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슬라이드11.PNG

 

슬라이드12.PNG

 

슬라이드13.PNG

 

슬라이드14.PNG

 

슬라이드15.PNG

 

슬라이드16.PNG

 

슬라이드17.PNG

 

슬라이드18.PNG

 

슬라이드19.PNG

 

슬라이드20.PNG

 

슬라이드21.PNG

 

슬라이드22.PNG

 

슬라이드23.PNG

 

슬라이드24.PNG

지갑 자동설치파일이 없다고하셔서 예전방식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슬라이드25.png

 

슬라이드26.png

 

지갑에서 한번 동기화된후에는 재시작하지않으면 watchdog_expired가 계속뜰껀데
그건 사로스 홈페이지에서 마스터노드 윈도우 가이드가시면 맨아랫쪽에 센티넬이란게 있습니다.
그 설정을 추가로 해주시면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16

김기계님의 서명

방구석 DJ 이자 Producer를 취미로 하는 

채굴러입니다.

 

https://musicoin.org/nav/artist/0x927c8673ae62029a2febc971e0ff3f43b52f04af

 

노래 냈습니다~ 

지니    :  http://www.genie.co.kr/detail/albumInfo?axnm=81038377

벅스    :  https://music.bugs.co.kr/album/20150763?wl_ref=list_tr_11_search

멜론    :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10143661

네이버 :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2349458&trackId=20632883

Mnet  : http://www.mnet.com/album/2791548

올레뮤직 : http://www.ollehmusic.com/#/AlbumDetail/f_Album_info.asp?album_id=81038377

소리바다 : http://www.soribada.com/music/album/KD0089235

댓글 22
  • ?
    리눅스는 개발자로써 잘다룰 수 있는데..
    제대로 찾아보지 않아서 마스터노드란게 대체 뭔지
    모르겠네요ㅜ 개념을 모르겠어요 ㅎㅎ
  • @더포레스트
    제가 이해한걸로 설명을 드릴게요.
    마스터 노드를 구축을하면 저는 번호표를 받습니다.
    그러면 1개의 블록이 생성될때, 전체 마스터노드갯수만큼 번호표가 발행이되고 그중에서 하나가 뽑히게됩니다. 그럼 그 번호표를 가진사람이 그 블록 보상을 가져가는거죠. 근데, 운빨이 안좋으면 한사람한테 몰려갈수도있으니 그 번호표를 뽑는 알고리즘이 존재하여 최대한 공평하게 나눠지는 편입니다.
    (절대로 공평하진 않습니다. 운빨이죠)

    전 이렇게 이해했는데 맞는진 모르겠습니다.
  • 좋은정보는 추천이죠.^^
  • 잘봤습니다. 리눅스 서버없이 마노구성이 가능한 날이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윈도우만으로 고정아이피 세팅해서 구축가능한 마노 ....혹시 그런 코인도 있는지요?
  • @장기투자

    가능합니다. 고정아이피 셋팅을 일반 가정에선 하기 힘들기때문에 vultr같은 가상화서버를 사용한겁니다.
    본인이 고정아이피를 사용하신다면, 그 고정아이피를 이용해서 셋팅하시면 됩니다. 사로스 홈페이지에보시면 사실 가이드가 잘나와있습니다.
    그걸 한국어로 번역하고 좀더 이해하기쉽게 그림으로 만든것 뿐입니다.
    물어보신 그런방식은 masternode window setting을 가보시면 나옵니다.

    마노가 가능한 거의 모든코인이, 고정아이피만 있다면 윈도우에서도 작동은합니다.
    다만! 고정아이피 사용시 해킹의 우려가있어 필요한port만 열어두시고 나머지는 방화벽 설정 다해주셔야 그나마 해킹을 덜당합니다.

    마스터노드 목록에 가면 아이피가 다 노출되어있기때문에 그 ip로 뚫고 들어가면 답이없죠.

  • @김기계
    대부분의 마노관련 글들이 vultr같은 가상화서버와 리눅스를 이용한 설명들만 보아서 윈도우만으로는 안되는걸로 이해했는데 그런건 아니었군요.
    고정아이피 사용해서 윈도우만으로 구성이 가능하다면 저같은 초보들이 접근하기 조금(?) 더 쉬울텐데 아직 관련글을 못봐서...나중에 좀더 공부해 보아야겠네요. 늘 공부할게 많네요.
    답변 감사 드리며 성굴하세요^^
  • ?
    대충 이해가되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추천한방
  • ?
    정성글에는 추천~~~~
  • ?
    saros_v1.sh 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네요.

    아마 지운거 같습니다.

