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6831159

저는 작년부터 리눅스 기반 유료 OS 인 Etho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은 앱으로만 보고있고, 원격 커맨드로만 의해서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프로그램비용이 들어간다는점, 장점으로는 순수 채굴을 위한 OS 이기 떄문에 매우 가볍고 16GB USB 하나로 구동이 가능하다

라는점, 마이너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커맨드 한줄로 수용이 된다는점, 그리고 불법 Windows OS 사용에 의한 단속에 대한 부분이 해결이 된다는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의 편의성은 기존에 윈도우를 사용하는것과는 차원이 다른 부분입니다.

기존에 윈도우에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분도 사실상 채굴이 1대에 윈도우 정품 시디를 구매해서 사용한다고 저는 판단을 하고 있진 않습니다.

속편히 본업과 부업을 확실히 나누어서 관리하실분이라면 필요한 작업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프로그램비용은 당연히 구매를 하셔야되는 부분이고, 저는 소정의(?) 공임 비용만 발생시키겠습니다. 

 

적어도 코인 시세가 떨어져서 스트레스를 받진 모르겠지만 관리의 부분에서 신경이 쓰이진 않습니다.. (저도 기계기 100대 이상입니다.)

 

기존에 우분투를 채굴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판매하시는것도 좋은 취지로 생각됩니다.

좀 더 전문적으로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라고 이야기를 드리는것이니 OS 를 돈주고 구매하는것에 대해 이해를 못하시는분이라면 윈도우를 계속 사용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제 본업이 초 비수기라 부업좀 할려고 글올렸습니다. ㅋㅋㅋㅋ )

 

쪽지 보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0319_163513947.jpg

 

KakaoTalk_20180319_162957757.jpg

 

 

PS : 새벽에도 작업 가능합니다. (소근소근)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댓글 70
  • profile
    유우 2018.03.19 16:52

    근데 원래 윈도우도 돈 주고 쓰는겁니다. 이런 당연한게 참..

  • ?
    GR700 2018.03.19 16:53
    @유우
    아무래도... 채굴장 죽이는데 1등 공신은 OS 불법 단속아닐까 싶어요 저는 ㅎㅎㅎ
  • ?
    올닉스 2018.03.19 17:23
    @GR700

    당연히 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 OS인데 채굴장을 죽이는 1등 공신이라니요.
    MS Windows 충분히 돈을 주고 구입해서 사용해도 될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불법이 당연한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가 개인까지 모두 정당하게 구매해서 사용한다면, 지금처럼 소프트웨어 가격이 오르지는 않았습니다.
    이기적인 생각으로 너도 나도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그냥 사용하니까 가격이 오르는거예요.
    가정에서야 사정이 되지 않으면, 불법으로 사용을 해도 단속 방법이 어려워니 그럴 수 있지만... 가정용은 싸게 구매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많으니 가능한 정상적인 구매로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공개 소프트웨어가 아니면 정품만 사용하는 1人

  • ?
    GR700 2018.03.19 19:11
    @올닉스
    네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데... 제가 본봐로는 윈도우 정품 설치한사람은 1명도 못봤습니다.
  • ?
    올닉스 2018.03.19 20:10
    @GR700

    이제 보셨습니다. 전 정품 라이센스 사서 설치했습니다.

    당연한데... 누가 하고 안하고가 중요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 그리 한다고 불법 사용을 하는건 일반화의 오류인듯 합니다.

  • ?
    GR700 2018.03.19 20:11
    @올닉스

    제가 본 봐 한 3천대중에 한분 이제 봐서 다행입니다..

  • ?
    Yurial 2018.03.19 19:05
    @유우
    그러게요 이런 유틸프로그램에
    마이닝 도와주는 프로그램 깔면
    죽자살자 물고늘어질것 같으면서
    자기가 돈내는덴 관대하고.
  • profile
    유우 2018.03.19 16:53

