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3076718

 

 

날씨가 선선해져서 그런지 뻗는 채굴기들 없는 좋은 날씨네요.

 

요즘 쪽지를 많이 받습니다. 대부분 검색 가능한 것들은 답변을 잘 안해드리지만

 

1060 6웨이로 한달 얼마 버나요 부터

가지 각색 질문들이 참 많습니다.

 

저도 초보로 시작해서 땡글에서 정보를 얻고 채굴장 오픈까지 한 유저로써

한말씀 드려봅니다.

 

 

 

이런 분들은 채굴 하지 마세요.

 

1. 빚내서 하는 분들

 

2. 오늘 캐서 내일 팔아 KRW로 환전해서 써야 하는 분들

 

3. 매일 시세를 검색하며 오르면 팔아야지~ 내리면 우울 하실분들

 

 

이런 분들은 절대 채굴 신규 진입하지 마세요.

오늘 이더리운 시세/난이도 기준으로 20개월 넘게 돌려야 투자금 회수됩니다. 

 

 

 

 

이런 분들은 채굴 하세요 ^^

 

1. 난 오늘 캔거 1년뒤 오늘 팔겠다는 분들

 

2. KRW의 환전금액보다 갯수 늘리기에 요점을 맞추신 분들

 

3. 시세보다 채굴기 뻗는거에 관심이 더 크신 분들

 

이런 분들은 적극 추천 드립니다.

 

 

날씨도 선선해졌는데 마이너 분들은 오버좀 올려보시지요? ㅎㅎㅎ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댓글 21
  • profile
    소박하게캐자 2017.09.20 13:44
    + 채굴기를 장남감 이나 취미 정도로 생각하면 마음 편합니다.

    우리가 자전거를 취미로 하면 300짜리 자정거 사겠죠 그거 ROI 따지고 있나요 나 즐거우면 되는거죠...

    단순히 당장 수익이 나야 하는 분은 트레이딩 하세요 ....

    솔직히 이런 사업이 어디 있나요 ?

    전 컴터 만지는거 워낙 좋아하니까요 한떄는 오버에 미쳐서 특정 주차 산다고 용산 뒤지고 다니고 했죠 ...

    컴터 만져주면 그냥 세팅하고 만지고 하는 맛이있어요 ㅋㅋㅋ 이런 저에게는 컴터 가지고 노는데 약간이나만 돈이 생기니까요

    초반에는 신기해서 이더 캔거 다 팔았는데 요즘은 그냥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믿음을 가지세요 ㅎㅎ 이더가 50 갈꺼에요 ㅎㅎ

    검색해보면 2년전 글에도 채굴은 끝이다 망했다 하는글 많이 봤습니다.

    전 다음세대 vga 나올떄까지는 할만하지 않을까...

    그떄까진 뭐 그래도 투자한거 대충 뽑지 않을까

    안되면 ....ㅜ..ㅜ 친구들 컴퓨터 강제 업그레이드 시켜주자 하는 마인드로 버티고 있습니다 ㅎ
  • ?
    구리구링 2017.09.20 13:52
    @소박하게캐자
    전 현재 시세/난이도만 해도 괜찮은 사업이라 생각합니다. ^^
    물론 미래가치에 우선을 두고 있구요
  • profile
    소박하게캐자 2017.09.20 13:55
    @구리구링
    저도 비슷합니다 더이상 유입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모네로가 10만원대 안착한것처럼 다음에 그런 코인이 있지 않을까요 ?

    전 적당히 모네로 캐고 뮤직이나 캐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 ?
    구리구링 2017.09.20 14:04
    @소박하게캐자
    비트코인의 시총이 1000조 정도 되면 본격적인 화폐로서의 구실을 할거라 판단합니다.
    지금보다 20배 성장해야 하는데
    그때까진 꾸준히 알트코인들의 선진(?)화폐 진입시도들이 있을거라고 봐요.

