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debug random = 0

1530879186431.jpg

 

하양이아빠입니다.

 

☆ 오늘의 Pick 뉴스
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 오늘의 픽 뉴스 입니다. 제목은 기관투자자들은 매수중일까 입니다.

 

약속한듯이 기관투자자에 대한 글들이 마구 쏟아졌습니다. 현재의 하락장에 버틸만한 근거중 하나는 기관투자자들이 저점매수 중이니 시간이 지나면 회복될것이다라는 믿음이었죠.

 

오늘 나온 여러가지 헤드라인에서는 반반이네요.
기관투자자들이 들어오고 있는지, 나가고 있는지요.

 

기사와 글들을 발췌하여 가져와 보겠습니다.

 

체르빈스키는 앞서 "개인 투자자들은 자산을 매각하고 있으나, 기관투자자들은 매입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연이은 헤지펀드의 퇴장이 이번 비트코인 하락장의 촉진제"라며 "개인 투자자의 손실이 막심하며, 헤지펀드도 발을 빼는 형국에 저점 매수를 원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다"고 평가했다.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비트코인 신뢰 시스템에 충격을 끼쳤지만, 여전히 신규 투자자의 진입이 전망되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설명

 

서체인은 "어제 BTC 신규 투자자들이 늘어났고, 동시에 '큰손' 투자자들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기관투자자들이 지난달 비트코인을 매수하여 쌓아 놓고 있을 정도라면, 비트코인의 가격은 상승해야지 35%나 떨어질리가 없다는 것이죠.

 

이에 대해 Chervinsk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전문투자가들과 기관투자자들은 새로운 자산군을 매입하는데 매우 신중하게 대하고 있고 종종 자산 또는 통화의 단기적인 가격 추세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되는 방식으로 투자한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기관투자자들이 매수하기 때문에 가격이 즉시 상승할 것이다"라는 결론을 내린 것이다.

 

암호화폐에 대한 기관투자자들의 요구가 실제로 강력하고 기관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축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몇가지 글을 읽고 나서 드는 생각의 결론은 알 수 없다 입니다. 저들이 판단하는 근거는 대량이체의 움직임, OTC마켓 동향이지만 사실 이것조차 정확한 데이터가 없죠.

 

아래 나온 뉴스들의 원문을 읽어봐도 모든 분들이 비슷한 생각을 하실듯 합니다. 내일 비가 오는지 맑은지 처럼 아무도 모른다구요.

 

위에도 언급되는 소위 전문가들의 생각도 기관투자자들이 매입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답은 없어보입니다. 만약 매입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숏 포지션을 통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내고 있을것이라는 가정이죠.

 

개인적인 생각은 그렇습니다. 누군가는 팔았고, 누군가는 싰습니다. 그렇게 거래가 이루어 지니까요. 산 모든 사람이 개인일리 없고, 모두 다 기관일리도 없습니다. 행복회로를 섞으면 내년도 벡트와 etf승인을 예상한 마지막 저점매수라고 보고 싶네요.

 

제 판단의 근거는 기업들의 움직임입니다.

 

2017년에 대비 2018년도에 좀더 많은 기업들의 참여가 증가했죠. 기대중인 벡트도 MS, 스타벅스가 참여하죠. 국내 IT 대기업인 네이버, 카카오도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는건 알고 계실 겁니다.

 

단지 블록체인이 아닌 암호화폐와 그 관련 산업으로요. 이 시장이 망한다고 판단했다면 대량 채택을 위한 투자가 증가했을까 싶네요. 만약 현재 시장의 파이를 앞으로 출시될 서비스와 나눠먹는다고 하면요.

 

현재의 시가총액인 파이로는 나눠먹을 것도 없이 쪼그라든 상황이라, 기업들이 움직임이 증가된다면 이 시장의 파이는 반드시 증가할 것 같습니다. 그 근거로는 위에 언급한 벡트의 투자사인 MS, 스타벅스가 파이를 키우는 마중물이 되지 않을까 하는 것이죠.

 

기업들이 돈이 되지 않는 암호화폐 시장에 근거 없이 투자하지는 않을테니까요. 시기가 문제이긴 하지만요.

 

하나 반가운 소식중 하나는 어제도 물론 올라온 뉴스지만 일본 정부가 암호화폐를 인정하고 과세한다는 것이죠. 제도권 편입이라는 절차를요. 어떤 나라에게는 기준점이 될 고무적인 일이 될듯 합니다.

