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안녕하세요.

 

크림메일입니다.

 

월요일 아침 어김없이 같은 시간에 출근해서, 크림치즈를 아주 살짝 바른 보리베이글과 커피를 한잔 하면서, 땡글링과 동시에 이 뉴스 저 뉴스를 읽고 있습니다.

기사들 중에서 "자식이 곧 노후였던 아버지... 그런 시대는 끝났다"라는 기사를 읽다가 비슷한 나이대로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 링크를 올려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3&oid=047&aid=0002206654

 

누구나 찾아오는 중년..지금 이 시점에서... 나는 어떻게 살아왔는지 돌아도 보고,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까 하고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올초부터 취미생활 수준의 채굴을 시작한 것과 지난 10개월동안 코인판으로부터 느껴왔던 희노애락은 제 인생의 아주 독특한 경험이었던것 같습니다.

 

기사에서 써져있듯이...

 

"세상에 흐르는 수학적 시간은 모든 이에게 공평하겠지만 마음에 흐르는 심리적 시간은 유독 내게서만 빨리 흐르는 것 같다."

 

"그동안 일하는 몸과 머리였다면 이제는 공부하는 몸과 머리로 바뀌었다고 할까."

 

"물론 예전에도 새로운 걸 배우고, 고민하고, 생각도 짜내고 했지만, 이제는 현실을 더 깊게 들여다보고, 분석하고, 평가하는 법을 알게 된 것 같다. 그걸 어떻게 현실에 적용해야 하는지도."

 

 

등등 내용을 읽으면서 나름 공감도 하고, (결국 취미 수준이겠지만) 지난주말부터 시작한 암호화폐 공부도 더 열심히 독학으로 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의 일도 (주변의 몇몇 개인적인 스승님들은 있었지만) 독학으로 공부해서 밥벌어 먹으며 살고있고 해서, 암호화폐라는 새로운 분야에서도 열정을 가지고 한번 임해볼까 합니다.

그동안 머리도 굳었고, 상당히 오랜만의 공부이지만, 까짓거 못할건 없다고 봅니다... 

 

시간이 아무리 걸려도... 암호화폐 제작이 끝나면, 지갑과 채굴 풀까지 두루두루 해보렵니다.

 

간만에 올 봄 코인 잘 모으라고 지인이 선물해 준 '마케키네코'를 다시 꺼내보면서 제 자신에게 외쳐 보렵니다~!

굿 럭~!!! 이라고요~

manekineko.gif

 

여러분도 모두 굿 럭입니다~

 

 

 

기사를 공유하려다가 또 길게 써버리고 말았네요~

 

좋은 한 주 되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456

크림메일님의 서명

 

" 성공한 사람의 과거는 비참할수록 아름답다! "

"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어간 이들이 그토록 바라던 하루이다. "

“ 꿈처럼 덧없이 짧은 인생 집착 벗어나 멋있게 살자 ”

(一切有爲法 如夢幻泡影 如露亦如電 應作如是觀 ; 일체유위법 여몽환포영 여로역여전 응작여시관)
 

Attachment
첨부 '1'
댓글 56
  • 크림님의 새로운 시도를 열렬히 응원하겠습니다. 용기에 큰 박수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 @더라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그냥 의욕만 가지고 해보는거여서 많은 벽에 부딪칠것 같긴 합니다.
    한번 해보는데까지 해보려고요..
  • ?
    @크림메일
    집사가 되시면 됩니다 으흐흐흐
  • @네미시스
    이미 집사여서...ㅎㅎ
    공부하는 집사가 되렵니다~
    (음...책장은 어떻게 넘기지?)
  • ?
    @크림메일
    구글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크크
  • @네미시스
    앗! 고건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 ?
    크림님 글을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참 긍정정인 마인드를 지니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글 읽고 나면 저도 모르게 여유가 생기는것 같네요 ㅎㅎ
  • @야매로
    ㅎㅎ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이전에는 안되면 말지 했는데, 요즘은 안되면 될때까지 하자라고 다짐을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땡글에서 활동하시는 열정으로 다른 일도 하신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후에 질문하면 가르쳐주실 거죠?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 사용했는데.......)

