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random = 3
채굴
2018-01-26 04:17:27

채린이 아빠

5405 52 69

 

IMG_8253.jpg

 

 

땡글안지 얼마 안됐지만, 채린이 이름이 너무 많아서 마치 집에 온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채린이 아빠지만, 오늘부터 열공하는 채린이가 되보려고 합니다.

 

이 세상 모든 채린이 화이팅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 ?
    KSK 2018.01.26 05:43
    진짜채린이아버지가 오시다니 ㄷㄷㄷ
  • ?
    JustinJohnber 2018.01.26 07:09
    to KSK :
    너무 늦게온듯해서 아쉽지만, 길게 보려구요 ㅎㅎ
  • ?
    남다른풀빵생각 2018.01.26 05:47
    즐거운 채굴생활 되세요 !!! @[email protected]
  • ?
    JustinJohnber 2018.01.26 07:09
    to 남다른풀빵생각 :
    감사합니다^^/
  • ?
    쓰리최파파 2018.01.26 05:55
    아이 예뻐요~~~~
  • ?
    JustinJohnber 2018.01.26 07:09
    to 쓰리최파파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기쁘네요
  • profile
    스팅어하이 2018.01.26 06:27
    어머 아이 너무 예쁘네요 좋으시겠어요 ^^
  • ?
    JustinJohnber 2018.01.26 07:10
    to 스팅어하이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profile
    플라잉시타델 2018.01.26 06:33
    아이의 이름이 훗날 ㅋㅋㅋ 많은 관심을 받겠군요
  • ?
    JustinJohnber 2018.01.26 07:11
    to 플라잉시타델 :
    ㅎㅎ...지금도 많이 받는듯해요...이렇게 내 딸내미 이름을 많이볼 수 있는 곳이 있을줄이야 ㅎㅎㅎ..
  • ?
    비코맨 2018.01.26 07:25
    ㅎㅎ 코인 부자되세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42
    to 비코맨 :
    감사합니다^^. 비코님도 부자되세요 ㅎㅎ
  • ?
    신도리코 2018.01.26 07:38
    지...진짜가 나타났다!!! ㅎㅎ
    너무 이뻐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42
    to 신도리코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채굴늅늅 2018.01.26 07:40
    너무 이쁘네요 ^^ 저도 요런 딸하나 있었으면 ㅠㅠ
  • ?
    JustinJohnber 2018.01.27 00:43
    to 채굴늅늅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딸 강추합니다 +_+
  • ?
    킬킬 2018.01.26 07:53
    생일 축하해요 채린 어린이^^
  • ?
    JustinJohnber 2018.01.27 00:43
    to 킬킬 :
    감사합니다 ㅎㅎ
  • ?
    awefwealmkae 2018.01.26 07:54
    ㅎㅎ 이쁘네요~~ 코인도대박나세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43
    to awefwealmkae :
    감사합니다. 모두 대박나시길!
  • ?
    멋쟁이 2018.01.26 08:11
    코인부자 되시고.. 채린이에게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주세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43
    to 멋쟁이 :
    감사합니다. 우리 모든 채린이에게 행복한 미래가 있기를 ^^
  • ?
    희솔희찬 2018.01.26 08:14
    아이가 이쁘네요ㅋ 딸가진 아빠 부럽습니다~^^
    -아들 둘 아빠ㅠ-
  • ?
    JustinJohnber 2018.01.27 00:44
    to 희솔희찬 :
    딸 하나 더 강추 합니다 +_+
  • ?
    희솔희찬 2018.01.27 00:50
    to JustinJohnber :
    지금 묶으라고 난리치는대요ㅋ
  • ?
    마소 2018.01.26 08:20
    채린 아버지시라니 대박 ㅋㅋㅋ 그나저나 따님 정말 이쁘네요 ^^
  • ?
    JustinJohnber 2018.01.27 00:45
    to 마소 :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 profile
    아들들아빠 2018.01.26 08:40
    부러우면 지는건데ㅠㅠ
    아들둘 아빠는 울고갑니다.
    따님이 귀상입니다.
  • ?
    JustinJohnber 2018.01.27 00:45
    to 아들들아빠 :
    덕담 감사합니다! 아들도 최고입니다 ㅎㅎ 성투하세요!!
  • profile
    채원아빠 2018.01.26 09:02
    반갑습니다~~^^ 눈에 넣어도 안아픈 딸이죠...예쁘네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49
    to 채원아빠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눈에 넣으면 아플듯 ㅎㅎ 채원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최고입니다
  • ?
    limo93 2018.01.26 09:11