 

기관 투자자의 유입이 맞냐 틀리냐의 싸움보다는 암호화폐 시장이 과연 돈 많은 집단에게 이익이 되느냐를 따져보는 것이 옳을듯 합니다. 그들에게 이익이 되면 이 파이는 커질 것이고, 아니면 망하겠죠.

 

그 보이지 않는 그 세력의 등에 올라타 오래 기다린만큼의 보상을 받을수 있는 영리한 개미들이 되길 바랍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제 글은 핸드폰으로 작성중이라 간혹 오타나 편집 미스가 있을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과 추천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 뉴스 헤드라인
1.日 국세청, 암호화폐 관련 과세 방안 발표
2.정부가 암호화폐의 ‘돈세탁 위험성’을 확인했다
3.法 금감원, 담배가게 BTC 판매 계획 비판
4.정부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이 시작됐다
5.표철민·김승주,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이 됐다
6.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7.월가 트레이더 "BTC, 내년 1월 2500 달러까지 하락"
8.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9.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10.무엇이 다음 비트코인 상승을 일으킬 수 있나?
11.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12.바이낸스, USDT 마켓 명칭 변경…스테이블코인 추가 예정
13.해킹당한 日 거래소 코인체크, 서비스 전면 재개
14.후오비 코리아,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및 원화 마켓 연다
15.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16.팜데일리: 비트코인 4만달러 오판에 대한 이야기
17.[18.11.26]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KT 전산장애에 따른 거래소 장애! 다양한 소식들!
18.미리보는 암호화폐(가상화폐) 2018년 11월 28일의 호재 소식 (MaidSafeCoin외 8개)

 

■ 각국소식
[日 국세청, 암호화폐 관련 과세 방안 발표]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워치(crypto.watch)에 따르면, 일본 국세청이 최근 '암호화폐 관계 FAQ' 발표를 통해 암호화폐 과세 관련 설명을 내놓았다. 이에 따르면, 기업은 암호화폐 거래 수익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하며, 개인은 암호화폐 거래 수익, 암호화폐 상속 및 양도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한편, 하드포크로 발생한 암호화폐는 거래 이전에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으며, 암호화폐를 통해 받은 임금 또한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암호화폐 채굴로 얻은 수익에 대해서는 채굴 시간, 가격, 비용 등을 고려해 과세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일본 국세청은 암호화폐를 통해 얻은 이익을 '잡소득'으로 분류, 일정 금액 이상의 암호화폐 소득에 5%~45%의 누진세율을 적용하는 과세방안을 채택한 바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정부가 암호화폐의 ‘돈세탁 위험성’을 확인했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4011

 

[法 금감원, 담배가게 BTC 판매 계획 비판]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프랑스 금융시장청(AMF)이 26일(현지시간) 핀테크기업 케플러케이(KeplerK)의 담배가게 내 암호화폐 판매 계획을 비판했다. AMF는 케플러케이의 암호화폐 판매 과정에 고객을 위한 보호조치가 부족하며, 암호화폐가 개인 투자자에게 부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케플러케이는 최근 프랑스 내 담배가게와 제휴를 맺고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정부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이 시작됐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3948

 

표철민·김승주, 대통령 직속 4차산업혁명위원이 됐다
https://www.coindeskkorea.com/?p=34059

 

■ SEC & ETF & Bakkt 관련소식

 