  • @abcoin
    감사합니다.
    제가 가르쳐드릴 레벨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는 범위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 드디어 쓰셨군요..
    전 이번에는 아침 먹으면서 급하게 쓰느라고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를 돌릴여유가... ㅠㅠ (죄송합니다~)
  • @크림메일
    괜찮아요 저도 맞춤법 틀려도 잘몰라요^^
  • @abcoin
    그래서 abcoin님께는 글을 안심하고 쓸수있는것 같습니다..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 @크림메일
    하 하 하 하 하 (안심은 등심만큼 좋지요 ~~: 아저씨 개그)
  • @abcoin
    ㅋㅋㅋ 아재 개그 넘 좋아요~

    참고로 안심이 더 좋습니다~ㅎㅎ
  • @크림메일
    ㅎ ㅎ ㅎ ~~~ ^ ^
  • 굿 럭..
  • @neoneo
    땡큐입니다~
    neoneo님도 굿 럭입니다~
  • 아침... 적도 근처에 뜨는 뜨거운 태양 때문에 자연스럽게 깨는 것이 아니라 공사장 중장비 소리 때문에
    강제로 일어 납니다. 사무실에서 슬쩍해온 커피한자... 그리고 어제 사 놓은 또우장(콩물) 과 요즘 자주 먹는
    롱바오(만두)를 대워 먹습니다. 아침을 무조건 먹어야 하는 한국 종특.... ㅎㅎㅎ

    전화가 여유 있게 카페 들어가면 어제 사고 났던 물건들 목록이 있습니다.
    진행사항들 직원님이 올려 놓습니다. 자.. 시작 입니다. 지금부터 전쟁이다...

    올해 5월에 구입한 에어컨은 벌써 냄세가 납니다. 에어컨 청소 아져씨 섭외만 1주일 걸렸습니다. ㅅㅂ

    3-4일이면 완료 된다던 중국내자법인 아주 질질 끌고 있습니다. 편하게 할려고 에이젼시 섰는데. 그냉 내가 할 껄... ㅅㅂ

    아이스크림 땡깁니다. 아래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삽니다. 아줌마 또 신났습니다. 나마 보면 그... 초급회화에 나오는 모드로
    급 변신을 합니다. 니~~ 하오... 니~~ 야오 션머.... 이 아줌마 하루 행복이 저와 노는 것 인듯 합니다.
    저거.. 저거... 뚜오치엔... 그냥 현지 스타일로 합니다. 아줌마 삐질까봐... 니~~더~~ 파인~~ 전~~ 하오 한번 해 줍니다.
    그럼 이 아줌마 바로 광둥어로 씨부립니다. ㅠㅠ

    어제 샘플로 가져온 전동킥보드 아주 병 맛 입니다.
    아 ㅅㅂ... 이걸 왜 돈주고 샘플을 사냐... 그래도 주행 테스트 나갑니다. 40대 덩치큰 넘이 작은 전동킥보드 타고 달립니다.
    노면의 충격이 그대로 허벅지를 통해서 3번 4번 척추에 들어 옵니다. 노면 스캐너 입니다.
    브레이크는 살인무기 수준 입니다.
    옆에 포르쉐, 벤츠, 아우디 빵빵 거립니다. ㅅㅂ 여기 중국 맞아..?

    사무실 가서 샘플 테스트 완료 했다고 하고 슬쩍 전동킥보드 바꿔 옵니다.
    어제 입고된 신상 1200W를 봐 놨습니다. 요거 좀 나갑니다. 택시, 오토바이, 자가용 다 필요 없습니다.
    목숨걸고 달려서 그렇지 요넘이 짱 입니다. 충전하면 60Km 주행 가능합니다. 아싸 가오리..

    어제 파손된 택배 처리 합니다. 물류사장 전화해서 이렇게 저렇게 진행된다 이야기 합니다.
    결론... 우린 사진 다 찍어서 포장강화 해서 보냈느데 결론은 우리도 1/n 부담을 해 달라는 것 입니다.
    그래라... ㅠㅠ

    오늘도 헛소리 하는 인간에게 전화를 받고 애효 합니다....
    공짜로 일해 달라는 인간 전화에 아... 합니다.