    이더가 pos전환되면 그 해시들이 어디로 갈까요?
    저도 뮤지코인은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
  • ?
    호아럽 2017.09.20 13:49
    난생 처음 채굴기 조립한다고 컴터 첨 조립해 봤습니다. 요즘엔 컴터 조립...어떤거든 30분안에 뚝딱합니다.^^ 주변에선 제가 레고 가지고 노는거 같다고 하더군요..ㅎㅎ
    간만에 재미있는 일을 해보는 거 같아 좋습니다. 항상 하기싫어도 돈벌려고 일을 하다가.. 재미있는 일을 하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 ?
    구리구링 2017.09.20 13:52
    @호아럽
    댓수 많아지면 이놈들 막 파업하기 시작하는데
    그땐 재미없어집니다 ㅎㅎㅎㅎㅎ
  • profile
    소박하게캐자 2017.09.20 13:54
    @구리구링
    그런 놈 또 살리면 그떄의 뿌듯함이 ㅋㅋㅋ
  • profile
    땡글IN 2017.09.20 13:57
    채굴 자체가 스트레스인 분은 진입 비추드립니다ㅜ

    어떤 분은 채굴 세팅 자체는 어렵지만

    날마다 들어오는 코인 수를 보면 힘이 난다는 분도 있습니다. ㅎㅎㅎ
  • ?
    대사리이장님 2017.09.20 14:04
    요즘엔 날이 선선해서 그런지 채굴기들이 안뻗어서 재미가 없네요.
    채굴장에 안가본지 오래된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중고제품 모아서 최고의 가성비킹왕짱 제품 만들려고 이것저것 손대고 있습니다 ㅋㅋ
  • ?
    구리구링 2017.09.20 14:06
    @대사리이장님
    네 저도 무파업 3일째입니다 ㅎㅎㅎㅎ
  • ?
    Beagle 2017.09.20 14:06
    @대사리이장님
    ㅋㅋㅋㅋ 취향이ㅋㅋㅋ
    요즘은 진짜 뻗는애들이 없어서 조용하긴하네요ㅠㅜ
  • profile
    마이 2017.09.20 14:08
    전 286 부터 조립한다고 용산 뛰어다니다보니 여기까지와 있네요.
    마구 처음 뛰어 드신분들 참 대단한신거 같습니다.
    이거저거 걸리는것도 많을텐데 말이죠.
    여튼 우리에겐 내일이 있는거 같습니다.
    다들 내년을 기약해 보죠,
  • ?
    구리구링 2017.09.20 14:09
    @마이
    전 올해부터 내년 초까지 악재뉴스가 수도 없이 많을거라 보지만
    그거 참고 인내한 마이너분들은 내년 열매 달거라 봅니다. 힘내세요
  • ?
    서산당진 2017.09.20 14:09
    저는 어디에 해당 할까요
    채굴한지는 좀 됐는데 빗썸이나 코인원 같은 곳 아이디가 없습니다.
    환전하는 방법을 아직 모릅니다. ^^
  • profile
    김기계 2017.09.20 14:17
    @서산당진
    4. 프로 수집가
    이거 어떠신가요 ㅋㅋㅋㅋㅋ
  • profile
    모종삽채굴꾼ㅜㅜ 2017.09.20 14:13

    전 그래픽카드에 좀 한(?)이 맺혀 있어서.... 채굴전에 허큘리스 시절부터 지금까지 VGA 카드라는 걸 사본게 단 한장 리바 tnt2 16메가 한장뿐이었죠 ㅠㅠ 지금껏 다들 흑백 이나 내장 그래픽만 사용한거 한풀이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채굴이 마냥 즐거워요~

  • profile
    마이 2017.09.20 17:24
    @모종삽채굴꾼ㅜㅜ
    허걱 허큘리스카드.... 거의 286 나올때 즈음에 흑백 고해상도를 위한... ㅋㅋㅋㅋ
  • ?
    하늘문 2017.09.20 14:17
    1. 난 오늘 캔거 1년뒤 오늘 팔겠다는 분들

