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2021-04-11 00:44:31

지난 3년반을 돌아보면서...

안녕하세요.

 

크림메일 입니다.

 

저도 암호화폐 세계에 발을 디딘지도 어느덧 3년반이 되어가는군요.

 

그 3년반 동안 제 생활습관에도 나름 많은 변화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술도 끊고...ㅎㅎ

 

제 인생에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이지만... 그 기간은 그야말로 희노애락의 연속이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 생활이 계속 이어지려니 합니다만, 그동안에 몇몇가지 후회되는 점과 좋았던 점이 기억나네요.

 

((후회되는 점))

002.gif


1. 처음부터 땡글을 몰랐던 점

000.gif


2. 초창기 삽질
  - 아식 사보려고 사기업체에 해외송금
  - 해시플레어 계약 (당연히 원금도 못찾음)

001.gif


3. 채굴 코인 낭비
  - 비트코인으로 아식 구매 (그나마 산 아식으로 쓰레기 알트코인만 주구장창 캐서 전기세만 날림. 진짜 쉿코인만 캣습니다.)

005.gif


  - (채굴한 이더에서 비트코인으로 환전후) 칼리스토 500 사토시에 상당량 매수함 (12 사토시에 전량 처분함 ㅠㅠ)

006-2.gif


4. 채굴 삽질
  - 이더 안 캐고 상당 기간 칼리스토, ESN, 에닥만 주구장창 채굴함

00005.jpg

 

 

 

((좋았던 점))

 

100.gif


1. 좋은 취미생활이 생겼다는 점 (채굴 정말 즐겁고 중독성 강합니다)

101.gif


2. 수집으로 암호화폐를 모으다보니 존버만 하게된 점 

download.jpg (아~ 다행이다~!!!)


3. 보유 도메인 비트코인 받고 판매한 점

00002.jpg

 

 

 

((결론))


1. 채굴은 끈질기게 하는데까지 한다

150.gif


2. 존버가 진리

00001.jpg

 

이 세계에 몸을 담다보면 나름 많은 난관도 있으시겠지만...

200.gif

 

모든분 성공하시고 건강히 즐거운 인생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50.gif

 

♥♥♥♥♥♥♥♥♥

300.gif

 

감사합니다.

 

9,642

크림메일님의 서명

 

" 성공한 사람의 과거는 비참할수록 아름답다! "

"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어간 이들이 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

“ 꿈처럼 덧없이 짧은 인생 집착 벗어나 멋있게 살자 ”

(一切有爲法 如夢幻泡影 如露亦如電 應作如是觀 ; 일체유위법 여몽환포영 여로역여전 응작여시관)
 

