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7686

이럴경우 제 통장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입금일경우에는 귄한이 필요해보이는데


출금일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하나요?

2
댓글 7
  • ?
    pmh 2013.11.30 14:47
    그러니깐..크라켄의 경우에도 출금메뉴를 선택해도 usd는 나오지않고 btc-e는 나오긴하다만 외국계좌가 있어야하는 모양인것같은데... 도움주실분 없나요 ㅠ
  • ?
    weighted 2013.11.30 15:45
    @pmh
    코빗에 보내서 팔아서 출금하면 되지 않을까요.
  • ?
    pmh 2013.11.30 16:06
    @pmh
    라이트코인이라서 불가능합니다..
  • ?
    슬렌네터 2013.11.30 16:08
    벌써 출금하실만큼 파셧나요? ㅎ

    얼마나 채굴하셧는지 궁금하네요
  • ?
    pmh 2013.11.30 16:39
    @슬렌네터
    아닙니다, 어떻게 되는 방식인지 알고 미리 계좌를 만들어야 하면 만들어 둘려고 합니다.
  • ?
    화기애애 2013.11.30 17:09
    저도 이게 너무 궁금한데 아시는 분이 아무도 없나보네요 ㅠㅠ
  • ?
    진식이토함 2013.11.30 22:58
    저도그게제일궁금한데 아시는부답변부탁드려여ㅠㅠ
    또전 라이트코인구매하고싶은데 어떻게어디다 이체를해서구매해야하는지모르겠네여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12 file 4 1902
ESN홍보
2019.06.20
공지 땡글 시세표 시범 서비스 지원! 18 file 26 9459
땡글개발자
2019.06.06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5 file 1 48979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418 코빗 100만원 눈 앞에 있어요 와 정말 대단합니다 비트코인요 604
그랜져
2013.12.09
417 3분안에 곡스 1000찍을 분위기네요. 헐.. 8 525
침팬취취취
2013.12.09
416 미쳤습니다 다들 분위기 탄듯 하네요 미친듯이 오르고 있습니다 엄청난 물량이 순식간에 동이 나네요 567
날강도
2013.12.09
415 곡스 폭등 중입니다. 무슨 기사라도 터진건가요? 1분동안 900에서 950 으로 올랐네요. 2 690
침팬취취취
2013.12.09
414 갑자기 미친듯 오르네요. 920$ 돌파중 상한가, 하한가 없는 외국 주식거래시장은 모든 조정이 하루에 끝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도 그렇게 될까요? 투기성 시세차익은 피를 말리는 머니게임인데... 건강한 생태계가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4 1028
김성주
2013.12.09
413 파실 분들은 갈등 되시겠네요 오늘 많이 반등한 상태라 많은 분들이 파실지 사야될지 고민되시겠네요. 당장 팔 물량도 없고 탄환도 없는 저는 그냥 관망중입니다. ^^ 554
바위
2013.12.09
412 곡스 900 넘었습니다. 이상태로라면 금일중으로 1000은 가볍게 넘을것 같네요.  중국발 부정적인 기사만 안떴으면 ㅠㅠ 478
침팬취취취
2013.12.09
411 코빗 93만원 넘었어요 금요일 가격으로 돌려주세요. 화이팅 1 575
그랜져
2013.12.09
410 가격이 언제 떨어질까요? 매수타이밍 잡으려고 계속 차트 주시중인데, 어제 잠깐 반락일때 78만에 팔아버리고 급후회를 했지만...눈물을 머금고 ㅋㅋ 다시 저점에 매수를 해야 할텐데 코쟁이형님들이 쥐고 주무실까요 아니면 팔고 주무실까요? 3 549
날강도
2013.12.09
409 제 개인적인 바램은요... 현재 코빗에서는 920선도 쉽게 뚫을듯한 기세네요.. 급하게 오르는건 안정성측면에서 좋지 못하지만 장기적으로... 현재 쌍둥아빠님께서 나눠주시는 코인이 1μBTC 씩 이잖아요...?? "금일부터 비트코인의 엄청한 가격... 4 1 578
대구똘이아빠
2013.12.09
408 중국 매도 물량 소화하네요 (btcchina) 5150위안에서 몇백개 BTC가 쌓여있었는데 뚫어내더니 저항선들을 계속 무너뜨리면서 오르고 있습니다. 결국 가격이 오르려면 BTC-china쪽에서 오르기 시작해야 하는 것 같아서 보고 있는데, 일단 조금은 더 오르겠네... 3 545
하늘03
2013.12.09
407 해외에서 비트코인으로 물건구매시~ 제가 물건구매를 위해 비트코인을 물품판매회사로 송금을 하면 그쪽에서 제가 보낸걸 알수있나요~ 아님 코인 보냈다고 메일을 발송해야하나요~ 3 2077
광산업자
2013.12.09
406 금요일 가격으로 왔으면 좋겠어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800다러 중반이니. 조금만 힘내면 될듯합니다 3 573
그랜져
2013.12.09
405 코빗가격이 이젠 곡스 가격이랑 발맞춰 움직이네요.. 코빗가격대가 지난번 급등때와는 다르게 곡스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양새네요.. 살짝 간격을 벌렸다가도 금새 편차를 줄여가는것이... 곡스는 1300달인데 한국에선 180만원을 찍는 이상한 모양새는 더이상 안나... 4 612
대구똘이아빠
2013.12.09
404 20만원으로 시작하는 BTC거래 - 2편 ※ 채굴을 하려다가 포기하고 거래로 돌아선 1인입니다. ※ 수수료가 비싸지만 해외거래 지식부족으로 코빗을 이용합니다. ※ 대박보단 소액으로 간간히 거래해보려고 합니다. (원금 200,000원 / 손절 150,000원 / 익절 ... 16 file 683
황개토태왕
2013.12.09
403 라이트코인이나 비트코인으로 거래 할려는데.. 1. 비트코인이나 라이트 코인으로 거래할려는데 BTC-E 지갑(계좌?)로 받으면 바로 넘어 오나요? 2. 기브미코인 풀에서 BTC-E로 출금하면 바로 확인이 되나요? 출금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브미코인에서 셋팅 ->... 1 1931
SCV
2013.12.09
402 (한줄 점심 시황) 투심은 손바닥 뒤집기   ■ 심리는 손바닥 뒤집기  하루에도 열두번씩 바뀔 수 있으니 일희일비를 삼가하는 게 건강에 좋습니다.       2 file 640
비트코인박사
2013.12.09
401 비트 코인 큰손들 벌써 개입 한거 목격 하신적 있낭?? btc 보고 있는데 가격떨어질때마다 방어 해서 올리네요   오늘 하여튼 올라가긴 하는데 매매 잘하세요 ㅎㅎ   어디까지 올라갈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매수량 보이시죠?? 현금을 그만큼 예치했다고 봐야 되는데 ㅎㄷ... 14 file 619
땅맨
2013.12.09
400 정말 비트코인에 변덕은 ㅠㅠ 울고 웃고 울고 웃고 몇번을 하는지... 그냥 가까이 나무를 보지말고 먼 산 봐야 정신에 도움이 될듯하네요 성투요 ^^ 3 602
dkwnaao55
2013.12.09
399 국내 증권사들, 비트코인 열풍 식히기 국내 증권사들, 비트코인 열풍 식히기   소로스 이론 적용 `급등락후 균형` 예상 "아직은 미래 확신없는 테마주 불과" 분석 1 1 595
비트코인박사
2013.12.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57 958 959 960 961 962 963 964 965 966 ... 982 Next
/ 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