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2032101

그래픽카드를 욕심내서 막 샀더니 ㅠㅠ 이제는 보드랑 다른것들이 안따라와줘서 조립을 못하네요 ㅠㅠ

0
댓글 23
  • profile
    그래서말인데 2017.06.17 10:50
    레벨이 5이상으로 바꿨습니다
  • ?
    풋내기 2017.06.17 10:51
    음.. 구매 쪽지가 쇄도 하겠군요 ㄷㄷㄷ
  • ?
    raken86 2017.06.17 10:51
    쪽지주세염,,, ㅎㅎ
  • ?
    아주버 2017.06.17 10:51
    쪽지드립니다
  • profile
    스톰스토어 2017.06.17 10:52
    보드가 구하기 힘들죠 쪽지 엄청갈듯 ㅎㅎ
  • ?
    땡빗 2017.06.17 10:57
    보드랑 물물교환원합니다. 쪽지드립니다.
  • ?
    homeway 2017.06.17 11:00
    구매할수 있을까요? 쪽지 주세요.
  • ?
    테러 2017.06.17 11:10
    쪽지부탁드립니다ㅠ
  • ?
    두부계란 2017.06.17 11:22
    중고나라 올리세요. 순삭입니다.
  • profile
    양산짱돌 2017.06.17 11:24
    @두부계란
    중고나라 보세요 물량 엄청 많아요~ 안팔리고 있습니다~
  • ?
    두부계란 2017.06.17 11:28
    @양산짱돌
    와우... 조만간 컴터 업글할 시기가 다가오는군요.
  • profile
    양산짱돌 2017.06.17 11:32
    @두부계란
    2017년 3분기 gtx 2xxx세 나온다 고 말이 있던데요...
  • ?
    모방랑자 2017.06.17 12:42
    @양산짱돌
    2018년 상반기로 아는데..
  • profile
    양산짱돌 2017.06.17 13:06
    @모방랑자
    3분라고 하던데요~
  • profile
    루이나느 2017.06.17 13:09
    @양산짱돌
    올해 3분기부터 내년초 중에 출시한다고 루머는 나왔죠 근데 이것도ddr5x라 이더리움은 채산성이 떨어진꺼같네요
  • ?
    모방랑자 2017.06.17 13:13
    @루이나느
    Ddr5x달고 나오년 볼타 있는욕 없는욕 다 먹을듯..
  • profile
    루이나느 2017.06.17 13:16
    @모방랑자
    머 채굴용이 아니니까요 2080은 ddr6으로 나온다는 루머도 있어요
  • ?
    모방랑자 2017.06.17 13:20
    @루이나느
    Gddr6가 양산계획이 내년초로 알고있어서..라데온 하는거 봐서는 내년 상반기에나 그래픽카드 대전이 시작될듯한 분위기네요.

    개인적으로 베가 하이엔드 4way 생각하고 있어서 일정 여럿찾아봤는데 계속 밀려서 슬프네요.
  • profile
    루이나느 2017.06.17 13:22
    @모방랑자
    베가는 7월쯤이였던거 같은데요
    지금 상태라면 비싸도 구하기 힘들꺼같네요
  • ?
    모방랑자 2017.06.17 13:24
    @루이나느
    7월말에 공개예정인데 그게 정식판매 시작일지 등록만 하고 8월이나9월에 팔기 시작할지 모른다는 함정이라..벌써 2번이나 연기되서..
  • profile
    양산짱돌 2017.06.17 13:18
    @루이나느
    구지 이더리움 안캐도 그돈 벌려요~ 마이닝 꼭 어더보고 캐시면 안되죠... 수익성 월수익 똑같습니다.. exp etc ubq MUSIC
  • ?
    모방랑자 2017.06.17 13:12
    @양산짱돌
    볼타 전체가 Hbm2달고 나온다면 모를까, Gddr6는 엔비디아 공급처 하이닉스에서 2018년 상반기 그래픽회사 발주로 대량생산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Hbm2는 현재도 수량이 넉넉하지 않아서 라데온 vega도 물품 수급이 안되서, 출시일 연기 중이고요.