    장인어른 노고가 많으십니다
  • ?
    JustinJohnber 2018.01.27 00:46
    to limo93 :
    안녕하세요. 사위감 이력서 받습니다 ㅎㅎ.. 성투하세요!
  • ?
    조박사 2018.01.26 09:12
    부럽습니다~역쉬 딸이 최고죠 ㅎㅎ
  • ?
    JustinJohnber 2018.01.27 00:50
    to 조박사 :
    감사합니다..저는 만족 ㅎㅎ 부자되세요^^
  • profile
    지나니 2018.01.26 09:18
    넘 예쁘네요... ㅎㅎㅎ
  • ?
    JustinJohnber 2018.01.27 00:50
    to 지나니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 ?
    따루 2018.01.26 09:20
    세상 이쁘다^^
    우리딸도 요런때가 있었는데..
  • ?
    JustinJohnber 2018.01.27 00:51
    to 따루 :
    감사합니다! 그러게요...가끔은 그만컸으면 하는 생각도 ㅡ.ㅡ;; ㅎㅎ..부자되세요
  • profile
    오늘만사는광부 2018.01.26 09:23
    따님이 넘 예뻐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56
    to 오늘만사는광부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만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ㅎㅎ; 부자되세요^^
  • profile
    귀요미 2018.01.26 09:36
    채린이는 너무 이쁜 이름이에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57
    to 귀요미 :
    맞아요!! ㅎㅎ 땡글에서는 너무 흔하디 흔하지만;;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여
  • ?
    꿈꾸는농부 2018.01.26 09:40
    진짜가 나타나셨네요 ㅋㅋㅋ
  • ?
    JustinJohnber 2018.01.27 00:57
    to 꿈꾸는농부 :
    ㅎㅎ 이제부터는 제가 채린이가 될 차례 ㅎㅎ 성투하세요!!
  • ?
    땡굴이 2018.01.26 09:42
    생일 축하합니다.UAE에 계시나봐요? 두바이? 코파칸? 부럽네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58
    to 땡굴이 :
    감사합니다!! UAE 두바이 근처입니다^^/ 성투하세요!!
  • profile
    투혼 2018.01.26 09:56
    ㅎㅎ 대박이세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0:58
    to 투혼 :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ㅎㅎ
  • ?
    마르탱 2018.01.26 10:01
    진짜가 나타났다...ㅎㅎ
  • ?
    JustinJohnber 2018.01.27 01:13
    to 마르탱 :
    ㅎㅎ..감사합니다!! 채린 화이팅
  • ?
    오리뿡 2018.01.26 10:28
    진정한 채린어린이다~!!! 축하드립니다~^^
  • ?
    JustinJohnber 2018.01.27 01:13
    to 오리뿡 :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 ?
    redwind 2018.01.26 10:35
    이름 이쁘네요 ㅎ 축하드려요 ~ ^^
  • ?
    JustinJohnber 2018.01.27 01:15
    to redwind :
    부자될 이름인듯 ㅎㅎ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여!
  • ?
    민유민유 2018.01.26 10:38
    생일 추카드려용^^
  • ?
    JustinJohnber 2018.01.27 01:15
    to 민유민유 :
    감사합니다 ㅎㅎ 부자되세요
  • profile
    atomrigs 2018.01.26 10:52
    세상 코인 다 준다고 해도 어여쁜 딸만 할까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1:18
    to atomrigs :
    음...솔직히 살짝 흔들렸네요 ㅎㅎ...그래도 딸이 최고죠!! 댓글 감사드리며 부자되세요^^
  • ?
    정승용ㅇ 2018.01.26 10:53
    생일 축하드려욤 따님이 이쁘네요..사실 제목에서 예견은 했지만. 빵터짐요..
  • ?
    JustinJohnber 2018.01.27 01:19
    to 정승용ㅇ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채린이 화팅! 부자되세요 ㅎ
  • ?
    율리우스 2018.01.27 00:47
    채린이가 아빠닮았네요~~~ ^^*
  • ?
    JustinJohnber 2018.01.27 01:20
    to 율리우스 :
    음? 혹시 저를 아시는 분이신가요 ㅎㅎ 답글 감사드립니다. 부자되세요
  • ?
    천리 2018.01.27 15:58
    아니 이와중에 닉네임이 저스틴 존버 ㅋㅋㅋ 땡글 오시면 따님 이름 매일 보시겠네요 ㅎ
  • ?
    JustinJohnber 2018.01.28 04:15
    to 천리 :
    네..그래서 너무 좋아요 ㅎㅎ... 존버 화팅!
  • profile
    쌍둥아빠 2018.01.27 18:08
    채린이 아버님 존버 화이팅입니다. ^^ 부자되세요~
  • ?
    결혼조하 2018.02.09 08:28
    링크타고왔습니다 채린이 이쁘내요~~코인부자되시길!!
  • profile
    미남자TG 2018.02.09 09:53