    이더os는 https://gpushack.com/collections/gpushack 여기서 살 수 있죠

  • profile
    오렌지22 2018.03.19 16:53
    프로그램비용과 소정의 공임이 어느정도 인가요?
  • ?
    GR700 2018.03.19 16:55
    @오렌지22
    프로그램 비용은 1 마이너당 (GPU 갯수 상관없음) 39달러 입니다. 3개를 디지털 벌크판 (이미지 다운로드) 를 할 경우에 할인이 쪼금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profile
    오렌지22 2018.03.19 16:57
    @GR700
    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리눅스나 ethos없이 지금 잘 하고 있었는데, 이게 왜 필요한 건지 귀찮으시지만 아주 짧게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ㅜㅜ
  • ?
    GR700 2018.03.19 16:59
    @오렌지22
    규모가 클 수록 관리의 편의성, OS 불법사용에 대한 해결, 쉬운 모니터링 및 원격으로 인한 관리?;; SSD 가 들어가지도 않아도 되서 기계값이 조금 빠질 수 있겠네요
  • profile
    오렌지22 2018.03.19 17:03
    @GR700
    아..규모잇으면 os 단속나오니, 싸게 저거 깔면 되겟네요..
    저는 가정용이라서 안해도 되겟네요.^^
  • ?
    GR700 2018.03.19 17:03
    @오렌지22
    네 가정용으로 몇대 하시는분들은 굳이 돈들여서까지 하실 필요없다고 보심됩니다..ㅋㅋㅋ
  • profile
    오렌지22 2018.03.19 17:04
    @GR700
    감사합니다. ethos는 덕분에 다 이해했구요. 근데 우분투, 리눅스세팅.........다 비슷한 말인가요?
    세가지 생소한 단어가 갑자기 막 나오니까 헷갈렸어요...ㅜㅜ
  • ?
    GR700 2018.03.19 19:11
    @오렌지22
    우분투는 리눅스의 한 종류라고 보시면되구요 ㅎㅎ
  • ?
    GR700 2018.03.19 16:57
    @오렌지22
    공임은 지역이 다르니 기름값 + 댓수 공임으로 하면 될거같습니다.. 설명충이라 이해하시는것까지 설명 및 연설까지하면 꽤 오랜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profile
    우리형 2018.03.19 16:58
    전기, OS 등 불법없이 채굴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
    GR700 2018.03.19 16:59
    @우리형
    네 이번달 전기세가 900만원이네요...........돈은 한전이 다버는건가요.......
  • profile
    우리형 2018.03.19 17:00
    @GR700
    시세가 안 좋을 때는 한전이 더 벌어가겠죠..ㅠㅠ
  • ?
    훼니 2018.03.19 17:00

    저도 윈도우/Linux로 채굴하다가 최근 새로 투입하는 장비들은 ethos로 하고 있습니다. 명령어가 익숙해지니 이보다 빠르고 편한게 있나 싶더군요. 모니터링과 잘 정리된 문서는 덤이고요. HDD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라이선스 구매할 수도 있고요. 저는 적극 추천 합니다. ethos.

  • ?
    GR700 2018.03.19 17:03
    @훼니
    네 익숙해지면 엄청 편합니다. 대신 리눅스 환경을 사용해보지 않으신분들의 접근성이 매우 안좋긴합니다.
  • ?
    훼니 2018.03.19 18:23
    @GR700
    개인적으로는 리눅스 환경을 사용해 보지 않은 분들도 충분히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명령어 체계를 정리해 놓았기 때문에 기본적인 리눅스 경험 보다는 수월하다고 생각 합니다. helpme에 나오는 명령어만 익숙해져도 채굴자신감은 상승할테니까요~
  • ?
    궁궁궁 2018.03.19 17:07
    저도 ethos 사용하고 있는데, 이 화면은 뭔가요?
    직접 만드신 건가요? 못 보던건데..
  • ?
    GR700 2018.03.19 17:08
    @궁궁궁
    앱으로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기능을 아마 모르고 계셨던거같네요
  • ?
    궁궁궁 2018.03.19 17:09
    @GR700
    안드로이드인가요? 전 아이폰이라..아이폰용 앱도 있는데 좀 아쉬운 수준이네요.. 안드로이드 앱이 좀 더 잘 되어 있나 보네요.
  • ?
    GR700 2018.03.19 17:10
    @궁궁궁
    네 안드로이드 입니다.. ㅋㅋㅋ
  • ?
    GR700 2018.03.19 17:11
    @궁궁궁
    폰을 바꾸시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마시마로_-_-; 2018.03.19 17:18

    제가 생각하는 ethOS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OS설치 및 설정이 비교적 간단함(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음)
    -마이닝 프로세스 충돌이 발생할 경우 재부팅 스크립트를 적용하여 자동 재부팅(구글 검색)
    -GPU 오버클럭킹,파워 제한 등이 간단함
    -상태 패널에서 모든 리그를 한번에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전용앱 제공
    -윈도우에서 SSH 접속이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Remote Desktop Manager Free 버전으로
    간단하게 통합 원격관리
    -OS 단속의 두려움에서 해방.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남의 나라 얘기라는...!!

