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7307949
2018-04-11 14:31:10

흑우데스크 4월 11일

4167 73 49

 

26화-01.jpg

 

26화-02.jpg

 

26화-03.jpg

 

26화-04.jpg

 

26화-05.jpg

 

26화-06.jpg

 

26화-07.jpg

 

26화-08.jpg

 

26화-09.jpg

 

26화-10.jpg

 

26화-11.jpg

 

26화-12.jpg

 

26화-13.jpg

 

26화-14.jpg

 

26화-15.jpg

 

26화-16.jpg

 

26화-17.jpg

 

워터마크 이동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댓글 49
  • ?
    Learnd 2018.04.11 14:34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표현 많이 가다듬었네요
  • profile
    에그와익 2018.04.11 16:14
    @Learnd
    전문용어로 쫄으셨네요ㅎㅎ 인생은 조심해서가야죠^^ 그래도큰재미를 위해 한방 날려주시죠. 응원합니다.
  • profile
    다스베이다니 2018.04.11 14:36
    ㅋㅋㅋ 늘 잘 보고 있어요 흑형~
  • profile
    꾸당이 2018.04.11 14:37
    오늘은 뭔가 절제가 보입니다~ 좋아요 꾸욱~
  • ?
    이구역채굴왕 2018.04.11 14:38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매일 큰 웃음 선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곰손이 2018.04.11 14:40
    멋진 화면에 소식...즐겁게 잘 봤습니다. 감사%
  • ?
    바른생활깡남 2018.04.11 14:44
    비캐탑승이라...
    고민되네요 ㅎ
    한동안 조용하긴했는데..
    암튼 흑우데스크는 큰위로와 도움 , 재미를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 ?
    서브 2018.04.11 17:02
    @바른생활깡남
    비캐는 좀...
  • ?
    바른생활깡남 2018.04.11 17:03
    @서브
    이유가 있나요?
    우지한이 그냥 가만히 있을양반은 아거기같아서 하는말입니다 ㅎ
  • ?
    서브 2018.04.11 17:04
    @바른생활깡남
    블록 사이즈가 너무 커지는 거 같아서요
  • profile
    vndn 2018.04.11 14:46
    흑우 350만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NWD 2018.04.11 14:55
    개꿀잼이네요,,ㅎㅎㅎ
  • profile
    제우스신 2018.04.11 15:15
    아 이거 너무 중독성 강한데요 ㅎㅎ
  • profile
    서울아빠 2018.04.11 15:18
    근데 저 캐릭터는 직접 그리신건지? 무신 모양새를 뜻하는건지요? 묘하게 생겨서 가끔 머리속에 나타납니다.
  • ?
    마군자 2018.04.11 15:18
    흑우리포터와 흑우기상캐스터까지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요즘 채굴 아가들 건강관리해야되서 날씨가 민감해서요
  • profile
    흑우데스크 2018.04.11 15:26
    @마군자
    오호 좋은 아이디어네요
  • ?
    유뿡 2018.04.11 15:26
    구독자입니다 앞으로 잼있는 연재 바랍니다 ^^
  • profile
    댄서 2018.04.11 15:27
    굿!
  • ?
    쩸스 2018.04.11 15:36
    롱충이, 숏충이 또 웃고갑니다. ㅎㅎㅎ
  • profile
    stigma8326 2018.04.11 15:52
    흑우데스크 관망충이였네.. 실망
  • ?
    올리업비트 2018.04.11 15:55
    웃으며 기준 잡아요...
  • profile
    고지라 2018.04.11 15:55
    ㅎㅎ 재밌게 봤어요
  • profile
    소박하게캐자 2018.04.11 15:56

    와 좋은 컨텐츠네요 ㅎㅎㅎ

    esn의 활용도로 ... 좋아요 하나에 0.1esn이나 0.05esn을 지급하는게 어떨까 건의해 봅니다[email protected]@쌍둥아빠   수치가 높다면 낮춰서라도 지급했으면 하네요 ㅎ~~^^

  • profile
    쌍둥아빠 2018.04.12 00:22
    @소박하게캐자

    예. 비슷한 방안 생각해봤습니다.

