후의 암호화 기술은 가장 안전한 거래 시스템
2.비트코인은 지난 10년동안 활약이 가장 좋았던 자산 유형
3.현재 암호화폐 투자자의 대다수가 개인이며, 향후 기관 투자자들의 진입 가능성이 큼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무엇이 다음 비트코인 상승을 일으킬 수 있나?
https://www.the4thwave.co.kr/index.php/2018/11/27/btc112751/

 

[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플랫폼 서체인(Searchain.io)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BTC 네트워크 관련 지표로는 신규 생성 주소 수와 활성화 주소 수 각가 20.33%, 12.43%의 증가세를 나타냈다. 하지만 온체인 거래 관련 지표로는 BTC의 거래소 유입량이 전날 대비 10.33%, 유출량은 8.19% 감소했으며, 총 거래량은 22.9% 늘었다. 또한 대규모 이체 건수는 25.23% 증가했다. 이에 대해 서체인은 "어제 BTC 신규 투자자들이 늘어났고, 동시에 '큰손' 투자자들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6.91% 내린 3,742.2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 거래소 소식 및 이슈
[바이낸스, USDT 마켓 명칭 변경…스테이블코인 추가 예정]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USDT 마켓 명칭을 스테이블코인을 의미하는 'USDⓈ 마켓'으로 변경, 향후 거래 페어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해킹당한 日 거래소 코인체크, 서비스 전면 재개
https://www.coindeskkorea.com/?p=33993

 

후오비 코리아,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및 원화 마켓 연다
https://www.blockdaily.com/2018/11/26/3785/

 

■ 읽어볼만한 글
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rcombo70/-ccn--1543254555494

 

팜데일리: 비트코인 4만달러 오판에 대한 이야기
https://steemit.com/dclick/@jrcombo70/-4--1543259923950

 

■ 전일뉴스
[18.11.26]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KT 전산장애에 따른 거래소 장애! 다양한 소식들!
http://xvgwhitedog.tistory.com/302

 

■ [일일 시황분석] 비트코인 1일봉이 매도세를 보이며 비트파이넥스에서 7.34% 하락한 3,84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전체 시장 시가총액은 123,616,310,159 달러로 5.61% 하락하였으며, 시총 100위권 코인 중 9종목이 상승하고 89종목 하락하며, 전체적인 하락 흐름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POLY(3.95%)가 가장 큰 상승폭을 보이고 있으며, R(-15.86%)가 가장 큰 하락폭을 보이고 있다.
https://news.blocis.com/?p=25829

 

■ 미리보는 암호화폐(가상화폐) 2018년 11월 28일의 호재 소식 (MaidSafeCoin외 8개)
https://news.blocis.com/?p=25833

 

■ 하양이아빠의 암호화폐이야기 Season 1 [기본용어]
https://xvgwhitedog.tistory.com/category/암호화폐강좌/기본용어

 

■ 하양이아빠의 암호화폐이야기 Season 2 [코인]
https://xvgwhitedog.tistory.com/category/암호화폐강좌/코인

※ 원문

http://xvgwhitedog.tistory.com/306

-------------------------------------

이 게시글의 무단 복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블록체인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

