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혹시 그래픽카드로 카스파 채굴하시는분 계시가요 ?

하루 채굴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서요.

 

 

 

 

 

 

 

 

 

 

1,172
댓글 9
  • ?
    그래픽카드 종류마다 다르고 대략적인 계산은
    https://www.miningcalc.kr/calc/kaspa
    여기서 가능해요
  • ?
    https://www.hashrate.no/gpus/3070/KAS

    3070 100개로 하루에 17개 캐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더이후로 채굴기를 꺼본적이 없을정도로 머리가 나쁜 저조차도 GPU로 KASPA를 캐진 않습니다...
  • @FSPLifeStyle
    덕분에 진짜 웃었습니다. 센스넘치는 리플이었습니다.
  • ?
    @FSPLifeStyle
    너무 센스 넘쳐서 빵터졌네요ㅋ 팩트가 확실해서 좋아요~!
  • ?
    @레알똘콩
    빵터졌다니 기쁩니다 ^^
  • ?
    아 감사합니다. 그럼 gpu로 채굴가능한게 뭐 있을까요 ?
  • ?
    @어제부터는
    https://hashrate.no/
    같은 곳 가셔서(gpu 선택하고, 갖고 계신 글카를 선택하시면 채굴 가능한 코인이 나옵니다.)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이더클래식과 같은 이더 알고를 사용하는 류(카스파처럼 아식으로 채굴이 가능하거든요.)와 신규 코인 중에 사기/가짜 또는 바이러스 같은 걸 심어서, 채굴자의 지갑을 털어가는 류의 코인들을 잘 피해서
    채굴을 하셔야 합니다.

    위 사이트에 가시면 채산성 순위를 보여주는 데, 순위에 들었더라도(코인 시세가 오르락 내리락 하기 때문에 갑자기 채산성이 순간적으로 오르거나 내리거나 할 수 있어서요.) 며칠 간 꾸준히 보고,
    본인이 괜찮은 코인을 골라서 캐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게시글 이것 저것 읽어보면서 다른 사람이 어떤 걸 캐는 지 참고하는 방법도 있구요.
  • ?
    카스파가 GPU채굴로 전기요금과 거의 비슷하거나 아주 약간더 이익이 나왔던 시기의 넷해시가 1PH/s 였습니다.
    지금 50PH/s 인데... 지금 GPU로 카스파를 채굴하면 넷해시 1PH/s 였던 시기에 비해 거의 1/50수준을
    캐게 된다는거죠. 넷해시 1PH/s 일때도 전기요금과 비슷한 수준의 수익이었는데 1/50을 캐는 지금 와서
    GPU로 채굴한다는 의미는 전기요금 거의 대부분을 쓰레기통에 쳐박는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한번 돈을 무의미하게 소비하는 극한의 방법을 체험해 보고 싶다' 라는 분들은 해보실만 합니다.

    위에 FSPLifeStyle 님이 3070 100개를 기준으로 17개라고 하셨는데 그걸로 계산해 보면
    3070 100개로 카스파 채굴하면 개당 65W정도씩 소비하니 6.5KW정도 됩니다. 물론 GPU 채굴기를
    GPU만으로 돌리는게 아니니까 채굴기 본체 소비전력이나 파워효율 감안해 그냥 대충 7KW정도 계산한다
    가정하고 7KW 24시간 30일 돌려서 5040KWh 나오죠? 봄/가을 전기 기준으로 세금 다포함하면
    대충 KWh당 135원 정도 계산하면 전기요금 68만원입니다.... 근데 그정도 해시로 카스파 채굴수익
    하루 17개 984.47원, 한달 29534원입니다.

