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random = 1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6월 말쯤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채굴을 처음시작한 뉴비입니다. ^^

 

카드로 결제를 했지만, 매입거절되서 --;;; 일주일동안 채굴한거 날리고 망연자실하고 있다가 

 

다시 비트코인으로 300MH정도 구입 후 뭔가 잘하는 짓인지 판단이 안되 돌아당기다 떙글을 알게 되고 직접채굴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시작은 집에 있는 컴퓨터에서 1060하나 사서 컴퓨터 할때 조금씩만 돌리자...이런 계획이었는데..

 

중고 1080ti를 싸게 구해서 작심하고 4way채굴기(가정용전기라 이정도가 한계) 만들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부품을 주문후에 (h110 + 1080ti x3 + 마닉 500w x2 + 라이저카드) 바닥에 놔두고 테스트 결과 정상작동을 확인 후 

 

케이스에 대한 고민중.. (집에 놔둘거라 보통쓰는 무식한 케이스는 크기도 크고 맘에 안들더라구요....)

 

접시거치대.png

 

우연히 이걸 보게 되고 저걸 케이스로 만들면 이쁘겠다란 생각이 들어 (망하면 걍 접시 거치대로 쓰면되니..)

 

주문하고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20170712_120540.jpg

 

 일단 메인보드를 이렇게 붙여주고..

 

20170712_134308.jpg 

 

20170712_134335.jpg

 

파워를 붙이고  4장넣을 여유가 나오는지 확인 하고 선을 정리합니다.

 

20170712_184207.jpg

 

20170712_184238.jpg

 

이렇게 완성이 됬네요.. 뭔가 고생한만큼 생각대로 잘 나온거 같아 뿌듯합니다..^^

 

20170712_191108.jpg 20170713_093417.jpg

 

땡글에서 배운대로 D-sub에 구라를 좀 친후.. 서브 전원은 걍 선을 상시 연결해 놓고 파워 스위치로 온오프해립니다.

 

그리고 테스트.....망함.....배선이 잘못되버렸습니다....

 

라이저카드전원을 2개는 서브로 돌렸더니 서브로 돌린게 인식불이네요..

 

다시 분리해서 선정리를 다시합니다.. 1080하나, 1060, 라이저카드 전부, SDD 를 메인파워에 다시 연결합니다

 

정말 덥습니다. 에어컨을 틀어도 덥습니다... 34도랍니다....

 

다행히 저렇게 연결하니 다 인식이 됩니다..휴...

 

20170712_185320.jpg

 

테스트결과 잘되는것을 확인 하고..1080하나는 원팬인데 온도가 확실히 높더라구요... 1060도 원래 온도가 좀 높았음..

 

온도착한애들은 슈젯 1080ti 이놈들입니다... (방열판이 엄청커서...잘잡히네요)

 

이제 마무리로...

 

20170712_184612.jpg

 

마트에서 사온 USB선풍기를 달아주고....

 

제목 없음.png

 

에러걸렸을떄 확인 용도로 쓸 캡쳐프로그램 (30초마다 캡쳐되서 오류걸린 상황을 볼수있어요....이건 제 아이디어) 세팅 후...

 

20170713_093206.jpg

 

지금은 구석에서 열일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1대정도 소소하게 돌리시는 분들은 요런 느낌의 다이도 어떨까해서 올려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TAG •
  • profile
    고양이님 2017.07.13 10:12
    우와 굿입니댜~~
  • ?
    keis 2017.07.13 10:13
    귀여운 채굴기네요^^
  • ?
    묘묘 2017.07.13 10:24
    오 특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 ?
    클립 2017.07.13 10:33
    멋집니다 굿굿
  • ?
    요요두쵸 2017.07.13 10:34

    비트코인 300MH/S 면 거의 4만불치인데, 꽤 크게 사셨네요~;; 빨리원금회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직접채굴을 하지만, 제네시스도 조금 사긴했습니다. 이제 한달 좀 넘었네요 ㅎㅎ

     

    그리고, 가정에서 돌리시면 누진세 고려하신건지 모르겠네요!

  • ?
    jenec 2017.07.13 10:35
    to 요요두쵸 :
    아 이더리움으로 샀습니다. 비트코인 3개 나옴
  • ?
    요요두쵸 2017.07.13 10:40
    to jenec :
    아 이더리움~ 저는 비트코인으로 생각했습니다~
  • ?
    버닝어스 2017.07.13 10:35
    쩐다
  • ?
    호야일통 2017.07.13 10:42
    우와! 대단한 발상입니다. ㅎㅎ 정말 Very Very good.. , 그렇지만, 여름에 너무 덥겠습니다. 겨울에는 따뜻하겠지만요. <^^
  • profile
    짜아앙曰 2017.07.13 10:43
    겨울에는 온풍기로 딱 좋겠네요 ㅎㅎㅎㅎ
  • ?
    죠니 2017.07.13 10:43
    그래도 발열이 적네요~ 대박 놀랍니다ㅎㅎ 성공하세요!!
  • profile
    꿀맨 2017.07.13 10:44

    겨울에는 효도를 핑계삼아 아버님댁에 하나씩 놔드려도 좋겠어요...

