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7307949
2018-04-11 14:31:10

흑우데스크 4월 11일

4168 73 49

 

26화-01.jpg

 

26화-02.jpg

 

26화-03.jpg

 

26화-04.jpg

 

26화-05.jpg

 

26화-06.jpg

 

26화-07.jpg

 

26화-08.jpg

 

26화-09.jpg

 

26화-10.jpg

 

26화-11.jpg

 

26화-12.jpg

 

26화-13.jpg

 

26화-14.jpg

 

26화-15.jpg

 

26화-16.jpg

 

26화-17.jpg

 

워터마크 이동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댓글 49
  • ?
    Learnd 2018.04.11 14:34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표현 많이 가다듬었네요
  • profile
    에그와익 2018.04.11 16:14
    @Learnd
    전문용어로 쫄으셨네요ㅎㅎ 인생은 조심해서가야죠^^ 그래도큰재미를 위해 한방 날려주시죠. 응원합니다.
  • profile
    다스베이다니 2018.04.11 14:36
    ㅋㅋㅋ 늘 잘 보고 있어요 흑형~
  • profile
    꾸당이 2018.04.11 14:37
    오늘은 뭔가 절제가 보입니다~ 좋아요 꾸욱~
  • ?
    이구역채굴왕 2018.04.11 14:38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매일 큰 웃음 선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곰손이 2018.04.11 14:40
    멋진 화면에 소식...즐겁게 잘 봤습니다. 감사%
  • ?
    바른생활깡남 2018.04.11 14:44
    비캐탑승이라...
    고민되네요 ㅎ
    한동안 조용하긴했는데..
    암튼 흑우데스크는 큰위로와 도움 , 재미를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 ?
    서브 2018.04.11 17:02
    @바른생활깡남
    비캐는 좀...
  • ?
    바른생활깡남 2018.04.11 17:03
    @서브
    이유가 있나요?
    우지한이 그냥 가만히 있을양반은 아거기같아서 하는말입니다 ㅎ
  • ?
    서브 2018.04.11 17:04
    @바른생활깡남
    블록 사이즈가 너무 커지는 거 같아서요
  • profile
    vndn 2018.04.11 14:46
    흑우 350만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NWD 2018.04.11 14:55
    개꿀잼이네요,,ㅎㅎㅎ
  • profile
    제우스신 2018.04.11 15:15
    아 이거 너무 중독성 강한데요 ㅎㅎ
  • profile
    서울아빠 2018.04.11 15:18
    근데 저 캐릭터는 직접 그리신건지? 무신 모양새를 뜻하는건지요? 묘하게 생겨서 가끔 머리속에 나타납니다.
  • ?
    마군자 2018.04.11 15:18
    흑우리포터와 흑우기상캐스터까지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요즘 채굴 아가들 건강관리해야되서 날씨가 민감해서요
  • profile
    흑우데스크 2018.04.11 15:26
    @마군자
    오호 좋은 아이디어네요
  • ?
    유뿡 2018.04.11 15:26
    구독자입니다 앞으로 잼있는 연재 바랍니다 ^^
  • profile
    댄서 2018.04.11 15:27
    굿!
  • ?
    쩸스 2018.04.11 15:36
    롱충이, 숏충이 또 웃고갑니다. ㅎㅎㅎ
  • profile
    stigma8326 2018.04.11 15:52
    흑우데스크 관망충이였네.. 실망
  • ?
    올리업비트 2018.04.11 15:55
    웃으며 기준 잡아요...
  • profile
    고지라 2018.04.11 15:55
    ㅎㅎ 재밌게 봤어요
  • profile
    소박하게캐자 2018.04.11 15:56

    와 좋은 컨텐츠네요 ㅎㅎㅎ

    esn의 활용도로 ... 좋아요 하나에 0.1esn이나 0.05esn을 지급하는게 어떨까 건의해 봅니다[email protected]@쌍둥아빠   수치가 높다면 낮춰서라도 지급했으면 하네요 ㅎ~~^^

  • profile
    쌍둥아빠 2018.04.12 00:22
    @소박하게캐자

    예. 비슷한 방안 생각해봤습니다.