    이런 상황에서 무리해서 볼타를 출시할필요 없죠. 내년 상반기 vega 게이밍 에디션 나올때 맞불을 놓고나 먼저 출시하는게 이득이니까요.
  • ?
    크래곤 2017.06.17 12:12
    관심 갖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7396
김광부
2017.06.25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3 file 25 6986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10399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1 updatefile 2 55655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1794 채굴 기가바이트 GA-H110-D3A 보드 네트워크 DNS IP 잘 받아 오나요 ? 10장 정도 세팅 해 보고 있는데   이더넷 어댑터 쪽 에서 IP 할당을 잘 못 받아 오는 증상이 간혹 생기는데   이 보드 사용 하시는 분들 ?  어떤가요 ?   다른 보드에서는 나타나지 않는 증상이 나타 나는 듯 한데..   3 836
미남자TG
2017.06.21
11793 채굴 해시속도   해시속도 봐주세요~~~   다른건 다 똑같은데 이것만 31로 나오네요   뭘 잘못 설정해서 그런가요? 1060    3g 6개입니다 4 file 2044
햇내기
2017.06.21
11792 채굴 채굴 방해냥이 결국 케이지를 사서 가둬버렸네요.   채굴 컴을 가뒀습니다.   어디서 집사 주제에 감히 고양이님을 불편하게 하겠습니까. ㅋㅋ        어쩌다보니 테스트컴의 목적은 간데 없고 채굴 전용으로 돌리게 되었습니다.  뭐.. 회사 자산이라기보단 애초에 제... 16 file 4 1827
shimaz
2017.06.21
11791 채굴 으어 갑작이 머리가터지기직전입니다 ㅠㅠ 스샷올림 아래사진처럼 코어클럭과 메모리클럭이 낮아보이는대 정상인건가요 ? 룸플은아애 안햇습니다 아직손댈시간이없어서 시간날때 차차해보려하는대 지금저수치가 정상인가요 ? 5일정도 24해쉬로 정상으로 잘돌아가다가 오... 9 file 1376
she
2017.06.21
11790 채굴 채굴기 제작 채굴기 조립중인데요 파워하나는 정상작동해서 글카3개 발 돌아가는데 다른파워가 암만 만지자꺼려도 팬이 움직이질 안네요 흐흑 도와주세요~~~ ㅜ   두번째 파워 연결시 뭘 잘 연결해야하나요? 그래픽카드연결은 첫... 8 file 2143
햇내기
2017.06.21
11789 채굴 국산 라이저 카드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해서 직접 구입해봤습니다 ㅋㅋ   기능적인 부분과 제품 퀄리티는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56 file 1 2947
카오린
2017.06.21
11788 채굴 다른 장소 같은 글카 zcash 속도 문의 1080ti  6way  구성예정 이였으나 파워 부족(내가 구매하면 다 품절이라고 전화옴)으로 우선 사무실에서 2개  집에서 1개 돌리고 있는데요 왜 sol값이 틀릴까요?      갤럭시 1080ti고   사무실은 최근 맞춘사양 z27... 4 file 1178
끝이야?