댓글 76
  • ?
    짤이 사랑스러운게 많네요 ㅎㅎ
  • @소나키우까
    ㅎㅎ 재미있는 냥이 짤 많이 있습니다~
  • @크림메일
    400.gif
    보너스 짤~
  • ?
    @크림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나키우까
    aaa.gif
    ^^
  • ?
    결론이 없어요. 그래서 결국 승리하셨습니까? 아닙니까? ㅋ
  • @코인냐옹이
    ㅋㅋㅋ 현재 진행형 아니겠습니까~ 결론은 10년후가 될지 30년후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
    아직 스토리 중간도 안왔습니다~^^;;
    언젠가 갈 인생 재미있게 채굴하고 즐겁게 암호화폐의 흐름을 즐기다 자식한테 물려주고 가면 되겠죠...ㅎㅎ
  • ?
    고양이 귀엽네요 ㅎㅎㅎ
    저도 채굴시작한지 3년째인데 조립하는게 아직도 재밋습니다..
  • @marry
    ^^ 냥이짤이 젤 귀여운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채굴을 평생 취미로 가져가고 싶네요..
  • ?
    크림메일님 글보면 항상 성공만 하셨을것 같았는데 그게 아이었군요.
    "대동소이" 비슷하게 겪으며 나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존버 화이팅입니다.
  • @시원한산
    초반기 삽질 정말 많이 했습니다. ^^;;
    그나마 존버해서 다행이다 생각할 뿐이네요.
    존버 화이팅~
  • ?
    @크림메일
    저는 초기에 알트 했는데 다 쓰레기 됐네요.
    지금은 이더와 이더클 위주로만 하고 있어요.
    최소 7월까지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팔지 않고
    가지고 가보려구요.
  • @시원한산
    저도 이제는 다른 알트 안보고 이더만 캐고 있습니다.
    요즘은 이전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들을 괜찮은 가격에 처분하고 그냥 30 시리즈만 가지고 가기로 했습니다.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채굴왕블로
    채굴왕블로 님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회이팅 입니다~!
  • ?
    고양이를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잘 봤습니다
  • @건수선경아빠
    ^^ 냥이와 존버는 진리입니다~
  • ?
    좋아요~~
  • @웨스트
    ^o^/~~~
  • ?
    아직 잘 계시네요 레벨이 노랑색일때부터 봤는데 활동 열심히 하시나보네요
  • @Darksteel
    ^^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잡글을 쓰다보니... (글쩍~) 레벨만 올라버렸네요.
  • ?
    존버 화이팅입니다. 냥이가 너무 귀엽네요 ㅎ
  • @메니아짱
    ^^ 냥이는 사랑입니다~ ㅎㅎ
  • ?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 @Happy_J
    감사합니다~^^
  • ?
    오 그래도 크림님은 코인 현금화 하지않고 많이 들고계신가봐요
  • @마소
    많지는 않습니다.
    취미 수준이지요..ㅎㅎ
    어쨌든 삽질하다 까먹은 코인 이외에 매수한 코인과 채굴한 코인은 나눠서 저장해두고 있습니다.
  • ?
    코인은 노후 대책으로 생각하고... ㅎㅎ
  • @섬광
    노후 대책으로 아주 좋지요..ㅎㅎ
  • ?
    다들 비슷한경험들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 @램블스테이
    네 정도의 차이 같습니다.
  • 다들 삽질로 코인 날린 기억이 있지요. 저도 비캐 나오고 그거 뽑아서 팔아먹겠다고 스캠 비캐 지갑에 속아서 시드워드 갖다 바치고 비캐 3개랑 비코 3개랑 바꿨답니다. 비캐 5백달러 였고 비코는 7천달러 할때였죠. 그생각 하면 지금도 눈물이 앞을가립니다.