    단점은 마이닝풀을 자유롭게 선택하기 어렵다.
    이더 경우 마이닝풀허브를 사용하고 싶었으나 잘 안되서 포기 했음....ㅋㅋ
    방법 아시는 분은 살포시 알려주세요.

    개별 리그당 1카피 구매(벌크 구매시 할인)

  • ?
    GR700 2018.03.19 17:19
    @마시마로_-_-;

    저보다 더 자세히 적으셨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이닝풀 허브를 사용하고 있고, 풀의 선택은 명령어 입력으로 커버가 되는 부분입니다.

  • profile
    마시마로_-_-; 2018.03.19 17:22
    @GR700

    이더 채굴을 저는 나노풀에서 하고 있는데 마이닝풀허브에서도 이더 채굴이 가능한거군요.
    local.conf 한수 가르침을 주시면 안될까요...^^;

  • ?
    GR700 2018.03.19 17:24
    @마시마로_-_-;
    글로벌 마이너를 Claymore 로 하고 1.2.7 이후 버전은 Local.conf 에서 claymore 설정을 flags 로 합니다.
  • profile
    마시마로_-_-; 2018.03.19 17:27
    @GR700
    오...고맙습니다...버전업 이후 클레이모어에서 가능하게 되었군요...^^
  • ?
    GR700 2018.03.19 17:25
    @마시마로_-_-;
    기존 1.2.7 버전까진 Claymore conf 가 따로 있습니다.
    설정법은 따로없고 마이닝풀 허브쪽 주소를 넣으시면 되용
  • ?
    훼니 2018.03.19 17:28
    @마시마로_-_-;
    저는 claymore에서 계속 hash가 빠지는 증상이 있어서 ethminer로 안정화 시켰습니다. stratumproxy를 miner로 설정하니 잘 동작 했습니다.
  • ?
    GR700 2018.03.19 17:31
    @훼니
    헤쉬가 빠지는 증상이 구버전에서 자주 일어난 Bug 인거같았습니다. 저도 자주 겪었습니다.
  • ?
    훼니 2018.03.19 18:25
    @GR700
    1.3.0에서도 동일하게 빠져서 ethminer로 변경 했더니 안정적으로 구동되어서 ethminer로 배포 하고 있습니다. 1.2.9 버전은 버그와 개발자가 의도하지 않은 동작을 하기에 어서 업그레이드 했지요. 1.3.0은 견딜만 한 것 같습니다. :)
  • ?
    GR700 2018.03.19 18:26
    @훼니
    네 Ethminer 는 해외에서 보통 Nvdiia 마이너로 사용하고 Claymore 는 AMD 전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더군요
  • ?
    어시스턴스 2018.03.19 17:30
    Ethos 엄청 편하죠 ㅋ
  • ?
    GR700 2018.03.19 17:32
    @어시스턴스
    네 손이 갈것이 별로 없어서 100대 돌려도 부업처럼 관리가 가능하니 매우 좋습니다. (가끔 꺼지는건..ㅋㅋㅋ 원격 플러그 신공합니다.)
  • ?
    어시스턴스 2018.03.19 17:35
    @GR700
    저도 한 700대를 ethos로 설치 했더니 엄청 편하더군요 ㅋ
  • ?
    GR700 2018.03.19 17:37
    @어시스턴스
    700대를 윈도우로 썼더라면........OTL
  • ?
    어시스턴스 2018.03.19 17:39
    @GR700
    라이센스비만 엄청 깨지죠 ㅋㅋㅋ ethos가 채굴기 장비 한대값 줄여 주는거죠 ㅋ
  • ?
    GR700 2018.03.19 17:42
    @어시스턴스
    돈주고 OS 비용을 사는게 당연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좀...ㅋㅋㅋ
  • ?
    어시스턴스 2018.03.19 17:44
    @GR700
    단속 맞고 벌금 내고 MS 라이센스 강제 구매 당해봐야 정신 차립니다 ㅎㅎㅎ GR700님 사업 만전을 기원 합니다.
  • ?
    GR700 2018.03.19 17:46