    땡글과 별도 계약을 맺은 계정에 대해서는 좋아요 1개당 ESN 적정량 지급. 이런 방식이 가능하면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너무 많아도 채굴하시는 분께 실례고, 너무 낮아도 작가님께 실례이기 때문에 작성에 들어갈 노력과 좋아요를 체크해서 적정선을 정하겠습니다.

  • ?
    멋쟁이 2018.04.11 15:59
    항상 보지만, 내용도 좋고 센스가 정말 짱이십니다.^^^
  • profile
    oosai 2018.04.11 16:17
    롱충이 숏충이... 국내에서 활동하더라도 국내거래소가 정부 눈치, 법제화 부재로 외국 거래소에서나 가능하겠지요.
    그런데 일본은 잘 모르겠고... 현재 마진 가능한 거래소가 bitfinex와 poloniex 밖에 없지 않나요???
    혹시 추천해 주실 마진 가능 거래소가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
    준파파 2018.04.11 16:26
    항상 즐겁게 읽고있습니다 ^^
  • ?
    초당3장 2018.04.11 16:34
    너무 재미 납니다~ 올리실때 밑에 XRP 주소 적어주세요~ 한편 볼때마다 1개씩 보내그려도 될까요?
    esn드리고 싶은데... 지갑파일이 어디갔는지..안보입니다..ㅜㅠ
  • profile
    neoneo 2018.04.11 16:35
    잼..떡.
  • profile
    LoNem 2018.04.11 16:36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ㅎㅎ
  • ?
    이알 2018.04.11 16:54
    밑에 SNS글 완전 웃기네요 ㅎㅎㅎ
  • ?
    FEEL~* 2018.04.11 17:10
    ㅋㅋㅋㅋㅋ
  • ?
    폴로 2018.04.11 17:11
    넘넘쟁나게 잘보고있습니다~^^
  • profile
    모종삽채굴꾼ㅜㅜ 2018.04.11 17:19
    ㅋㅋㅋ 한참 웃었습니다. 고정 연재 가시져 ~
  • ?
    스퐈이다 2018.04.11 17:22
    잘보고 있습니다~
  • profile
    gufu 2018.04.11 17:42
    넘 재미 있어요!! bgm도 넣어주시면 더 재미 날거 같아요!!
    http://dl.bgms.kr/download/zBi6O/swf/newsdesk
  • profile
    순돌이아빠 2018.04.11 17:47
    폰사갤러리에서 흥하시는분이시네 ㅎㅎ 잼있어요
  • ?
    봄papa 2018.04.11 17:56
    ㅋㅋㅋㅋㅋㅋㅋㅋ
  • ?
    버들피리 2018.04.11 19:58

    드뎌 워터마크 이동하여 밑에 SNS 드립 글이 잘 보이네요 ^^

    땡글 추천기능에 ESN 지원기능이 추가되면 부업되겠네요. ^^

  • ?
    윈드서퍼 2018.04.11 21:24
    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 ?
    후덜들 2018.04.11 23:42
    재밌게 잘보았어요
  • profile
    쌍둥아빠 2018.04.12 00:19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혹시 가능하다면, 땡글과 전속계약을 맺고 싶습니다.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ㅠㅠ

    크지는 않더라도 보상을 받는 시스템을 정착하고 추후 컨텐츠 보상 커뮤니티와 연속성을 가지려합니다.
  • profile
    삐삐 2018.04.12 00:23

    흑우데스크님!
    대박 나시겠는데여??
    쌍둥아빠님께서
    스카우트 제의 하시는거같은데
    그러시다
    한우데스크 되실거 같으신데^^

    .

    ..

    한우도 좀 살려주세여^^

    한우 기상캐스터라도 좀 시켜줘요!!!