    오늘 나온다던 BL스피커 샘플은 아직 안나왔습니다. ㅅㅂㄴ 1달동안 샘플 만드냐...
    오다 넣었던 BL스피커 5k중 1k만 먼저 만든다고 합니다. 바로 한국에 보고 합니다.

    인증하나 또 성공... IPx4 방수도 진행... 이빨에 누런 니코틴이 자랑인 우리 중국 사장님 온다고 합니다.
    이넘 한번오면 몇시간 놀다 갑니다. 사무실 말고 근처 식당에서 만나자...
    그리고 어제 지 마무라가 이혼하고 싶다고 한 이야기를 들어 주어야 합니다.
    난 누구지... 여긴어디... 나 한국사람 아니었나.. 너 중국사람 아니니...

    가서 루비통가방 하나 사라... 한국이나 중국이나 마찬가지다... 헬스장 끊어라... 너 인격 너무 좋다...
    좋은데... 좋긴한데.. 니 마누라도 여자다... 헬스 끊어라...
    담배 한갑에 8천원짜리 피면서 머리는 3000원짜리 짜르지... 미용실 비싼데 가라... 집에 공항에서 구입한
    향수 하나 있다... 줄께....

    그리고 퍼질러 잤습니다. 늙은거 생각 안하고 철야 했습니다.
    그리고 일어나서 요로고 있죠.^^
  • @이지스샵
    헉! 장문의 내용을~
    첨부터 끝까지 잘 읽었습니다.
    무슨 영화나 드라마의 스토리 같습니다~
    힘들게 열심히 생활하시는듯 하군요~ 화이팅 입니다!!!
    내용을 읽으면서 저는 나름 천국에 있는듯 하네요...ㅎㅎ
    불평없이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베리슈잉
    감사합니다~.
    손해볼 것 없는 무작정 공부여서 한번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새로운열정을 불태우시는군요 ^^ 근데 크림메일님 나이가 대략적으로라도 어떻게 되시는지요? 40대? 이신가요? 50대 이신가요?
  • @살려는드릴께

    아직 젊다고 믿고 있습니다. ㅎㅎ
    얼굴도 동안이라고 생각하고요...
    아들하고 같이 있으면 형제냐고들 합니다. (솔찍히 제 착각입니다.)
    발동 걸렸을때 불태워 봐야지요..

  • @크림메일
    ㅎㅎㅎㅎㅎㅎ 저하고 비슷하시네용 ㅠ.ㅠ
  •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으로 다가올 미래는 하드웨어의 개발에 관련한 일은 점점 접하기 힘들어지고 개발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제조하는 모듈형 소프트웨어 시장이 활발해 질 듯 합니다 제가 말하는 모듈형 소프트웨어란 여러 모듈로 된 소스들을 합쳐 내가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개념이죠 컴퓨터 조립하듯이 부품사서 꽂으면 끝나듯이요
    그래서 3D 프린팅 기술과 모듈형 소프트웨어가 합쳐져 개인 제품 제조 시장이 나올수 있지 않을까 10년후 예상해 봅니다
  • @Assaravia

    그렇겠네요...
    진짜 10년후에는 어떻게 세상이 변해있을지 참 궁금합니다.
    암호화폐들도 앞으로의 신기술에 잘 접목이 되어서 실생활과 밀접하게 활용되면 참 좋겠네요.
    10년후에도 이렇게 커뮤니티 활동을 할수 있을지도 궁금해지는군요...

    그런데 과거를 생각하면 10년이 금방 지나갔으니까.. 이 후의 10년도 금방 올것 같습니다.

  • ?
    @Assaravia
    요즘에는 조선부품에도 3D프린터를 사용한다네요 ㅎㅎ
  • @올닉스
    3D 프린터가 앞으로도 더 활설화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
    잘되시길 바랍니다 !!!!
  • @올닉스
    감사합니다!!! ㅎㅎ
  • 멋시십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 @지나니
    감사합니다.
    이야기를 미리 해버리는편이 어느정도의 프레셔도 받고, 포기하지않을 원동력도 될것 같습니다.
    화이팅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굿럭투유 입니다.

