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2292612

 

 

https://www.clien.net/service/board/news/10930903?po=0&od=T31&sk=&sv=&category=&groupCd=

 

놀랍네요

확정 공지 뜨면 끝인건데

이제 해외직구로 대량구매 들어가나요?

개인이 여러개 들여오긴 힘드니 (전파법상) 사업자번호로 세금내도 국내 미친시세보다 쌀듯한데 ㄷㄷㄷ

 

 

32

또탈퇴된코란님의 서명

profile
댓글 17
  • ?
    빠콩 2017.07.03 13:29
    근데 해외 직구하는게 꼭 싸진 않더라구요. 운송료에 부가세 내면...
  • profile
    또탈퇴된코란 2017.07.03 13:31
    @빠콩
    제가 몇달전 구매한 1060 6기가가 24만원이었습니다.
    지금 가격은 새거가 45만원입니다.
    운송료에 부가세 내도 저정도는 안나올거에요

    일단 단품으로 1개만 구매한다쳐도 30만원 안쪽입니다.
  • profile
    mudmug 2017.07.03 13:33
    @또탈퇴된코란
    제가 아마존 뉴에그 b&h 등등 계속 보고있는데 해외도 물량이 없는건 마찮가지 더라구요 ㅜㅠ 있어도 6기가는 200달러 후반대에 부가세에 송료 환율 하면 40만원에 육박 ㅜㅠ
  • ?
    빠콩 2017.07.03 13:37
    @또탈퇴된코란
    요새 국내에서 카드 구하기가 힘들어서 중고 rx 470 480 570 580을 2주째 계속 들여다 보고 있는데 보통 낙찰가가 300에서 350달러사이 더라구요. 거기에 국내 배송비(보통 15에서 20불) 부가세 생각하니 중고는 그냥 국내서 as남은 중고가 낫겠다 싶더라구요. 해외쪽도 몇달사이에 가격이 많이 오른것 같습니다
  • ?
    어디까지파봤니 2017.07.03 14:14
    @빠콩
    1080ti같은 높은 사양의 제품은 시도해볼만 하더군요. 25만원 가까이 차이납니다. 지금 다나와기준 최저가와 비교한겁니다. 2주전 대충 95만원에 AUROS 익스 주문했습니다. 근데 이달 말에 들어온다네요..ㅠㅠ 물론 한개 주문했습니다.
  • profile
    mudmug 2017.07.03 13:30
    헐 탈퇴된코란님 여기에 계시네요! 대박
  • profile
    또탈퇴된코란 2017.07.03 13:31
    @mudmug
    전 어디에나 있습니다 ㅋㅋ
  • profile
    cjj5510 2017.07.03 13:34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 도깨비 같은 존재이신 ㅎㅎ
  • ?
    베스트콜 2017.07.03 13:34
    이엠텍이 직접 a/s 안하는거라 에브가 입장에서도 달라지는게 없구요
    아직 협의중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건전지 2017.07.03 13:35
    이엠텍이 전에도 evga 유통을 했었는데... 접은 이유중 하나가 바로 AS 때문이었다고 들었습니다.
    evga는 컴부품 분야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월드워런티를 고집하는데... 이때문에 수입품에 대한 국내AS 비용이 만만치 않았다고...
    이미 경험한것이니 이엠텍도 심사숙고하고 evga본사와 협의를 잘 했겠지만...
    부디 또 접는일 없이 쭈욱-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 ?
    악땅 2017.07.03 13:46
    1080ti EVGA것 아마존 직구가격이 거의 85~88만원정도였던거같아요
    지금은 좀 더 올랐구요
    EVGA.KR에서 97에 구매했는데 잘한 선택인듯 합니다. 물론 겁나 클릭해야 가능해요
  • ?
    달려라코인아 2017.07.03 17:10
    1060도 관세이내 제품이 지금은 안보여서 큰 메리트를 느끼기 힘들꺼 같아요 관세내에 원팬이라도 마구 사 놓을껄하는 아쉬움 ㅜㅜ
  • ?
    대사리이장님 2017.07.03 22:41
    1060 6gb 이마존에서 evga 걸로 3개 한국으로 직배했는데 부가세 포함 장당 32만원즘 나오네요 지금 미국에서 출발함ㅋ
  • ?
    포치 2017.07.04 14:57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된코란님 여기계셨군요..ㄷㄷ

    제 경험상 그래픽카드는 1080급 이상이 되야.. 금액상 어느정도 이점이 있더라구요..