    2. KRW의 환전금액보다 갯수 늘리기에 요점을 맞추신 분들

    3. 시세보다 채굴기 뻗는거에 관심이 더 크신 분들

    이런 분들은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저네요 ㅎㅎㅎ
  • profile
    보로씨 2017.09.20 14:35
    대충주변에 있는게많아서 50만원투자해서 채굴기하는데 원금도 금방회수 도 있지만
    적은돈이라 스트레스없어서 그냥 갯수나늘릴생각입니다..ㅋㅋ
  • profile
    양사마 2017.09.20 14:39
    정답이십니다. 채굴하시는 분들 코인모아두시는건 필수라 생각합니다.
  • ?
    까칠한언니 2017.09.20 15:05
    전 언제 해탈할지..........ㅠㅠ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8 update 241 58000
김광부
2017.06.25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9 file 14 131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099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5 file 8 4303
땡글개발자
2019.08.21
19510 채굴 이더리움 보유 하고 있으면 이더캐시를 준다는 이야기 혹시 아시나요? 이더리움을 이더지갑에 가지고 있으면 어느 시점에 본사에서 '비트캐시'처럼 '이더캐시'라는 것을 무료로 준다는 말을 지나가면서 들었는데혹 관련한 정확한 정보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5 2375
철쌤
2017.09.20
19509 채굴 코인 시세 상관없이 파시는 분 있나요? 코인 시세 상관없이 일정 코인 모이면 파시는분 있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 10 1663
초보연습생
2017.09.20
19508 채굴 중국쪽 한인 채굴러들   한국 넘어올 분위기 입니다.   카드 가격 조사하고 다니네요...   공장 문의는 없는 걸로 봐서 갈대가 있는건지? 간만 보는건지.                       ------------------------------------- 꼬리말 * 게시글 내... 9 2831
인포아이즈
2017.09.20
19507 채굴 이 오류는??? 1060 6G 6way 입니다.   열심히 채굴하다가 5~6줄정도 열심히 하다가...   갑자기 빨간 에러코드가 주루룩!!!   그리고 다시 리스타트..   GPU 1, GpuMiner cu_k01 failed 73, an illegal instruction was encountere... 5 1956
한별이아빠
2017.09.20
19506 채굴 amd 카드들은 한 2년 지나면 성능이 급상승함 ㅋㅋㅋㅋ     만들때 재성능 다 못내기로 유명하죠...   설계는 참 미래지향적으로 잘하지만...ㅋㅋ   드라이버와 현재 필요한 부분이 안되서 늘 경쟁자에게 끌려다니기 바쁘죠 ㅋㅋ   지금 rX시리즈만 봐도 다이렉트 12에선 ... 6 2291
소박하게캐자
2017.09.20
19505 채굴 채굴장, 채굴기 온도, 채굴기나 채굴장 총 전기 수요 측정 방법은? 혹시 아시나요? 채굴장 온도 그리고 채굴기 온도 측정하는 기기 있을까요?   또 채굴기나 채굴장 실제 전기 수요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그래야 몇 대를 더 늘리고 전기는 얼마나 늘릴지 계산하기 쉬우니까요   위에 ... 5 1187
광산동산
2017.09.20
19504 채굴 암호화 화폐 채굴이 국익에 도움이 되는 이유 2008년 미국의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이후 달러는 우리나라의 외환 시장에서 최고 1500원을 넘어선 가격에 거래되었습니다.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에 미국에서는 은행이 파산하고 연쇄부도가 일어나고 급한 불을 ... 5 3 1279
바이퍼
2017.09.20
19503 채굴 이더 캘때 메모리 4G 또는 8G 선택 고민..   채산성을 고민하다보니 4G 비디오 메모리 그래픽 카드 수명이 얼마나 될까 인데    4G를 현시점에서 구매하는게 메리트가 있을까요?   아미념 앞날 보고 8G에 투자하는게 나을까요?                       --------... 7 1646
tigerblam
2017.09.20
19502 채굴 암당 카드 효율 및 가격 질문 일단 제품 라인업을 알고 싶어요.(채굴로 많이 사용하는) 엔당의 경우 1050ti -> 1060 3g ->1060 6g -> 1070 8g -> 1080ti 11g 이렇게 알고 있어요. 암당은 어떻게 되나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구입하려해도 헷갈리... 8 1330