2017.06.21
11787 채굴 보드 질문좀 드립니다. 1150소켓   다름이 아니라 6way 구성을 할려는데 ddr3램이랑 1150소켓 cpu가 많아서   보드만 6way구성이 가능한걸로 구하면 될거 같아서요.   어떤걸 써야되는지 추천좀 해주세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생각하지마시고 ... 6 836
코인줍줍
2017.06.21
11786 채굴 이더 시아 코인 채굴에서 시아코인에 비중을 더두는 방법을 사용하는 법좀~ 초보입니다. 이더 시아 코인 채굴에서 시아코인에 비중을 더두는 방법을 사용하는 법좀~컴터 사양이 더정확히 그래픽 사양이 딸려서요~~!!! 부탁드립니다. 추천 꾸~욱 눌러드림 5 1345
칼있으마영
2017.06.21
11785 채굴 Sapphire GPRO 8200 8.0 GB 이모델도 체굴되나요? Sapphire GPRO 8200 8.0 GB 이모델도 체굴되나요?   구할수 있다는데 검증이 안되서요   의견구합니다. 7 1709
bechelor
2017.06.21
11784 채굴 6way pc 조립 질문드립니다. 기가바이트 6way 보드 오늘 택배받아서 조립 후 전원 넣었는데...win7 로고 나온후에 블루스크린뜨네요 비디오카드 1개만 꽂아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피씨 사양은 cpu : g3930 ram : 4g 보드 : 기가바이트 ga-h110-... 6 1140
잡초맨
2017.06.21
11783 채굴 기가바이트 GA-H110-D3A 보드 제이씨현 유통제품 판매금액이 내려가기 시작하는듯 하네요     11번가에 15만원에 배송비 포함입니다.   11번가 자체의 카드 할인,쿠폰 신공을 펼친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할꺼 같습니다.   다음주 되면 왠만큼 내려갈꺼라 예상되네요   피씨디렉트 제품은 오늘부터 유통... 9 file 1304
카오린
2017.06.21
11782 채굴 전기쪽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30A 차단기에서 나온 벽 콘센트 2개에 각 2kw 물려서 4kw 물렸는데 전선 용량이 30A 이상이면 문제 없는지요   2. 배전반을 만들때 20A 차단기면 허용용량에 80프로 계산해서 1060 700와트 채굴기 5대해서 3.5kw... 8 1310
갤럭시
2017.06.21
11781 채굴 그래픽카드 그래픽카드 연결했는데요 불은 들어오는데 팬이 안도네요.. 정상인가용? 채굴프로그램은 안켰슴니다       6 file 1 1310
햇내기
2017.06.21
11780 채굴 이더+시아 채굴시 시아코인 바로 환전하시나요? 시아코인을 모아두시는편인지 아니면 바로 환전하시는 편인가요?   요즘 시아코인이 가격이 상승해서 듀얼로 적당하게 나눠서 캐는게 좋은데 이걸 묵혀두면 앞으로의 가치가 올라갈껄 예상하고 하는거고   바로바로 ... 2 1702
anidk
2017.06.21
11779 채굴 채굴기 케이스 제작 프로파일을 잘라서 케이스를 만들어보니 구조물 잡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네요.. 라이저카드 메인보드 파워도 자리잡아 구멍뚫고 나사탭도 일일히 치고.. 수량이 많으니 지치네요. 많이 만들거면 이건 아니다 싶... 10 file 3 3879
똑똑이아빠
2017.06.21
11778 채굴 그래픽 카드 가성비 질문드립니다 그래픽카드를 충분히 구할수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가성비 제일 좋은 순서대로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25 1513
카우베베
2017.06.21
11777 채굴 왕초보질문입니다 .. PCI-E 1x1 3 포트 PCI-E 1x: 알리 익스프레스에 라이져카드 검색하다 본 제품인데요..  pci-e 슬롯하나로 두개,세개,네개로 확장이 가능한데..그럼 메인보드 pci-e슬롯이 네개만 있어도 6way이상  구성이 가능하다는 얘기인가요??가능하면 굳이 6... 6 1036
욜로
2017.06.21
11776 채굴 그래픽카드 배선     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가 취미겸 채굴기 조립 처음 해봅니다 그래픽카드에 파워에서 나오는 굵은 선 하나에 그래픽카드  두개를 연결해도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라이저카드 연결한게 맞나요?... 6 file 1427
햇내기
2017.06.21
11775 채굴 rx460 언락 했더니 드라이버가 안깔리네요.. 시디에 있는 작년 드라이버도 안깔리고 -_-;;;   포기하고 원복했습니다...   여기 게시글 보니까 성공하신 분 있던데 ....   구글링해봐도 안나오던데 ㅎㅎㅎ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3 1584
소박하게캐자
2017.06.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28 2029 2030 2031 2032 2033 2034 2035 2036 2037 ... 2622 Next
/ 2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