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우선 cmd를 관리자 모드로 실행합니다.

 

윈도우 키 누르고 cmd 누르면 나오는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bcdedit.exe -set loadoptions DDISABLE_INTEGRITY_CHECKS
bcdedit.exe -set TESTSIGNING ON

 

 

넣고

 

재부팅 합니다.

 

자 새로운 클래어 모어는 다운받고

 

클래어 모어 실행파일에 마우스 선택 후 오른쪽 버튼 누릅니다.

 

속성 호환성 모드에서

 

관리자 권한 실행을 체크합니다.

 

 

 

그다음에

 

명령어 끝줄에 -strap 넣어줍니다

 

개인적으로 1050은 5가 잘 먹습니다

 

1060은 3이라는 말이 있네요

0이 가장 쪼이는 거라고 써져 있네요

 

 

 

RXbooster 역시 같은 방법입니다.

 

560은 10 정도 주니 잘 되네요 (사실 더 테스트 못해봄요 )

 

 

 

 

전력 차이 거의 없네요

 

5프로 정도 더 나오니

 

남들 다 오르는데 나만 안하면 안되겠죠 ㅋㅋㅋㅋ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3,298

소박하게캐자님의 서명

꽤나 길었던거 같은 ,... 겨울이 지난거 같은데

 

햇빛이 따뜻하고 바림이 살랑여도

 

봄이 온건지 안온건지

 

아직도 확신이 안든다..

 

뛰어 다니고 싶지만

 

그 추었던 겨울의 추위가 생각나서 조심조심 다가간다 ...

 

빰 뻘뻘 흘리는 계절이 왔으면

 

그 계절에 흘리는 땀에 취하고 싶다.

댓글 46
  •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바로 해봐야 겠어요. 꾸~욱 눌러요
  • @황금을캐자
    해보세요 흠 근데 엄청 손 많이 가네요 ㅋㅋㅋㅋ
  • ?
    하아 할생각하니 벌써 힘드네요 ㅠ
  • @코무기찡
    코무기찡님 축하합니다. 4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코무기찡
    7대 하는데도 왤케 귀찮은지 -_- p100-90은 큰차이도 없네요 -_- 리스트에 없는듯
  • ?
    한대는 어찌어찌 성공했는데 나머진 안되네요ㅠㅠ
    속성->호환성 모드가 없구요..관리자실행하니 ETHdcrminer64.exe 찾을수 없다고 나오네요
  • @슬이네
    백신이 지운거 아닌가요?
  • ?
    @소박하게캐자
    지운거는 아닌거 같아요
    관리자실행 안하고 걍 실행하면 그냥은 돌아갑니다.
  • @슬이네
    관리자로 실행할려면 경로를 넣어줘야됩니다
  • ?
    @루이나느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슬이네
    배치 파일 첫줄에 다음 명령어를 넣어보세요.

    cd %~dp0

    보통 배치 파일을 채굴 프로그램과 같은 폴더에 넣을 것입니다. 위 명령어는 배치 파일 위치로 현재 폴더를 옮겨주는 명령어입니다.
  • 암당은 스트랩이랑 부스트 둘다 넣어야?하나요? 아님 부스트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 @rockwheel12
    스트랩은 nvidia 부스트는 암당 근데 열라 귀찮네요 약간 오버하는거라서

    더 민감해요 ㅋㅋㅋㅋ 아 하지 말까? ㅋㅋㅋㅋ
  • @소박하게캐자
    ㅋㅋ저도 x80들 2년넘게 29.xx만 쓰다 그냥 30이라는 숫자가 보고싶어 해보는데 잘 안되네요~ㅋㅋ
  • 아 마지막 기계 적용하다 다운됨 아 짱나 ㅋㅋㅋ
  • 드라이버도 최신이어야 잘 작동되네요 아 귀찮네요 정말 ㅋㅋㅋㅋ
  • ?
    NVIDIA는 -strap 6 부터 천천히 내리시고 -sintensity 1 주면서 천천히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AMD야 뭐 -ethi -asm -dcri 등 옵션을 잘~ 하셔야 하다보니
  • @포테토나
    -sintensity 옵션도 있군요 이건 뭔지 좀 봐야겠네요 ㅎㅎ
  • ?
    @소박하게캐자
    -strap 강도입니다.