    삶에 여유와 젊음이 느껴집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새로운 도전이 점점 힘들어지더군요.
    육체의 나이가 늙어서가 아니라 정신적인 나태함과 익숙해져버린 생활 습관이 도전을 막더군요.

    크림메일님 진심 응원합니다.
  • @삽질맨
    감사합니다.
    솔찍히 어디까지 가능할지도 모르고 맨땅에 헤딩이긴 하지만, 땡글님들의 도움도 많이 받을성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
    크림코인이 나오는건 가요?ㅋ
  • @버들피리
    ㅠㅠ 크림코인은 이미 있습니다~ㅠㅠ

    크림커런시는 그나마 남아있는 .com 크림 코인관련 도메인이어서 골랐고요, 크림풀은 살아있어서 잽싸게 등록했지요. (크림풀은 누가 등록했다 버린듯 합니다.)
    몇가지 쓸만한 다른 도메인도 등록해뒀는데 나중에 쓰려고 합니다.
  • 목표 잘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글 감사히 잘 읽고 있습니다^^
  • @에이원
    감사드립니다.
    고수님들께서 많이 이끌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저도 님처럼 코인판으로 종사 산업을 옮길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때 제 분야에 열정이 있었지만 아무런 권력도 없고 관료화된 조직에서 제가 뜻을 펼칠수 있는 여지는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이젠 남들이 가지 않은(가지 않았다기 보단 덜 간^^) 길을 가보고 싶습니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INT
    감사합니다~
    INT님도 계획하시는 일이 잘 되셔서, 개척안된 분야에서 멋진 선구자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화이팅 입니다~
    감사드려요~
  • ?
    어느덧 중년
    같은 중년으로서 멋진 도전이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 @롱테이크

    ㅎㅎ 아직 젊은 중년이에요~
    감사합니다~

    롱테이크님도 멋진 중년 파워를 보여주세요~

  • ?
    중년엔 채굴이죠.
  • @비트프레드릭
    채굴은 기다림의 미학이고, 개발은 창조적 미학인 것 같습니다.
    채굴로 코인이 들어오는걸 기다리면서, 크리에이션도 곁들이면 심심하지도않고 참 좋을것 같아서요..ㅎㅎ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거래는 쪼는맛의 미학인듯 싶습니다.
  • 우리모두 굿럭~~~
  • @탱자
    탱자님도 아름다운 복 넘치게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응원합니다^^ !
  • @광부4차전직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와 크림님 채굴풀 만들면 해시 예약합니다^^ 소량이지만 ㅎㅎ

    나이가 들수록 소소한 도전에 대한 만족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것 같네요.

    고장난 문손잡이 하나 고치고나도 뿌듯해지고 ㅎㅎ

    코인공부 응원합니다~

    크림풀 이런건 아니죠~~~?ㅎㅎㅎ

    catpool.jpg

     

  • @☆크랭크☆

    ㅋㅋㅋ 거기까지 갈수 있을랑까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아주 먼 훗날이 될지도요...ㅎㅎ
    우선 채굴풀은 크림풀 입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씸~히 공부해 보겠습니다.

  • @크림메일
    과정이 중요하죠^^ 결과보단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화이팅!!
  • @☆크랭크☆
    감사합니다~
    크랭크님도 화이팅 입니다~!!!
  • 크림님 풀 만드신다고 소문나서 잠수하다가 왔습니다.
    응원드립니다..화이팅요!!
  • @엘카

