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6190054
채굴
2018-02-20 01:00:23

이클 마풀허 해시 문의

680 3

일주일 전부터 이클을 채굴하고 있는데요

 

오늘 이클이 독주를 시작하니 풀해쉬가 2배 이상 증가했네요

 

채린이라서 궁금한데요

 

풀해쉬가 높으면 좋은건가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우리형님의 서명

profile

신규코인 발굴 전문!!

천안/안성/평택 지역분들 소통해요~^^

댓글 3
  • ?
    불린자두 2018.02.20 01:12
    그만큼 두배 몰렸다는거죠...ㅡㅡ;;
  • profile
    우리형 2018.02.20 01:13
    @불린자두
    그러면 채산성이 떨어지는 건가요?
  • profile
    우리형 2018.02.20 01:13
    @불린자두
    글올린 동안 다시 2배 빠졌네요..ㅡㅡ;;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7423
김광부
2017.06.25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3 file 25 7249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10671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1 updatefile 2 55922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35480 채굴 하.....코인 다 날렷다.,..젠장...     Private Key 를 백업은 해놧는데... 입력하고 확인해보니... 예전 주소의 백업키엿음....하....짜증나 ㅠㅠㅠㅠ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11 3601
메르시상
2018.02.20
35479 채굴 arto coin 재미있는 코인이네요^^       dreampool에 arto coin 이 있어서 어떤 코인인지 재미삼아 채굴 해보고 있습니다. GUI Wallet 설치하고 메뉴를 보니 Wallet 에서 CPU 채굴이 가능하게 되어 있군요. Wallet 에서 채굴을 지원 한다는것이 아이디... 3 1410
짱구친구맹구
2018.02.20
35478 채굴 채린이 드디어2호기...     채굴 시작한 지 오늘이 딱 한 달째 되는 채린이입니다.    1050ti 6way 한대로 딱 한 달 동안 정말 엄청난 들을 해본 것 같습니다.     이더에 esc music zen 기타 등등  코인 종류만 10가지가 넘네요 ㅎㅎ 채산... 25 9 4019
아이스랜드구리
2018.02.20
35477 채굴 하 1050ti 12way 힘들게 구축 했는데 슬픕니다. 오버가 250이 한계라니..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14 file 1 3487
꼬장
2018.02.20
35476 채굴 기가바이트p104 사용하시는분 물어볼게있습니다. 8웨이 사용중인데.. 해쉬가 어떤건14 어떤건38 이러네요.. 애프터 버너설정이잘못된것일까요? 사용하시는분 셋팅값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1200
채굴린
2018.02.20
35475 채굴 동일 OS 다수 채굴기 운영하시는분들은 대부분 무하드 시스템이신가요 채굴기를 사다보면 다들 SSD가있는데   SSD만 여러개 있으면  단점이 있어보는데..   요새 PC방 운영하는것봐도   네트워크 부팅을 통해 통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한지 몇년도 된것같아보입니다   채굴환경에 맞는 네트... 5 1424
Darksteel
2018.02.20
35474 채굴 esc지갑은 키파일하나만 보관하고 포맷해도 되나요?   지금 노트북에 esc 지갑이있는데요. 랜섬웨걸려서 포맷을 하려고합니다. 근데, keystore 폴더안에 UCC~~~~~~~~~ 이파일 하나만 보관해두고 포맷한뒤 다시  지갑깔고 UCC~~~~~~~~~이파일 불러오면 되는건가요?   ESC... 2 690
코인심마니
2018.02.20
35473 채굴 1080TI 6WAY 제품 파워 1000w 2개 쓰면 무리인가요? 전력제한 90주고 쿨러추가해서 전력소모 1570~90 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거의 80프로 근접한 수치인데 파워에 무리가 많이 갈까요? 혹시 이렇게 쓰시다 파워 뻗으신분? 파워는 슈퍼플라워 플레티넘 입니다 15 1823
뚱이89
2018.02.20
35472 채굴 채산성 수익률 계산기에 조금 변화를 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iningcalc.kr 운영자입니다.   일과 후 조금씩 업데이트 하는것이 만만치 않습니다 ^^;;   그러다보니 가독성과 디자인은 아직 멀고 먼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ㅠㅠ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보니 그래픽... 61 30 4850