광산동산
2017.09.20
19501 채굴 MONA 급등   그간 모아뒀던거 일부 수익실현 했어요   MONA 채굴하시는분들 참고하셔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 2 file 1879
낭만작가
2017.09.20
19500 채굴 2500K + 280X 개인 컴퓨터 채굴 해쉬량 문의   한 달에 몇 만원 정도 용돈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집에 있는 데스크탑으로 채굴 입문을 해보려 합니다.   시스템 사양은 i5-2500K에 R9 280X 3GB 1개 입니다.   http://monerobenchmarks.info/   에서 찾아보니,    ... 9 1033
Augen
2017.09.20
19499 채굴 S9 수익률!         S9을 중국에서 수입해 올려고 합니다. S9가동하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수익률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3 2011
에제르
2017.09.20
19498 채굴 S9 수익률   S9을 중국에서 수입해 올려고 합니다. S9가동하고 계시는 분있으시면 수익률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 3 2024
에제르
2017.09.20
19497 채굴 나이스해시 쓰시는분~~ NiceHash Miner Legacy 1.8.0.2 문의요~ 그래픽 카드 2개 적용을 했는데요 원래 도스창이 2개가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2.0버전 썻을때는 도스 한개로 다됬는데 요건 두개가 나와서,,, 뭔가잘못눌렀나싶어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알고리즘이 자주 그때그때 ... 6 file 1396
비트크레인
2017.09.20
19496 채굴 이더리움 제트캐쉬기능에 대해 질문입니다   이더리움 비잔티움 테스트넷에서 zcash 프라이빗 기능 검증  https://www.coindesk.com/ethereums-byzantium-testnet-just-verified-private-transaction/   이제 이더리움에 제트캐쉬기능이 들어가네요 트레이딩과... 3 1101
막시무스
2017.09.20
19495 채굴 4웨이 확장카드 후기...             멀쩡히 돌아가는 녀석을 만질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인생 뭐 있어 만져 ㅋㅋㅋ   일단 확장카드 꼽고 카드 하나만 연결했는데 이건 잘 되네요 ....   카드 몇개더 물려 봐야 겠네요 ㅎㅎ        ---... 6 1485
소박하게캐자
2017.09.20
19494 채굴 채굴기에서 거래소 지갑으로 바로 보내는 분 계실까요?(비트렉스, 폴로, 국내 거래소)   계신가요? 잘 들어오나요? 전 코인 들어오면 바로 다른 코인으로 바꾸려는데 가능한지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2 1500
광산동산
2017.09.20
19493 채굴 p106 --> 1060 으로 교체했습니다. 질문좀 드릴게요.. p106은 이엠택 홈페이지에서 마이닝드라이버 다운받아서 8웨이 돌리던중에 1060으로 교체를 전부했습니다. 그래픽이 하나도 안잡히는군요.. 마이닝드라이버 삭제햇고 바이오스 내장그래픽해제했습니다. 방법아시는분 ... 6 1474
의자왕
2017.09.20
19492 채굴 i7-975 채굴   요보드에 i7-975물려 있는대요 모네로 알마나  나올까요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 13 file 1331
멋찐카리
2017.09.20
19491 채굴 잡설3] 개인 PC 윈10 + RX470 변경 & ZEC 해쉬   마눌님이 아키에이지 달인인데...    "윈10에서 더 잘되니 바꿔라" 하명하셔서 여기저기 PC 윈10 업글 중입니다...   갠 PC에 윈10 + RX470으로 변경...   여튼 ZEC 해쉬 좀 보시고 갈게요..   미친 강아지 널뛰는 ... 18 file 1 1344
kenny001
2017.09.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68 1669 1670 1671 1672 1673 1674 1675 1676 1677 ... 2648 Next
/ 2648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