    와~~~ 진퉁이다~~~  채린

    예쁜 딸 이네요~~~

    채린 아빠님~~

  • ?
    휘리릭릭릭릭 2018.02.09 09:54
    제 딸도 6살 4 살인데 ㅎㅎㅎ 딸바보입니다. ㅎㅎ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2 239 53179
김광부
2017.06.25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9 updatefile 793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땡글] (주)이에스엔운영 채용공고 15 file 2 2789
ESN운영
2019.05.14
[AD] [AD] ESN으로만 신청 가능한 광고자리입니다. 14 11705
관리자
2019.01.02
31798 채굴 Newegg야 가격을 낮춰달라고 사은품 주지말고 ㅜㅜ 저는 미국에 거주하니 ebay, newegg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Newegg에 가끔 가격이 그나마 괜찮게 나와서 내일 체크하다가 하나씩 사들이는데요. 오늘은 399달러에 MSI RX 580 8g가 나왔는데 필요도없는 메인보드를 끼... 13 909
광아
2018.01.26
31797 채굴 그래픽 카드 구하기 정말 힘드는군요. 물론 돈 싸들고 가면 금방 구하겠으나 그렇게는 구하기 싫고 RX 460 4g 896 Stream Processors 이녀석은 어느정도 해시 나올까요? 싸게 10만원 안되게 나와있는게 있던에요. 업어와서 채굴기 빈공간에 일단 끼워 볼까... 10 1571
광아
2018.01.26
31796 채굴 ECS 지갑 잘못 생성한 것 같아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지갑 생성할 때 Use the TEST Network 로 생성하고 그 지갑 주소로 채굴 했는데   지갑으로 이동이 안됩니다.   TEST Network 에서 만든 지갑은 사용할 수 없나요?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은 없나요?   어제... 5 file 509
jest77
2018.01.26
31795 채굴 P104도 채굴량이 많이 떨어졌군요.. 제가 처음 예약 주문할 때는 P104 채굴량이 1이 넘었는데..   급격하게 줄더니 어저 돌려보니 0.75전후로 왔다갔다 하네요ㅠㅠ   시중에 꽤 풀리긴 풀렸나보네요..   언능 이더가 올랐으면ㅠ                       -... 1309
비트쪼개기
2018.01.26
31794 채굴 rx 570 순정 속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입문 일주일된 초보 광부입니다.   아수스rx570돌리고 있는데  해시 속도가 20~21 나옵니다. 드라이버는 블록체인 베타 버전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보면 이거보다 속도가 높던데,, 롬타를 안하면 ... 2 file 778
designtommy
2018.01.26
31793 채굴 3500sol/s 하루종일 돌리면 얼마쯤 나오나요? 채린이라 죄송합니다.. 7 1258
asdfiwlmvmv
2018.01.26
31792 채굴 채굴의 미래.. 아니 당장 1/4분기? 토론합시다. 채린이부터 전문 채굴러까지 모두의 걱정은   POW 가 POS로 전환될거라는 현실때문일겁니다.   2014년은 스크립트 코인의 대표격인 라이트코인 때문에 채굴의 성장이 시작된 한해이기도 합니다. 이후 많은 알트코인도... 9 2085
3ervant
2018.01.26
31791 채굴 모네로 지갑 전송관련 질문합니다. 거래소에서 모네로 GUI지갑으로 송금하였습니다. 동기화중이라그런지 아직 잔액이 0입니다. GUI지갑 사용이 처음이라 전송이 완료되고 동기화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잔액이 표기되나요? 아니면 수취(Receive)에 들어가... 1 547
카뽀에라
2018.01.26
31790 채굴 파워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로닉스 CASLON 700W 파워 사용중입니다.   마이닝전용 파워라고 뭣도모르고 덥석 샀다가 집에서 돌리려고 하니 팬 소리가 많이 시끄럽네요..   다음파워는   컬러풀 CROSSFEED CF-G1250WN 80Pl... 2 577
오늘시작
2018.01.26
31789 채굴 같이 구입한 부품으로 돌려도 멈추는거 천차 만별       채굴기 같은 회사 부품으로 조립한 두 놈이 있는데요,   한놈은 정말 대견하게, 작년 6월 조립이후로 지금까지   정말로 단 한번도 손을 안 댔습니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먼지 몇번 불어준 것 빼고는...  ... 1 481
