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90 좋아요 0 댓글 10

 

 

부품들이 도착 하고 케이스에 파워를 고정 시켜야 하는데 볼트 넣을수 있는 구멍이 없는데 어떻게 고정을 시켜야 하나요?

파워 살때 구성품중 볼트가 있고 케이스 구성품에도 파워 고정 볼트랑 브라켓이 있는데 케이스에는 라이저카드 고정하는 구멍만 있고 파워 고정 구멍은 없어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 profile
    MEGABEAT 2017.10.13 01:20

    구명 뚤어서 해야 되더라구요...전동드릴 하나 구매해서..

    판매하는 곳에서 미리 뚷어주면 좋을텐데..

  • ?
    초보연습생 2017.10.13 01:22
    집에 전동 드릴이 있는데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케이스 망가질까바 조금 하다가 말았어요.. 구멍을 어디까지 뚫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구요 ㅠㅠ
  • profile
    MEGABEAT 2017.10.13 01:59
    케이스 안에 뻥 뚫려 있어요..알루미늄 케이스라서 잘 뚫어질 껄요..
  • ?
    초보연습생 2017.10.13 02:11
    전동 드릴로 몇번 해봤는데 움푹 파이는 자국만 나오더라구여 너무 살살 해서 그런건가요?
  • ?
    디지마니아 2017.10.13 02:13
    파워유닛을 양면 테이프로 붙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 질 좋은 양면테프 판매되요
  • ?
    초보연습생 2017.10.13 02:35
    양면테프 생각도 했지만 볼트로 고정 시키는것보다 약할거 같아서요. 근데 파워가 하단에 있어서 양면테프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지금 드네요 ㅎㅎ
  • ?
    디지마니아 2017.10.13 03:31
    요즘 양면테이프 강도가 장난아닙니다. 붙이면 어지간하면 못떼요 칼로 자르기 전에는..
    진짜 강하게 붙일려면 바닥부분과 옆면에 을 같이 붙이면 되는데 2군데 붙이려면 기술이 좀 필요해요
  • ?
    초보연습생 2017.10.13 04:08
    나중에 때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도 생각 해야 해서 무작정 하기는 겁나네여 ㅋㅋㅋㅋ
  • ?
    디지마니아 2017.10.13 07:11
    커터칼로 접촉면에 밀어넣어 베면 간단하게 떨어집니다.
  • ?
    소박하게캐자 2017.10.13 10:10
    드릴피스 들어 있으니 그냥 드라버로 조여도 되긴 합니다만....

    솔직히 처음 조립할떄 기루꾸 파워안에 들어갈까봐 꽤나 신경 쓰이던데요 그담엔 사인팬으로 체크하고 먼저 뚤었습니다..