    물론..=_= 예전에 RX 480 8GB짜리 199달러 뜰땐 진짜 아마존 물어뜯어서 구해오긴 했지만... 여러가지 다 생각해보면 국내 창렬가격에 a/s 편히 받는게 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물론 =_= 해외구매제품 바로 RMA해주면 1080~1080TI 쓸어와야죠.. 직접 통해서 RMA받으면 금방오더군요..

  • profile
    또탈퇴된코란 2017.07.04 15:52
    @포치
    미묘하군요
    일본 아키바 갈 예정인데 가면 그래픽좀 알아봐야겠습니당
  • ?
    포치 2017.07.05 11:39
    @또탈퇴된코란
    아키바 최근 시세: 국내가격이랑 차이 거즘 없다시피 하고 텍스프리 받아서 사봐야... 대량으로 가지고 들어올순 없으니.. ems보내는 금액 등등 세관 생각하시면 ㅠㅠ... 친척이 그 인근 살아서 저도 물어는 봤지요.... 일본에서도 지금 마이닝붐 때문에 그래픽이 ㅠㅠ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8 update 241 58000
김광부
2017.06.25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9 file 14 131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099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5 file 8 4303
땡글개발자
2019.08.21
13490 채굴 거래서 지갑주소 질문입니다.. 코빗으로 거래를 바꿀려고 하는데요 이더리움과 이더리움클래식 지갑주소가 같네요..... 원래 그런건가요? 코인이 다른데 지갑주소가 같은게 이해가 안가서요,, 빗썸은 다르거든요,, 아시는분 시원하게 알려주시면 복... 4 861
왕초보광부
2017.07.04
13489 채굴 채굴 관련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채굴 초짜이고 게시판 돌아보면서 글 읽고 있습니다.    조금전까지 지갑도 만들어보고 MIST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bat 파일로 돌리다는 정도까지 이해했어요.   질문이 여러가지인데 몇 가지만 묻겠습니... 10 842
광산동산
2017.07.04
13488 채굴 빗썸 사람 환장하게 만드네요 정보유출 의심 관계로 원화 환전안된다고 본인확인 연락하라더니 연락하면 전화 안받습니다.   저만그런가요 아님 다른분들은 잘 되는건가요?   이거 고소할까말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200만원으로 크... 7 1 2036
에르난데스
2017.07.04
13487 채굴 1060 3G Hynix 로 ZEC 채굴시 온도과열 현상 질문드립니다. 현재 6way로 이더리움 채굴중입니다.   ZEC를 한번 캐보려고 zec-EWBF miner - 0.3.4b 프로그램을 이용해 실행해 보니, 1분되 안되서 GPU온도가 90도 가까이 오름니다. 현제 오버클럭은 안한 순정 상태입니다. 원인이... 10 file 1717
panzer72
2017.07.04
13486 채굴 처음 셋팅한 채굴기 돌아가다3way 채굴기 하나 하드웨어만 완성하는데 3주 걸렸네요. 메인보드와 CPU호환하는게 있는줄도 몰랐네요. 거기에 램카드도 호환이 다르네요.??ㅋㅋㅋ 이런글 보시면 답없죠? 그런데도 채굴기 만들어 보겠다고 해서 이제 더블... 11 file 2452
dkdkdk
2017.07.04
13485 채굴 GTX1060 6G 그래픽 카드... GTX1060 6WAY 구성해서 채굴 돌리고 있습니다.   근데 돌리고 난후... 시간이 좀만 지나면 한대가 꼭 죽어버리네요;;   라이져 카드 불량인줄 알고 5번정도 바꿧는데 계속 동일 현상이 발생해서.. 혹시나 해서 gpu-z ... 10 file 2601
죠니
2017.07.04
13484 채굴 서큘레이터를 창문앞에 놓고 환풍기처럼 쓸 수 있을까요? 환풍기 달을려면 창문에 구멍뚫고 결국 공사해야되는데   임대한곳이라 조금 부담스럽고... 그리고 고작 채굴기 3~4대 정도 밖에 안쓰는데...   창문앞에 서큘레이터를 밖을 향해서 놓으면 배기효과가 좀 있을까요? 8 2424
채굴가즈아
2017.07.04
13483 채굴 1060 3gb 한계 이더리움 캐고 있는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6개월안에 3gb 한계가 온다고 하는데  그러면 채굴이 불가능해 지나요 ? 이제 막 시작했는데 시한부 인생 같네요 !   4 1650
zerocooling
2017.07.04
13482 채굴 . . 1 1715