    헉! 엘카님 오랜만입니다. 반가워요~^^
    풀은 나중이고요, 우선 코인 하나 만들어보려고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크림메일
    CCCoin 이 탄생하는군요....
    캐러 가주아~~
  • @엘카
    ㅎㅎ 이름까지 지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아마도 막히면 글 많이 올릴듯 합니다.
    감사드려요~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50 247 58678
김광부
2017.06.25
공지 ESN 온라인 AMA 예고  4 update 7 624
ESN운영
2020.10.22
공지 땡글 경매!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10/25) 3 file 11 1577
ESN경매
2020.10.19
공지 9월 출석체크 이벤트 ESN 지급 안내 3 13 2750
ESN경매
2020.10.14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10월) 53 16 5348
ESN경매
2020.10.05
공지 ESN 9월 리포트 1 file 8 3707
ESN운영
2020.09.29
공지 ESN 바운티 프로그램 안내 - 스마트 컨트랙트 투표 시스템 구축 및 투표 결과 통계 정보 제공 2 16 1789
ESN운영
2020.09.07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56 21 2080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7 4776
땡글개발자
2019.08.21
48512 채굴 최근 P106-100 드라이버 설치 해보신분 계신가요?     최신드라이버 말고 드라이버 버전 382.43 다운받아서 설치 해보신분 계신가요? 오늘 드라이버 최신드라이버 설치 했다가 구버전 382.43으로 돌아 갈려고 하는데 DDU로 지우고 설치 하면 자꾸 멈추는 증상이 발생 ... 4 0 643
꼬마악마
2018.10.24
48511 질문 윈10 애프터버너에서 파워(전력) 70% 이하로 안되나요?       요새 전력 좀 낮춰 볼까 해서 애프터버너를 켜보니   power limit 이 70% 이하는 아예 설정이 안되더라구요..   60% 하신다는 분도 보았는데 어떻게 하시는건지요?   그래픽 카드는 nvidia 1050ti 구요..   방... 5 0 638
비트스카이
2018.10.24
48510 채굴 s9 전력 펌웨어 후기 10월 23일 자       s9 힘들게 돌리고 있는데 비트메인 전력 조금 낮추는 펌웨어 어제 자로 올라와서 아침 부터 대략 60 대 펌웨어 했습니다 전기는 대략 100~150w 정도 다운은 되고 해쉬값은 기존 이랑 비슷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6 0 763
scv컴퍼니
2018.10.24
48509 질문 etn 모바일 락 해제방법을 모르겠네요. 일렉트로니움 모바일 버전으로 하나 채굴중인데요 그냥 알아서 잘 돌아가던 녀석이 로그인이 풀려서 이렇게 저렇게 입력했더니 틀렸다고 락걸렸다고 뜨네요 비번 재설정에 가봐도 또 락걸렸다고 안바꿔주네요.   어디... 3 0 413
바닥에살아도하늘을보는광부
2018.10.24
48508 채굴 겨울 전기세....ㅠㅠ   거의 여름과 비슷하네요.   모든 채굴기 셧다운 준비해야겠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 2 0 911
Hazmet3
2018.10.24
48507 채굴 SRBminer 특정 그래픽카드 끄고 싶은데 방법 있을까요?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옵션키로 끄는데 SRB 마이너에서는 옵션을 모르겠어서 질문드려봅니다.   내장그래픽이 AMD라 같이 채굴하려고 하네요. ㅎㅎㅎ                 ------------------------------------- 꼬리말 *... 2 0 310
PC클리닉
2018.10.24
48506 채굴 [HIS] Radeon™ RX VEGA 56 HBM2 8GB 90X2 (예약판매 10월 30일 출고 예정)     이 제품 마이닝 용으로 사용 가능한가여?   http://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502322&BigDivNo=4&MediumDivNo=1016&DivNo=2042     가격은 좀 내렸는데..    읽은글... 5 0 798
채린이7
2018.10.24
48505 채굴 나의일지기록~~4way 에러문제   휴~~이제 일년다대가는군요           음~~이제 4way 시작인대 저 화면저럼 나오네요   뭐가삐진건지.. 이더도 모네로코인도  다 에러이니   휴~~이리저리하다보니 지치는군요 ..뭐가문제일까요..   <z97+1060.6gX4... 2 file 0 439
아리나
2018.10.24
