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2230339
채굴
2017-06-28 20:45:23

와 정말 난이도.....

1877 4

최악이네요 ㅠㅠ

앞자리가 5을 코앞에 두고잇네요 

 

채굴량이진짜 하루가멀다하고 떨어지네요 ㅠ

시세는 떨어지구.....

 

그냥 재미로 취미로 해보쟈 하구 시작햇는데

은근 계속 신경쓰이네요

 

다른 알트코인 추천하실만한거잇우신가요

1
댓글 4
  • profile
    큰크니 2017.06.28 20:50
    미풀허에서 채산성이 가장높은 코인을 채굴해서 투자가치가 있을만한 알트로 자동환전하세요 ㅎㅎ
  • ?
    짜장 2017.06.28 20:56
    난이도 상승하느만큼 채굴한 코인을 팔아서 그래픽카드로 채산성을 유지하는건 어떠신가요 ㅠㅠ 영원한 광부의 삶
  • ?
    코인캐보자 2017.06.28 21:14
    광부에삶은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
    xrp 2017.06.29 16:30
    570 6way 1대기준 하루 채굴량이 얼마나 되나요?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5926
김광부
2017.06.25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12 file 4 1617
ESN홍보
2019.06.20
공지 땡글 시세표 시범 서비스 지원! 18 updatefile 26 9093
땡글개발자
2019.06.06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5 updatefile 1 48783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2957 채굴 asus b150m pro4 바이오스 셋팅 질문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_~   바이오스 셋팅이 잘못되었는지 혹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en1이랑 이것저것 검색해보면서 따라했는데...ㅠㅠ 잘 안되네요...      14 file 1980
만벼리
2017.06.28
12956 채굴 ㅎㅎㅎ이더40넘습니다 오리궁뎅이 입니다 제가 곧40넘는다고 말씀드렸죠 점쟁이 입니다 ^^더오르니까 너무 가슴조이지 마세요들 기분좋으시면 좋아요 한방~~~^^꿀맨님~~~대박나세여 36 38 10790
오리궁뎅이
2017.06.28
12955 채굴 폴로닉스 일일한도 질문입니다 폴로닉스 1차인증에서 BTC기준 이체 한도가 얼마인가요? 6 865
루이나느
2017.06.28
12954 리눅스 사진으로 보는 6WAY 채굴기 조립법 (완전 초보용) 몇일전에 기가바이트 RX570 팬 교체법에 이어 2번째 사진을 첨부한 포스팅 이네요 이더 43만언에 들어갔는데 어제 맨붕왔다가 그나마 오늘 좀 회복해서 기쁜 마음에 올립니다^^;;   이 게시글은 완전 초보용이니 고수... 75 file 185 40970
커다란꿈
2017.06.29
12953 채굴 사파이어 라데온 R9 280 OC D5 3GB Dual-X 제품 중고   이게 중고나라에서 오늘 매물로 많이 나오던데요.   3G면 이더나 Zcash등을 채굴할 수 있을텐데   가격도 새제품사면 40만원가까이 하는데,   중고제품을 10만원에 내놓네요.   먼가 하자가 있는 건 아닐듯 한데.  ... 5 1242
Stims
2017.06.28
12952 채굴 폴로닉스 이더:젝 교환비율 1:1.13까지 떨어졌네요. 난 어제 바꾼 이더를 다시 쩩으로 교환했음 ㅎㅎㅎㅎ 4 1200
짜장
2017.06.28
12951 채굴 1080 6way 구성시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3번째 알바 한놈 비싼 녀석으로 채용하려는데 1080ti 가격압박으로 1080  8기가 짜리로 채용하려 합니다.  괜찮은 파워 추천좀 받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그런데 1080 8기가가 그렇게 별로인가... 10 file 1 1610
엘원
2017.06.28
12950 채굴 끝이야님의 하드사망에 문득... 채굴기의 하드가 사망할시 OS 다시깔고 업데이트. 드라이브. 프로그램. 셋팅. 기타등등.... 에휴 생각만해도 머리아프네요. 아무리 최적셋팅하고 복구지점 설정해놔도 결국 하드가 맛가면 처음부터 다시네요... 고스... 16 1061
골프랜드
2017.06.28
12949 채굴 무료 개인용 채굴관리 프로그램 HI Miner basic 입니다. (스위치채굴 지원) HI Miner basic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1대로 채굴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설정 셋팅에 어려움을 많이 격으 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고 무료 입니다.   무료인 만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 35 file 46 15950
