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채굴하고있는 채린이입니다.

 

여름이 되기전부터 3070ti 긱바이글은 메모리 온도가 높았는데 여름이되니 100도가 넘어가는건 기본이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6On28wmjP18

이 유튜브분 써멀작업을 참고하여 큰맘먹고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실패인듯하네요 ㅠㅠ 코어온도는 떨어졌지만 메모리온도는 작업하기전과 똑같아요 ㅎㅎ

 

써멀그리즈는 누구나 아시는 곰써멀

써멀패드는 써멀라이트의 오딧세이 12.8W짜리였는데

 

갤리드를 썼어야했는지.. 아니면 패드의 mm를 잘못맞춰 방열판과 접촉이 잘안된건지는 잘모르겠네요 ㅠ(눈으로봤을땐 딱붙긴했어요)

 

메모리온도가 높기로 유명한 긱바3070ti 이글!!!!!

써멀작업하시는 분들은 써멀패드의 mm, 분해과정 이라도 알려드리려고 정보 드려욤..

 

혹시라도 저 유튜브에 나오는 패드mm가 잘못되었다면 댓글부탁드려요!! 재작업 해보겠습니다 ㅎㅎ

 

 

c032f60f396f492324455ea02654b955.jpgc7e7ce05a4caa9d82c0322a804776cf6.jpg

 

976
댓글 14
  • ?
    메모리 부분 높이가 다르네요? 헐...
    저렇게 다르게 쓰는 제품은 아직 본적 없는데....
  • ?
    @맥인
    저도 뜯어보고 당황했어요.. 높이 다릅니다.. ㅠㅠ 긱바 거지같이만들어놨어요...
  • ?
    솔직히 긱바는 걸러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 ?
    @굿맨포유007
    그래야 할거같네요 ㅠㅠㅠ
  • ?
    긱바는 거르세여 2080TI도 작업하는데 애먹었었습니다ㅋ
  • ?
    @레알똘콩
    그래도 작업 성공하셨나보네요!! ㅎㅎ 저는 재작업 해봐야겠습니다
  • ?
    @코리니이인
    저도 2번 했습니다ㅋㅋㅋㅋ
    처음 사이즈 안맞은거 붙여서 들뜬지도 모르고 전원 넣었다가 팬 풀로드 돌고 GPU코어 온도 80도 떠서 놀래서 육성으로 욕하면서 바로 껐습니다ㅋㅋㅋㅋㅋ
  • ?
    @코리니이인
    2080TI 이글 윈드포스 3070 이글 만져보고
    3070중에 어로스마스터도 있는데
    그거는 안만져봤습니다
    긱바 할때마다 한숨 퐈악 쉬면서 기가바이트가 아니고
    지롤바이트네 젠장 AS도 죡 같은데 구조도 죡 같다면서
    궁시렁 거리면서 작업 했는데
    할때마다 긴장 하면서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ㅋㅋㅋ
    지롤바이트...
  • ?
    긱바라고 무조건 희안하게 구성된게 아니라 제품별로 다릅니다.
    제가 쓰는 긱바 3080Ti 이글은 각 메모리 높이가 완전 동일하고
    구리방열판 교체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쪽이기도 합니다.
  • ?
    @적왕슈리
    그런거같네요 ㅠㅠ 저도 요즘 많은분들이 시도중인 구리로 교체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교체후 후기 하나 또 남기도록하겠습니다
  • ?
    긱바!! 😭
  • ?
    @Binancekiller
    흑... 고생좀 해봐야 어디가서 채굴좀 안다 할수있을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
  • ?
    3070Ti는 기본적으로 써멀작업 필요없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긱바 이글 3070Ti 저도 한 장 돌리고 있는데
    메모리 온도 감당이 안돼서 유일하게 써멀 작업한 70Ti입니다.
    진짜 메모리 높이가 달라서 분해했다 조립했다를 세번, 네번 한 것 같아요.
    써멀 꾹꾹 눌러서 높이 대충 맞춰더니 메모리 온도는 그나마 괜찮아졌는데 코어 온도가 많이 높아요.
    귀찮아서 그냥 사용 중입니다.
    메모리 온도는 94~96도인데(전에는 겨울에도 100도 훌쩍 넘었는데 한여름에 이정도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코어온도가 73~75도를 찍네요. 팬속도 100%로 돌리는 중입니다.

