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2017-09-20 13:10:17

채굴은 채굴답게

대형 채굴장 굴리시는 분들은 제외구요

 

집에서 소소하개 몇 대 안돌리시는 분들은..

 

채굴은 채굴답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1~3대 돌리는데 이더캐서 이더 모으면 솔직히 얼마나 남나요?? (남긴 남죠 ㅎ)

 

채굴이란건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유망한 코인들,

 

혹은 아직 거래가 잘 안되서 가격이 저렴한 될 법한 코인들을 캐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러려고 채굴하는 거지요

 

현재 기준 채산성이야 이더가 젤 좋으니 이더캐는건 맞는데요

 

이더캐서 이더나 비트코인 라코 대쉬 모으면 얼마나 모으나요 ㅎㅎ

 

그럴바에 채굴기 살 돈으로 그냥 코인 사는게 낫다고 봅니다 (지금 코인가격도 괜찮고)

 

전 코인들 정보 찾아보고 괜찮겠다 싶은 코인들 몇개 추려서 모으고 있습니다 ㅎ (그러려고 공부하는 거구요)

 

혹시 아나요 10년후에 이놈들 중 하나 시세 분출해서 확 터져 있을지 ㅋㅋ

 

다들 성투 성굴하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1

증권왕라이언님의 서명

코인 트레이딩 'JOKER'클럽 대표

코인 애널리스트 (비트데이즈)

코인 트레이딩 강사 (with 땡글)

VIP자문 전문

'처음시작하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쉽게 배우기' 책 공저

 

2024년 코인들은 얼마일까??  나는... 기대중..♥

이더리움 후원 : 0xa5cdcccadd3c86c1c10b6b34eb80831eff8c4fc6

라이트코인 후원 : LQRGUE2fxD67E9ChxEok6dPLmYVhrVLgk4

댓글 24
  • ?

    혹시 아나요 10년후에 이놈들 중 하나 시세 분출해서 확 터져 있을지 ㅋㅋ

     

     ㄴ 10개 내외로 분산하시면 효자코인 1개만 터지면 나머지 자식 9코인은 집나가도(?) 용서가 됩니다~~~

     

    저도 은혜(?)를 입은적이 있는데 주목받지 못한 코인을 한다는 것은 길고도 외롭습니다 ㅠ

  • @현실적판단
    네 남들이 안걷는 길을 걷는다는건 길고도 외롭죠.. ㅠ
    언젠가 이놈들 중 하나 시세 분출하면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ㅎㅎ
  • ?
    으음... ㅡㅡ?
    그냥 콕 하나 찍어서 대강 뚤궈봤을때 전기세보다 더나온다 하면 ㄱㄱ 하는거 아니었나요...
    AS도 3년인거.. 멎는지만 확인하다가 3년뒤에 까보면 뭐 밥이되든 죽이되든.. 하겠지요.. ㅇ_ㅇ
  • 전 본업이 따로있어서...
    이더캐서 용돈으루 써요... ㅎㅎ
    일주일캐서 주말에 가족들과
    맛난거 먹는거로 만족합니다. ^^;
  • @대왕새우버거
    아이고 그런건 최고죠 가족을 위해서
    것보다 좋은거 없습니다 ㅎㅎ
  • 글쵸. 아무거나 하나만걸리면 되여 ~ㅋㅋ
    저구 채굴기 몇대되지도 않는거...늘릴라니 귀찬고..걍 그돈으로 코인살라구여
    몇대조립하고 땡굴검색해서 에러잡고.....재미느있었고 만이 알게됐지만...힘들더라구여 ;;;
  • @지랄한다
    네 진짜 채굴장 운영하면서 하는거 아니면 그냥 재미로 1~2대나
    돌리고 하는게 낫죠 ㅎㅎ
  • ?
    마찬가지 아닌가요?? 저렴한 코인 사놓고 있어도 되는데
  • @러쉬윈드
    거래가 안되서 아직 구입이 힘든 코인도 많습니다
  • ?
    @증권왕라이언
    아 글쿤요 ㅎ
  • 저도 장기 투자 관점이지만 채굴코인의 일정 부분은 무조건 매각하거나 트레이딩 쪽으로 돌립니다. 전기료와 감가상각 비용정도요. 장기로 가기 위한 나름의 다짐 이랄까요. ㅎㅎㅎ
  • @모종삽채굴꾼ㅜㅜ
    장기로 보신다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
  • 요즘 유망한 코인들이 잘안보이네요.ㅜㅜ
  • @보로씨
    저도 그냥 제 믿음으로 꾸역꾸역 캡니다 ㅎㅎ
  • ?
    유망한 코인 추천좀 ㅎㅎㅎ 쪽지 주시면 저도 의견하나 ㅎㅎ
  • @민서아빠23
    아 저는 남에게 추천을 하지 않습니다
    그냥 본인 맘에 드는걸로 캐시는게 좋습니다 선택도 본인이 책임도 본인이 ㅎㅎ
  • ?
    https://bitinfree.com/
    비트코인,가상화폐 오프라인직거래
    무통장 입금 및 현금화 해드립니다 카톡아이디: BlTlNFREE텔레그램 : BlTlNFREE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현금화 대시 현금화 라이트코인 현금화 이리더움클래식 현금화
    이더리움 현금화 리플 현금화 모네로 현금화
    모든 가상화폐 직거래 합니다.
    너무 복잡하고 까다로운 인증절차
    가상화폐는 기존의 화폐와는 다르게 인터넷상에만 존재하며 빠르고 쉽게 금전거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현재 국내외 거래소는 가입하는 데에만 여러인증 절차로 인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입출금시에는 추가적인 인증이 필요하기도 하여 그러한 장점이 무색한 상황입니다.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성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개인정보 대량 유출 사태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최근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도 3만명이상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킹이나 내부 관리 소홀을 틈타 많은 분들의 개인정보가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출된 기업은 의미있는 책임을 지지않고 피해자는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트코인 그 자체는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개인정보(E-mail 주소, 신분증, 계좌번호)를 요구할 경우 비트코인 지갑의 모든 거래는 완벽히 추적가능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저희 업체를 이용하시면 더나은 서비스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부자되세요!!!
  • @잘좀살자여
    왜 제글에 광고글을 ㅠ
  • ?
    @잘좀살자여
    이상한 분이시다......
  • @잘좀살자여
    사기꾼의심..ㅎㅎ
  • ?
    @잘좀살자여
    @비트코인요 님 께서 평가해 주실수 있으실듯......
  • @앵두버리 제가 무슨 근거로요 ㅎㅎ;; 금융감독원도 아닌데요... 다만, 신원증빙이 되지 않은 환전에 대해서는 나중에 차압되더라도 소명할 법적 근거가 없으니 개인 판단에 맞깁니다.. 어디서 온 돈인지 모른다는게 좀 그러네요 ^^;;;

