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5567009

팀뷰어로 채굴기 관리 하는데 검은 화면 나오면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업데이트도 해보고 팀뷰어에 문의 했더니 인텔버그라고

구형 드라이버 쓰면 된다고 하더군요

 

개뿔 여전히 검은화면 으~~~~~

 

그러다 우연찮게 알게된 더미 

 

아~~~~신세계더군요

 

이 녀석 하나 때문에 공장 갈 일이 반이상 아니 거의 80%는

줄어 든거 같네요

 너무 안가면 티날까봐 고장 안나도 가본다는 ㅎ

 

이놈  때문에 웃게  되네요

구경 한번 해보시라고 사진 첨부해 봅니다

뭐라고 하진 않겠죠Resized_20180125_153249.jpg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6
댓글 19
  • ?
    무한비행 2018.01.29 23:49
    이것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DVI 용도 있나요?
  • ?
    채굴공장대구 2018.01.30 00:00
    @무한비행
    Dvi는 모르겠구요
    잔 rgb만 있음 되서
  • ?
    카이지묵시록 2018.01.29 23:49
    실례지만 더미가 뭔가요? ㅎㅎ 저도 그 버그땜에죽겟네요 ㅜㅜ
    채굴장에서 거의 고객이 관리를 해야하느라
  • ?
    채굴공장대구 2018.01.29 23:58
    @카이지묵시록
    모니터 역할을 해 주는 겁니다
  • ?
    짱구! 2018.01.29 23:57
    드라이버를 구버전 또는 메인보드 제조사
    링크로 받고 설치후 그래픽드라이버
    자동 업데이트를 꺼놓으면 되는데
    끄지 안으면 몇시간또는 몇분후
    다시 문제 있는버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한두대도 아니고 몇백대가 되는분들은
    돈들여서 사기는좀 그런데요.^^;
  • ?
    짱구! 2018.01.30 00:02
    아니면 몇일전 올라온 https://www.ddengle.com/index.php?mid=board_vote_all&page=2&document_srl=5500685 방법을 쓰셔도 좋습니다. 500원이면
    최소 백개는삽니다.
  • ?
    채굴공장대구 2018.01.30 00:03
    @짱구!
    제가 그러다가 쇼트나서 개고생 했다는
    보드 날리고 욕 먹고 에휴
  • ?
    짱구! 2018.01.30 00:08
    @채굴공장대구
    삽입될부분 3mm정도만
    남겨두고 전기테이프나
    스카치 테입으로 붙이고하시면
    편해요. 둘둘감을필요없음.
  • ?
    채굴공장대구 2018.01.30 00:14
    @짱구!
    제껀 그렇게 뒀어요 ㅎㅎ 근데 저도 채굴장관리
    하니까 남들꺼는 글케 못하겠더라구요
    공장대표님 몇천원 하니까 사자고 했더니 흔쾌히
    오케이 하셔서 ㅎㅎ
  • ?
    카이지묵시록 2018.01.30 00:02
    아아 엄청 좋네요 ㅎㅎㅎ 그런대 문제는 컴터가 갖자기 블루스크린 뜨거나
    멈춰버려서 재부팅도 안돼면 힘들어지더라구요 ㅜㅜ
  • ?
    코빅리이퀀 2018.01.30 01:06
    저는 보드그래픽꺼버리고 채굴기그래픽카드쓰는데
    오류는 안나더라구요. 다만 팀뷰어키면 해시가 떨어진다는 ㅠㅠ
  • ?
    채굴공장대구 2018.01.30 07:01
    @코빅리이퀀
    그니까요 그게 한두대면 괜찮은데 수백대가 되면 ...어휴...ㅜㅜ
    전 요즘 더미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 ?
    익스펙토페트로넘 2018.02.03 16:08
    사장님 혹시 이글 보시면 저 부품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지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
    더미제작공장 2018.02.06 15:42
    @익스펙토페트로넘
    쪽지 보냈어요
  • ?
    에바바방 2018.02.07 12:49
    저도 부품구입 문의 드립니다ㅠㅠ
  • ?
    너무나무 2018.02.10 18:49
    저도 부품 구입 좌표 쪽지 부탁 드립니다 ^^
  • ?
    김샤바 2018.02.20 14:34
    저도 부품문의드립니다
  • ?