    진짜 긱바 이글 3070Ti는 거르세요. 비추입니다.
  • ?
    @한걸음더
    저도 긱바 이글은 거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ㅠㅠ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81 298 67841
김광부
2017.06.25
공지 [공동구매] PNC PARTNER EVEREST 900W PLUS 벌크 (8/9~8/15 한정수량 100개) 6 newfile 516
공구관리자
2022.08.09
72543 채굴 지금 마이닝풀허브에 이더 쌓이고 있나요? 27일꺼가 안되고 있네요 해쉬속도하고는 나오는데 적립이 안되네요 다른분들도 그렇나요?                       4 0 864
대박채굴
2022.07.28
72542 채굴 P106-090으로 캘수잇는 코인 있을까요?        10웨이 10대가 이클끝나고 부터 줄곧 놀고 있는데    혹시 캘수있는 코인이 있을까요?                 14 0 667
자래
2022.07.28
72541 채굴 마플허 에러 누적이 0으로 되있길래 뭔가하고 들어가봤더니 또 에러났나봅니다.. 참고하셔유..                           3 file 0 586
Herbert
2022.07.28
72540 채굴 0.6-218@220726       MINERS 👷‍♂️ ⛏ lolMiner v1.53-beta3 * Added Eth/Etc/Ubiq + Kaspa dual mining, fee is 1%+0%. * Improved Alephium performance in the Eth + Aleph solver on RX 5000 and RX 6000 GPUs. * Slightl... 3 0 360
복태취업했다
2022.07.27
72539 채굴 NBMINER 빨간색뜨시는분 계실까요?   갑자기 빨갛게나와서 뭔가불안하네영                       8 file 0 390
날랜아이
2022.07.27
72538 채굴 LHR100프로되면서 오버줄이시나요?     3060TI 게이밍OC를사용하고잇는데여 기존 75프로? LHR일떄는 메모리오버 1300씩주고그랫는데 지금은 1000만줘도 하루나 이틀만에 계속 재부팅되고 그러네여 저랑같은증상이신분 계시나요? NB마이너에서 티렉스로... 5 0 646
날랜아이
2022.07.27
72537 채굴 한번 살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060 LHR 6웨이 기계입니다  에제 오후까지도 잘 돌아 갔습니다 한번 다운되고부터 요런 현상이 생기네요 원이이 무었인지 한수 지도 부탁드립니다  하다 하다 안돼어서 피닉스마이너로 돌리고 있습니다          ... 4 file 0 462
최선을다하여
2022.07.27
72536 채굴 팀레드마이너 완전정복 베가~등등         살짝쿵 혼자 알려다 ㅋㅋ   한 두달전 팀레드마이너 신버젼이 나왔죠 신버젼은 기존 셋팅값과 다른 저전력으로 동일 해시를 만드는 R모드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모두 하이브OS 상 셋팅이니 차분하게 따... 44 updatefile 17 1779
채굴헌터
2022.07.27
72535 채굴 다시 채굴 해볼러고 합니다   18년도 1월부터 그해 11월 까지 채굴했었는데 다시 채굴을 해보까 싶네요   탄광촌밥순이로  했었는데   많은 정보부탁합니다                     12 0 1170
에이치투씨엠
2022.07.27
72534 채굴 lol1.53b2 eth+kaspa 윈도우 질문좀 윈도우에서 앤비디아516.59 안됨 512.95안됨 512.77안됨 512.59안됨 이더해시만 나오고 카스파해시가 0으로 뜨네용. b3는 리눅스만 나와있어서 b2밖에 안되는데 혹시 되시는분 계신가용? 하이브는 lol텔레그램에서  ... 4 file 0 307
복태취업했다
2022.07.27
72533 채굴 혹시 치아코인 SPACE POOL 사용하시는 분 있으면 프로그램 업데이트 하세요. 진짜 몇달만에 치아코인 채굴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접속 했더니 7월23일을 마지막으로 채굴 보상이 안들어오는걸 확인했습니다. SPACE POOL 사이트 공지사항을 확인하니 1.3 이하 프로그램은 7월22일 이후에는 보상이... 0 201