myeva
2018.02.20
35471 채굴 더미 대용으로 dvi to rgb 젠더 이용해도 될까요?     더미 대용으로 dvi to rgb 젠더 이용해도 될까요?   지금 더미를 구할 수가 없어서 dvi to rgb 젠더를 이용할까 생각중입니다   보드에서는 rgb와 dvi 이 2가지를 지원합니다.   써보신 회원님들 계시면 공유해 ... 3 1181
이구역채굴왕
2018.02.20
35470 채굴 고수님들 에메랄드지갑 설치 오류 도와주세요 땡글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서   검색해서 해결하려 했지만   검색해도 없어도 염치불구하고 도움요청 드립니다.   아시는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럼 처럼 에러가 나오고   지갑오픈이 안됩니다.   버... file 288
비엔이아
2018.02.20
35469 채굴 채굴시작후 지갑 주소 잘못 기입한 실수들 ㅋㅋㅋ 또는 갑갑한 일들..   1. 크립토피아에 모네로를 전송하는데 페이먼트 아이디를 빼먹고 보냄....대충 10만원어치.     찾을 방법이 없음 ㅋㅋ   2. 역시 크립토피아에서 생성한 DCY 주소로 채굴을 해버림. 아주 쒼나게~~~~~     2만여개... 3 1085
일리케
2018.02.20
채굴 이클 마풀허 해시 문의 일주일 전부터 이클을 채굴하고 있는데요   오늘 이클이 독주를 시작하니 풀해쉬가 2배 이상 증가했네요   채린이라서 궁금한데요   풀해쉬가 높으면 좋은건가요??                   ------------------------------... 3 680
우리형
2018.02.20
35467 트러블 xmr stak 에 온도 제한하는 옵션이 있나요?   ccminer 에는 그런 옵션에 있어서 준 것 같은데   크립토나이트 관련 채굴하려고 xmrstak 을 쓰는데 온도 제한 하는 옵션이 없네요;;   MSI N당 그래픽카드가 좋은 노트북을 쓰고 있는데 왠진 몰라도 노트북만 그 ... 377
딥러닝은개뿔
2018.02.20
35466 그래픽 카드 채굴기간 어떻게 보나요?? 저번에 보니깐 그래픽 카드 별루 채굴기간??성능으러 인한 채굴이 안되는게 나오던데 그건 어디서 볼수 있을까요 1060은 18년 8월까지 이더캘수 있다고 나오던데요 ㅠㅠ 다른것도 채굴이 안되는건지 이더만 안된는건... 10 1871
heetae
2018.02.20
35465 채굴 안녕하세요 채굴장 운영 시작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채굴장 운영 시작 하는데요~   내일 인터넷 설치 하려고 하는데, 대수는 최대 50대까지 갈것 같아요. 기가바이트 쓸 필요는 없다고 하시는데,    여기를 가끔 사무실로 쓰면서, 두대 정도는 사무용으... 11 1907
카이지묵시록
2018.02.20
35464 채굴 오늘 ZOTAC에서 풀린건 모두 잘 잡으셨나요? 오늘 특가가 잠시나마 풀렸는데   모두들 잘 잡으셨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11번가에서 겨우 1060 6G 한대 입수했습니다.   광클을 해도 팔리는 속도가 번개급이더라구요....   모두들 1060 3GB 6GB 1080 다 잘 잡으... 12 2657
U.T.L
2018.02.20
35463 트러블 채굴하려고하는데 이런 에러때문에 되질 안네요 ㅜㅜ 머가문제인가요   위에 빨간 에러뜨면서 안된요ㅜㅜ 방법 아시는분들 좀 알려주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 file 366
비트크레인
2018.02.19
35462 채굴 ccminer 배치파일 좀 문의드립니다.ㅠㅠ 신규코인 crowdcoin을 캐보려고하는데   한 8시간동안 해봤지만 이래저래 쌩쇼만하고 안되어서 여쭙니다.ㅠㅠ    Stratum VarDiff port : stratum.aikapool.com:7919 /// NiceHash 또는 MiningRigRentals의 추가 VarD... 3 1288
놀고싶어요
2018.02.19
35461 채굴 개인 채굴장 소규모로 운영하시는 분 계신가요?   채린이로서... 1080ti 6way 를 파일럿으로 가정에서 운영해봤습니다.   결국... 전기가 가장 큰 걸림돌로 판단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전력제한 풀면서 규모가 조금 더 늘면... 가정채굴은 절대 안 되겠어서, 대안으... 14 1 2488
laongena
2018.02.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44 845 846 847 848 849 850 851 852 853 ... 2622 Next
/ 2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