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사진등록 필수
-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 모든 제품의 실물 사진과 메모<박스사진은 실물없음 간주>
- 메모는 사진마다첨부
- 사진의 유효기간은 촬영후 7일이내(재업시 유효기간 이후는 재촬영)
- 구매글 작성시 제목에 구매금액, 수량, 제품 기재
- 판매글 작성시 제목에 제품명 표기
- 잔존 A/S기간 표기
- 구입일 또는 사용기간 표기
- 상세스팩 표기
- 가격 표기
- 판매 종료된 게시글의 삭제 및 수정 금지
-------------------------------------
강력 필수사항 안내. 아래 사항 미준수시 경고 없이 글 삭제 및 장터 판매권한 삭제.
- 공동구매 금지. (운영자의 실명 확인 및 에스크로 방안 마련시 예외)
- 다른회원의 명의 도용, 사진 도용.
- 영업목적 매매 금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 세금계산서 발행 또는 카드결제 (계산서 또는 카드결제는 기업장터를 이용해주세요.)
- 대량 구매 및 광고성 글(강력히 조치) - 기업장터 이용
- 개인 사용 목적이 아닌 '거래 자체', 즉 재판매를 위한 매입 등과 같은 영리 목적의 경우(강력히 조치) - 기업장터 이용 (20.01.14 변경)
- 수량(구매, 판매), 구입일 , 잔존 A/S 기간 필히 명시할것 (미사용제품도 반드시 구입일 표기)
- 채굴권, 기프트콘 쿠폰 등 실물이 없는 판매
- 장터와 연관이 없는 게시글, 광고 게시글, 홍보성 게시글
- 회원님들의 신고나 불편사항, 피해신고가 다수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 고지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전량 임의분해 X, 써멀 X, "전제품 풀박 O", AS가능시엔 시리얼 기준)
(구매일 : 이노트윈, 기가바이트 둘다 20.12월 전후 구매)
1. RTX3070 이노 트윈 : 1장 / 풀박 29만!
- 씰 뜯긴 것으로 판단, 후판 볼트가 약간 야마가 났는데, 제가 하진 않았고 일전에 팬수리받으면서 AS센터에서 한 것으로 추정
- as는 없음으로 하고 판매합니다. (이노제품들이 원채 씰이 얇은편에 칼집이 나있어서 콤프로 털면서 떨어진 것으로 생각됨)
(저는 as남은거 절대 임의 분해 X, 심지어 온도높은 것도 써멀작업 하지 않았음)
2. RXT3070 기가바이트 비전 : 1장
- 외관에 매직으로 영문/숫자 기입된거 때문에 반품해드린 것으로 재판매합니다.
- 특이사항 없음 (위에 영문/숫자 지워드립니다.)
일괄판매만 합니다.
- 가격 : 29만
- 녹/백화 : 별도의 녹, 백화는 육안상 보이지 않음
- 팬/출력 : 팬은 정상판단, 하단2번 dp포트,hdmi 두 포트만 화면출력 확인(나머지 확인X)
- 단, 기타 출력포트 문제 또는 일부 팬 노이즈 수준은 구매자 부담 as진행 조건이며, 온도높으시면 직접 써멀 or as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도높은 이유로 반품, 환불 절대 불가!
이번 물건은 현장에서 콤프로 1차 먼지, 외관 물티슈로 닦았음
1) 팬불량 점검기준 : 기본 100% 풀가동시 노이즈(다른 팬에 비해 소리가 나는 경우)로 표기함
2) 녹/백화 판단기준 : 방열판에서 일부 부식이 발생한 건 사진으로도 확인 가능 / 녹은 근접사진을 통해서 최대한 정보를 제공하나,
본인도 팬어셈블리 자체를 분해하지 않은 상황이므로, 내부측까진 확인이 어렵습니다.
3) 화면출력/부팅 : 모든 포트를 테스트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dp포트 1개+hdmi만 화면출력 테스트했기에 그 외 포트 보증은 AS센터 또는 사설 또는 자가수리로 구매자분 책임하에 진행이 필요합니다. 제가 이 부분까지 제가 책임지지 못하니, 구매하시는 분은 그런 점 꼭 감안하셔서 사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매조건은 일단 "노리턴, 노클레임"이며, AS거부(또는 유상) 등은 판매자분께서 충분히 유통사, 카드상태 등을 고려하여 판단하셔야 합니다.
향후 AS거부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반품해달라는 등 제게 리턴하실려는 분이 한분 계셨는데, 구매조건 등 이렇게 상세하게 적는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럴꺼였음 제가 AS센터에 보내서 비싸게 팔았겠죠. "리스크는 부담을 안하고 싸게 사는 건 안됩니다."
가격이 최저가 수준인만큼 현명한 구매자 분은 AS보낼 생각까지 일부 갖고 구매하시는데, 좋은 것만 먹고 싸게 사는 건 안됩니다.
직거래는 삼성역 또는 미사역 인근
택배는 착불로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