    @어시스턴스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시스턴스 2018.03.19 17:48
    @GR700
    나중에 병렬처리 24웨이 가르쳐 드릴께요 ㅋㅋㅋ
  • ?
    GR700 2018.03.19 17:49
    @어시스턴스
    오.......이런..ㅋㅋㅋㅋ
  • profile
    큰크니 2018.03.19 17:49
    저도 테스트용으로 하나 돌려봤는데 정말 편하긴 하더군요
    근데 오버에서 막힌 1인
  • ?
    GR700 2018.03.19 17:50
    @큰크니
    오버 별로 어려운게없어용...........ㅋㅋ
  • profile
    큰크니 2018.03.19 17:50
    @GR700
    요즘 트레이딩하느라 바빠서 채굴에 신경도 못쓰고 있었습니다
    한번 날잡고 찬찬히 공부해보겠습니다 ㅎ
  • ?
    GR700 2018.03.19 18:12
    @큰크니
    네 이미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는정도라면 큰 어려움이 없을거라고 봅니당 ㅎㅎㅎ
  • profile
    monostory 2018.03.19 17:50
    소정의 공임 비용이 무엇인가요?
    저도 ethos 사용중이지만 무엇을 공임 비용으로 받으신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
    GR700 2018.03.19 17:51
    @monostory
    말그대로 설치 및 초기 Config 비용을 말하는것입니다.
  • ?
    GR700 2018.03.19 17:53
    @monostory
    채굴기를 사용하시는분들의 능력이 알아서 해외에서 직접 Ethos 를 구매하고, 그것을 USB/HDD(SSD) 에 이미지 넣어서 직접 설치하고,
    세팅까지 다 수동으로 가능하신분들이 과연 몇프로나 될지 생각해보시면 될듯합니다.
  • profile
    monostory 2018.03.19 18:00
    @GR700
    ethos 사용하다보면 계속해서 config 파일을 수정하고 업데이트 하는것이 일인데..
    초기 config 만 해준다고 해서 해결될것 같지 않습니다.
  • ?
    GR700 2018.03.19 18:01
    @monostory
    그걸 설치만해주고 안면몰수 할것은 아니니까요... 그리고 Config 파일 자체가 바뀌는 일은 없습니다. GPU 가 추가 되거나, Rig 의 업데이트나 Miner 의 업데이트는 명령어 한줄밖에 되지 않으니까요.
  • ?
    GR700 2018.03.19 18:07
    @monostory
    그리고 Ethos 인거처럼 대부분이 이더리움을 캐시는분이 많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ㅋㅋㅋㅋ
  • ?
    훼니 2018.03.19 18:39
    @monostory
    안정화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사람이 오버클럭, 언더볼트로 최저 전원으로 최대 hash 낼 수 있다면 긴 시간 걸리지 않고도 최적화 하실 수 있을 겁니다.
  • ?
    GR700 2018.03.19 18:41
    @훼니
    네 아무래도 그런 부분들이 노하우인 부분들인데... ㅋㅋㅋ 기분 묘하네요
  • ?
    훼니 2018.03.19 18:44
    @GR700
    예 GR700님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계속 댓글 달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ethos 개발팀의 경험이 방대하다 보니 ethos 사용하면서 느끼는 그들의 철학을 통해 제가 갖게 되는 편리함이 39불 보다는 높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친절한 OS이거든요. DIGITALBULK로 구매하는 건이 많지 않아서 할인은 못 받고 있지만요.
  • ?
    GR700 2018.03.19 18:46
    @훼니