    기존의 amd 의 -ethi 같은거 비슷한듯 한데...
  • 아 이거 적용하는 과정에서 확인해 보니 한대가 카드 하나가 인식을 안하네요 ㅋㅋㅋ
  • ?
    해쉬가 0으로 되기도 합니다.
    아직 완성도가 낮은것 같습니다 같은 기종이어도 오류가 나는 곳도 있네요 ;;;
  • 기기많으면 정식 나오면 적용하세요 ㅋㅋㅋㅋ 손 드럽게 많이 가네요 ㅋㅋㅋㅋ
  • ?
    580 적용 했는데 별차이 못느끼겠네요 좀더 해봐야 할듯
  • ?

    1060_6G 하이닉스 메모리 인데... 메모리 클럭 90까지 내려도 안되네요... 좀 돌다가 다운되요...ㅠ.ㅠ
    메모리 클럭 더낮추면 바꾼의미가 없어 PhoenixMiner로 돌리고 있네요...
    이엠텍 P106은 포기..... AMD도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새로 생긴옵션 -strap 때문에 너무 바쁘네요...ㅠ.ㅠ

    혹시 이엠텍 P106으로 하시는분들 롬 수정 한거로 돌리시나요?

    제껀 중고고 사온건데 롬 수정 안된놈 같아요...182.53드라이버 로 돌리면 전기 많이 먹는거 보니까요...

     

  • @꼬마악마

    중고로 온 애들은 거의 대부분 업글 안되어 있음.

    지금까지 업글 되어 온 것은 하나도 없네요.

    382.53 에서는 전기 많이 먹음.
    업글 하세요.
    gpu-z 보면 뒤쪽 버전 -3D 나와야 함.

  • ?
    @미남자TG
    지금 롬 바꿀려고 채굴장 왔는데 뒤쪽 버전 -3D 나와야 한다고 해서 -3D 가 어디에 있나 찾고 있어요....
    -3D 어디에 붙어 있나요? 스샷좀 부탁 해도 될까요?
  • @꼬마악마

    P106-100 (이엠텍 저전력 수정)
    전력제한 안되는 버전 : 86.06.58.00.14
    전력제한 되는 버전 : 86.06.58.00.3D

     

    b581136dda4d436f870d1418243fbec0.png

  • ?
    @미남자TG

    네.. 고맙습니다...

    제껀 뒤에가 14네요...ㅜ.ㅜ

    이건 수정 불가능한거겠죠..ㅠ.ㅠ

    46b1bd5eddd65e0e4b2c66f18cd9acac.png

  • @꼬마악마

    BIOS 업글 하세요. 그래야 저전력/드라이버 관련 편해요.

    드라이버가 419.35 이면 저전력 설정은 될 텐데...

    그냥 BIOS 업글 하세요.

  • @미남자TG
    미남자TG님 축하합니다. 5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미남자TG
    p106-100 바이오스 업글 어떻게 하나요?
  • @순리
    아래 글 참고 하세요.
    https://www.ddengle.com/mining/10512424
    https://www.ddengle.com/mining/8861836
  • ?
    @미남자TG
    감사해요~
  • ?
    @미남자TG
    제가 잘못 이해 했나 보네요.
    전력제한 안되는 버전 : 86.06.58.00.14
    전력제한 되는 버전 : 86.06.58.00.3D 로 바꾸면 되는데^^
  • @꼬마악마
    86.06.58.00.14 버전은 최신 드라이버 에서는 저전력 설정 됩니다.
    하지만. 가끔 예전 드라이버 쓰는 경우가 발생해서.... BIOS 업글 해 놓으면 편합니다.
  • NVIDIA 쪽은 효과 큰데...
    그만큼 에러도 많아요...
    처음부터 뻗는 애들도 있고.. 이것 애들 다 설정 맞추려면 힘들듯.
    기존 오버 최대한 설정/저전력 하신 분들은 쉽지 않을 듯..

    몇대 맞추다가 .. 포기. 상태.

    시간을 갖고 ... 천천히 맞춰 나가야 겠습니다.

    다시 PhoenixMiner ~~~

     

  • ?
    @미남자TG
    지나가다 여쭤봅니다
    클레이모어보다 PhoenixMiner가 더 좋나요?
  • @슬이네

    기존 Claymore 12.0 과 PhoenixMiner_4.2c_Windows 비교 하면
    PhoenixMiner_4.2c_Windows 가 더 잘 나와요.

    거의 많은분 들이 PhoenixMiner 사용 하실 겁니다. fee 도 저렴 하구요

    Claymore가 밀리는 상태에서 최근 버전 업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Claymore 1%, Phoenix 0.65% fee

  • @슬이네
    피닉스가 더 좋죠 전기도 덜먹고 해쉬도 큰차이안나고

    안정성 따지면 구 클래어모어 > 피닉스>신클래어모어 인듯묘
  • @소박하게캐자

    PhoenixMiner 일단 돌려서 잘 돌아가면 놔두고...
    에러 많이 생기면, Claymore(구버전) 바꿔 돌리는 것이 좋지요. ㅎㅎㅎ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채굴을 잘 못해서
  • ?