■ 시장분석 및 투자정보
[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암호화폐 미디어 CCN과 미국 증권 소송 전문 변호사인 제이크 체르빈스키가 기관 투자자의 암호화폐 시장 유입을 놓고 한차례 설전을 벌였다. 체르빈스키는 앞서 "개인 투자자들은 자산을 매각하고 있으나, 기관투자자들은 매입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CCN이 근거가 부족하다고 지적하자, 그는 다시 "전문화된 트레이더와 기관 투자자들은 새로운 자산에 신중하게 접근하며, 특히 자산 가격에 대한 단기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는 방식으로 매입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이에 CCN 측은 다시 "BTC의 경우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기관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의 커스터디 서비스나, 피델리티 트러스트 등을 통해 BTC를 거래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장외시장은 불투명해 현재 기관들이 매입에 나서고 있는지도 확인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월가 트레이더 "BTC, 내년 1월 2500 달러까지 하락"]
암호화폐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worldnews)에 따르면, 외환전문거래업체 오안다(OANDA)의 스티븐 인즈(Stephen Innes) 아태지역 선임 트레이더가 "BTC가 3,500 달러~6,000 달러 박스권에서 거래된 이후, 내년 1월 2,500 달러선까지 하락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최근 떠들썩한 BCH 하드포크와 주식시장의 영향 외에, 인터컨티넨털익스체인지(ICE), TD아메리트레이드(TD Ameritrade),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등 기관투자자들이 암호화폐에 관심을 보이고 있음에도 월가의 트레이더들은 전혀 관심이 없다는게 보이지 않는 하락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중국 매체인 21세기경제보도는 올들어 헤지펀드들이 평균 50%를 상회하는 암호화폐 투자 손실에 대한 투자자의 문책에 직면했으며, 이에 헤지펀드들이 '손절'을 선택하고 암호화폐 포지션을 청산하고 있다고 27일 보도했다. 암호화폐 결제 및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 소속 애널리스트 마티 그린스펀(Mati Greenspan)은 "연이은 헤지펀드의 퇴장이 이번 비트코인 하락장의 촉진제"라며 "개인 투자자의 손실이 막심하며, 헤지펀드도 발을 빼는 형국에 저점 매수를 원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다"고 평가했다. 익명의 미국 헤지펀드 매니저는 이와 관련해 "개인 투자자의 심리가 위축되고, 규제 문제가 비트코인을 붙잡으며 '금융 혁신' 등 차익이 실현될 기회를 놓쳤다"고 덧붙였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비트코인, 신규 투자자 진입 전망"]
미국 경제 미디어 CNBC에 따르면, 모건크릭디지털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가 비트코인 신뢰 시스템에 충격을 끼쳤지만, 여전히 신규 투자자의 진입이 전망되는 이유를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1.비트코인 배후의 암호화 기술은 가장 안전한 거래 시스템
2.비트코인은 지난 10년동안 활약이 가장 좋았던 자산 유형
3.현재 암호화폐 투자자의 대다수가 개인이며, 향후 기관 투자자들의 진입 가능성이 큼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무엇이 다음 비트코인 상승을 일으킬 수 있나?
https://www.the4thwave.co.kr/index.php/2018/11/27/btc112751/

 

[서체인 "BTC, 신규 투자자 유입·'큰손' 투자자 활발"]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플랫폼 서체인(Searchain.io)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BTC 네트워크 관련 지표로는 신규 생성 주소 수와 활성화 주소 수 각가 20.33%, 12.43%의 증가세를 나타냈다. 하지만 온체인 거래 관련 지표로는 BTC의 거래소 유입량이 전날 대비 10.33%, 유출량은 8.19% 감소했으며, 총 거래량은 22.9% 늘었다. 또한 대규모 이체 건수는 25.23% 증가했다. 이에 대해 서체인은 "어제 BTC 신규 투자자들이 늘어났고, 동시에 '큰손' 투자자들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6.91% 내린 3,742.2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 거래소 소식 및 이슈
[바이낸스, USDT 마켓 명칭 변경…스테이블코인 추가 예정]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USDT 마켓 명칭을 스테이블코인을 의미하는 'USDⓈ 마켓'으로 변경, 향후 거래 페어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해킹당한 日 거래소 코인체크, 서비스 전면 재개
https://www.coindeskkorea.com/?p=33993

 

후오비 코리아,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및 원화 마켓 연다
https://www.blockdaily.com/2018/11/26/3785/

 

■ 읽어볼만한 글
기관투자자들이 현재 매수중일까? 라는 CCN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rcombo70/-ccn--1543254555494

 

팜데일리: 비트코인 4만달러 오판에 대한 이야기
https://steemit.com/dclick/@jrcombo70/-4--1543259923950

 

■ 전일뉴스
[18.11.26]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KT 전산장애에 따른 거래소 장애! 다양한 소식들!
http://xvgwhitedog.tistory.com/302

 

■ [일일 시황분석] 비트코인 1일봉이 매도세를 보이며 비트파이넥스에서 7.34% 하락한 3,84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전체 시장 시가총액은 123,616,310,159 달러로 5.61% 하락하였으며, 시총 100위권 코인 중 9종목이 상승하고 89종목 하락하며, 전체적인 하락 흐름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POLY(3.95%)가 가장 큰 상승폭을 보이고 있으며, R(-15.86%)가 가장 큰 하락폭을 보이고 있다.
https://news.blocis.com/?p=25829

 

■ 미리보는 암호화폐(가상화폐) 2018년 11월 28일의 호재 소식 (MaidSafeCoin외 8개)
https://news.blocis.com/?p=25833

 

■ 하양이아빠의 암호화폐이야기 Season 1 [기본용어]
https://xvgwhitedog.tistory.com/category/암호화폐강좌/기본용어