    (한달후 등짝 스매싱은 각오해야겠죠...ㅎㅎ)

  • profile
    퓨리치컴퓨터 2017.07.13 12:53
    귀엽습니다 ㅎㅎㅎ
  • ?
    감사합니다 2017.07.13 13:24
    뜨거운 앵글과 기성품 케이스 보다는 정감있고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J/제이 2017.07.13 13:25

    접시거치대 아이디어 좋습니다!! 이쁘네요 ㅎㅎㅎ
    근데 집에서 돌리시다니............. 전기세가 ㄷㄷㄷ

     

    그리고 제네시스마이닝은 수익보기 힘듭니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절대 하지마세요

  • ?
    jenec 2017.07.13 14:07
    to J/제이 :
    이미 결재해놔서 2년은 그냥 가야합니다. ㅎㅎ
  • ?
    화잇힝 2017.07.13 13:28
    아이디어 좋으시네요 멋집니다.~~!
  • ?
    비제콘 2017.07.13 13:54
    혹시 보드 뭐쓰세요?
  • ?
    jenec 2017.07.13 14:08
    to 비제콘 :
    기가바이트 H110-D3A입니다.
  • profile
    맥스s 2017.07.13 16:31
    넘 귀엽네요 ㅋㅋㅋ
  • profile
    로웰 2017.07.13 17:31
    겨울이면 난방기대용이라 좋은데요..여름이 언능지나가야할건데요..
  • ?
    김인섭 2017.07.13 17:33
    저 정도면 그냥 에어컨 앞에다가 놔두시면 될듯합니다. 풀 부스트 클럭을 볼수있지요.
  • ?
    핀클라우드 2017.07.13 22:39
    대단하십니다 손재주가 부럽네요
  • profile
    Daham 2017.07.14 14:20
    굿아이디어네요 ㅎㅎ
  • profile
    새아침 2017.07.16 15:51
    어느분 글에서 보인 거치대가 실제 장착으로 나타났군요. 귀욤귀욤 채굴기입니다. ^^
  • profile
    귀요미 2017.07.16 15:56
    작으니까 좋네요... 크기가 크면 걸리적거리고..여하튼간에...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2 239 53589
김광부
2017.06.25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14 file 41413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땡글] (주)이에스엔운영 채용공고 17 updatefile 2 3564
ESN운영
2019.05.14
[AD] [AD] ESN으로만 신청 가능한 광고자리입니다. 14 12259
관리자
2019.01.02
14469 채굴 채굴관련 이상증상/장애 에 대한 FAQ 게시판을 만들면 어떨까요? 채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올리시는 질문들을 보면 동일한 혹은 매우 유사한 질문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사실 어떤 분야든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격게 되는 장애물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유사하지 않겠습니까?   ... 3 3 393
꿀맨
2017.07.13
14468 채굴 실내온도 대박ㅋㅋ 헐  덥긴 덥네요    실내온도 37도 돌파    하루에 몇번 안 들어오지만   덥네요 더워 ㅋㅋ  13 file 1 2391
젠키
2017.07.13
14467 채굴 채굴기 케이스 중국공장   채굴기 케이스를 제작하는 중국공장 입니다.   공장자체는 동관에 있고 심천에는 설계사무실 / 영업 / 사장이 상주를 합니다.   인터넷에 있는 많은 채굴기 케이스중 이업체 에서 만든 제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 6 file 2 3213
이지스샵
2017.07.13
14466 채굴 1080ti 6way 질문있습니다.. 그전에 다른보드로 4way까진 해봤는데 이번엔 아수스 z170 prime 보드로 6way 하려니깐 2way 밖에 인식을 못하네요.. 그나마 잡힌 카드중 1개는 해쉬가 반토막나있고.. 혹시 비슷한 증상 겪으신 분 계신가요? 메인보... 6 854
기린
2017.07.13
14465 채굴 현시점의 채산성 VS 미래가능성 채굴 즉시 수익실현이 목적이라면 모르겠지만. 어차피 채굴해서 바로 팔지않고 묻어둘거라면 현재시점의 채산성보다는 성장가능성에 베팅을 하는게 낮지않을까요? 채굴을 시작한지 정말 얼마되지않았지만 ETH 가 제 ... 4 2 2169
순돌이아빠
2017.07.13
14464 채굴 위탁 채굴장 질문 안녕하세요 위탁 채굴처럼 대형으로 놓고 하는 곳에 대해 궁금해서 질문 드려요   1. 위탁채굴시 OS는 정품으로 깔아야 하나요?  - 혹시 불법 OS 사용하다 단속시 누가 책임 져야 하나요?   2. 위탁 채굴장은 24시간 ... 1 1088
김두환
2017.07.13
14463 채굴 일제히 상승하니 일단 기분은 좋네요 이유야 어찌됐든 상승은 좋네요...     2 1010
채굴가즈아