    크림님 노트북으로 채굴 하신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해시 잘 나오나요?
    저도 rtx3060 붙은 노트북 2대로 굴려보고 있는데 해시가 1대당 35MH 정도 밖에 안나오는군요.
  • @틴톰
    오마갓!
    ㅠㅠ 그러셨군요
    생각만해도 피부가 찌릿찌릿 저려옵니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노트북으로는 채굴을 안하고 있습니다. 그냥 일반 3070과 3080으로만 채굴중 입니다.
    노트북은 워런티 기간도 짧고 고장나면 아쉬울것 같아서요...
  • ?
    글 재밌게 봤어요 ㅎㅎㅎ
  • @sanging1
    ^^ 감사합니다~ m(_ _)m
  • ?
    즐겁게 하시는게 보기좋습니다!본받아야겠어요
  • @엘련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
  • ㅋㅋㅋ 존버
    오늘은
    라이트코인 개발자 찰린가 찰스가 생각남니다
    음~ 다른사람들을 위해 보유 라이트 코인을 판매한다능~
  • @neoneo
    ㅎㅎ 찰리 리 ~
  • 잘 보았습니다 응원합니다~
  • @푸른하늘11
    감사합니다 ^^
  • 실패가 말처럼 쉬운 게 아닌데... 시간이 지나고보니 실패한 경험이 무얼 해도 큰 고민 없이 시작은 하게 해주더군요. 저의 큰 자산이 되었습니다. 크림메일님의 다가올 더욱 큰 성공 스토리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 @무라카미하루채굴
    격려되는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라카미하루채굴님도 앞으로도 멋진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
    저도 땡글에서 3년 정도 시간을 보냈네요. 주로 눈팅만 하는지라 레벨을 낮습니다만.. ㅎㅎ
    전 비트코인으로 잡코인을 샀던게 가장 뼈아픕니다
    그리고, 이더 안캐고 칼리 캤었는데, 얼마전까지 후회가 되긴 했습니다만,
    지금 칼리 분위기가 좋아서 칼리는 좀 지켜봐도 좋을거 같아요.
    계속 좋은 장이 계속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끝이 창대하였으면 하는 바램으로 계속 암호화폐는 관심있게 지켜보고 싶어요
  • @huniO
    ㅎㅎ 저도 잡코인으로 성공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비트) : (이더) : (이외 처분 못한 알트) 를 7 : 2 : 1 정도로 유지하게 되네요.
    저는 더 기다리지 못하고 칼리를 처분했습니다만, 사실 칼리도 잘 되어서 홀더분들 모두 행복해 지셨으면 합니다.
  • ?
    고생 많이 하셧네요^^ 앞으로는 성투만 있으시길
  • @다크틴비
    ㅎㅎ 고생은요.. 이정도 손실은 수업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킹 안 당한것만해도 다행이지요.
  • 고생 많으셨습니다. 존버가 진리입니다^^
  • @일러스토
    감사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존버가 진리가 되어버렸네요. ^^
  • ?
    선구자들의 시행착오 및 경험을 땡글에서
    편하게 정보를 접할수 있어 항상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고생하신 만큼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성굴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라노스
    감사드립니다~ ^^
  • ?
    한때 칼리스토 반지도 만드셨었는데~ㅎㅎ
    저도 뻘짓 많이 해서 손해 많아 봤죠...
    코인 대박 한번 내보겠다고 손대는것마다 망하고...ㅠ.ㅠ
    비골 나오고 얼마되지않 거래소에서 이더 100개랑 비골100개랑 1:1로 바꿔서 보관했다가 망했죠....
    ESN 블럭 세일 한다고 해서 이더 15개 조금 넘는 금액 투자... 결국 망했죠...
    ESN 채굴도 채굴기 다붙여서 몇달 채굴 했는데 결국 망했죠...
    그리고 안씨아저씨가 만든 TEO도 성공 할줄알고 채굴했다가 망했죠....
    결국 빙하기에 살아 남게 해줬던건 이더도 아니고 이클였었네요...
    이더 보다 하락률이 좀 덜했던거 같아요....
    이번에 올 빙하기는 지난번 빙하기보다 더 쎌듯해서 장비 교체 안하고 온몸으로 느끼면서 버텨볼려구요ㅎㅎ
    결국 이번엔 채굴장 문닫을꺼 같아요...
  • @꼬마악마

    어이쿠...ㅠㅠ
    꼬마악마님도 많은 일이 있으셨군요.
    힘 내시고 앞으로 좋은일만 많의시길 바라겠습니다.

    ㅋㅋ 칼리와 ESN 반지는 아직도 잘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알트의 대박 유혹에 아까운지 모르고 질렀던것 같습니다.
    물론 결과론이지만요... 정신차리고 보니까 참 허무한 일들에 시간과 코인과 리소스 낭비를 해왔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차피 과거는 과거일뿐 안좋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고, 앞으로 더 중요한 미래의 길을 잘 찾아가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 ?
    채굴 삽질
    - 이더 안 캐고 상당 기간 칼리스토, ESN, 에닥만 주구장창 채굴함

    ㅋㅋ 땡글에서
  • @ㄷㄱㄷ귿ㄱㄷㅅㄷ
    ^^;; 그 당시에 많은분들이 정신없이 칼리스토, ESN, 에닥 등등 채굴하셨었지요.
    특히 에닥은 채굴사기꾼이 끼어서 많은 분들이 손해를 보셨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ㅠㅠ
  • ?
    @크림메일
    솔까 이에스엔 별론거 같았는데 욕먹을까봐 말도 못했죠
  • ?
    근데 도메인은 어떤 도메인이었길래 거래가 되신건가요? 커뮤니티인가요?
  • @ㄷㄱㄷ귿ㄱㄷㅅㄷ
    이전에 개인적으로 취미겸 도메인 보유를 좀 한적이 있습니다.
    괜찮은 도메인을 비교적 싼 가격에 구해서 가지고 있으면 알아서 연락이 오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나름 괜찮은 가격대에 팔았습니다.