-------------------------------------


[알림: 이 게시글은 관리자에 의해 ''에서 '트레이더스'로 이동되었습니다]
16,422
댓글 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닷컴 스티커 나눔 이벤트!! (~11/14) 17 file 14 707
ESN경매
2019.11.08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375
땡글개발자
2019.08.21
17671 리플...그리고 단타 치지 맙시다.ㅠㅠ   몇일간 리플만 단타 계좌로 트레이딩해보다가, 오늘 쉬는날이라서 맘잡고 신나게 단타 쳐봤습니다.  밑에서 부터 보시면 됩니다...                   내역만 보면 엄청 수익 봤을듯 한데,  트론하고 스텔라에 물려... 5 file 3 894
험험
2018.12.18
17670 거래소 세대교체? 2018년 4-5월 상승의 재림? 요새 본업도 비리비리 코인도 비리비리   돈 벌길이 막막해서, 유튜브 영상 편집해서 올려서 돈 벌자 라는 느낌으로 살고 있는 디엠스토리입니다. ㅎㅎ   여친님의 일상과 제 유튜브는 암호화폐 관련 동영상 편집을 ... 15 4 818
디엠스토리
2018.12.18
17669 이더 9.5에 손절한 흑우없제? 나빼고? ㅜㅜ   3일째 상승중인데 뭔가 있나요?   개미털기라기엔 상승이 꽤 길어서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 25 6 1216
꾸이맨
2018.12.18
17668 12월 18일 암호화폐 코인뉴스 정리   1. 코아거래소(COAEX), 거래소 세계최초! 등록한 기기 이외 출금 제한 시스템 도입 이 시스템은 CANVAS FINGERPRINT 데이터를 이용 사용자가 설정한 기기(PC/모바일)에서만 출금이 가능하게 지원하는 것. 설정한 기... 3 1 440
ICO분석가
2018.12.18
17667 블록체인 특구를 잡아라… 인천시 합류해 4파전 양상   제주시와 서울시, 부산시가 블록체인 특구 사업에 열정적인 가운데 인천시가 여기 동참했다. 블록체인 특구 경쟁은 인천의 가세로 4파전 양상으로 개편돼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출처 : https://www.blockmed... 8 0 493
애이불비
2018.12.18
17666 삼성전자, 블록체인 스마트폰 출시의 움직임 보여     출처 : 인베스팅닷컴        삼성전자가 블록체인 스마트폰 출시의 움직임을 보였다. 17일(현지시간) 다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유럽에서 블록체인 관련 브랜드 상표를 출원하며 '갤럭시 블록체인폰'... 2 1 638
rhdwjd
2018.12.18
17665 ESN코인시세가 역전되었습니다^^   ESN코인시세가 역전되었습니다^^   https://www.bit-z.com/exchange/esn_btc     https://www.bimax.io/trade?pairName=ESN/KRW                       ------------------------------------- 꼬리말 * 게시글 내... 10 file 3 772
young69
2018.12.18
17664 국제송금 레밋프로젝트           http://paxnetnews.com/allView?vNewsSetId=6073&articleId=2018121810164301053&objId=A2018121810164301053&portalCode=naver         필리핀 BIG3랑... 파트너쉽 체결...      거래소 코인... 4 4 612
모니콩
2018.12.18
17663 12월 18일 오늘의 코인일정(좋아요 꾸욱~)     [12월 18일 암호화폐 업계 주요 일정]   1. 시스코인(SYS, 시가총액 107위), 새 웹사이트 출시 및 리브랜딩   2. 아이젝(RLC, 시가총액 170위), 세미나 진행   3. 에이다(ADA, 시가총액 11위), 카르다노 v1.4 출... 3 0 349
블루코인
2018.12.18
17662 존버는 쉽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크랄라입니다   제목 그대로 존버는 쉽지 않습니다       저가에서 잡으신 분은 차익실현의 욕구를...   이래저래 오르면 어찌 알고 돈 나가야 할때도 생기고   단기 고점에서의 수량 늘리기 유혹등   ... 41 9 1977
크랄라
2018.12.18
17661 산타가 상승랠리 선물 주려나요~ 착한일 한것도 없는데 ㅎ     오늘은 상승세가 좀 쎄네요   착한일을 한게 없어서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혹시나 산타 상승랠리 선물꾸러미 풀려나요?   루돌프~~ 달까지 함 달리바라 ~   달까지는 아니더라도 쪼매만 더 힘냈으면 좋겠네요 ㅎ  ... 28 file 8 1262
인공지능딥러닝채굴머신
2018.12.18
17660 [18.12.17] ICO가 실패하면 내 투자금은? 다양한 소식들!   하양이아빠입니다.   ☆ 오늘의 Pick 뉴스 오늘은 월요일이라 가벼운 뉴스들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ICO가 실패하면 제 투자금은 어떻게 되나요? => 못돌려 받아요. 아시죠? 거의 희박합니다. 읽어보셔도 거의 프... 8 file 4 602
하양이아빠
2018.12.17
17659 12월 17일 글로벌 암호화폐 저녁 뉴스 정리.   12월 17일 코인니스 저녁 뉴스 브리핑 17:53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韓 과기정통부, 내년 1월 블록체인 규제개선 방안 발표 예정]  17일 지디넷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블... 1 2 391
코인니스
2018.12.17
17658 케이뱅크, 암호화폐 거래소 신규계좌 발급 검토(출처 : 전자신문)   케이뱅크, 암호화폐거래소 신규계좌 발급 검토   출처 : 전자신문,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0&aid=0002768607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대형 ... 23 11 1530
태황담덕
2018.12.17
17657 홍콩서 가상화폐 사업가가 지폐 뿌려…주민 수백명 '대혼란' 홍콩의 한 빌딩 옥상에서 지폐가 쏟아져 내려 이 돈을 주우려는 사람들로 소동이 빚어졌습니다.현지시각 어제(15일) 오후 2시쯤 홍콩의 서민층 동네인 삼서이보 지역에 검은 후드티를 입고 어깨에 활을 걸친 한 젊은 ... 12 2 921
분자파수꾼YIM
2018.12.17
17656 최근에 비트파이넥스 출금해보신분 계신가요?             예전에 가입해 놓고    계정 인증 안한상태였는데    지금 인증 절차 중이거든요.     최근에 코인이나 테더, 또는 법정화폐로 출금작업 진행 해보신분 계신가요 ?     지금 미국에서 비트파이넥스 수사... 2 0 1017
라게르
2018.12.17
17655 中개혁개방 40주년 앞두고 '축제' 분위기...시진핑 18일 연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3&aid=0008965562     내일 중국에서 시진핑이 담화문도 발표한다는데 음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암호... 2 0 508
채굴하자으
2018.12.17
17654 블록체인 규제개선 방안 1월 나온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블록체인 기술의 확산을 저해하는 규제개선 과제들에 대한 연구 성과를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P&S타워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테크비즈 컨퍼런스’에서 발표... 21 11 1549
애이불비
2018.12.17
17653 잡거래소 싸그리다 뒤져야 우리한테 좋을듯요     우리나라는 특히   빗썸 업비트 코빗 3개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6 1 557
아스트로보이
2018.12.17
17652 누구도, 아무것도 없었다…올스타빗 실체 추적기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올스타빗을 방문하면 텅 빈 사무실만 볼 수 있다. 직원도, 컴퓨터도 없다. 고객센터 연결도 안 된다. 최대 40일째 출금이 지연되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하소연할 곳을 찾지 못하고 있다.   출... 9 3 843
애이불비
2018.12.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 1036 Next
/ 1036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