    채굴 너무 어려워요! 

  • 클모 돌리면 튕기는 놈들 몇 있는데 윈도부터 다시 깔아야 하나요...으악....
  • 테스트해보니 피닉스에서는 194로 일정한데 클모에서는 180~206정도로 오락가락하네요....클모로 돌리면 엔당해시가 오락가락해서 떠난지 오래됐는데 (암당은 일정하더군요) 역시 저랑은 안맞아요...
  • 좀 지나면 피닉스 신버전이 따라 잡을겁니다. 마이너가 무슨 특허 걸린것도 아니고.......ㅎㅎ
  • 확인해 보니

    스트랩 모드는 램타를 자동으로 조여주는 건데 (바이오스 수정안해도) 이미 암드유저들은 다 알아서 해놔서 차이가 없어서

    좀더 조여주는게 rxboost 인듯 합니다. 참고로 스트램 모드는 암당은 최신 드라이버 엔당은 암꺼나 됩니다.

    걍 오버 새로하는거라 솔직히 손 많이 가요 장비 많은 분들은 신중하세요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8 241 58136
김광부
2017.06.25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17 updatefile 10 460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무선 충전기 나눔 이벤트!! (~11/21) 30 updatefile 20 592
ESN경매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5 2400
땡글개발자
2019.08.21
52925 채굴코인소개 카우보이 비밥 코인도 나왔네요   개발자가 재미로 만든거 같네요.       만화에서 쓰는 화폐 우롱을 따서 WooLong 이라고 지은거 같습니다. 블럭체인은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거 같습니다. 초기라 채굴은 잘되는데 상장은 못할거 같네요 ㅋ 재미로 ... 2 file 1 707
말티쯔
2019.10.06
52924 채굴 윈도업데이트   윈도10  1803  버젼을 1903으로 업데이트 하라고 자꾸 뜨는데 괜찮을까요?   채굴기는 왠지 업데이트가 겁나서리 ㅠ                       7 1 629
코인여의
2019.10.06
52923 채굴 30 리플로, 원본롬 구합니다. Rx570 펄스 8G 마이크론 램   Rx570 펄스 8G  마이크론 원본램(정확히는 마이크론+하이닉스, gpuz에서는 마이크론으로 나옴)  구합니다. 아.. 너무 찾기 힘드네요. 부탁드립니다.    O10-칠삼96-사오20   얼마 안되지만, 30 리플 드립니다.        6 1 395
yuna
2019.10.06
52922 채굴 유효쉐어 99.48%, 흠 어떻게 할까요?     보통 100퍼를 만들기 위해 해시를 좀 낮추시나요 ?            2 file 1 427
사랑이지비~
2019.10.06
52921 채굴 480 6웨이 하는데요.... 클럭이 막 떨어졌다 올라갔다 하는데요..   3개월 전에 사논 480 4기가 설치 했습니다.   하나는 인식도 안되네요 .. 쩝 ...     암튼 5개만 설치하고 왔는데   해쉬가 너무 들락 날락 하길래 보니까   들락 날락 하는 녀석이 클럭이 너무 변합니다.   그래서... 1 1 366
소박하게캐자
2019.10.05
52920 질문 산업용 발전기 사용하여 채굴을 한다면??? 안녕하세요. 채린이 입니다.   요즘 들어 계속 잡생각이 많이 드는데 오늘은 엉뚱한 생각이 들어 질문하게 되었네요...   키르기스스탄에서는 나라에서 채굴장에 전기를 공급하지 않는 상태여서    산업용 발전기를 ... 7 1 745
올드팝마니아
2019.10.05
52919 채굴 (사진유) 사파이어 RX480 4G 저전력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allcoins 1 -showpower 1 -tt -50 -nofee 1   밀폐형 코어 1150          880 mv   암당 롬플도 하고 원클릭 램타도 하고~ 생초보는 벗어난것 같은데.. 저전력은 아직 모르겠네요  고수분들 도움 좀 ... 10 file 1 374
사랑이지비~
2019.10.05
52918 트러블 클레이모어 에러 좀 봐주세요. xmt-stak로 모네로 채굴하다가 이번에 이더로 넘어 갈려고 클레이모어 사용 해봤는데 계속 채굴은 안되고 에러가 뜹니다. 뭐가 잘못 된건지 좀 봐주세요.   r9 270, 270x , gtx 750으로 세팅 되어 있습니다.       15... 4 1 411
무건가은파파
2019.10.05