    땡글과 별도 계약을 맺은 계정에 대해서는 좋아요 1개당 ESN 적정량 지급. 이런 방식이 가능하면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너무 많아도 채굴하시는 분께 실례고, 너무 낮아도 작가님께 실례이기 때문에 작성에 들어갈 노력과 좋아요를 체크해서 적정선을 정하겠습니다.

  • ?
    멋쟁이 2018.04.11 15:59
    항상 보지만, 내용도 좋고 센스가 정말 짱이십니다.^^^
  • profile
    oosai 2018.04.11 16:17
    롱충이 숏충이... 국내에서 활동하더라도 국내거래소가 정부 눈치, 법제화 부재로 외국 거래소에서나 가능하겠지요.
    그런데 일본은 잘 모르겠고... 현재 마진 가능한 거래소가 bitfinex와 poloniex 밖에 없지 않나요???
    혹시 추천해 주실 마진 가능 거래소가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
    준파파 2018.04.11 16:26
    항상 즐겁게 읽고있습니다 ^^
  • ?
    초당3장 2018.04.11 16:34
    너무 재미 납니다~ 올리실때 밑에 XRP 주소 적어주세요~ 한편 볼때마다 1개씩 보내그려도 될까요?
    esn드리고 싶은데... 지갑파일이 어디갔는지..안보입니다..ㅜㅠ
  • profile
    neoneo 2018.04.11 16:35
    잼..떡.
  • profile
    LoNem 2018.04.11 16:36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ㅎㅎ
  • ?
    이알 2018.04.11 16:54
    밑에 SNS글 완전 웃기네요 ㅎㅎㅎ
  • ?
    FEEL~* 2018.04.11 17:10
    ㅋㅋㅋㅋㅋ
  • ?
    폴로 2018.04.11 17:11
    넘넘쟁나게 잘보고있습니다~^^
  • profile
    모종삽채굴꾼ㅜㅜ 2018.04.11 17:19
    ㅋㅋㅋ 한참 웃었습니다. 고정 연재 가시져 ~
  • ?
    스퐈이다 2018.04.11 17:22
    잘보고 있습니다~
  • profile
    gufu 2018.04.11 17:42
    넘 재미 있어요!! bgm도 넣어주시면 더 재미 날거 같아요!!
    http://dl.bgms.kr/download/zBi6O/swf/newsdesk
  • profile
    순돌이아빠 2018.04.11 17:47
    폰사갤러리에서 흥하시는분이시네 ㅎㅎ 잼있어요
  • ?
    봄papa 2018.04.11 17:56
    ㅋㅋㅋㅋㅋㅋㅋㅋ
  • ?
    버들피리 2018.04.11 19:58

    드뎌 워터마크 이동하여 밑에 SNS 드립 글이 잘 보이네요 ^^

    땡글 추천기능에 ESN 지원기능이 추가되면 부업되겠네요. ^^

  • ?
    윈드서퍼 2018.04.11 21:24
    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 ?
    후덜들 2018.04.11 23:42
    재밌게 잘보았어요
  • profile
    쌍둥아빠 2018.04.12 00:19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혹시 가능하다면, 땡글과 전속계약을 맺고 싶습니다.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ㅠㅠ

    크지는 않더라도 보상을 받는 시스템을 정착하고 추후 컨텐츠 보상 커뮤니티와 연속성을 가지려합니다.
  • profile
    삐삐 2018.04.12 00:23

    흑우데스크님!
    대박 나시겠는데여??
    쌍둥아빠님께서
    스카우트 제의 하시는거같은데
    그러시다
    한우데스크 되실거 같으신데^^

    .

    ..

    한우도 좀 살려주세여^^

    한우 기상캐스터라도 좀 시켜줘요!!!

