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_personal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1. 사진등록 필수
      1.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2. 모든 제품의 실물 사진과 메모<박스사진은 실물없음 간주>
      3. 메모는 사진마다첨부
      4. 사진의 유효기간은 촬영후 7일이내(재업시 유효기간 이후는 재촬영)
    2. 구매글 작성시 제목에 구매금액, 수량, 제품 기재
    3. 판매글 작성시 제목에 제품명 표기
    4. 잔존 a/s기간 표기
    5. 구입일 또는 사용기간 표기
    6. 상세스팩 표기
    7. 가격 표기
    8. 복수계정 금지
    9. 계산서 발행, 카드결제 금지
    10. 대량 구매 및 광고성글 금지
    11. 채굴장 임대는 등록불가, 매매는 사진과 메모등록

------------------------------------------------------------

d542a6118ed9a84c3789063906ac4f75.jpg

 

 

 

 

 

1cfcdd6586b32b721dc52b936bdacaad.jpg35c4989e8fa7159b0b5ad46c23cc4448.jpg57fdb6b682d034488e9ad0cf51db32fe.jpg469a24a7f3a878bf50c1f71a5986e51d.jpg9c7f0721abe2dd1068a59c92951e5340.jpg

 

 

 

 

 

 

 

 

 

 

판매중인 채굴기셋 및 그래픽 카드들은 무상AS 없음 으로 하겠습니다.
구매일은 2017년 부터 2018년 초까지 다양 합니다. 모두 무상 없음으로 보아 주세요.
 
채굴기에 장착 카드들은 기존 오픈케이스 및 밀폐형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원본롬 작업과 FURMARK 테스트 및 쿨러상태 체크한제품들 입니다
 
106-090 채굴기에서 카드만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케이스는 급배기팬등은 사용하지 않아 상태 좋습니다.
추가로 있는 DC팬만 돌리며 사용한 채굴기 입니다.
 
카드의 종류는 변경가능 합니다.
P106 - 090 3G
RX470 4G
RX570 4G
RX580 4G
RX580 4G
 
기본본체 사양
G1840 / 4G / H81 / SSD60G / 잘만700W x 2 개/ 강력AC팬 6개/ DC팬 소수 / 배선용차단기 내장등의 밀폐형 80개
=====================================================================================
 
1. P106 - 090 3G 6WAY 밀폐형 30대 : 대당 12만원 (최대 80대 가능) <--기본 사양 입니다.
 
2. 디앤디컴 레드이블 RX470 4G (ROM원복/서멀작업/청소/팬체크)  / 사파이어 니트로 RX470 마이닝 (DVI포트만 있음)
기가바이트 RX470  4G (무상 남음) / 팬 교체된거 다수) / 6WAY 밀폐형 15대 : 대당 30만원 (카드 상태 모두 좋습니다.)
 
3. 사파이어 펄스 RX 570 4G (상태 양호) 6WAY 밀폐형 20 대 : 37만원  (마이닝용 570은 32만원)
 
4. 디앤디컴 RX580 4G 마이닝(DVI포트 있음/원본롬/팬상태 양호) 6WAY 밀폐형 30대 : 32만원
 
 
 
-  P106 090 카드 1000개 가량 있습니다. 개당 1.5만(10개 이상) / 개당 1.2만원 (100개 이상) / 개당 1 만원 (일괄)
카드만 따로 판매 합니다. (1개는 2만원 입니다.)
 
최소 품목별 일괄 구입시 추가 네고문의 가능 합니다. 10대미만은 네고 문의 받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570 8G  6way : 1대 45만원 (조텍oem) 안정적이고 쓸만합니다.
570 8G  6way : 1대 52만원 (사파이어펄스 /상태 최상) 안정적이고 쓸만합니다.
 
580 8G  6way : 6대 52만원 (맥선(ms)) 안정적이고 쓸만합니다.
580 8G  6way : 1대 63만원 (디앤디컴 파워칼라 레드이블) 안정적이고 쓸만합니다.
 
판매제품들은 모듀 쿨러 테스트 및 원본롬 작업하여 3d툴 테스트 한 제품들 입니다.
불량부품 교환 및 AS기간은 일주일 드립니다.
 
그외 카드 수량 있는제품
 
1. 사파이어 펄스 RX570 8G (백플/DVI/HDMIx2/DPx2) 130개 개당 7.5만원 (최소단위 10개)
2. 사파이어 니트로 플러스 RX470 4G (백플/DVI/HDMIx2/DPx2/측면LED/무상AS 있을수 있음) 200개 개당 5.5만원 (최소단위 10개)
3. 사파이어 니트로 플러스 RX480 4G (백플/DVI/HDMIx2/DPx2/측면LED/무상AS 있을수 있음) 200개 개당 6.5만원 (최소단위 10개)
4. 사파이어 니트로 플러스 RX570 4G (백플/DVI/HDMIx2/DPx2/측면LED/무상AS 없음 - 1년짜리) 100개 개당 7 만원 (최소단위 10개)
 
5 디앤디캄 RX470  4G , XFX 470 4G, 사파이어 채굴용 니트로 RX470 4G (DI 포트만 있는제품과 출력단자 없는제품 두가지 압니다.)
5번 항목당 일괄 4.5만원  , 그이하 수량 구입시 5만원씩 입니다.
 
 
==================================================
직거래는 일산 화정과 행신역 사이 입니다.
 