    아웅이 2018.02.26 17:09
    저도 구매처 좌표좀 부탁드려보아욤
  • ?
    하니팡 2018.04.02 09:31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17812136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7490
김광부
2017.06.25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3 file 25 8338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11758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1 file 2 56986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32516 채굴 중국 쇼핑몰에 올라온 GPU는 사도될까요.?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230r.1.14.41.6c0eccb9Fw1Urf&id=560204405988&ns=1&abbucket=17#detail   쇼핑몰 링크는 위에 있구요..   지인이 중국에있어서 자주 한국에 오는데 , 몇개좀... 7 1323
커즈스니
2018.01.30
32515 채굴 와트툴 p1~p7까지 모두 0이라고 뜨네요   ㅈ적용이 안되는건가요      검색해보니 적용이 안되는 카드도 있다던데;.. ㅠㅠ   이거 와트툴은 어디다 사용하고 무엇을 바꾸는 건가요     rx560 4gb 8way입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2개 기가바이트 미니미 6... file 668
limo93
2018.01.30
32514 채굴 ASUS H270-plus 보드로 구성중인데 3일동안 윈도우를 못까네요 도움부탁드릴게요       제목대로 3일동안 구성중인데 하루는 조립하는데 쓰고 현재까지 윈도우 조차 못깔고 있습니다.   현제 제 이슈는    1. SSD를 씨모스에서는 읽은것으로 나오나 부팅이 안됨(SSD에 윈도우를 깔아서 왔음)   2. ... 7 738
초날도
2018.01.30
32513 채굴 파워에 sata선이 모자르네요?ㅜㅜ 아 6way 조립중인데.... ssd를 달으니까 파워에 sata선이 모자르네요 딱 6개 까지 선이 있는데... 아....ㅠㅠ 저 망했나요?ㅠㅠ 방법 없을까요?ㅜㅜ 그렇다고 SSD를 안달수도 없고 그렇다고 5way할수도 없고 ㅠㅠ 채... 9 file 904
대머리독수리
2018.01.30
32512 채굴 선배님들도와주세요... 750ti 두대를영입해서 둘대다 안되고있는 직장인입니다.... 한대는 그냥꺼지고 한대는 그래픽카드 교체를했더니...인식을못하더라구요... 그래픽카드를 좀더 구해서 아예 처음부터 해체하고 다시조립을했습니다. 자꾸... 6 file 1337
채굴초보자10
2018.01.30
32511 채굴 baikal x10이랑 giant -B 채굴 관련 질문드립니다 X10 하루 얼마정도 수익 나야 정상인가요 ? 어떤코인을 채굴하는게 제일효율적인지도 궁금합니다.(참고로 저는 하루 1000DGB 나옴)   자이언트 -B는 어떤 알고리즘을 채굴해야 가장 수익이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10 1252
말커
2018.01.30
32510 채굴 채굴유아 고수분들께 간곡히 문의드립니다 코인 트레이딩만 일년가까이 하고 채굴에 급 관심이 생겨서 가입하고 여러글을 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가 가득하네요 대부분초보분들은 1060 으로 시작하시는것 같습니다 잠깐 지인컴으로 채굴기를 돌려드리다가... 8 759
채굴유아
2018.01.29
32509 채굴 채굴장 장소 구하는데 문의 드립니다.         마땅한 창고가 없어서 지역 농공단지에 적당한 크기의 창고가 있어서 채굴장으로 사용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물론 전기는 일반전기를 사용할 예정이고 창고주와 계약도 무리없는데 농공단지라... 7 1047
도끼
2018.01.29
32508 채굴 마이닝풀허브에서 지금까지 총 일일 채굴량 검색 할 수 없나요? 지금 대시보드에 보이는 일일 채굴 기록이 적어서 한달 내지는 지금까지 캔 총 일일 채굴량을 알고 싶습니다. 6 768
마니바듬2
2018.01.29