 

■ 하양이아빠의 암호화폐이야기 Season 2 [코인]
https://xvgwhitedog.tistory.com/category/암호화폐강좌/코인

※ 원문

http://xvgwhitedog.tistory.com/306

-------------------------------------

이 게시글의 무단 복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블록체인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

-------------------------------------


[알림: 이 게시글은 관리자에 의해 ''에서 '트레이더스'로 이동되었습니다]
16,422

하양이아빠님의 서명

profile

https://steemit.com/@moon0819 http://xvgwhitedog.tistory.com/

Atachment
첨부 '1'
댓글 7
  • profile
    오오궁금 2018.11.27 21:33
    그래서
    희망은있다는겁니까?글이너무어려워서리
  • profile
    하양이아빠 2018.11.27 22:28
    @오오궁금
    네. 저는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그 근거는 대기업들의 투자 시작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 profile
    ddengle BOT 2018.11.27 22:28
    @하양이아빠
    하양이아빠님 축하합니다. 4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profile
    오오궁금 2018.11.27 22:38
    @하양이아빠
    감사합니다
    좋아요
    꾸욱
  • ?
    벤쳐이사 2018.11.28 01:27
    오,, 희망적이네요..감사합니다.
  • ?
    수송공화국 2018.11.28 09:27
    잘봤습니다. 좋아요
  • profile
    ddengle BOT 2018.11.28 09:27
    @수송공화국
    수송공화국님 축하합니다. 3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가칭) 땡글인의 밤 추진 사전조사!!! 8 new 4 631
ESN홍보
2019.06.17
공지 땡글 시세표 시범 서비스 지원! 15 file 26 7119
땡글개발자
2019.06.06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2 updatefile 1 47881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7366 [DeadCatBounce] 181128 비트코인 차트 (181127 어제자 분석입니다) 매도세와 매수세가 부딛히는며 가격은 수렴의 형태로 고점을낮추고 저점을 높히고있으며 이 이탈방향에 시장이 민감하게 반응할수 있으니 대응이 필요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 2 file 11 463
DeadCatBounce
2018.11.28
17365 하양이아빠의 암호화폐이야기 <71.선물거래란? 72.선물거래 용어 - CME와 CBOE란?>   하양이아빠의 정말 쉬운 암호화폐이야기 &lt;No.36&gt;   71.선물거래란? 72.선물거래 용어 - CME와 CBOE란?   하양이아빠입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초보자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 10 file 10 655
하양이아빠
2018.11.28
17364 안전하게 투자할려면 그 최소한의 기준       약 10여개의 암호화폐 코인 재단이 ADAM 협회를 결성, 윤리경영을 하겠다고 합니다. 이들 재단에 투자하는 것이 그나마 안전한 투자의 기준입니다.   부도덕한 경영의 행태로는 재단을 만들고 전문성이 없는 친... file 3 413
내로남불
2018.11.28
17363 블럭체인 기술의 진정한 가치와 4차 산업   오랫만에 글을 올려 봅니다. 계속 되는 하락장속에서  마음이 피폐해진 시장 참여자 분들에게  위로 말씀 전합니다. 코인 가치가 하락하면서  코인의 가치와 블럭 체인 시스템에 대하여 막연한  공상과 희망이 점차... 4 7 592
디지마니아
2018.11.28
17362 화산처럼 분출할 에너지   The IMF estimates about 20% of U.S. corporate assets could be at risk of default if rates rise – some are in the energy sector but it also includes companies in real estate and utilities.          ... 13 file 13 1329
굿터치
2018.11.28
17361 청록의 암호화폐 이야기... 아직 잠이 오지 않아 한글자 적고 잘려고 합니다.   비트파이넥스 차트를 계속 봤는데 매도세가 강합니다. 하지만 그걸 3760불에서 계속 받아 주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 선에서 계속 매집을 하는 듯 보입니다.   ... 31 9 1035
청록
2018.11.28
17360 천만원이 현금있다면 어떤코인을 매수해야할까요????       천만원이 현금있다면 어떤코인을 매수해야할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 6 916