그외 문의 하시면 가지고 있는 제품 알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중고장터

SMS 인증받은 레벨 4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중고 장터 이용시 사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2 5428
게시판관리자
2019.04.21
공지 복수계정에 관한 규정 변경안. 6 1 10457
장터관리자
2018.12.25
공지 개인장터 이용규정. (캐시차감으로 인한 규정 변경안) 124 59 42464
장터관리자
2017.07.25
10766 판매중 470 570 480 삼성램 팝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1 file 0 389
나는나다다
2020.01.15
10765 판매중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file 0 418
좌민호
2020.01.14
10764 종료 기가바이트 P106 호환팬 1셋트만 구매원합니다! 가격을 잘 몰라서 ㅠㅠㅠ     사장님 멋쟁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가올 구정 새해 전에 땡글 회원님들만 새해 복 미리 많이 받으세요!   진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가바이트 P106 호환팬 1셋트만 구매원합니다. ... 0 52
귀족독신
2020.01.14
10763 판매중 (재업.가격조정) 채굴기 판매 빠른거래 위해 최저가로 재업합니다 모든 제품 문제없이 잘 사용중이며, 수량판매 또는 일괄구매 우선으로 합니다....직거래로 가져가실분만 연락주세요. A/S없음 무리없는 가격에 일괄 구매하실 업자분도 환영.. 연... 2 file 0 543
편백사랑
2020.01.14
10762 종료 P106-090 3G ZOTAC 6,000원 * 60여개(택배 해 드립니다)   P106-090 3G ZOTAC 6,000원 * 60여개   A/S 없어요.   상태 보시고, 직거래/택배 부탁 드려요.   택배선불 4000~5000원, 착불 됩니다.   서울 직거래는 도곡역. 대치역. 저녁에 가능.   010 - 삼   (전화 주세요. ... 2 file 0 271
미남자TG
2020.01.14
10761 구매중 RX560 , RX570 , RX 580 라이젠1700 삽니다. 3~10만 소량 20장 삽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0 155
별그대
2020.01.14
10760 판매중 경기 양주 광적면 채굴장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0 274
빠키
2020.01.14
10759 판매중 1060 6g / 1070 8g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0 579
빠키
2020.01.14
10758 판매중 TITAN X, 1080TI FE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0 456
TSK
2020.01.14
10757 판매중 Inno3D iChill 1080 ti 3팬 499천원 팝니다.   상품명 : Inno3D iChill 1080 ti  구매일 : 2018.02 잔여 AS : 1년 1개월 수량 7개 개당 판매가격 : 499,000원   택배 가능합니다. 택배비 무료       쪽지 주시면 연락처 드립니다.(접속 자주합니다.) 감사합니다.... file 0 179
bestbester
2020.01.14
10756 판매중 환풍기.대형환풍기.시로코팬.24포트허브.모니터분배기 판매합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0 116
남양주채굴왕
2020.01.14
10755 판매중 오픈형 6way 케이스 팝니다 개당 3000원         오픈형 채굴기케이스 30개 판매합니다   개당 3000원이구요    경남 김해 입니다. 010 2415 2534 연락주세요 file 0 151
조시하트네
2020.01.14
10754 판매중 ZOTAC AMP 지포스 GTX1080 Ti AIR D5X 11GB 48만원에 팝니다   48만원에 팝니다    as 잔여 기간 남았으며    낱벌일 경우 as 기간 많이 남아 있는 걸로 우선 발송합니다       1737      20.9월  1ea    1726     20.8월   1ea    1715     20.4월   1ea    1819     20.4월   ... file 0 307
s2
2020.01.14
10753 판매중 RX480 4g 개당 6만/480 8g 7.5만 팝니다(1장 구매가능) 480 4g xfx 2개 / 개당 6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80 8g 사파이어(니트로) 1개 / 개당 7.5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80 8g xfx 4개 / 개당 7.5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file 0 374
solsoltasy
2020.01.14
판매중 P106 090 RX470 470 570 580 채굴기 및 카드류 팝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1 584
푸른하늘11
2020.01.14
10751 종료 사파이어 니트로 480 4G 삼성램 판매합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4 file 0 601
시쉬포스
2020.01.13
10750 판매중 H81, 맥스엘리트보드, 잘만 1000 파워, 노노스1650 파워, 켄웨이 1300 파워, 램 삼성4G DDR3 , 외산4G DDR3 팝니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4 file 0 387
ps85
2020.01.13
10749 판매중 [눈물의 땡처리] 라데온 RX 470, 570, 580 펄스/니트로 업자가 판매~ 아래 양식대로 작성해주세요. 미준수시 글 삭제. 캐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진등록 필수 수기로 제품 + 땡글닉네임(등록된 닉네임) + 오늘날짜를 적은메모를 한 장의 사진에 찍어서 함께 등록. 모든 제품의 실물... file 0 1635
심쿵이아빠
2020.01.13
10748 종료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0 109
우짜우짜
2020.01.13
10747 판매중 화성동탄 채굴장 매각/p106 80대(32~35)/반본체180대(5~7)/컨테이너 채굴장 매각/부품매각 안녕하세요. 화성동탄 채굴장 매각합니다. 해당 지역은, 개발 예정 지구라, 그때까지 버티시면? 시설비와 영업이익/매출을 보상 받으실수 있습니다. 건물주가 최소 천만원 시설비를 인수한다고 했습니다. 만약 계약하... file 0 363
yuna
2020.01.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41 Next
/ 541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