48504 채굴 모네로 어디풀 추천하시나요   모네로 어디풀 추천하시나요 마이닝풀허브 사용중인대요 예상값 반토막이내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 9 1 1026
1초초봉1
2018.10.24
48503 질문 nemosminer v3.5.1 지갑질문 안녕하세요. nemosminer v3.5.1 config.json파일에 유저네임하고 지갑주소 수정하라고 하는데,   지갑주소에 뭘 적어야 하나요? 이더 제트 모네로 등등...각각 개별주소는 있는데... 어느지갑주소를 적나요?         ... 0 232
날태
2018.10.24
48502 채굴 마이닝 우분투 쓰시는 분께.. 간편 코인추가 업데이트 방법 [리눅스용] 채굴용OS 마이닝우분투 써주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채굴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모네로, HDAC의 하드포크, 3GB채굴중단, 새 알고리즘의 대두 등으로 채굴에 많은 변화를 요구 받고 있습니다. 마이닝우분투는 ... 26 file 2 961
유우
2018.10.24
48501 채굴 사파이어 RX580 니트로 쓰시는분 계신가요?     6WAY 인데 온도가 46~49도 인데 팬 사용률이 0이거나 68% 정도인데 특정 그래픽카드가 팬이 1개만 돕니다.. 이게 68% 사용중인 팬같은데.. 온도에 따라서 1개만 돌수도 있나요?..                  -------------... 9 0 1678
SIC
2018.10.24
48500 채굴 빗튜브 마이닝 프로그램 뭐가 난가요?   자체 마이닝 이랑 xmr-stak 쓰는거랑 어떤게 날까요?   궁금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 3 0 416
펩틴
2018.10.24
48499 채굴 HiveOS 사용자분들은 꼭 업데이트 하세요~~~   하이브가 몇일사이에 두세번 업데이트를 하였네요. xmr-stak 사용시 모니터링이 끊기는 문제를 해결하였나 봅니다.   업데이트 이후엔 모니터링이 끊기지 않고 잘 되고 있네요.   더불어 듣보잡 ASUS RX570 4G 의 x... 13 file 1 766
일리케
2018.10.24
48498 질문 106-090 윈도우7에서 클레이모어 10.6버전으로 이더 채굴하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106-090 8way 장비를 윈도우7에서 클레이모어 10.6버전으로 이더 채굴을 잘~~하다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ㅠ.ㅠ   DAG epoch 219로 바뀌면서   Cuda error 11 - cannot write buffer for DAG 메세지가 뜹니다.   일... 1 1 629
걸어서멀리
2018.10.24
48497 채굴 안녕하세요 dag error 문의 드립니다. p106-090 3g 8way 30대 정도 윈도우7으로 돌리고 있는데 이더리움 캐서 이클로 바꾸고 있었습니다. 어제 밤에 채굴기 한대가 꺼지더니 dag error 뜨면서 채굴이 안되고 있어서 뮤지코인을 캐서 이클로 바꿀려고 작업... 2 0 820
열무애비
2018.10.24
48496 채굴 라데온 전역설정에서요 팬 속도 수동으로 설정후 자동적용되는 방법 혹시 있나요?             하단에 Fan 에서 수동으러 선택후 RPM 넣어주면 적용이 되거든요    이거 프로파일 저장해서 재부팅 할때 자동으로 불러오게 하는옵션같은거 있나요?   검색을 할려니 잘모르겠어요 ㅠㅠ 선배님들 부족한... file 0 1345
조시하트네
2018.10.24
48495 채굴 z-enemy로 레이븐 채굴중인데 너무 적게나오는거같습니다   다름이아니라 레이븐 코인을 몇일전부터 채굴중인데   와트 마인에서는 대략 1050 ti 18개 기준 130여개 켄다고 나오는데   전 하루에 평균 90개밖에 안나오네요 1.22 최신버전인데 머때문에 그런지 ㅠ ㅠ  와투마... 10 0 1496
소소하게채굴중
2018.10.24
48494 채굴 750ti 로 모네로 못케나요 갑자가 안캐지네요 무엇을 캐야 할까요       750ti로 어떻것 캐야 좋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 1 0 688
산들산들
2018.10.24
48493 질문 rx580으로 클레이모어 사용 하시는 분 문제 없으세요?       어떤 문제다. 정확하게 표현하긴 어려운데, 느낌상 rx580 4기가건 8기가건 문제가 있거든요 지금... 근데 도저히 문제를 찾을수가 없네요 ㅜ 뭔가 이상하다.. 느끼는 분 없으세요 ?                 ----------... 10 0 618
캐모마이너
2018.10.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 2729 Next
/ 2729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