    네 아무래도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는게 어려워서 그렇지 (윈도우에 저흰 너무 익숙해져있으니까요..)
    순수 채굴기의 용도에 맞는 적합한 OS 를 선택하는것이 최우선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결제비용이 꽤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훼니 2018.03.19 18:36
    @monostory
    ethos 설정을 포함하여 대규모로 자동 배포 하는 것 등의 노하우까지 전수 한다면 공임 받을 정도의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 ?
    huniO 2018.03.19 22:13
    저도 궁금해서 ethos 한 카피 구매했습니다.
    local.conf 설정 대충 만지작 거리니까 바로 채굴 되더군요
    오~ @[email protected]
    전 몇대 돌리는 수준인지라 ethos 쓰는게 좋을거 같기도 한데, 대수가 많아져 스무대 정도 이상이라면 전 우분투로 갈거 같습니다.
    ethos가 편해질 수준이면 우분투도 마찬가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윈도우를 이십만원을 주고 사느니 저도 ethos가 낫다라고 생각합니다
    마소의 행태를 예전부터 아니꼽게 보고 있는 1인 인지라 그들에게 한푼이라도 주고 싶은 생각은 안들어요
    일부러 윈도우 안쓸려고 맥 자주 사용하고 이젠 우분투를 알았으니 우분투를 함 파봐야겠습니다 ㅎㅎ
  • ?
    GR700 2018.03.19 22:20
    @huniO
    네~ 당연히 스스로 공부해서 우분투를 만져도 좋겠지만 반대로 그만큼 댓수가 많아지면 사람이 해야되는일도 많아지는것이라 -_-;;
  • ?
    iiooii 2018.03.19 22:25
    ethos 모니터링 앱 어떤거 쓰는지 알수 있을까요??
  • ?
    GR700 2018.03.19 22:26
    @iiooii
    구글앱에 Ethos 모니터링 앱이 있어요
  • profile
    소마왕자 2018.03.19 23:38
    마소가 그나마 윈도인증을 빡시게안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ㅅ 입니다.아직 채굴기라고 할거는 없지만 엄무용은 hp pc인데 인증은 귀찮아서 한방에 설치하는걸로 했습니다.ㅠㅠ
    스텔스 케이스로 내일부터 부품 하나씩 구입해서 1050ti 조립해볼려구하는데 시작부터 우분투로 해야겠네요.
  • ?
    pottery 2018.03.20 00:16
    해시는 윈도우와 차이가 별로 없나요? ethos 자체에서 오버클럭을 위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는지 아니면 별도로 오버클럭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특히 RX 시리즈 같은경우요.
  • ?
    kwminer 2018.03.21 07:09
    돌리시는 채굴기 구성이 어떻게 되죠? 특히 215M해시 짜리 어떤 구성인디 궁금하네요~~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7296
김광부
2017.06.25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2 file 25 5844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9257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9 file 2 54442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39106 채굴 ASIC 채굴기 만드는 법? (추측) 좀 저렴하게 32나노 칩을 대량으로 빽빽하게 쓸어모은다.   예를 들어 모네로 계열이 쓰는 알고리즘 처리에 특화된 몇가지 몇가지 처리 알고리즘이 밖에없는 단순한 칩 모듈 하나당 최대한 빡빡하게 박아 넣는다.   ... 5 1 3478
파워렉스119
2018.03.24
39105 채굴 ethos cpu사용률이 80%까지 올라갑니다 cpu채굴을 하지 않은데도 30~80%까지 올라갑니다. systemd-udevd프로세스 사용자가 root로 되있어요. 민트는 5~20%밖에 안나오는데요.혹시 바이러스 같은거 걸려서 그럴가요? 잘 부탁 드립니다. 6 1305
너는모르지
2018.03.24
39104 채굴 안녕하세요 더미 때문에 궁금한점 있어요.       6way만 돌리고 있는 개미입니다. 하하..   다름이 아니라 윈도우10 쓰고있는데 검은화면 나오고 있더라고요 ㄷㄷ   현재 인텔 내장그래픽으로 쓰고있어서 그래픽카드는 100% 채굴에만 쓰고있습니다.     VGA RG... 3 683
오홀이
2018.03.24
39103 채굴 채굴은 없어질 수 없는 산업화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첫번째. POW에서 POS POS에서 마스터노드   지금 등장하는 신생코인들은 POW/POS/MN 모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이 대부분입니다.   POW는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코인의 원조격이며 자원소비가 많다는 단점이 ... 20 file 23 6418
현직곡괭이
2018.03.24
39102 채굴 채굴의 전망????           채굴이란것을 시작하여...어느덧...15대정도의 기기를 돌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들어..잡생각이 좀 많아지네요..(부품 가격 급등에 코인가격 급락등을 겪다보니...잡생각이 늘어난다는....) 이 코인... 3 1 1656
우리곰1호
2018.03.24
39101 채굴 팀뷰어 세션 자동종료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굴기 1,2,3이 있다고 하면 모니터링 시스템에 1,2,3을 연결해 놓고 외부에서 모니터링 시스템에 접속하여 관찰하려 합니다. 1,2,3을 접속해 놓고 보니 일정시간이 지나면 세션이 종료되던데 이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4 2690
