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코인은 주식하고는 다르게 거래소별로

 

시세가 움직이는데 대장이 있어서 거기에

 

맞춰 눈치보며 움직이는게 맞는건가요?

 

그렇다면 비트는 어디 이더는 어디거래소를 참고해야 할까요?

 

 

한줄로 질문드리면 거래할때 어디 거래소 차트보시나요

0
댓글 16
  • ?
    폴로닉스나 비트렉스아닐까요 ㅋ
  • ?
    @황재재
    폴로는 교환비율이라 보기가
    불편한것 같아요 ㅠ
  • ?
    약 120개 정도의 전세계 거래소 동향을 다 봅니다.
  • ?
    @die83
    120개나 되나요 ;;;
  • ?
    @핀클라우드
    엄청나네요
  • ?
    @die83
    어디서 이런거를 볼수 있는지 혹시 아시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근데 120개면..오히려 정보가 너무 많은데 방향성 판단하기에 더 도움이 되나요?
  • ?
    @무제
    https://cryptowat.ch/

    한 번에 보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120개나 등록되어있진 않지만...
  • ?
    @lllucas
    좋아요~
  • ?
    @lllucas
    감사 합니다.
  • ?
    @무제
    트레이닝 게시판에 따로 글을 올렸습니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 ?
    @die83
    감사합니다 게시글에 추천드렸습니다~
  • ?
    일단 오르는 건 국내 거래소가 가장 빨리 오를 때가 많습니다. 오르고 나서 서서히 프리미엄이 좁혀지는 그림이 자주 나와요. 떨어질 때는 해외 거래소가 먼저 떨어지는 것 같구요.

