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첫 글인데, 뉴스 퍼다나르기로 ㅎㅎㅎ

보안문제만 확실하다면 나중에 저는 여기로 옮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투데이/최두선 기자(sun@etoday.co.kr)]

코스닥 상장사 포스링크가 자회사 써트온을 통해 암호화폐거래소(가상화폐거래소) '링크코인(LinkCoin)' 베타서비스를 오는 8월 중에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암호화폐거래소는 비트코인 등 알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빗썸, 코인원, 코빗이 서비스 중에 있다. 코스닥 상장사 중에선 포스링크가 국내 최초로 서비스하게 된다.

지난 6월 포스링크 자회사로 편입한 블록체인플랫폼 전문기업 써트온은 올 초부터 암호화폐거래소 개발을 준비해왔으며, 현재 암호화폐거래소 오픈을 앞당기기 위해 마지막 개발 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써트온은 최근 암호화폐거래소에서 개인정보유출을 비롯해 잦은 시스템 다운 등 거래 피해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보안과 시스템 안정성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써트온 박성준 기술고문(현 동국대 블록체인연구센터 센터장)은 "암호화폐거래소는 한 달에 수천 억에서 수조 원의 금융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금융 시스템으로, 실제 은행이나 증권사 등과 같이 금융기관에 준하는 시스템과 운영 메뉴얼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포스링크가 선보이게 될 '링크코인'은 시스템 보안성 확보 뿐만 아니라, 코스닥 등록기업으로서의 투명성 및 신뢰성 확보, 개인정보관리와 CS응대에 따른 체계적 관리 안정성 등을 고루 갖춘 차별화 된 암호화폐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써트온 김병진 사업총괄 부사장은 "현재 암호화폐거래소는 세계 각국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이 필요한 시기"라며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주요 암호화폐거래소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기 위해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한 '글로스퍼'와 전략적 제휴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최초로 글로벌 네트워크까지 확장 구축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써트온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지난 2014년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웨어(BITWHERE)'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반 가상화폐 메신저, 국제송금 서비스 등 가상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분야 1세대로 알려져 있다. 현재 전세계 가상화폐 소식을 담은 커뮤니티 등을 통해 국내 가상화폐 상용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블록체인의 근간 기술을 오픈 소스 형태로 제공하는 '팩커스(Packuth)'라는 서비스를출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상용화시킬 수 있는 기술과 방안을 끊임없이 연구개발 중이다.