    해당 파일 가지고 계시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진주
    제가 예전에 하던방식을 추가로 설명해놨습니다. 저방식대로 하시면됩니다.
    saros_v1.sh가 했던일이 추가로 설명해둔 부분을 자동으로 해주던겁니다....
  • 자신이 공부하고 터득한 것을 이렇게 나눠주시는 분들이 진짜 지성인이죠.
    고맙습니다.
  • @지나니
    전 솔직하게 말씀드릴수밖에없어요. 개발자 튀었길래 비트코인 노바처럼 얻어걸리지 않을까해서 만들었어요.
    알트코인 채굴입문하기 썻을때 개발자가 도망감+채굴량 많음 -> 재미는 있겠다 싶어서 만들었었는데...

    그 개발자가 돌아와서 개발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기계
    비트코인 노바도 개발자 도망갔나여??
    요즘 지갑 접속도 않되던데여
    땡글에 많이 캐놓으신분들 있던데
    저는 소량 30만개인데..
  • @삐삐

    도망갔다가 돌아와서 다시하고있긴합니다 원래는 gui지갑이아니라 커널지갑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16만5천개인가 있던데 그냥 까먹고삽니다

    상장되긴했던데 1사토시에거래되는거보고 나중에 오르면 팔지 이생각으로 냅두고있습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해당 코인은 정말 개발자가 없는지 썰렁하더군요.
  •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쪼록 이 저작권을 땡글이 아닌 다른 곳에서 발견하길 기원합니다. 소송이 있어야 할텐데요.
  • 정말 좋은 자료 정리 감사 합니다.
    좋아요. 꾹.
  • ?
    개발자가 튄것을 강조하시는군요 ㅠㅠ
  • @큰크니
    사기꾼으로 몰릴까봐요 ㅠㅠㅠㅠㅠㅠ
  • ?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ㅠ
    앞으로 더 공부해야할 듯
  • 마스터노드??
  • 감사합니다. 나중의 계획에 참고가 되었습니다.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67 270 63078
김광부
2017.06.25
공지 TokenWatch 텔레그램 봇 베타 서비스 안내 file 4 256
관리자
2021.07.23
42337 채굴 rx 580 채굴중입니다 6웨이 중 한놈만 해쉬값이 낮네요 ㅜㅜ 전력 확인하는것도 좀 알려주세요   5놈은 31.xx 값이 나오는데 .. 마지막 한놈이 29. 에 있내요 ㅜㅜ 파워는 700w 2개  인데 머가 문제 일까요 그레픽을 바꾸어 봐도 계속 이러네요           gpu-z 보는 법을 몰라서요 지금 제 그래픽 카드 1개당 96... 7 file 1 1126
난데고레야
2018.05.07
42336 채굴 기분 문제일까요?     마이닝 하다 보면....   그래픽 성능에 따라 포트가 나눠 지더군요...   테스트겸 cpu 포트로 gtx1060... 을 돌려봤는데.   10%이상 해시가 높아진 느낌...이네요      풀사이트에서...    해시가.... 높아진 느... 0 648
모니콩
2018.05.07
42335 질문 세관에서 S9-13T, S9-13.5T, S9-14T, S9i-13T, S9i-13.5T, S9i-14T 이게 같은/다른 모델로 취급 될까요 ?       송장에 보면 Antminer S9-13T Antminer S9-13.5T Antminer S9-14T   라고 표시 되는데, 이게 같은 모델로 취급 되나요? 다른 모델로 취급 되나요?   이번에 새로 나온 Antminer S9i-13T Antminer S9i-13.5T Ant... 20 file 0 1407
미남자TG
2018.05.07
42334 채굴 window10 1803 설치후 atidagpatcher 설치후 컴퓨터 먹통현상.     B250 gygabyte 12way 에 8way(rx 560) 입니다. 최근 풀에 접속이 끊겨서 채굴기 문제라고 판단해서 윈도우10을 최신버전으로 설치했더니 모든 설치가 잘되는데 유독 atidagpatcher 설치하면 컴퓨터 마우스를 움직... 3 0 1212
마마징징가
2018.05.07
42333 채굴 중고 그래픽 거래 사이트 문의   안녕하세요 채린이 월송놀자입니다.   요즘 들어서 코인 가격이 올라가니까 gpu카드 들이 물량이 없고 가격이 많이 올라가네요..   현재 3way로 시작해서  3way추가 할려고 하는데   다나와 장터, 중고나라, 땡글은... 10 0 1462
월송놀자
2018.05.07
42332 채굴 GPU채굴기를 판매하고, ASIC 계열으로 넘어가는거 어떻게 생각 하세요?         현재 공장에서 1060 3G 삼성램 6way 32대, RX470 6way 16대, RX 480 6way 2대 총 50여대를 돌리고 있습니다.   하루 전기세가 15만원 가까이 나오고 1대당 0.01이더 조금 안되게 나오는 상황 입니다. 50대여 ... 23 1 2234
채굴광부
2018.05.07
42331 채굴 채굴중 이더마이너 작동중지   몇번 이렇게 채굴이 멈추는데  대략적인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윈도우 밀고 다시 설치하면 괜찮아질까요,, 다른 채굴기들은 괜찮은데 유독 한대만 계속 이렇게 멈추네요                   ---------------------... 3 file 0 993