  • ?
    시럽럽 2018.04.12 01:11
    흑우님 실망 ㅠㅜ 관망충이셨세요? ㅎㅎ
  • profile
    ECO_MINING 2018.04.12 09:24
    뉴스 발표글보다 밑에 드립이 더 먼저 읽힌다..
  • profile
    CoxyMan 2018.04.12 11:20
    음~~~ 색다르고 재미있네요
    잘 보았소
  • ?
    토토s 2018.04.12 11:21
    매번 잘 보고있습니다(__)
  • ?
    수송공화국 2018.04.12 12:26
    잘봤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 profile
    울트라캡쑝 2018.04.12 15:47
    잘 보았습니다. 계속 수고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 구성원 변경 6 file 4 300
땡글운영위
2019.08.13
공지 짤/유머 게시판을 오픈합니다. 4 file 6 270
땡글운영위
2019.08.10
공지 한줄홍보게시판 소개 및 개설 예고 1 file 3 2799
땡글운영위
2019.07.04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4 file 3 58875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5133 센트라 스캠이래서 팔았더니... 급 반등하네요..     머.. 미국 증권거래소에서 기소해서 개발자들 구속됐다고 기사 떠서 바이낸스에 있는 코인 들어가봤던 참네...   1월 12일 거의 최고점에서 샀었는데..   600만원어치가 10만원이 됐네요... ㅜㅜ   좀 아까전에 1... 8 1 2857
나무를스치는바람
2018.04.04
5132 트레이딩 봇?       zcoin 보유자 입니다.   방금 코인캡마켓 보다가 갑자기 300% 가까이 급등을 했길래 무슨이유인가 보았더니.   코인캡마켓 사이트에서 코인룸 이라는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zec(zcash) 와 xzc(zcoin) 을    xzc ... 3 1052
mcsk7340
2018.04.05
5131 4월20일 신규상장 예기가 들리는데요.. 국내외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그런 예기가 들리네요.. 상장이라면 큰 호재인데 제가 모르게 진행하다니..ㅡㅡ 혹시 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2 1766
백수놈
2018.04.05
5130 Verge 알고리즘   Verge-X17 Verge-Groestl Verge-Blake (2s) Verge-Lyra2REv2 Verge-Scrypt   5개의 알고리즘이 있는데 거래소에서 거래할 땐 그냥 공용인가요??   존버 펌핑용으로 관심있어서 gpu 채굴하려보니 Lyra2REv2제외하고... 4 1176
오늘만사는광부
2018.04.05
5129 호재:코인네스트 대표 김익환 긴급체포 이 사기꾼 거래소 이럴줄알앗습니다. 별 삽질을 다하더니 횡령으로 체포ㅋㅋ 입금시에 입금자번호 쓰라고 안쓰면 얼마나지연될지 모른다고 사기질치더니... 횡령이 그 원인이엇군요 http://m.news.naver.com/read.nhn... 1 2 1355
기억조각
2018.04.05
5128 공포에 사라 - 코인네스트 대표 체포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 횡령·사기 혐의로 체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2&aid=0001132248   지난 4일,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5위 업체인 코인네... 8 3 2365
태황담덕
2018.04.05
5127 선물 분석 사이트 https://coinmargin.net 선물시장을 보고 전체적인 추세를 예측하듯 가상화폐는 마진거래 등을 보고 전체적인 추세를 예측합니다 비트코인이 기축이기때문에 비트코인 연동코인이 많아 비트코인을 대체적으로 따라갑... 2 718
rocky76
2018.04.05
5126 이젠 서서히 마음의 준비(정리)를 해야할 때인가 봅니다. 네.. 맞습니다. 코인을 이제는 처분해야 할 때 인 듯합니다.   참 즐거웠던 시절이었습니다.   제법 짜릿했던 순간들도 있었고,    슬픔을 함께한 순간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정말 냉철해져야 할 시간이 ... 27 13 3759
여수
2018.04.05
5125 세력들이 개미 다 털고 펌핑할때 어디부터 펌핑할것 같나요?? 저 같으면 이오스 펌핑합니다 에이다가 훅 오르면 또 세력질이니 싶은데 이오스가 훅 오르면 드디여 오른다는 생각을 하게 될것 같아요 2 1490