52917 채굴 CS이노베이션 - 보드 A/S 이젠 대놓고 안해주기 전략 이네요.   대처 방법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앱솔 댓글 참고 RMA 보낸다고 했더니, 처리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익히 알고 있는 얘기지만...   보드 부식 핑계로, 안해 주기 전략 이네요....   1년전 고장난 ... 27 3 656
미남자TG
2019.10.04
52916 채굴 P106-090 으로 캘만한것~       ETP, CLO,  ESN  말고도(현재는 채산성이 별로 인듯)~~~ 채산성 높은것 WhatToMine에서 찾을 수 있어요. UBQ, QKC 등 인데...  적자 채굴 보다는 그나마 수익(거의 버티기 수준) 있는 것 채굴이 낫겠지요.     ... 2 5 1153
미남자TG
2019.10.04
52915 채굴 컬러풀 H81 5way 이상연결시 "thread stuck in device driver"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컬러풀 H81보드에 POWERCOLOR RX580 6WAY 연결해서 설치하려고 하는대 4개연결하면 이상없고 5개만 넘어가면 "thread stuck in device driver" 블루스크린이 발생을 합니다   드라이브 ... 3 1 288
Miningwithme
2019.10.04
52914 채굴 같은조건에 채굴량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같은조건에 9월30일하고 10월4일만 조금 높게 나오고   많이 나온날하고 조금 나온날하고 차이가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활성근로자는 110대 전후입니다. 차이는 한두대입니다.                         1 file 2 351
벤쳐이사
2019.10.04
52913 채굴 epoch 300 도달하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드디어 그날이 현실화되고 있네요. Claymore 마이너는 최대치 epoch 299까지 지원하는데 이제 거의 임박했습니다. 클레어모어가 15버전이 되어서야 이 문제를 해결했지만 정작 이때 대부분의 채굴러들이 자포자기 상... 4 file 4 540
유우
2019.10.04
52912 채굴 오랜만에 채굴기 도스 창 켜보며 추억에 젖고 있는 중...                       2 file 3 421
메르시
2019.10.04
52911 채굴 이더리움 Epoch를 보며..   이포치? 에폭? 뭐 어떻게 읽던지는 자유지만..   5일 간격으로 숫자가 1씩 늘어나고, 그에 따라 대그 사이즈도 늘어나서.. 이게 참 추억 회상하기에는 좋은 소재인거 같아서 글을 간단히 써봅니다.   아무튼 이거보... 1 4 461
메르시
2019.10.04
52910 채굴 내용 삭제 합니다...   채굴 코인 소개해 드렸는데... 해시레이트가 너무 적어, 내용 삭제 합니다.   다른 코인 찾아보고 ... 올려 드릴께요. 4 6 772
미남자TG
2019.10.03
52909 채굴 채굴OS "마이닝우분투 3.21" 발표와 개발의 완성을 알리며 마이닝우분투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고 계십니다. 제가 만든 프로그램중에 가장 애착이 가구요. 이번에 레이븐(RVN)하드포크가 되면서 마이너와 설정의 업데이트가 있어 이를 반영한 마이닝우분투 3.21을 ... 19 file 12 1340
유우
2019.10.03
52908 채굴 레이븐(RVN) 채산성 다시 내려갔습니다.   왓투마인 기준으로 레이븐코인 채산성 다시 이더리움보다 못한 수준으로 내려왔습니다. 하드포크의 봄날이 1일 천하네요   왓투마인 기준으로 이더리움의 85%네요.               1 4 658
유우
2019.10.03
52907 채굴 하드포크후 레이븐 채굴 관련 문의드립니다.   하드포크후 레이븐 채굴 관련 문의드립니다. 하드 포크 하면서 x16rv2 알고리즘 사용 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그래픽 P106-100사용중인데 드라이버 버전이 382.53입니다. 혹시 드라이버 버전이 382.53버전에... 2 2 437
꼬마악마
2019.10.02
52906 채굴 도와주세요 .. 안녕하세요 채굴은 작년 1 월부터 주욱 해오다  작년 전기요금과 이더의 폭풍하락으로 채굴기를 꺼놨는데  정말 힘들때 진입해서 채굴에 매달리다보니 일을 못하겠어서  채굴장을 잠시 접어두던게 벌써 반년이 넘었네... 9 1 456
가즈합
2019.10.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654 Next
/ 2654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