AMDMANIA
2017.06.28
12948 채굴 플라이플 중국서버,.뭔일있나요. 아님 나만 이런가요... 0.01캐는데 어제의 3배가넘게걸려요. 8 1243
더포레스트
2017.06.28
12947 채굴 삼성 850 EVO M.2 SSD120GB 사망   1080ti 6way   전력 100 코어 150 멤 400   4일만에 850 EVO M.2 SSD 120GB  사망 하셨습니다   5 1467
끝이야?
2017.06.28
12946 채굴 파워 질문드려요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HV 850W Bronze   안녕하세요 1080ti 2개 연결할 파워를 찾고 있는데요... 더 추가할 생각은 없습니다...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HV 850W Bronze 괜찮을까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3071154&cate=1... 5 816
Ragon!!!
2017.06.28
12945 채굴 호기심에 도전해본 유냉 날씨가 더워지네요.   공조가 잘 되어있어서(자랑입니다.) 굳이    필요하진 않지만 멋있어보여 유냉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8티 아크릴케이스에 유동파라핀 20l 입니다.   위에만 나오게 담가보았습니다. 팬이 저... 38 file 3 4037
korea7
2017.06.28
12944 채굴 라이저카드 이 제품은 어떤가요? 신형이라는데 히트싱크가 네개라 내구성이 좋다는데 어떨까요?    사타로 연결되서 좀 불안한데 써보신분 있으신가요?   http://mitem.auction.co.kr/vip?itemNo=b426295090 13 1221
네오주니
2017.06.28
12943 채굴 1060 해쉬 20 나온다는게 쉬운게 아니네요.ㅠㅠㅠㅠ   코어 클럭은 오버하지 않고 ..오로지 메모리만 올려 봤습니다. 그런데  겨우 19.95 정도 입니다.  이정도로 힘든가요? 20넘기기가 ...메모리 거의 맥심으로 올린건데.. 더이상 올리면 불안하고 코어는 거의 안올라... 17 file 2167
그래서말인데요.
2017.06.28
12942 채굴 이래저래 정리중인 채굴기 마지막 스샷이나 올려봅니다. 개인장터 판매중인 마지막 3세트 스샷이나 올려봅니다. 저도 전기제한/임대료 없이 자가공장에서 돌리고 싶네요. 낼 거래 예약하신 분이 전기료 제한 없이 돌리신다기에 부러워서...     갤럭시 1080Ti EXOC 11G 화이... 1 file 1 1998
VCCT
2017.06.28
12941 채굴 [코인 토막상식] (해킹) '51% Attack'이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땡글 신입생 블랙리퍼입니다. 얼마 전 한 땡글 회원님의 게시글에 답변을 댓글로 달던 가운데, 암호화폐에 대한 토막상식 가운데 조금 덜 이야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다 보면 암호화폐에... 23 file 48 8897
블랙리퍼
2017.06.28
12940 채굴 pci 6+2핀 보조전원 질문좀 드려요~~(초보질문)ㅜㅜ 파워서플라이에 보면 pci 6+2핀 보조커텍터가 한줄(???)에 두개씩 달려있는데요.   한줄에 있는걸 그래픽카드 1번 + 2번  이렇게 두개꼽아서 사용해도 되나 궁금하네요.   라이저카드에 사타선을 2군대 물려버리니 타... 4 1004
코인줍줍
2017.06.28
채굴 와 정말 난이도..... 최악이네요 ㅠㅠ 앞자리가 5을 코앞에 두고잇네요    채굴량이진짜 하루가멀다하고 떨어지네요 ㅠ 시세는 떨어지구.....   그냥 재미로 취미로 해보쟈 하구 시작햇는데 은근 계속 신경쓰이네요   다른 알트코인 추천... 4 1877
초보마인v
2017.06.28
12938 채굴 채굴기 전용 그래픽 카드로 나온 12웨이 채굴기좀 봐주세요~ CPU : 인텔 Dual Core (pentium) g4560 또는 i3 7100 (현재 CPU도 물건이 없어 g4560모델이 품절일 경우 i3 7100 모델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M/B : Asrock H110 PRO BTC+ (12way 또는 13way) (현재 예약가능 수량은 ... 9 3087
행운망이
2017.06.2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49 1950 1951 1952 1953 1954 1955 1956 1957 1958 ... 2601 Next
/ 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