    그때는 추려서 500여개 도메인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도메인 수십개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속 가지고 있으려고해도 유지비도 만만치 않아서요...ㅎㅎ

    이전에 비트를 모를때는 송금 또는 페이팔 등으로 팔았는데, 나중에는 비트 받고 팔았어요. ㅋ
  • 량이가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 @채굴배우미
    ^^ 냥이들 참 귀엽죠~ ㅎㅎ
  • ?
    3년동안 채굴 하셨다면 지금쯤...빌딩이 두채쯤......크흠...
  • @참돔의꿈
    ㅋㅋㅋ 소소하게 취미수준이죠...ㅎㅎ
  • 크림메일님 글 오랜만에 재밌게 봤습니다. 거의다 그냥 딱~ 공감이 되네요...ㅎㅎ 그냥 저는 존버중...ㅎㅎ
  • @반달얼굴
    ^^ 감사합니다.
    역시 존버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좋은 타이밍에 많은 수익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오랜만에 글올리셨네요....^^ 냥이들은 언제봐도 귀여운듯합니다...집사는 못할거 같습니다만...ㅋㅋ
    저도 크게 한번 좋았다가 크게 한번 망했다가 이제 다시 일어섰네요....정말 아찔한 경험이었습니다...^^
    채굴은 정말 중독인거 같습니다...딱 3세트로 취미활동중인데 항상 증설의 유혹에 빠집니다만....
    전기증설을 안하며서 버티고 있습니다....땡글도 중독입니다....같은 목적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 공감이 많이가거든요...
  • @나이트로이
    ^^ 네~
    진짜 이쪽 세계는 희노애락의 압축판 같습니다.
    저도 채굴은 적정선에서 즐길수있는 취미생활 정도가 딱 좋은것 같습니다.
    큰 부담도 없으며 정리도 쉽고요... 채굴은 꾸준히 쌓여주는 맛이있어, 트레이딩과 병행해주면 쿵짝이 잘 맞네요.
    실제 목돈이 되는건 타이밍 잘 잡아서 매수한 트레이딩 쪽이지만, 꾸준히 쌓여온 채굴 코인들도 무시못할 양인것 같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 ?
    채굴 시작한게 후회도요...
  • @노티스트
    어느정도 채굴하시는지 모르지만, 부담되시면 중고판매가 적기인 지금 일부 정리하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3년 이상 돌린 10 시리즈와 580 그래픽카드들 이번에 초기 구매한 가격 정도로 다 팔고 30 시리즈만 돌리고 있습니다.
    요 몇일 채굴량이 줄기는 했지만, 7월 되기 3달전쯤인 지금이 처분하기에는 좋아 보여지네요.
    물론 저는 30 카드들은 계속 돌릴생각입니다.
  • ?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이더에 올인만 했어도 돈좀 벌었을텐데....저도 이것저것 많이도 캐놨었네요. T-T
    이쁜 냥이들 잘 보고 갑니다. ^^
  • @동동아빠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글카 이더 채굴뿐만 아니라, 아식들이라도 나이스해시에 걸어뒀으면 비트라도 좀 건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어쨌든 정신차린 후에는 이더만 캐서 보관해두려고 하고있습니다.