  • ?
    @비트코인요
    아 ㅋㅋㅋ 비슷한것 같아서요 ㅎㅎㅎ
    경쟁사 서치 다 되있으실것 같아서 아시는 곳이면 괜찮은 곳이고 모르는 곳이면 안괜찮은곳이고 ㅋㅋㅋ
    그냥 단순히 생각을 ㅎㅎㅎ
  • @앵두버리
    법적으로 화폐의 지위를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에 현물로 취급될듯 해요. 하지만 반대로 얘기해보면 장물을 취급할때 거래자 확인의 의무가 있기때문에 민감할 수 있을것 같네요.. 다른분의 사업이니 더이상 가타부타 하지는 않겠습니다.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9 241 58189
김광부
2017.06.25
공지 암호화폐 하드월렛 추첨 이벤트(10명) (~12/19) 12 updatefile 16 205
ESN경매
2019.12.13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26 file 15 934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5 2600
땡글개발자
2019.08.21
19525 채굴 형님들 도와주세요 일단 사양은 7850 7개 기가바이트 h110-d3a 4기가램입니다 일단 m.2 추가로 장착한 넘이 인식이 안되는지 6개까지만 인식이 되요 ㅠㅠ 그리구 화면 출력하는 넘이 일을 안해요 ㅡㅜ 다른넘들은 1233ms 에 389 hs정도 ... 3 0 803
+_+
2017.09.20
19524 채굴 채굴이 환경적 명분을 맞딱들이는순간...     채굴업자가일반인의 입장에서는 사익을 취하기위해 에너지를 소모하는 생산성없는 오히려 반환경적인 행위   일정의 화전민과 같은 행위로 보일수 있다고생각하는데요   기존의 시장질서를 흐리느니 하면서 경제... 4 0 1529
방사능
2017.09.20
19523 채굴 코인 dag확인 사이트 문의         dag 사이트에서 확인이 안되나요??   왓투마인이나 이런곳에서 dag볼수있는 사이트 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 7 0 900
참참이
2017.09.20
19522 채굴 고수님 한번더 도와주세요. 잠시전에 460 으로 모네로 헤시 500 도전 성공하고, 확인글 올리고 나서 잠시 다른일 하다가 나머지 GPU 손보려고 롬업데이트 하다가 실수로 엘피다롬에 삼성 롬을 씌우고 말았습니다.   키 누르는 순간 헉 하고 멈추... 5 0 809
초보초보
2017.09.20
19521 채굴 형님들 혹시 대시코인 채굴은 어떻게하나요? 제가 현재 이더리움 채굴중입니다. 그런대 대시코인을 채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풀이랑 마이너랑 전부 아는게 없습니다.                     ------------------------------------- 꼬리말... 7 0 1336
도와줘요
2017.09.20
19520 채굴 라데온 오버 관련 왕초초초보 질문입니다. 언제쯤이면 초보 딱지를 탈출할 수 있을련지 스스로 내공 부족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땡글 선배님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도 질문을 올려봅니다.   라데온 순정파를 한번 벋어나보려 합니다. 궁금한 점은 A... 11 0 1162
천마
2017.09.20
19519 채굴 오늘자 ASIC 난이도 폭탄? 흠..   비트코인 1T 0.00027 -> 0.00022 라이트코인 1G 0.96399 -> 0.62006   물건이 9월달에 확실히 풀렸네요.. 11월까지는 난이도가 가파르게 올라갈것 같습니다.     ------------------------------------- 꼬리... 4 0 2787
골드마이닝
2017.09.20
19518 채굴 어제는 비캐..오늘은 대시...내일은 라코인가??   어제는 비캐..오늘은 대시...내일은 라코인가??   느낌이 쐐한데요.....   전용 채굴기쪽이...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 6 0 1525
야차
2017.09.20
19517 채굴 분전반 질문드립니다.           그림이 자꾸 돌아가서 올라가네요..   제가 전기는 기초밖에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상태에서는 전력공급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7 file 0 1781
시공의술사
2017.09.20