2017.07.13
14462 채굴 40kw 전기공사 40kw 전기공사를 할려구 하는데요 20A 차단기  220v  24개정도  설치하면 되나요   7 1650
둘리짱
2017.07.13
14461 채굴 지금 그래픽카드로 하는게 맞을까요? 지인 이 이엠텍1060 6기가 신품을 부가세포함 36만5천에 주겠다는데 고민입니다 고수님들은 어떻게 생각 하시는지요? 램은 미개봉 신품 이라서 모르구요 11 1524
모모타로
2017.07.13
14460 채굴 이더클이랑 시아 쉐어를 못찾는데 정상인가요? 일은 잘하고 있는것 같은데   쉐어를 바로바로 못찾네요 어떤건 찾고 어떤건 못찾고 간혹 해시는 잘나오는데 쉐어는 0이고   정상인가요 2 file 538
이구역채굴왕
2017.07.13
14459 채굴 gtx1070 모델인데, 이거 괜찮은건지좀 봐주세요 ㅜㅜ 이 모델 중국사이트에 팔고있던데, 채굴하기에 괜찮은가요?   몇 헤시 정도 나올까요? 고수님들 부탁합니다~ 10 file 1242
행운망이
2017.07.13
14458 채굴 채굴 시행착오에 대한 실패 사례 모음. 채굴을 처음 셋팅하다보면 어려운점도 많고 삽질하다가 해결책을 발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공한 채굴기는 대부분 셋팅이 비슷하지만, 채굴에 실패한 원인은 보통 수십개의 원인이 있겠죠. 이 글에서는 필자가 겪... 24 41 7745
ersillion
2017.07.13
14457 채굴 80TI]아마존 직구품 내일 2장 온다네요 이번주는 일감이 정말 대박입니다. 땀띠 나겠음다...   언제 주문했는지 까먹은 1080샤 2장이 내일 도착한다네요...   지금 270X 설치하느라 땀띠 나고 있는데    좀 더 뜨거운 놈이 오다니...   개봉--&gt;설치--&gt;안정... 9 file 1487
kenny001
2017.07.13
14456 채굴 GPU 온도 문의 드려요 고수님들 1060 3G 6WAY 인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그래픽카드 온도가 75도를 계속 유지해버립니다.   애프터버너로 팬속도 80 고정을 시켜 놓고 돌리고 있긴한데   채굴기가 자꾸 뻗어버리면서 멈춰버리네요.   메인보드나 ... 25 4833
gesta
2017.07.13
14455 채굴 1080TI 6WAYS 효율 1080TI 6WAY를 구성하려고 합니다.   음 약간 장기적으로 보려고 하는데 혹시 사용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효율 적인 측면에서 의견을 좀 듣고싶습니다. 14 1861
극락
2017.07.13
14454 채굴 나노풀 (https://etc.nanopool.org/account/)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될까요? (https://etc.nanopool.org/account/ 나노풀 쓰고 있습니다. 이클 채굴하고 있는데요.   지갑주소로 채굴량 조회하는 페이지  (https://etc.nanopool.org/account/) 에서 채굴기 추가한것이 어느 정도 시간후에 확인이 되나요? 1 2121
넬슨조수영
2017.07.13
14453 채굴 채굴컴 질문드립니닷!! 1.  v3같은 백신은 까시는지요?   2.  원격을 하신다면 윈도 기본 원격을 쓰시나요?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을 쓰시나요?   3-1 . 12시간마다 컴 재시작하고 윈도 진입해서 자동으로 채굴 시작 하게 하려면 ㅠ 어떻게해... 3 912
쳐키라웃
2017.07.13
» 채굴 뭔지 잘모르는 상태에서 2주동안 눈팅후 나온 채굴기 제작기 (1080ti x3 + 106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6월 말쯤 제네시스 마이닝으로 채굴을 처음시작한 뉴비입니다. ^^   카드로 결제를 했지만, 매입거절되서 --;;; 일주일동안 채굴한거 날리고 망연자실하고 있다가    다시 비트코인으로 300MH... 26 file 23 5015
jenec
2017.07.13
14451 채굴 Z97X-UD3H 이 보드에 몇 way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사무실에 남는 컴이 있어서 그래픽카드 꽂아서 돌릴 예정인데요.   1. Z97X-UD3H 이 보드에 몇 way까지 가능할까요?   2. 라이져 안쓰고 보드에 직접 꽂는다면 3way까지 가능할까요?   3. 1050TI로 하려... 6 693
쓰리최파파
2017.07.13
14450 채굴 크롬 원격 질문입니다. 서로 파일 이동은 안되는건가요?   팀뷰나 쭉 같은 원격 프로그램 같이 대상간 파일 이동이 안되나요?   만약 된다면 어떻게 하는지 .......   지금은 메일에 파일 압축해서 옮기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 5 844
라이뽕따이
2017.07.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52 1853 1854 1855 1856 1857 1858 1859 1860 1861 ... 2580 Next
/ 2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