아르마니
2018.04.05
5124 희소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db금융투자에서 예전에 발행한 비트코인관련 보고서중에 이런내용이 있습니다.   크립토커런시의 장점이라면 분산장부에 의해 기록되는데에 따른 신뢰성과, 개수가 한정되어있다는 희소성이 대표적이고 이 두가지를 ... 3 811
DeadCatBounce
2018.04.05
5123 코인네스트, 아직 입금이 안 되나 봐요?   대표 횡령 혐의 코인네스트, 거래 은행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034113   코인네스트는 투자자에게 출금만 해주고 있다. 코인네스트측... 1539
태황담덕
2018.04.05
5122 업비트 트론 상장하네요. 48% 급등 중...   ㅠㅠ 예측은 하고 있었지만, 시기 간 보다가 놓쳤네요ㅠㅠ 지금 타기는 늦었다고 보고, 정말~ 정말~ 아쉽지만 구경만 해야겠네요.   ---------------------------------------------------------------------------... 5 1809
태황담덕
2018.04.05
5121 (수정) 업비트 피해보상 후기 -               -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42 58 7431
jajajaj
2018.04.05
5120 당분간 투자 자제, 현금 관망해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트론이 빗썸은 5일, 업비트는 11일 상장되면서 현재 많이 줄어 있는 암호화폐 거래량을 휩쓸고 가면서 다른 코인들의 가격이 하락세를 타지 않을까 우려되네요.   아마도 업비트에 있는 BTC마켓 트론을 휩쓸어서 빗... 2 2 1831
태황담덕
2018.04.05
5119 골렘 에어드랍 안녕하세요. 골렘이 3월에 에어드랍이 있다고해서 매수 보유하고 있는데 갈수록 가격만 폭싹하고 있네요. 골렘, 에어드랍이 있긴하나요? 고수님들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 1084
포도밭그사나이
2018.04.05
5118 업비트가 트론 7천만 개 쏜다는데요?   저번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실속이 없다는 판단 하에 더 이상 안 하나 보네요.   그런데 4월 11일 밤 12시로부터 일주일 내에 트론 7천만개를 쏜다는데... 현재가대로 개당 58원씩 친다고 하면 40억원이 넘는 트론... 5 2263
태황담덕
2018.04.05
5117 세그윗 개념 설명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을 공부하며 알게 된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기위해 영상제작하는 혜민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이 속도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용했던 기술 '세그윗'을 정리하여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4 2 775
Mel
2018.04.05
5116 검찰, 코인네스트→다른 사이트도 수사한다   검찰, 코인네스트→다른 사이트도 수사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4034141   검찰 관계자는 "FIU 자료를 받고 수상한 자금 흐름이 드러난... 9 1921
태황담덕
2018.04.05
5115 비트코인의 탄생 - 물물교환에서 비트코인까지         지금의 화폐가 생기기 전 실물 화폐인 조개껍데기, 금은 등은 희귀성 때문에 일반적 등가물로 취급됐습니다             그러다가 지폐를 사용하기 시작했죠 지폐는 낮은 제조 비용에도 그것에 써진 숫자와 ... 3 file 2 1407
쯔유
2018.04.05
5114 자동매매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 - 큐브로더 시스템 트레이딩 오픈베타를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카트마이 입니다. 작년부터 준비를 하다가 금년 1월경 함께할 개발자 분을 땡글에서 찾았었는데요. 우연찮게 땡글이 아닌 일전에 인연이 있었던 개발팀과 다시 함께 하여 우여곡절 끝에 완성 하게 되... 18 file 1 2387
카트마이
2018.04.0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761 762 ... 1014 Next
/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