김광부
2017.07.04
13481 채굴 제트캐쉬 api 관련 질문 드립니다 이더리움은 이더맨으로 등록된 채굴기 전부를 모니터링되잔아요   제트캐쉬도 그렇게 볼수 없나요?   하나씩은 api 되던데 아무리 찾아도 모르겟어요ㅎ 2 816
마카오최
2017.07.03
13480 채굴 안녕하세요 완전 초보입니다. 컴맹이었고 지금도 컴맹입니다.ㅎㅎ채굴기 주문해보고 돌려보고 하나 만들어보자 도전했어요ㅠ 채굴기 하나 하드웨어만 완성하는데 3주 걸렸네요. 메인보드와 CPU호환하는게 있는줄도 몰랐네요. 거기에 램카드도 호환이 다르네요.??ㅋㅋㅋ 이런글 보시면 답없죠? 그런데도 채굴기 만들어 보겠다고 해서 이제 더블... 11 file 1654
dkdkdk
2017.07.03
13479 채굴 1060 6G 6Gpu 대형 채굴장에서 1년 유지보수 400이라 하면 현재난이도로 월수익 60만원 7개월 운영시 420 거기에 그래픽카드 대량 수급은 채굴전용카드 A/S 1년 결국 임대들어가는 사람은 본전치기같네요.. 돈있으면 채굴장 차리는게 갑입니다. 24 2656
kevin+
2017.07.03
13478 채굴 메인보드 asrock b150mpro4v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4way 보드로 셋팅 중입니다    3way 까지는 인식도 잘되고 내장 그래픽 출력도 되는데요..    4way 연결 시 검은 화면으로 나오고 부팅이 안되네요    땡글에 검색 해보니 내장 그래픽 끄니까 해... 8 1410
시로아빠
2017.07.03
13477 채굴 채굴기 셋팅을 해 보았습니다  땡글에 온지 4주차...   그래픽카드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다가 저 번주에 중고나라에서 5개를 한 묶음으로 야밤에 달려가서 가져왔습니다. (MSI GTX 1060 6GB OC 삼성램) 개인컴에 있는 타이탄 X 포함 6웨이...   땡... 15 file 3 2016
ariman
2017.07.03
13476 채굴 채굴을 시작하기에 궁금한 부분들..     안녕하세요   친구 3명과 함께 작게 채굴을 막 시작하게 된 1인 입니다. 현재 저희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 소유 공장 중에서 임대 목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공장 (수전설비 1,600kwh, 2,000평 ) 에... 20 1677
제이디드
2017.07.03
13475 채굴 . . 6 2491
김광부
2017.07.03
13474 채굴 [질문] 엔비디아 NVSMI 툴 적용해서 사용하시는 분 계신지요? https://www.ddengle.com/miningbitcoin/2297303     1070으로 테스트를 해보는중인데....   지원하지 않는 장치라고 뜨면서 명령어가 먹질 않습니다. nvidia-smi -q -d SUPPORTED_CLOCKS | more   명령어 사용시... ... 5 file 1145
건전지
2017.07.03
13473 채굴 RX480 AMD펌웨어(롬) 수정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최 근래 소소하게 마이닝을 시작한 한 유져 입니다. 이것저것 따라하다가 드디어 채굴까지 성공을 하게되었는데요. 한가지 성공하지 못한것이 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제가 하려는 작업은 ... 6 file 1857
narue
2017.07.03
13472 채굴 채굴기 파워 배분 문의 드립니다. 1번 방법   - 메인파워 : 그래픽카드 1~3번 전원, 라이저카드 1~3전원   - 보조파워 :  그래픽카드 4~6번 전원, 라이저카드 4~6번 전원   2번 방법   - 메인파워 : 그래픽카드 1~3번 전원, 라이저카드 1~6번 전원   -... 7 1099
호드
2017.07.03
13471 채굴 Wifi 릴레이 모듈이 궁금해 졌습니다. Wifi 릴레이 모듈이 있더군요. 처음 땡글 접했을때 김인섭님이 소개해 주셨었는데 이게 뭐람 하고 흘렸었습니다. 시간이 흘러흘러 관심은 가는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Wifi module을 usb to ttl 로 펌... 10 2045
BigBoss
2017.07.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69 1970 1971 1972 1973 1974 1975 1976 1977 1978 ... 2648 Next
/ 2648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