    전기요금 대비 채굴 수익률 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예전 넷해시 1PH/s 시절보다 카스파 가격이 2배가까이 올라갔으니까 4.3% 수익이라도
    나왔지, 예전같은 가격이었다면 수익률 2%대 찍었겠죠. 또한 제일 저렴한 봄/가을 전기 기준이니까
    여름전기 또는 앞으로 다가올 겨울 전기로 가면 위 계산보다도 낮아지겠죠.
  • Dynex 저는 GPU로 조금 돌림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92 311 78188
김광부
2017.06.25
74956 채굴 SRBMiner-MULTI v2.3.9   공식에서 받으세요. https://github.com/doktor83/SRBMiner-Multi/releases 알고리즘 'dynex'의 유효하지 않은 공유 문제 수정[v2.3.8에서 도입] 일부 GPU의 알고리즘 'dynex' 성능 개선 알고리즘 'dynex'의 개발 ... 10 0 696
끝까지버틸거에요
2023.10.20
74955 채굴 비트코인 CPU Solo 마이닝 풀 개발 안녕하세요. 비트오마카세입니다. CPU Solo 마이닝 풀을 개발하였습니다. http://pool.bitomakase.com 에 접속하시면, 비트코인 솔로 마이닝 채굴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llet 탭으로 이동하셔서 본인이 채... 28 file 3 1980
비트오마카세
2023.10.18
74954 질문 하이브 화면 자동으로 꺼지게 하고싶은데,,   하이브pc 화면 일정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게 하고싶은데,,   설정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하이브 어느 파일을 수정해야할지...                     7 0 385
최동이
2023.10.18
74953 채굴 카스파풀 다운인가요?? 혹시 다른풀 쓰시는분들 괜찮으신가요??     카스파풀은 해시 안나오고 있습니다 ㅠㅠ   다른 풀 쓰시는분들은 어떠신지 1 0 465
껄껄껄무새
2023.10.17
74952 채굴 KS0 연결및 해시 미 발생     이클립스로 오버하다가 안되서 파일 지우고 웹 오버까지 했으나 120G짜리 파일만 겨우 해시 발생은 되는데 딱 5분만되고 이후부터 전혀 잡히질 않네요.   공홈에 있는 기본파일 업뎃해도 안되고 돌아버리겠네유..... 1 0 363
블랙레빗
2023.10.17
74951 채굴 DNX 캐는데 SRBMiner-MULTI v2.3.8 잘 되나요?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다가 오늘 낮부터  계속 리젝 뜨고 안되는데요.. 오류 뜨고 잘 안되네요 ... 저만 그런걸까요 7땐 이상 없었는데 어제 8로 바꾸고 문제가 생기네요 ㅠ                      17 0 704
Djfjznsj
2023.10.17
74950 채굴 KS0 연결문제                 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버하고나서 안되길래 다시 원복했는데도 아이스리버 펌웨어로는 연결이 안되는데 이클립스에는 연결이됬다고 뜹니다. 재부팅 버튼 겁나 해봐도 관리자 페이지나 아이스리버 ... 11 0 547
블랙레빗
2023.10.16
질문 혹시 그래픽카드로 카스파 채굴하시는분계신가요?   혹시 그래픽카드로 카스파 채굴하시는분 계시가요 ? 하루 채굴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서요.                     9 0 1375
어제부터는
2023.10.16
74948 채굴 SRBMiner-MULTI v2.3.8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SRBMiner 2.3.8 버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 문제가 좀 있는듯 합니다. Dynex 채굴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업데이트 하라고 합니다.   https://github.com/doktor83/SRBMiner-Multi/releases   SRBMiner-M... 10 2 552
나만몰랐나?
2023.10.15
74947 채굴 톤도 상장됐는데 카스파도 국내 가망 있을려나요 업비트나 코인원에서 ㅎㅎ 8 0 1278
MasterYi
2023.10.13
74946 질문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0 196
Downforce
2023.10.13
74945 채굴 마풀허 출금 하려는데 ... 막히네여     마풀허 이더사태일때 출금했던기록이있다고 ....   출금이 안되요 ㅠ.ㅠ  어떻게 다시 신청할수있을까여???                     5 file 0 1030
포항
2023.10.12
74944 채굴 Dynex에서 해시와 Accept Share 가 비례하나요? 안녕하세요?    Dynex 채굴 관련하여 문의 드리려고 합니다. 다이넥스 채굴에서 해시와 Accept Share 가 비례하나요?   채굴을 하다보니 해시가 높은데도 Accept Share는 낮은경우가 다수 있는데 (아래 예시의 경우도... 3 file 0 432
최리니
2023.10.11
74943 채굴 형들 제발 그만둬 이런말 하지마시고       채굴하면 당연히 전기세 마이너스이죠 전부 하지말라고합니다 저도 알죠   1660ti 1대분 가지고있는데  채산성 잘나오는걸 추천 이클 또는 비트골드 캐고싶네요 그리고 마이너, 풀 어떤걸 사용하면 되나요?   ... 11 2 1706
jimin2325
2023.10.11
74942 채굴 DYNEX 문의 안녕하세요!!   3060TI 1 SET 만 DYNEX 하이브로 취미삼아 돌리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계시글 보고  SRB 로 옮겨서 조금의 해시 상승도 있었습니다.   다만 전력이 제가 좀 많이 먹는거 같은데  조금더 전성비 좋게 ... file 0 611
가시원
2023.10.11
74941 질문 KS0 해시업 펌웨어 업데이트 후 ~   dreamminer님 글 참고하여 로더스 150w 어댑터 교체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봤습니다.   현재 해시는 160,150 펌웨어로 해봐도 135 GH/S 정도 유지하네요.   아이스리버 공홈에서 9.16일자 펌웨어 교체후 해시업데... 8 0 774
익산무영
2023.10.11
74940 채굴 다이넥스 SRB 마이너 3070은 잘돌아가는데 3090이 오류나네요 ㅠㅠ         5개월동안 전원 내렸다가 가을이라 다시 청소 후 채굴 해보려하는데   채굴을 많이들 접으셔서 그런지 정보를 알기가 힘드네요. ㅠㅠ   3070 6웨이는 잘돌아가는데 3090 4웨이 X 2대 모두 그래픽카드 3번4번... file 0 521
무노무노
2023.10.11
74939 채굴 아이스리버...ㅋㅋㅋ 채굴기 대인하 하였네요..ㅠㅠ     중간에 사신분들....특히 ks1-2사신분들...ㅠㅠ    시부레 아이스리버.. 기존 판매가의 60프로를 날려버리네요.ㅋㅋㅋㅋ   저거 사서 쟁여놓은 국내 판매업체들 통수도 얼얼할듯..ㅋ   이제 ks1 사도 1.25오버해... 11 file 0 1545
껄껄껄무새
2023.10.10
74938 채굴 채굴 채산성 순위 .     하도 물어보는 분도 많고 저도 궁금 하고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한번 올려 드립니다.   1번째는 1070ti 채산성 2번째는 1070 채산성 3번째는 p104-100         4 file 0 3416
구하다
2023.10.10
74937 채굴 dynex 대략 어느정도 나오시는지 궁금합니다.           쿠다 에러는 오버클럭 문제였습니다. ㅜㅜ   지갑 만들고, 애프터 버너로 코어 +200 메모리 +800 전력 70% 이렇게 해서 돌려는 보았습니다.  수정할것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8 file 0 850
빙하기
2023.10.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3778 Next
/ 3778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