19516 채굴 업체와 비율 6:4면 어떻게 확인하죠?? 24시간중 6:4비율로 프로그램 했다는데.. 제가 확인을 어떻게 할수있죠?? 풀에서는 그냥 열심히 퍼는 것만 나와서요...ㅜㅜ .................................................................................... ... 13 0 1374
나키
2017.09.20
19515 채굴 Aorus RX580 Hynix 4GB 롬 오버 부탁드려요~~!!  나름 검색해보고 해서 시도는 하고 있는데   해시가 25이상 안나오네요 ㅠㅠ 이더하고 시아 채굴중이구요   램타 수정했구 램 2000 찍고 그 외에는 따로 손대지는 않은 상태인데   혹시 추가로 해야될게 있다면 알려... 4 file 0 1131
가가조아
2017.09.20
19514 채굴 모네로 코인 채굴 문의 그래픽카드로 여라가지 코인들을 캐보다가 cpu가 너무 노는것 같아서일좀 시키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xmr-stak-cpu라는 프로그램이 수익률이 좋다고 해서 이용을 해보려고 하는데 config파일을  "cpu_threads_conf" :... 16 0 2045
오직이더
2017.09.20
19513 채굴 잘만 욕좀 할게요... 잘 안 만 들 었 네..... 1년 넘으니 표기출력 무시해버리는 제품 내구도 ..... 제품 내상을 입었는데 나간곳만 땜빵하면 또 터지죠. 보통주 지분 60% 매각하는군요. https://www.zalmansvc.com/board/getNoticeList.d... 46 0 2222
kevin+
2017.09.20
19512 채굴 CPU 채굴시 쓰레드를 2개만 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500K로 시험삼아 모네로 채굴 중 입니다.   xmr-stak 사용 중이며,   대부분의 글에서 config.txt에서 thread를 2개만 설정하더라구요.   물리코어 개수대로 3개나 4개를 설정해보니 이상하게도 해쉬값은 더 떨어집... 4 0 1645
Augen
2017.09.20
19511 채굴 RX460 2기가 롬수정 후 모네로 채굴중 집컴터에 RX460 2기가 2장 넣어놓구 모네로 채굴하는데요 이건 별짓 다해도 해쉬값 상승이 없다고 해서 순정으로 메모리클럭만 2000으로 330~340해쉬 나왔었네요. 어제 폴라리스에디터 ONE CLICK TIMING PATCH 대박이... 36 file 6 7507
JohnDeere
2017.09.20
19510 채굴 이더리움 보유 하고 있으면 이더캐시를 준다는 이야기 혹시 아시나요? 이더리움을 이더지갑에 가지고 있으면 어느 시점에 본사에서 '비트캐시'처럼 '이더캐시'라는 것을 무료로 준다는 말을 지나가면서 들었는데혹 관련한 정확한 정보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5 0 2377
철쌤
2017.09.20
19509 채굴 코인 시세 상관없이 파시는 분 있나요? 코인 시세 상관없이 일정 코인 모이면 파시는분 있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 10 0 1664
초보연습생
2017.09.20
19508 채굴 중국쪽 한인 채굴러들   한국 넘어올 분위기 입니다.   카드 가격 조사하고 다니네요...   공장 문의는 없는 걸로 봐서 갈대가 있는건지? 간만 보는건지.                       ------------------------------------- 꼬리말 * 게시글 내... 9 0 2831
인포아이즈
2017.09.20
19507 채굴 이 오류는??? 1060 6G 6way 입니다.   열심히 채굴하다가 5~6줄정도 열심히 하다가...   갑자기 빨간 에러코드가 주루룩!!!   그리고 다시 리스타트..   GPU 1, GpuMiner cu_k01 failed 73, an illegal instruction was encountere... 5 0 1958
한별이아빠
2017.09.20
19506 채굴 amd 카드들은 한 2년 지나면 성능이 급상승함 ㅋㅋㅋㅋ     만들때 재성능 다 못내기로 유명하죠...   설계는 참 미래지향적으로 잘하지만...ㅋㅋ   드라이버와 현재 필요한 부분이 안되서 늘 경쟁자에게 끌려다니기 바쁘죠 ㅋㅋ   지금 rX시리즈만 봐도 다이렉트 12에선 ... 6 0 2292
소박하게캐자
2017.09.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80 1681 1682 1683 1684 1685 1686 1687 1688 1689 ... 2661 Next
/ 2661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