    냥이 감상 감사합니다. ^^
  • ?
    저도 뒤늦게 땡글을 알게 되어서..ㅠㅠ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 @고미고미곰미
    화이팅 입니다~
  • 메일님의 절대반지에 혹?해서..... 고점에 구매한 상당한? 칼리스토를 보유중입니다 ㅋㅋㅋ 언젠가 기쁨이 되어주리라 믿습니다 ㅎㅎㅎ
  • @풀튜닝
    ㅠㅠ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m(_ _)m
    제가 먼저 포기해 버려서요...
    요즘 분위기 좋아지는것 같은니까 아마도 좋은 방향으로 떡상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칼리스토 화이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슴에 각인하겠습니다 ㅎㅎㅎㅎ
  • ?
    존버는 언젠가 승리한다는 것으로 알겠습니다....감사해용^^*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63 264 62047
김광부
2017.06.25
59661 채굴 GIGABYTE RTX3070 GAMING 8G 관련 질문   GIGABYTE RTX3070 GAMING 8G 6장으로 6웨이 채굴기를 만들까합니다. RTX시리즈에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말들이 많던데 ~ 이모델은 어떤가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2 0 402
wkh0920
2021.04.11
59660 채굴 3060 4way에 기가바이트 G1 sniper3 z77 메인보드에 대하여 제 소견 말해보겠습니다. 혹시나 이 제품을 사실 분들은 참조하라는 취지로 글 올립니다. 제가 3060 제품이 해시락해제가 안됬다해서, 3060과 맞지않는 제품이라는 것이 단정이 어렵다 생각합니다. 제 메인보드가 불량일 수도 있을 것 같으니 ... 10 0 547
페인트
2021.04.11
59659 채굴 무엇때문에 채굴이 안되나요? RX570 인데요. 아무것도 안건들인 상태에서 PhoenixMiner_5.5로  이더가   0.9 정도 채굴이 되었거든요.   이더 해시가 너무 낮아서 이클로 바꿔서  lolMiner 로  채굴을 시작하니  해시값이 적어서  컴퓨트모드로 변... 3 file 1 870
섹시걸
2021.04.11
채굴 지난 3년반을 돌아보면서... 안녕하세요.   크림메일 입니다.   저도 암호화폐 세계에 발을 디딘지도 어느덧 3년반이 되어가는군요.   그 3년반 동안 제 생활습관에도 나름 많은 변화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술도 끊고...ㅎㅎ   제 인생... 76 file 36 2492
크림메일
2021.04.11
59657 질문 혹시 2066소켓 메인보드쓰시는분 계실까요?                 이번에 x299메인보드를 얻게되어서 I7-7800x 씨피유까지는 구했는데 cpu쿨러가 없네요 ㅠㅠ 쿨러없이 그냥 사용하면 큰일나나요?? 인텔 순정 2066소켓 쿨러가 없습니다 ㅠㅠ 사제쿨러는 있는데 이게 ... 3 0 123
채굴왕블로
2021.04.11
59656 채굴 Win7 에서 Win10으로 바꾸고 성공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입문한 채린이 입니다.   기존 OS가 윈7 이어서 별짓 다 해보다가   결국에는 밀고 Win1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tuss 님 글 참고해서 다시 셋팅하여 드뎌 컴퓨트 모드 적용하여 성공하였네요   좋... 2 file 0 431
air97max
2021.04.10
59655 채굴 하이브 os 해킹인가요?     갑자기 쉘창에 이더마인이나, 하이브풀 주소가     rom eth-eu2.nanopool.org:9999   이런 주소로 바뀌었네요 제 비행시트에는 정상인데???   다른분들 확인들 해보세요??   일단 다시 재부팅 명령 해보고 있습니... 9 0 595
인티고
2021.04.10
59654 채굴 이제품 먼지아시는분계신가요?   사진과같은 기판이. 8개달려있네요   궁금해서뜯어보긴했는데. 먼지도통모르겠어요. ㅎ 예전 중국기계들은 rx계열이들어있었는데 이제품은 ㅜ 쓰레기인가요? 미국 버터플라이채굴기라고써있네요                   ... 2 file 0 559
온유아빠
2021.04.10