    솔직히 좀 마감이 허접해요 ㅋㅋㅋ

채굴게시판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 오픈형 케이스 파워 고정 질문!     부품들이 도착 하고 케이스에 파워를 고정 시켜야 하는데 볼트 넣을수 있는 구멍이 없는데 어떻게 고정을 시켜야 하나요? 파워 살때 구성품중 볼트가 있고 케이스 구성품에도 파워 고정 볼트랑 브라켓이 있는데 ... 10 390
초보연습생
2017.10.13
20101 리넬님 케이스+106 마이크론 6웨이 조립 후기 호기심에 참을수 없어서 리넬님 케이스 구매하고 역시 호기심에 p106 마이크론 구입. 방금 완성하고 돌려 봅니다.    일단 케이스 조립등은 쉬웠는데 선정리만 2시간 했더니 눈아프고 빡시네요. 전에 어떤분처럼 라이... 1 656
깨달음
2017.10.13
20100 45kw 1060 마이닝 몇대할수 있을까요?   전기 45kw 1060   마이닝  채굴할시 몇대까지 할수 있을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 6 783
둘리짱
2017.10.13
20099 17020 포트 문의드립니다. rx560 2g 같은경우에는   이더와 이더 클래식을 캘수가 없잖아요??   그럼 이더계열에 17020 포트를 써서   dag 모자른것 제외하고 실시간 수익률로 캐게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4 258
참참이
2017.10.13
20098 왕초보인데 앤트마이너 s9를 사봤읍니다. 11월 배치 물량을 구매했읍니다.   제 인생의 좌우명은   해도 후회하고 안해도 후회하면 하고 후회하자 입니다.     결과가 잘 돼도 내 탓이요, 못 돼도 내 탓이니 그냥 하고 보겠읍니다.     고수님들 고견 많이 ... 11 file 1510
나는오늘만산다
2017.10.13
20097 애프터버너 사용방법 문의 드려봅니다.           현재 5way 1대 세팅하였습니다. 조텍 1050 mini 2G 5개 세팅으로 모네로 캐고 있습니다. 애프터 버너 사용이 처음이라 어떻게 줘야하는지 모르겠어서, 파워제한90 코어 +200 램+200 이렇게 세팅하였습니다.... 6 file 580
PC클리닉
2017.10.12
20096 1050 5way 세팅좀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5way 세팅을 하게되었습니다. 6way 세팅하려다가 보드가 지랄맞은건지 그래픽카드 2개만 인식되고 나머진 느낌표 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굴러다니는 AM3 보드로 세팅하게 되었습니다. 일... 2 442
PC클리닉
2017.10.12
20095 채굴하는 족족 내다 팔았는데....   기존에 있던거 대부분 처분하고    관심용으로 2대 정도만 남겨두고 시세와 관계없이 채굴중이었습니다.   ZEC로 캐서 캐는 족족 팔았는데요...   Zec To BTC로...   캐놓은거 BTC로 렌딩할려고..   오늘 계좌 까보... 10 1 2838
제3땅굴
2017.10.12
20094 RX560 vs GTX1050 ??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9 1039
파더
2017.10.12
20093 미쳤습니다...비트코인 600만원가기 몇분전인거 같아요!       몇달전에 300만원까지 가는거보면서 돈만 있으면 살텐데 생각했는데   ㅠㅠ 니가 이렇게 600만원까지 쉽게 갈줄몰랐다.   잘가라 환전으로 만나!     PS. 찍고 내려왔데요. 내가 체굴하는건 왜 안오를까요!    ... 7 1867
악어왕엘리베이터
2017.10.12
20092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 여러분 채굴기 왜 사용하시나요??           채굴기 사용 왜 하시는지요?? 채굴기 사용 목적 아시는분?? 사용한다면 ? 발생 이익등 활용법 알려주세요?   잘모른다고 조롱비난 하지마세요.. 배우는중이라 몰랐어 물어봅니다. 모르는건 죄 없어요      ... 29 1814
ㄷ도
2017.10.12
20091 채굴 왕초보입니다. 비트메인에서 asic를 구매하려는데 기계값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s9와 l3더하기 둘중 하나를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l3더하기가 더 비싸더라구요   근데 왓투마인에서 하루 수익 계산을 해보면 s9가 더 높게 나옵니다.     질문은 근데 왜 l3더하기가 더 비싼거죠... 4 905
나는오늘만산다
2017.10.12
20090 마이닝풀허브에서 대시를 채굴하는데..   마이닝 풀 허브에서 대시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7시 10분까지 채굴을 잘하다가 갑자기 해시 0, 마이너는 잡히지 않습니다.ㅠㅠ 채굴기쪽에서 확인하면 모든게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채굴기 재부팅, 마이닝... 15 file 934
열심히알자
2017.10.12
20089 일괄재부팅...난관에 부딛혔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노하드 시스템을 구축할 능력은 안되고   오늘 iptime nas가 도착해 채굴 프로그램을 nas에 업뎃해주고   각 채굴기에서 일정 옵션이 부합했을때 해당 채굴프로그램을 끌어가서 & 에프터버... 22 1076
무소
2017.10.12
20088 이더채굴량이 늘엇나?   6way열대로 대충  오늘기준으로 이더 전기세 임대료(임대료3만원일경우) 한달 120~130만원 순수입 되는것 같다고 입주자분  싱글벙글하는데 ㅡㅡ; 이상하네 갯수가 조금 늘엇는것같은데 맞나요?오버 안하고 그냥30... 9 2212
오리궁뎅이
2017.10.12
20087 안녕하세요~12way 배치파일 문의 입니다..ㅜㅜ     현재 p106 8way 한대로 이클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라데온 RX580 4개를 추가해서 12way를 만들려고 합니다.   12way 세팅시 8-6 또는 6-6을 말씀하시던데요.. 배치파일을 어떻게 해야할지... 배치파일은 만들어놓... 1 487
프리티프리티
2017.10.12
20086 채굴장 흡배기 요정도면 괜찮을까요??   평수는 약 30평중에 끝쪽 20평을 채굴장으로 사용하보려 합니다.   화살표 방향은 바람 방향 조그만한 화살표는 채굴기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하였습니다.   발로그려 표현이 미약한점 죄송합니다.ㅎㅎ             ... 11 file 965
참참이
2017.10.12
20085 삼합] 이번주말까지는 3종세트 채굴 시험!!!     쟁여둔 치킨코인은 연일 최저값 갱신중이고...   고3아들 수시 합격발표는 다가오고...   승압공사해서 노는 채굴기도 살려야 되고...   이사도 해야 되고...   흠... 신경 쓸게 너무 많네여...   주말까지는 바... 6 file 1226
kenny001
2017.10.12
20084 밀폐형 케이스에 관한 문의..   이젠 여름이 지났지만 또 다시올 여름이잖아요?ㅎㅎ   그래서 내년 여름을 미리 대비해두자라는 차원에서 밀폐형을 보고있습니다.   근데 밀폐형이 이 기계 하나만 본다면은 온도관리면에서 참 좋겠지만   실질적으... 15 619
참참이
2017.10.12
20083 해쉬량은 같은데 수익률이 2/3인 이유가 멀까요?   7월부터 ZEC 채굴을 시작했는데, 그 때 수익률과 지금 수익률 비교해 보면   지금 2/3정도로 나옵니다.  많이 안좋네요... ㅜㅜ   그런데 해쉬량(마이닝 프로그램에서 확인한 값)은 같은데, 왜 수익률은 떨어진 건... 6 1037
미친곡갱이
2017.10.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1033 Next
/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