늙은곰
2022.07.27
72532 채굴 또다시 슬금슬금 기어오는 헬륨코인에 관하여 일전에 모 유튜버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헬륨에 대해 알게되면서 갑자기 여러군데 이렇게 뜨더라고요  최근에 여자가 조회수가 많을걸 알아서 그런지 여성 유튜버들도 많아지고..    그런데 여기서 의문 왜 갑자기 이... 15 file 8 3063
DK
2022.07.27
72531 채굴 베가 - 팀레드마이너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하이브os를 사용하여 팀레드 마이너에서 베가 안정화중 불특정하게 detected DEAD 메세지가 뜨면서 재시작을 하는데요~;;   문제는 이게 원인을 잘 모르겠어요 어쩔땐 8시간이상 잘 돌다가도 나타나... 11 file 0 466
성굴레이실바
2022.07.27
72530 질문 prime h570m-e 램하고 cpu뭐써야하나요 ㅠ       제가 직접 조립을 많이 안해봐서 부품을 사야하는데 램하고 cpu가 너무 헷갈려서 질문드려요 ㅠ cpu야 아무거나 써도 괜찮을거같은데 램이 홈이 안맞는게 있더라구요 뭘 사야할까요 ㅠ                 1 0 148
하루하늘
2022.07.26
72529 채굴 하이브가 멈췄네요 날이 하도 더워서 채굴기 잘돌아가나 클릭했더니 멈췄네요   하이브 이용로 안내서 멈춘건가요? 날이 더워서 멈춘걸까요?                       10 file 1 551
아이캔두
2022.07.26
72528 채굴 hashrate에 메인으로 ETH+KAS 뜨네요. lolominer amd, nvidia 모두 지원되어서 ETH+KAS 듀얼 메인으로 나오네요.   순수익으로 보면 어떤 카드는 ETH+KAS가 더 좋네요.   KAS 거래 볼륨만 좀 있으면 시도해보겠는데 워낙 작아서 손이 잘 안가네요.   https... 4 0 477
행아범
2022.07.26
72527 채굴 enum cuda error 해결기. 일단 가장 먼저 하고싶은 말은 잘 돌아가는 장비는 만지지 말라!   쿠나 에러 해결기 입니다.   약 일주일 전쯤에 쿠다 에러 해결을 못해서 질문 글을 올렸었는대요   해본게 윈도우 밀고 재설치,라이져 카드 새걸로 ... 0 245
sk8kim
2022.07.26
72526 채굴 불날뻔 했습니다. 사무실 전기가 부족해서 전기공사 diy할 동안 일부를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7월 약 한달 돌리다보니 집 관리사무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곧 슈퍼유저가 된다구요. 혹시 누전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네요.  ... 34 4 1684
퉁곰
2022.07.26
채굴 3070ti 기가바이트 이글 써멀작업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채굴하고있는 채린이입니다.   여름이 되기전부터 3070ti 긱바이글은 메모리 온도가 높았는데 여름이되니 100도가 넘어가는건 기본이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6On28wm... 14 file 1 703
코리니이인
2022.07.26
72524 채굴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은 최근 연설에서 이더리움 클래식은 채굴자들에게 훌륭한 옵션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은 최근 연설에서 이더리움 클래식은 채굴자들에게 훌륭한 옵션이며 "POW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완전히 훌륭한 체인"인 이더리움 클래식으로의 마... 14 file 2 1490
채굴일타
2022.07.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636 Next
/ 3636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