hadull
2018.05.07
42330 질문 rx570 6웨이 드라이버설치문제 애프터버너가 먹통이라   일단 드라이버부터 다시깔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면 인식을 못하네요   원인이 뭔지 아시는분?                     ------------------------------------- 꼬리말 *... 1 0 841
hms
2018.05.07
42329 질문 bitsum 문의좀 드릴께요. 싱크가 안돼서   bitsum 메인넷이 죽었나요? 아님 무슨일이 있나요? bitsumd 싱크가 안되네요.  홈페이지 지갑 다운로드도 없어지고. 어떻게 해야할지???                 ------------------------------------- 꼬리말 * 게시글 ... 2 1 399
시영테크
2018.05.07
42328 채굴 1070ti 6way 한달에 이더 채굴량 안녕하세요. 1070ti 6way로 한달에 이더 0.5개 정도는 캐지나요? 6 0 1872
율패밀리
2018.05.07
42327 채굴 팬쿨러 핀 연결 문제 ㅜㅜ     사진이랑 보는 바와 같이  팬쿨러 세개는 보드와 연결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반대쪽 팬쿨러 세개가 선이 짧고 보드에 연결되는 부분이 부족하네요. (총 세개의 핀과 연결되는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 해... 7 file 0 1014
파고ㄱ
2018.05.07
42326 채굴 이더마인으로 이사 했습니다.   마풀허가 너무나도 편리하고 좋긴하지만..    최근 두달간 럭이 낮은건지.. 채굴량이 요동치다가... 최근에는 아예 며칠동안 난이도대비 하락새가 너무 크더군요..    일단 이더마인으로 옮기기 시작한지 12시간 ... 11 file 1 2017
버거거킹
2018.05.07
42325 질문 RX570오버클럭 여쭙니다. Atiwinflash를 실행하면 Load image  Program  Save 게 안나오고 왜 그림처럼 나오나요? 3 file 0 848
터보차져
2018.05.07
42324 채굴 Antminer S9i- 13TH/s, 13.5TH/s, 14TH/s 새로운 모델로 출시 되네요.     S9 의 새로운 모델 S9i 로 출시 되네요.   가격도 낮아 지고.. 성능은 똑같고.   이젠 물량 전쟁 이네요.   아예 성능 좋은 모델로 출시는 당분간 없을 듯 보이네요.           --------------------------------... 6 0 1173
미남자TG
2018.05.07
42323 채굴 앤트풀 라이트코인 이상하네요.. 라이트코인 풀이 해시를 표시 않는데 무슨 문제가 있나요??? 1 527
삼십세기인간
2018.05.07
42322 채굴 칼리스토(callisto) 해외풀 해쉬 현황 칼리스토 풀을 찾아보다가 해외에 해쉬가 높은 풀이 있길래 신기해서 올려봐요~ 한명이 무려 150기가네요~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 15 file 0 1632
kaiser
2018.05.07
42321 트러블 Rx570롬 플레싱 수고가 많으십니다. 컴맹이다보니 라데온 오버클럭이 잘 안되네요. atiflash를 실행하면 왜 save as 화면이 안나오고 PolarisEditor 1.6.7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파일이 뜨지 안습니다. 잘못 다운받은건지 좀 조언 부... 6 file 1 1331
터보차져
2018.05.07
42320 채굴 중고채굴기 조심해야겠네요. 채굴기 하나가 뻗어서 확인해 보니 뻗은게 아니라 딴 주소로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ㄷㄷㄷ Ps. 대전계룡대 군인기숙사? 에서 채굴하시는분 한번만더 장난치면 세금으로 채굴한다고 신고할겁니다. 40 7 5815
개망나니
2018.05.07
42319 채굴 이더마인풀 등록방법좀 봐주세요. https://ethpool.org/ 풀에서   start /realtime EthDcrMiner64.exe -epool asia1.ethpool.org:3333 -ewal 이더주소 -esm 2 -epsw x -dcri 30 -ethi 16 -allcoins 1 -retrydelay 1   위와같이 입력했는데 아래같은 메... 8 2 1543
시영테크
2018.05.07
42318 질문 현제 시아코인 따로지갑쓰시는분있으신가요?     아니면 업빗지갑이열렷으니 업빗에 보유들하고계신가요~?   어디가안전하려나...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4 0 625
she
2018.05.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9 1080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 3200 Next
/ 320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