순리
2018.11.28
[18.11.27] 기관투자자들은 매수중일까? 다양한 소식들!   하양이아빠입니다.   ☆ 오늘의 Pick 뉴스 美 증권 전문 변호사, '기관 투자자 유입 중 VS 근거 없다' 설전 헤지펀드들, 암호화폐서 발 뺀다...규제 문제로 차익 실현 곤란 모건크릭디지털에셋 창업자 &quot;비트코인, ... 7 file 10 1227
하양이아빠
2018.11.27
17358 비캐 물타기를 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비캐 물타기를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이클 퀀텀 이더 비캐 총 1억5천 마이너스 상태 입니다. 비캐는 올봄 30개 산 평단이 999,999 입니다. 이번에 bsv 30개 받아서 14만원에 정리 하고 바로 출금 했습니다. 지금상황... 3 738
미친돈키호테
2018.11.27
17357 이번 폭락장... 위기일까? 기회일까?   그동안 언론에서 비트코인이 죽었다고 발표한게 수백번입니다.   이번과 같은 폭락장에서 특히 많이 발표하곤 했죠.   비트코인이 재밌는게 폭락장 당시에는 정말 뒤져서 영원히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것 처럼 하... 16 10 2203
침팬치
2018.11.27
17356 스스로 가슴에 손을 얹고 2부 아침에 스마트폰으로 땡글 분위기를 보고 이건 자기 자신에게 함정을 파고들 계시는 거 같다 싶어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그런데 답변이 저의 생각과 달라서 화가 나는게 아니라, 너무 부정적인 분들이 많아서 화가... 71 28 2509
김승리
2018.11.27
17355 [DeadCatBounce] 181127 비트코인 차트 181126 어제 분석글에서 체크해본 부분은   60분봉에서의 매물대저항 + 120이평 저항 체크   가격이 저항받고 내려온다면 3720-3620 정도를 지지매물대로 파악 30분봉에서의 매물대저항 + 120이평에서 가격이 민감하... 2 file 8 645
DeadCatBounce
2018.11.27
17354 하락장의 끝은 3000불 지지와 대량의 거래량 수반 이 하락의 끝은 어딜까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도 지긋지긋하고 머리도 지끈지끈 하니 두통이 잦네요.   한번 그 끝은 어딜지 살펴봅시다.     위의 그림은 크립토워치에서 본 비트스탬프 1시간 차트입니... 16 file 18 2359
디엠스토리
2018.11.27
17353 스스로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세요 전세계 40억 인구중 3차 산업인 인터넷을 이용하고 또한 여유자금이 있어 또는 횡재를 노리고 시작한 이 산업의 근본인 비트코인 이 망할것 같나요? 자꾸 이시점은 고래털기라 하시는데 자본가 들이 얼마나 + - 가 확... 37 10 1647
김승리
2018.11.27
17352 공포의 하락장이 또 시작이네요. 또 다시 공포의 하락장이네요. 매일 매일이 스트레스의 연속입니다.   상승한다 싶더니 오늘은 바로 꼬꾸라지고 마네요... 도저히 종 잡을수 없네요...             ------------------------------------- 꼬리말 * ... 37 file 6 1980
크림메일
2018.11.27
17351 지키려는자 vs 무너뜨리려는자   2011년에 금대신 비트코인을 샀으면 11만8천퍼 먹었어, 금은 동기간에 33% 떨어졌고 비코가 언젠가 금마켓의 20퍼만돼도 1.5조달러야 요즘 젊은 애들이 금사든 아님 비코사든?         글쎄다. 주봉상 추세붕괴가 ... 4 file 4 927
굿터치
2018.11.27
17350 비캐 오늘 잼나는 날이네요 ㅎㅎ   1. 비캐sv측에서     트위터 인용해서 fub확산... 중 가격은 반대로 크로스...    내용- 비트메인은 tsmc 거론하면서 파산설 돌고 ㅋㅋ      내일 어찌되는 상황일지 진정되면 재미지겠네요 ㅎㅎ      이런 개판에.... 1 file 3 857
모니콩
2018.11.27
17349 [18.11.26]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KT 전산장애에 따른 거래소 장애! 다양한 소식들!   하양이아빠입니다.   ☆ 오늘의 Pick 뉴스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비트코인을 쓸 수 있는 곳이 늘고 있다...공과금부터 해외여행까지 “암호화폐, 국가 경제에 긍정적”…나이지리아 대선 후보 ... file 5 465
하양이아빠
2018.11.26
17348 코인빗이게가능한건가요 비캐sv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5 file 1049
채굴킹
2018.11.26
17347 설문당첨되신분들 주소주세요!!!     두 분만 보내주셨는데 나머지 행운의8인 빨리 주소좀 주세요^^   https://www.ddengle.com/index.php?mid=traders_free&amp;page=2&amp;document_srl=10334780   위에 눌러서 주소 입력 부탁드려요~~            ... 4 2 344
기쁘고좋고
2018.11.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979 Next
/ 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