  • ?
    시럽럽 2018.04.12 01:11
    흑우님 실망 ㅠㅜ 관망충이셨세요? ㅎㅎ
  • profile
    ECO_MINING 2018.04.12 09:24
    뉴스 발표글보다 밑에 드립이 더 먼저 읽힌다..
  • profile
    CoxyMan 2018.04.12 11:20
    음~~~ 색다르고 재미있네요
    잘 보았소
  • ?
    토토s 2018.04.12 11:21
    매번 잘 보고있습니다(__)
  • ?
    수송공화국 2018.04.12 12:26
    잘봤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 profile
    울트라캡쑝 2018.04.12 15:47
    잘 보았습니다. 계속 수고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update 2 664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0 updatefile 6 2167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짤/유머 게시판을 오픈합니다. 5 file 6 375
땡글운영위
2019.08.10
20326 힛빛에서 모네로 빼올려고하는데 이동이안되는데 좀봐주세요 ㅜ 메인계좌에서 트레이딩으로 옴기고 다시 메인으로는 이동가능했었는데 몇달만에 접속해서 아니 트레이딩계좌에서 메인계좌로 이동이안됩니다 ㅜㅜ 이거 메인계좌로 옴겨야 업비트로 옴겨올수있는가본데 아시는분계신... 2 file 702
대박나자자
2018.09.28
20325 힛빛에서 모네로 계좌 만드는방법좀알려주세요   힛빛에서 모네로 빼올려고하는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계좌,새로만들라고 하는데 가방끈이짫아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ㅜ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 꼬리말 * 게시... file 510
대박나자자
2018.12.25
20324 힛빗에서 bbc가 없어졌어요    hitbtc에서 bbc코인이 사라졌는데요    상폐된건가요?    혹, 공지는 있었나 몰겠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 8 1226
Orabunny
2018.12.25
20323 힛빗 거래 중 갑자기 정지될 수 있다니 주의하세요.   제가 직접 작성한 글은 아니지만 중요한 내용 같아서 링크를 달아드립니다.   국내 거래소도 보안 등이 조금 불안한 감은 있지만 이렇게 정지시키면 사실상 돈 먹는 거나 다름 없네요.   https://coinpan.com/coin_... 7 1 1318
태황담덕
2018.06.20
20322 힘이 약한건 사실인데...크게 이유없이 흘러내리니.       이유는 있겠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지지와 저항으로 하면 430만원에서 지지를 꼭 해야하는데..   주식시장도 경기가 안좋으니 미국 금리 중국 무역 등..   코인으로 들어올 머니가 없는건가요??  과연....   국... 4 2 575
자울이
2018.12.05
20321 힘없는 개미들은         납짝업드렸다가 지나가는 고래등 잘타야~ 그래야~ 그럴것이다~ 그럴까~ 그랬나~ 오호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 596
사는게힘들다
2018.01.11
20320 힘든 밤을 보내실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우선 해킹 때문에 피해 입으신분들 위로드립니다. 멍청한 저는 지갑 비번을 잃어버리는 "셀프해킹(마느님이 얘기함..ㅡ.ㅡ)"을 당했습니다. 엊그제 저를 믿고 투자하신 지인의 코인까지 같이 포함하여 1400만 정도의 ... 31 1786
WEBUS
2014.06.12
20319 힘내 도기!! 좋아~! 이제 굳히기다 ㄱㄱㄱㄱ     수익은 나지 않지만, BCN이 떨어져서 손해지만 ㄱ-   그래도 도기가 꼴지를 확실히 면해서 기분이 좋은 하룹니다.   #스텔라덜모았는데왜펌핑이                     ------------... 2 file 1059
신짜오
2017.11.15
20318 힌트 드립니다. 힌트 드립니다. 물론, 제가 가진 정보와 생각하는 바를 공유함으로써 잭팟의 상승을 유도하는 의도가 있습니다. 비온뒤의 땅이 굳어집니다. 이제 비는 그쳤고, 땅이 굳어집니다. 아톰님과 개발자님의 침묵의 의미를 ... 19 2055
자유인
2014.06.21
20317 힉스코인, 결국 구속.. 한동안 땡글에서 헛소리 찍찍거리던 뻥카인지 뱅커인지 그분도 구속 됐을라나...ㅋㅋㅋ 세상은 넓고 멍청이들한테 속는 더 멍청한 사람들도 많네요..     1차출처 : 코인원 뉴스 원출처 : http://news.chosun.com/sit... 12 3193
꿀맨
2016.08.08
20316 히트비트 거래소 잘 아는분 계신가요?           트레이딩 계정에서 메인계정으로 옮기는 작업만 했을뿐인데 지갑 잔고가 다 사라졌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14 file 1704
구리구링
2017.11.22
20315 희한한 현상   조사는 한국거래소들이 받는데 코인 시장 전체 분위기가 다운되는 아주 진기한 풍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러니 시세차가 좁혀질래야 좁혀질 수가 없습니다. 한국 시세가 내려가면 덩달아 다른 나라도 내려가고, ... 4 2 1831
비초이
2018.01.08
