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 솔루션당 생성수 입니다. 이 수치로 보시려면 Hpool 마이너 또는 원본 채굴 snarkOS 에서 해당 수치로 나오니 확인이 가능할거에요 PPS로 1:1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대략 PPS 대비 1/2 또는 1/2.5 정도 입력하면 될거에요 그러나 정비례는 아닌듯 합니다 Hpool 디스코드애서 3090기준 Hpool에서 900CPS 나오는 것 같다고 합니다 다모마이너는 대략 2300PPS정도이니 대충 해서 2.5배율 같고요
솔로채굴은 진짜 복불복입니다. 도 아니면 모 맞아요.... 해시가 클수록 수학적 확률에 가까워지지만, 반대로 해시가 낮을수록 그냥 복불복이 됩니다. 자신의 해시가 최소 50K급정도가 아니라면 일평균 수치를 기준으로 수학적 확률을 기대하지 마세요... 자신의 해시가 낮다면 월평균정도를 기준으로 따져야 합니다.
지금 제가 6K정도인데 12월 17일에는 하루 21개, 12월 18일에는 하루 2개, 12월 19일에는 하루 9개 하루 기준으로는 예측 불가의 변폭이 발생합니다.
며칠동안 보상값이 안들어왔다? 자신의 해시가 낮으면 얼마든지 가능한 시나리오입니다. 수학적 확률에 근접시키고 싶으면 자신의 해시를 확 끌러올리거나 ( 50~100K급 ) 그게 불가능하다면 하루기준의 채굴량 측정을 그냥 포기하고 한달 기준으로 측정하세요. 솔로채굴은 원래부터 그런 겁니다.
해시 낮은 상태로 솔로채굴하면서 예전에 채굴풀에서 채굴하던 일정한 보상값을 기대하면 절대 안됩니다. 해시 낮은 사람들은 그냥 일주일 내내 보상값 안들어와도 '어~ 솔로채굴에서는 가능한 이야기' 하면서 넘겨야 합니다.
해시낮은 사람이 솔로채굴의 들쭉날쭉한 보상값에 부담을 느낀다면 그냥 리눅스 설치하고 F2pool 에서 채굴풀로 돌리세요. 그럼 대박은 없어도 평이한 보상값이 매일 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