59653 채굴 채린이 여러분 채굴기 오버는 적당히 ^^"   저역시 소소히 운영하는 채린이지만 나름 P106-100 6WAY ~ 13WAY채굴기 여러대 돌려  본 결과 오버는 적당히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 물론 채굴 잘 나오는 일정 시점에 잠시 하는 오버는 크게 나쁘다 생각 안해요   ... 13 2 1141
앗싸가오리
2021.04.10
59652 채굴 두파워 6way 조립이 좀 막히네요 채굴기 처음 조립하다 보니 좀 많이 막히네요 부품들을 대량으로 들여와서 현재 가진 것들로   최대한 구성해보려고 생각 중인데 이거 4way로 가야하나 고민 중입니다 ㅠ   글카를 3070 쓰리팬으로만 구매해서 글카 ... 20 file 1 592
춤추는북극곰
2021.04.10
59651 채굴 코린이 채굴관련..   혹시 제가 해쉬값이 0이 나오는데,, 그래픽카드는 rx580입니다 집에서 남는 컴퓨터가 있어서요 혹시 어떤문제때문에 해쉬값이 0이고 에러가 발생하는걸까요 ㅠㅠ                       8 file 0 454
폭풍진우
2021.04.10
59650 채굴 벽전력이 파워에 아슬아슬한데요... 궁금한점이..               컬러풀 1250W 원파워에    3070 터보젯 2대, 3070 어로스마스터 3대 3080터보젯 1대 물렸는대요.     벽전력은 1100W 나옵니다   보통 80Plus 파워가 효율이 80퍼센트 중반이면..   실제로 먹는 전력은... 8 0 425
shin221
2021.04.10
59649 채굴 6일만에 채굴사무실? 방문 1호기 msi 3060ti , 3070 6way zotac 1660s 1way 2호기 emtek 3070 turbo jet 6way 3호기 emtak 3060ti 블몬 6way 4호기 팰릿 3070 2way, 긱바1660s 2way, 갤럭시1660s 1way 짬뽕 입니다 ㅋ(wifi2.0연결) 5호기 3070... 9 file 2 1367
겨울붕어
2021.04.10
59648 질문 S37 일체형 8웨이 보드 구입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체굴 입문 하고자 합니다   H81 6웨이 및 라이더를 찾아보다가   일체형 8웨이 중국빨 보드가 있어서. 일단 가격도 착하구요   1660s 3070구성으로 조립 하고자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ㅎ      ... 2 0 202
부천2
2021.04.10
59647 트러블 빠른 공지는 올라왔네요.   홈에 트윗이 올라왔군요. 지네말론 10분 이내라는데 난 20분이었고, 어떤 분은 40분 이야기 하는 분도 있던데.   날아가지 않았다고 하니 뭐 그렇겠죠.   아래는 공지 그대로 입니다.   데이터베이스 문제로 인해 #... 2 0 958
이건아닌데
2021.04.10
59646 채굴 이더마인 채굴량도 정상입니다.       웹으로 보면 40분 정도 빠진걸로 보이지만 모바일로 보면 제대로 나옵니다. 시간당 채굴량으로 unpaid 환산해보니 정상 채굴된게 맞습니다.         0 679
apbe
2021.04.10
59645 채굴 이더마인 다시 됩니다 Dashboard 접속이 안 되는 사이에도 채굴 잘 됐겠죠?               3 0 472
땡볕
2021.04.10
59644 질문 009s 라이저카드 질문 있습니다.       사용중 가끔 한대가 안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보면 위에 보이는 빨간불이 꺼져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라이져를 붙이고 또 며칠 잘 씁니다. 그러다가 또 해당카드의 라이져 카드가 또 빨간불이 꺼져있는 상태... 11 file 0 452
광부자
2021.04.10
59643 질문 이더마인 문제생겼나요?           이더마인으로 현황보고있는데 갑자기  주소인식을못하네요 MEW가서 확인하니 주소는 멀쩡히 존재하는데 왜그런거죠?             26 0 1137
나랑드사이다
2021.04.10
59642 채굴 댁변경!!! 확인 하세요^^   아흑 1000으로 메모리 해놨는데 꺼지네요 ㅠㅠ         4 2 601
여의도광부
2021.04.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3068 Next
/ 3068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