다크핑거
2018.01.26
31788 채굴 이 정도 가지고도 채굴 해봐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그래픽카드를 새로 샀는데 채굴을 하면 이익이 될만큼 채굴이 될까요?   게임이랑 4K 영상 감상을 위해 Nvidia Titan Xp 2개를 SLI로 장착했습니다. 보통 6개씩은 달아야 채굴이 되는거 같아... 1 754
위자드
2018.01.26
» 채굴 채린이 아빠       땡글안지 얼마 안됐지만, 채린이 이름이 너무 많아서 마치 집에 온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채린이 아빠지만, 오늘부터 열공하는 채린이가 되보려고 합니다.   이 세상 모든 채린이 화이팅 ㅎㅎ   잘부탁드립... 69 file 52 5405
JustinJohnber
2018.01.26
31786 채굴 요즘 나오는 rx560 구입시 참고 하세요.. rx560 처음 나왔을때 스트림프로세스가 1024 였는데..   요즘 출시되는 rx560은 896개로 rx460 수준으로 낮아졌다는군요..   구입시 꼭 스트림프로세스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 7 1952
나노미터
2018.01.26
31785 채굴 채굴기 부품이 속속 도착하는데 그래픽카드는 감감무소식이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코인 시세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dapp관련 공부도 할겸 멀리 보고 호기롭게 부품 주문했는데요.    오늘까지 도착한 부품 외에 채굴기에서 나름 중요한 두 가지 프레임이랑 글카가 아직 안 왔네요.   ... 3 809
헬로런던
2018.01.26
31784 채굴 애프터버너 적용하면 솔이 떨어집니다. 1050it 3웨이로 제트캐쉬를 캐는 중입니다. 게시판뒤져서 에프터버너로 오버하면서 테스트 하고 있는데. 1개는 오버도 잘되고 솔도 많이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기가바이트꺼 2개는 설정을 조금만 바꿔도 솔이 많이 ... 432
바다가불러
2018.01.26
31783 채굴 그래픽카드 물량개념이 잘 이해가되지않네요.. 지금 사는 곳은 미국이구요.. 크립토 관련한 제품들은 다 2배 3배씩 뛰었네요. 심지어 나노월렛까지.. ㅎㅎ 제가 궁금한점은 그래픽카드 물량이 풀리는 날짜 이런 것들이 정해져있는건가요? 내려갔다 올라갔다 반복하... 7 1605
브라운스틱
2018.01.26
31782 채굴 채린이 채굴기 조립중 멘붕와서 질문 드립니다     분명 6way 보드라고 써있어서 샀는데..... 노란곳에 카드 꽂으면 하나가 가려져서 5개 밖에 연결이 안되네요???? 아니면... 두번째 사진 처럼.. 노란곳에도 라이져 카드 USB 꽂으면 되나요?ㅜㅜ 저 설마 호구당... 5 file 889
대머리독수리
2018.01.26
31781 채굴 회원님들 조금만 도와주세요 몇일동안고생하고있습니다 그래픽인식 관련에 대해서요ㅜ,.ㅜ 몇일동안 붙잡고 있습니다ㅠ,.ㅠ 뭐가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 찾아가면서 보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부터시작해서 하라는데로 다해봐도 안되서요 그래픽카드 5장 조립하고 돌리고 있는데요 갑자기 인식이 안되서... 3 file 467
제라드
2018.01.26
31780 채굴 도움 주실분 구합니다. 사례하겠습니다.       서울 입니다. 두대가 원래 잘 되던거 확인하고 제가 업어 왔는데.. 보드는 기가바이트 h110보드에 rx570 6way 입니다. 근데 제가 만지다가 느낌표가 하나 뜨더니.. 그담에는 이것저것 뽑았다 꼇다 하는데.. 이... 2 696
회원가입왜케안됨
2018.01.26
31779 채굴 소규모 개인채굴장 오픈했습니다.         본업이 빡신관계로. 하루 3시간만 자가며 일주일 만에 건물얻고 급하게 급하게 11대중고로 구해서 용돈 벌이용 채굴장 하나 마련했습니다.   목표는 20개까지만 채우는 거네요 ㅎ   구성은 1050ti 8way9대(3... 16 2 2166
루디아33
2018.01.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991 ... 2576 Next
/ 2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