20314 희한한 빗썸 거래 체결 시스템 이더리움 n개 구매주문 냈습니다. 0.2747 개 체결됩니다. pop-up 창으로 희한한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미체결될 주문 일부 ..... 가 취소되었습니다" (대충 위와 같은 메시지입니다.)   도대체 이게 뭔가요??? 주문... 2 1246
卧云
2018.01.21
20313 희소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db금융투자에서 예전에 발행한 비트코인관련 보고서중에 이런내용이 있습니다.   크립토커런시의 장점이라면 분산장부에 의해 기록되는데에 따른 신뢰성과, 개수가 한정되어있다는 희소성이 대표적이고 이 두가지를 ... 3 811
DeadCatBounce
2018.04.05
20312 희망회로,,   차트를 보면 .. 잘 상승하던  차트들이   악재뉴스로 한풀 꺽여서,    차트대로 잘  하락하고 있습니다, 코인이 오르기만 할수 없으니  이런  깊은 하락도  좋게 생각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코인은  잘 견디... 3 2 1404
이박사
2018.01.16
20311 희망적인 그래프 하나 비트코인의 대세상승전의 그래프 모양이 비슷하다는 점을 좀 과장해서 보여주는 그래프네요. 이 모양대로라면 4월 늦어도 5월 쯤에 한번 크게 상승할 것처럼 보입니다. 다만 요번 하락과정에서 투매를 거치지 않고 5... file 1955
atomrigs
2014.04.02
20310 희망의 불빛? 조금전에 캡쳐만 해놓고 지금쓰네요.. 지금은 더 커졌지만.저 작은 파란 불빛...힘을 낼 수 있을까요? 2시간차트입니다 정확히 최고점 1242에서 반토막 났습니다. 과연 외국인들 전부다 600이 바닥이라고 생각했을까... 6 file 1127
너구리
2013.12.07
20309 희망 해석 재미로 예측해 봅니다.  이더리움.. 현재 9/20일 13:34.시가 314,100원 앞으로 4시간~12시간 사이 추세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1) 상향 50% (2) 횡보 20%  (3) 하락 30%   힘 좀 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10 2055
로제토
2017.09.20
20308 흥미로운 차트분석 있어서 퍼왔어요   지금 14년도랑  유사하게 흘러가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50선에서 계속 지지받고 있는것도 똑같습니다. 위에서는 20선 돌파 이후 다시 20선 밑으로 크게 내려갔다 지지받으면서 저점 형성할거란 예측입니다. 왼쪽이... 10 file 4 3807
스팅어하이
2018.03.31
20307 흠...요즘 리딩하는 글이 많이 보이네요.         물론 선의에서 정보 공유하고 하는거지만 게시판 성격이 원래 그러니 상관없는걸까요?   제가 금융쪽에서 이런걸 많이 봐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런식의 자문이 항상 끝이 좋은법이 없습니다.   처음엔 선... 19 10 5171
구리구링
2017.11.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17 Next
/ 1017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안내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106

8월20일 땡글 해킹사고 경과 보고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345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465
8월18일~20일 해커에 의해 땡글 사이트에서 땡글 회원님들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고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더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된 상태이나 일부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으며, 해커는 추가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겠다고 합니다.
  • 최근에 접속한 사용자의 경우 ID와 비번이 유출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번을 꼭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 최근에 접속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도 해커는 사용자 정보를 입수하여 그 일부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 해커에 의한 사용자 도용을 방지하고자, 최근 수개월간 비번 변경을 하지 않은 약 1만8천명의 사용자를 이용정지시켰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땡글 유저분은 자신이 계정이 정지된 상태라면 [email protected] 혹은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주셔서 자신임을 간단히 인증하여 다시 계정을 활성화시키는 해킹 안내메일을 받으시기 바라며, 혹은 기존 계정 삭제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