채굴 이게 그 말로만 듣던 더미 아~~그 흑암의 세월 팀뷰어로 채굴기 관리 하는데 검은 화면 나오면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업데이트도 해보고 팀뷰어에 문의 했더니 인텔버그라고 구형 드라이버 쓰면 된다고 하더군요   개뿔 여전히 검은화면 으~~~~~   그러다 우연찮게 ... 19 file 2564
채굴공장대구
2018.01.29
32506 채굴 집에 굴러다니는 그래픽 카드....   구형이라도 좋으니 굴러다니는   그래픽카드 구할수 있는 방법 있을까용 ㅜㅜ   글카 잘 구하시는 분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ㅜ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 4 975
악덕이
2018.01.29
32505 채굴 그래픽카드 구매하려고 합니다 조심스러운 질문드립니다   작년 9월부터 엔당 1060 을 항상 구매해서 1060 6way 2대 굴리고 있는 채린이입니다 ㅎ 채굴붐으로 인해서 1060을 구하기도 어렵거니와 그당시에 너무 저렴하게 사서 20중반대(?) 지금 가격으론 구매하기가 조금 꺼... 5 1081
디퀘남12
2018.01.29
32504 채굴 rx 560D 해쉬 출렁임 질문입니다.   RX560D 4G 6WAY + 700W를 사용중입니다.   기가바이트 560D 미니 4G    마이크로닉스 클래시 2 700W   오버하면 해시출렁임이 심한데    이 경우 듀얼파워혹은 800W 이상을 사용하면 양호해질까요?           -----... 23 866
쌍문오리
2018.01.29
32503 채굴 채굴기 만들때 보면 다들 ssd 로 판매하던데 집에 남는 낡은 hdd로도 채굴기 만들어도 해쉬에는 영향 없는건가요?   그냥 윈 설치할때만 느리고, 전원 껏다 킬때만 느리고.. 그 외엔 집에서 돌리는 사람들은 그냥 남는 hdd 써도 채굴에는 영향 없나요?                     ------------------------------------- 꼬리말 * 게시글 ... 16 1084
코인줍쇼
2018.01.29
32502 채굴 gtx 1080 6way 비트코인골드 해쉬값좀 봐주세용 ㅠ       gtx 1080 6way 각기 다른 그래픽카드 제조사이구요 칩셋은 1080입니다. 일괄적으로 애프터버너에서 코어클럭만 +50정도 주었는데요 솔값이 어떤가요 ㅠ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 8 file 956
채굴까꿍
2018.01.29
32501 채굴 1060 3gb 삼성램 ㅡ 향후 폭망시 팔수있을까요? 6gb 으로 가야지만 쩐이없어서 혹 3gb 삼성램 가더라도 채굴기 매매는 가능할까요? 11 1485
도우너2
2018.01.29
32500 채굴 열받는 GPU 다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만 보세요. 사진이 잘못되어 약간 손을 봐서 다시 올렸습니다.   https://www.ddengle.com/index.php?mid=miningbitcoin&page=2&document_srl=5561044   채굴기 꽤나 많이 만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945
테크스타
2018.01.29
32499 채굴 아이노비아 H81 BTC 윈도우진입 도와주세요 선배님들ㅠ 아이노비아 H81 BTC 윈도우 설치를 하고 난뒤 아이노비아 창에서 윈도우로 넘어가질 않네요ㅠㅠ 부팅순서도 해봤고 해결이 안되네요 도와주세요!                     ------------------------------------- 꼬리말 ... 15 913
뚱인데요
2018.01.29
32498 채굴 채굴 효율 질문합니다 안녕하세요 채린이입니다..   마풀허에서 채굴할 때 같은 알고리즘으로 채굴한다면 마이너 하나가 gpu3개로 채굴할때랑 마이너 3개가 gpu각각 1개로 채굴할때의 효율이 다른가요? 1 513
asdfiwlmvmv
2018.01.29
32497 채굴 옥탑방에서의 소규모 채굴 계획중입니다.. 방의 크기는 가로 세로 4걸음 정도 이며... 보이는 창문은 가로 4뼘 세로 6뼘 정도 됩니다..   일단 옥탑방에서 물이새고있는 상황이라서 천장을 뜯어보고 조치 후 방수 도배를 할 생각입니다..   일단 밀폐된 공간이... 22 file 2007
kenknekim
2018.01.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1001 1002 ... 2623 Next
/ 2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