이 외에도 글로스퍼는 중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필리핀, 인도네시아, 에티오피아 등 수많은 국가와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을 진행 중이며,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 중앙은행 그리고 일반은행과의 협업으로 또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0
댓글 1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암호화폐 하드월렛 추첨 이벤트(10명) (~12/19) 7 newfile 7 50
ESN경매
2019.12.13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26 file 15 918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5 2588
땡글개발자
2019.08.21
8326 뉴스에 가상화폐 거래 관련해서 방영되었습니다.   코스탁 만큼 거리가 많다. 위험하다. 금융감독에서 뭘 어떻게 하고 싶은데 미래는 어떨지 몰라 모르것다.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384081&plink=THUMB&cooper=SBSNEWSPROGRAM ... 0 2567
능력자
2017.09.07
8325 마이이더월렛에서 실수로       빗썸에서 실수로 마이이더뤌렛 기부 주소로 보내버렸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관계로 헬프메시지를 아는데로 적어 보내긴했는데   어떻해야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1 0 1348
하늘푸름
2017.09.07
8324 [후방][19금]BHC 치킨 먹는날임 ㅋㅋㅋㅋㅋㅋ     얼마면 되? 영어로 하우머치??   치킨코인 이더빼고 다팔아서 올인했는데 으하하하하   얼마에 던지기를 시전해야 될 지 ㅋㅋ   오늘 야식은 BHC 치킨으로다가 먹어야 겠는데 으리가 있지~!           ----------... 11 file 1 5920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23 2000년대 코스닥을 하고 있는 기분입니다.     특급 변동성 장세   쉴세없이 올라오는 신규종목   실적 안좋아 관뚜껑 못박은줄 알았던 종목의 기사회생 절치부심 작전한타.       선옵에선 느끼기 힘든 아기자기함이 있는게 예전 코스닥시장이었는데   요즘 ... 7 file 0 2333
정대민
2017.09.07
8322 빠이팅 ! 살짝 염장글 ㅋ     요 몇일 시세 출렁출렁 할때 밤잠 설치고 요리갔다 저리갔다ㅋ 난리도 아니였네요 코인원을 쓰다보니 ..  퀀텀  이넘한테 천만원정도 손절ㅠ 하고  나머지는 꽤 많은 수익이 생겼네요   방긋 ㅋ 비캐 매수해놓은... 18 2 2334
젠키
2017.09.07
8321 이더보유하면 오세미고 코인 준다는거 지급됬나요?? 이더보유하면 오세미고 코인 준다던거 같았는데 지급됬나요??   하드웨어지갑에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받아야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 4 0 3178
akai
2017.09.07
8320 CoinKorea 9월 1주차 암호화폐 뉴스입니다.   CoinKorea는 가상화폐 정보 트위터로 활동을 시작하여 국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위해 개인이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활동입니다. CoinKorea 커뮤니티와 위키 런칭합니다. 많은 참여와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 3 file 4 2827
강함
2017.09.07
8319 [후방] 와 치킨코인 이거 대단하네요 저력 있네요 BHC치킨코인 ㅋㅋㅋ   오늘 머 있는지 몰라서 소액도 못탔는데 부럽습니다   ㅊㅣ킨코인 투자자분들 수익 많이 내세요~   소액만 타볼까 하다가 겁나서 못타겟네요 ㅋㅋ           ---------------------... 10 file 0 4360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8 [후방] 코인 이거 중독인게...   급한 일 끝나고 시간만 있으면   단타나 쳐볼까 하고 시세를 자꾸 보고 있게 되네요    한 번 보면 어느새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단타도 적당히 해야될 듯 어제는 진짜 날아가는 줄 ... 25 file 1 4926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7 중국정부 현재 ICO 조치는 일시적인 것이라고 밝혀 (CCTV 인터뷰)   가독성을 위해   https://steemit.com/china/@starheatmatch/ico-cctv 정리했습니다.   이에 대해 걱정하시던 분들 조금은 마음을 놓으시길 바랍니다                     ------------------------------------- ... 1 0 2376
뿌뿌뿜
2017.09.07
8316 퀀텀의 미래는 어찌 될까요? 요 며칠 중국당국이 ICO규제를 발표하고, ICO로 모집한 돈을 모두 고객들에게 돌려주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하는군요. 덕분에 퀀텀을 비롯한 ICO로 시작한 코인 및 토큰들의 가격이 꼬꾸라지고 있네요.   제 개인적인 ... 16 1 4654
꿀맨
2017.09.07
8315 빗썸 오티피 질무드립니다.   구글오티피 할때 qr코드 스캔을 전혀 안해 백업이 힘들어 짐에따라 authy로 바꿀려고 하는데 다른데는 다 disable이 되는데 빗썸은 그런기능을 전혀 찾을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민망하게 민증사진+민증들고있는 사... 2 0 1177
양사마
2017.09.07
8314 저도 사면 떨어지네요 ㅇ퀀텀 쳐다도 안보다가 어제 140,에 들어갔는데 ㅠㅠ   안팝니다 누가 이기나 해보자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 5 0 1720
9호선탈출
2017.09.07
8313 나이스해시 마이너 비트코인 출금 문의 나이스해시 마이너로 채굴하여 적립된 비트코인이 0.01 미만이면 출금이 안되는 건지요?   테스트로 며칠간 채굴하여 적립된 비트코인이 0.006정도 되는데 0.01이 될때까지 계속 채굴을 해야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 3 0 1142
천마
2017.09.07
8312 지금 골렘 엄청 올랐던데 호제 오미세고 준다네요??   오랜시간 들고 있었는데   무슨 호제 있는걸까요??     파는  타이밍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그것도  고민이네요....       와  골렘 오미세고 준다니  좋은 소식 이네요   이더는  거래소에 있는  기간이라  못받... 6 0 2253
믹네코이
2017.09.07
8311 [후방][19금] 새벽만 되면 달리네요 ㅋㅋㅋ 이건 머 새벽만 되면 위로든 아래로든   달리네요 거참   잠 잘때 왜케 변동성이 심한건지 ㅋㅋ   일단 아까 산거랑 코인소량이랑  매도후 밑에서 좀 잡아야 겠네요   라코 80달러넘고 이더 340넘었으니 살짝은 내려... 15 file 2 7886
증권왕라이언
2017.09.07
8310 ICO 로드쇼가 포스코P&S 에서 열렸습니다 ICO 로드쇼가 포스코P&S 에서 열렸습니다   요근래 각국의 ICO규제와 관련하여 로드쇼 분위기도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 다행히 침체된 분위기는 없었고 대신 진지하게 현상태를 논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제일 먼... 5 file 3 1404
gutop
2017.09.07
8309 ㅎ 비트코인으로 물건 구입해봤네요;;       뉴에그에서 560 4기가 2개 아수스껄로 ㅎㅎ 주문했다는;; ㅎ 약 280달러인데   기프트 카드 200달러 와 비트코인 80달러치로 ㅎㅎ 구매했네요;; ㅎㅎ   ㅎㅎㅎㅎ 게임이 2개씩 *2개   총 4개 쿠폰 받고요 ;ㅎㅎ... 3 1 2539
쳐키라웃
2017.09.07
8308 거래소 밀땅~중! 한국 마이너스 프리미엄4% ICO문제가 생긴 중국 / 중국거래소가 제일 마이너스 프리미엄이 높지만 언제 그랬냐라는듯이 불끈 솓는군요. 중국과 가까운 한국또한 마이너스 프리미엄 4%나 됩니다~ 한국주도로 시세회복이 느릴거라 판단했었는데요... 4 3 2182
kevin+
2017.09.07
8307 그런데요 이번 하락장   악재가 중국 윤비 거래소 때문일까요 정은이때문일까요 딱 미사일 쏘고 폭락한거 같은데 보다 보니 중국발 악재라고 하시는거 같기도 하고 머가 문제였던걸까요                     -----------------------------... 4 1 2271
+_+
2017.09.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 1041 Next
/ 1041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