비트웍스
2018.03.24
39100 채굴 GIGABYTE Z370P 채굴용 보드로 쓸만할까요?   https://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N82E16813145048&cm_re=GIGABYTE_Z370P_D3_(rev._1.0)_LGA_1151_(300_Series)_Intel_Z370_HDMI_SATA_6Gb/s_USB_3.1_ATX_Intel_Motherboard-_-13-145-04&... 10 879
혈마존
2018.03.24
39099 채굴 AMD 그래픽 카드의 느낌표를 해결 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 DDU 백번 해도 소용 없음   amd에서 제공하는 AMD 드라이버 깔끔하게~ 제거 전용 툴   소용 없음   그냥 원본 롬으로 다시 돌아가세요   원본 롬 플래시 하면 다시 돌아와요                     -------------------... 3 2727
파워렉스119
2018.03.24
39098 채굴 rx 570 그래픽카드 느낌표 .. 첫번째 질문 : rx 570 6way 사용하고있는데 보드 문제로 as보냈습니다 오늘 보드가와서 조립다하고 컴터를 켰는데 켜지지가않아서 그래픽카드 하나씩 확인해보니 디스플레이 어댑터 rx 570 느낌표로 나오고있습니다. ... 6 1829
sorymusic1
2018.03.24
39097 채굴 채굴 조립 가이드 갖고 있는 분 계실까요? 소규모 채굴장 만들어서 운영하려다 사정이 생겨서 이번에 다시 운영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운영하려면 조립 및 램타는 익숙해야 운영 가능할거 같아서요 혹시 조립 방법 문서로 만드신 분 없을까요? 검색해보니 아... 9 946
광산동산
2018.03.24
39096 채굴 윈도우10 업데이트 방지하기..     맞는지 모르지만  저는 이방법 사용이후  아직까지는 효과봄. https://www.ddengle.com/mining/6825524     좋아요 좀 눌러주세요.  ^^                 ------------------------------------- 꼬리말 * 게시글 ... 3 7 2662
채린이7
2018.03.24
39095 채굴 채굴원가 유지...어떤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Y 축의 가격을 로그눈금으로 바꿔서 단순한 선을 하나 그었을때   작년 2017년 1월부터 현재까지4번이나 저항받은    채굴자들 사이에선 채굴수익이 0원에 수렴하는 지점이었는데요....(중국악재, 암호화폐규제, 해... 3 file 2 1660
채굴광부
2018.03.24
39094 1060 3GB ETH 채굴 이제 끝인가요   DAG Size 에러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5 file 2427
제자리에서
2018.03.24
39093 채굴 epoch , dag 가 무엇인가요?         epoch , dag 가 무엇인가요?   초보라 잘 모르겠네요 ㅠ 검색해도 모르겠구요   높거나 낮거나 하면 뭐가좋은지 등등....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1 866
earpok
2018.03.24
39092 채굴 듀얼파워 커넥터와 단순 파워 스위치 on 파워커넥터 비교 채굴기 조립하다보면 파워 하나로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릴레이 달린 듀얼파워 커넥터라는것을 구매하여 서로 파워끼리 연결하여 쓴다.    그런데 파워 케이블이 부족하다보니 Y케이블이나 4핀to사타 ... 5 file 944
차카게살자66
2018.03.24
39091 채굴 gpu+cpu 마이너를 돌릴때 cpu마이너는 좀 한산하게 해야 됩니다.   램(메인보드의 램) 컨트롤러라는게 보통 따로 있지 않고   보드와 맞물려   cpu에서 제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gpu 채굴을 돌린다 하더라도 cpu도 그와 같이 많은 일을 하겠죠?     cpu 코어가 8개라면   넉넉 ... 5 874
파워렉스119
2018.03.24
39090 질문 하드디스크, 램은 파워 소모를 몇 V에서 하나요?       파워에서 12V가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CPU, GPU는 12V에서 담당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하드, 램은 몇 V에서 담당하는지요?   하드, 램 소모량까지 12V에서 계산해야 하나요?                 -------------... 3 552
나로
2018.03.24
39089 채굴 모두 힘든지금 ㅜㅜ 어떤 코인들 채굴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힘이 쭉 빠져가네요 ㅜㅜ 12 1387
몰라유
2018.03.24
39088 질문 roi 코인 hold -> cpu 마이너 프로그램을 바꿔봤습니다.   hold마이너쓸떄는 초에 한번씩 넘어가는듯했는데 cpu마이너로 바꾸니 8-9초에 한번씩 창이 올라가네요.    cpuminer-avx2-sha.exe -a yescryptr32 -o stratum+tcp://roi.suprnova.cc:4699 -u soma5744.user5744 -p... 8 file 2110
소마왕자
2018.03.24
39087 질문 마이닝풀 이더리움 api가 먼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마이닝풀 허브 체크하는 어플로 이더리움 채굴 확인 할려고 하는데 이더리움 api를 입력 하라고 하는데 마이닝풀허브 개인정보에 개인api 입력 하면 되는건가요? 1 1 480
악마장사
2018.03.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 2621 Next
/ 2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