    어디 눈치를 보면서 오르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달러-유로화 지원하는 메이저 거래소들은 시세들이 거의 비슷해서요.
  • ?
    @lllucas
    저도 이부분 격하게 공감합니다..특히 새벽장에는 가격이 요지부동인 경우 보통 프리미엄이 8-10프로까지 올라 갑니다.. 45만원 시절에는 프리미엄이 20프로 이상된적도 여러번 있습니다.
  • ?
    @lllucas
    빗쩜이 이더 거래량 상위인것 같던데
    설마 대장인가요.
  • ?
    @갤럭시
    꼭 그렇지는 않은게, 떨어질 때는 반대로 해외에서 먼저 떨어져서 한국 프리미엄이 생길 때가 많아요.
  • ?
    @lllucas
    네 여러가지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경매 5탄!! 암호화폐 하드월렛 Ledger Nano S 8 file 10 324
ESN경매
2019.12.06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26 file 15 897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5 2575
땡글개발자
2019.08.21
8319 [후방] 와 치킨코인 이거 대단하네요 저력 있네요 BHC치킨코인 ㅋㅋㅋ   오늘 머 있는지 몰라서 소액도 못탔는데 부럽습니다   ㅊㅣ킨코인 투자자분들 수익 많이 내세요~   소액만 타볼까 하다가 겁나서 못타겟네요 ㅋㅋ           ---------------------... 10 file 0 4359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8 [후방] 코인 이거 중독인게...   급한 일 끝나고 시간만 있으면   단타나 쳐볼까 하고 시세를 자꾸 보고 있게 되네요    한 번 보면 어느새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단타도 적당히 해야될 듯 어제는 진짜 날아가는 줄 ... 25 file 1 4926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7 중국정부 현재 ICO 조치는 일시적인 것이라고 밝혀 (CCTV 인터뷰)   가독성을 위해   https://steemit.com/china/@starheatmatch/ico-cctv 정리했습니다.   이에 대해 걱정하시던 분들 조금은 마음을 놓으시길 바랍니다                     ------------------------------------- ... 1 0 2376
뿌뿌뿜
2017.09.07
8316 퀀텀의 미래는 어찌 될까요? 요 며칠 중국당국이 ICO규제를 발표하고, ICO로 모집한 돈을 모두 고객들에게 돌려주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하는군요. 덕분에 퀀텀을 비롯한 ICO로 시작한 코인 및 토큰들의 가격이 꼬꾸라지고 있네요.   제 개인적인 ... 16 1 4654
꿀맨
2017.09.07
8315 빗썸 오티피 질무드립니다.   구글오티피 할때 qr코드 스캔을 전혀 안해 백업이 힘들어 짐에따라 authy로 바꿀려고 하는데 다른데는 다 disable이 되는데 빗썸은 그런기능을 전혀 찾을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민망하게 민증사진+민증들고있는 사... 2 0 1177
양사마
2017.09.07
8314 저도 사면 떨어지네요 ㅇ퀀텀 쳐다도 안보다가 어제 140,에 들어갔는데 ㅠㅠ   안팝니다 누가 이기나 해보자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 5 0 1720
9호선탈출
2017.09.07
8313 나이스해시 마이너 비트코인 출금 문의 나이스해시 마이너로 채굴하여 적립된 비트코인이 0.01 미만이면 출금이 안되는 건지요?   테스트로 며칠간 채굴하여 적립된 비트코인이 0.006정도 되는데 0.01이 될때까지 계속 채굴을 해야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 3 0 1142
천마
2017.09.07
8312 지금 골렘 엄청 올랐던데 호제 오미세고 준다네요??   오랜시간 들고 있었는데   무슨 호제 있는걸까요??     파는  타이밍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그것도  고민이네요....       와  골렘 오미세고 준다니  좋은 소식 이네요   이더는  거래소에 있는  기간이라  못받... 6 0 2253
믹네코이
2017.09.07
8311 [후방][19금] 새벽만 되면 달리네요 ㅋㅋㅋ 이건 머 새벽만 되면 위로든 아래로든   달리네요 거참   잠 잘때 왜케 변동성이 심한건지 ㅋㅋ   일단 아까 산거랑 코인소량이랑  매도후 밑에서 좀 잡아야 겠네요   라코 80달러넘고 이더 340넘었으니 살짝은 내려... 15 file 2 7886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0 ICO 로드쇼가 포스코P&S 에서 열렸습니다 ICO 로드쇼가 포스코P&S 에서 열렸습니다   요근래 각국의 ICO규제와 관련하여 로드쇼 분위기도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 다행히 침체된 분위기는 없었고 대신 진지하게 현상태를 논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제일 먼... 5 file 3 1404
gutop
2017.09.07
8309 ㅎ 비트코인으로 물건 구입해봤네요;;       뉴에그에서 560 4기가 2개 아수스껄로 ㅎㅎ 주문했다는;; ㅎ 약 280달러인데   기프트 카드 200달러 와 비트코인 80달러치로 ㅎㅎ 구매했네요;; ㅎㅎ   ㅎㅎㅎㅎ 게임이 2개씩 *2개   총 4개 쿠폰 받고요 ;ㅎㅎ... 3 1 2539
쳐키라웃
2017.09.07
8308 거래소 밀땅~중! 한국 마이너스 프리미엄4% ICO문제가 생긴 중국 / 중국거래소가 제일 마이너스 프리미엄이 높지만 언제 그랬냐라는듯이 불끈 솓는군요. 중국과 가까운 한국또한 마이너스 프리미엄 4%나 됩니다~ 한국주도로 시세회복이 느릴거라 판단했었는데요... 4 3 2182
kevin+
2017.09.07
8307 그런데요 이번 하락장   악재가 중국 윤비 거래소 때문일까요 정은이때문일까요 딱 미사일 쏘고 폭락한거 같은데 보다 보니 중국발 악재라고 하시는거 같기도 하고 머가 문제였던걸까요                     -----------------------------... 4 1 2271
+_+
2017.09.07
8306 이런날 왠지 미친짓을 하고 싶내요.. 질렀음요..     오늘같이 좋은날..   애증의 EOS 13000개 매수 완료..   애증이내요..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 3 1 2225
지긋한알레르기
2017.09.07
8305 [후방]라코가 이번엔 깜짝세일을 해주네요 ^^ 보고 있는데 갑자기 팍~~! 떨어지네요   라코 화이팅~!! ㅎㅎ 달려라 ㄱㄱ ㅑ~~~   쪼금 더 샀네용 ㅎ 이건 금방 팔 듯(?)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 1 file 1 3210
증권왕라이언
2017.09.06
8304 [후방]단기트레이딩에는 어제 오늘 괜찮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코인 중 ... 18 file 1 3188
증권왕라이언
2017.09.06
8303 아래 글에 추가로 Yunbi 상폐 공지글 국문 번역 큐텀보유자로서 착잡하네요...     일부 코인 거래 중단에 대한 공고   Yunbi 사용자 여러분: 이번 중국인민은행 등 7개 유관부서의 <ICO 융자 리스크 방지에 대한 공고>를 이행하기 위해, Yunbi는 신중하게 내부 논... 5 2 2351
족발ㄱㄱ
2017.09.06
8302 윤비거래소에서 가상화폐 상장폐지했네요         中 거래소 윤비, QTUM·EOS 등 13개 가상화폐 상장 폐지 기사 떴네요. 큐텀 소지하고 있는데 어떻게 처리해야될지 당황스럽네요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 7 file 0 4515
채굴킹
2017.09.06
8301 중국이 실행에 옮기네요     중국이 실행에 옮기네요.   퀀텀은 본토에서 상장폐지.. 속국?인 우리나라로 매수세가 올려나요 매도세가 몰릴까요..궁금     http://m.etoday.co.kr/view.php?idxno=1536338               --------------------... 7 0 3599
하늘문
2017.09.06
8300 제가 개발중인 트레이드뷰및 예측시스템     MULTI VIEW MACD ver 0.0001 1504686272 2017-09-06 08:24:32   BTC_DOGE -20 BTC_XMR -20   BTC_MAID 10 BTC_BTS BTC_CLAM 20   USDT_BTC 0 0 -20 10 20 -10 10 -10  BTC_DGB 0 -10 10 0 10 -20 10 -10  BTC_SC ... 1 0 1315
좋은달
2017.09.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 1040 Next
/ 1040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