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ng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2967044

 

 

 

580 4way인데 정상 해쉬 나오는건지... 모르것네요..?

 

a.png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
Atachment
첨부 '1'
댓글 6
  • ?
    전생에농부 2017.09.07 10:01
    카드당 727이면 잘 나오네요ㅎㅎ
  • ?
    앵두버리 2017.09.07 10:03
    580이시면 이더 캐시면 안되요?? ㅋㅋㅋ
  • ?
    알쟁이 2017.09.07 10:09
    이더 4way 46대로 1개 캐기도 힘드네요.. ㅠㅠ
  • ?
    천리 2017.09.07 10:10

    카드당 727 정도 나오시네요. 제가 580이 없어서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제 570 4기가로도 720은 나오긴 합니다.

  • ?
    알쟁이 2017.09.07 10:18 Files첨부 (1)

    이더는 잘 안나오는듯.b.png

    28~30 정도 나오는데

    풀에대시보드엔 76,444 정도 나오네요.. 

  • ?
    빠콩 2017.09.07 10:30
    @알쟁이
    대쉬보드는 정확한 수치가 안나와요 마이너 창을 믿으시면 됩니다. 모네로를 모으고 싶으시면 28~30해쉬로 이더캐서 모네로 환전하세요~~

채굴

코인 채굴에 관한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채굴 새로 들어오시는분들! - 땡글 이용시 지켜지면 좋은 것 46 240 57423
김광부
2017.06.25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3 file 25 7251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10671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1 updatefile 2 55925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19200 채굴 회복속도 빠르네요,,     아직멀었지만 이더리움 30선 곧 진입할듯하네요..사놨어야하는데,,ㅎㅎ 좋은글 올리고싶어도 완전초보라서,,,ㅜㅜ좋아요좀 눌러주세여,,ㅠㅠ 등급올리고싶어요^^                 ------------------------------... 2 1814
로하스
2017.09.16
19199 채굴 dcr 채굴 질문   gtx1060을 구해와서 https://pool.mn/dcr/ 에서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ccminer로 하고 있는데 i 옵션은 25로 지정했습니다 대시보드를 확인해 보면 처음은 빨리 채굴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갑자기 느려... 2 1116
천공태자
2017.09.16
19198 리눅스 맥스엘리트 8개째 잡히는게 안됩니다ㅠ.ㅠ / 채굴용으로 리눅스는 어떤버전쓰는게 좋을까요? 제목대로 맥스 엘리트 8웨이보드 7개는 잡히는데 마지막 한개가 안잡힙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리눅스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맥스엘리트 8way 하려고하는데 자꾸 7개만잡히고 나... 2 1139
보쌈만두
2017.09.16
19197 채굴 회복 아직 멀었지만 빠르네요 회복은 아직 멀었지만 빗썸 거래소 기준으로 빠르네요. 오랜만에 보는 듯한 빨간화살표ㅎㅎ   모바일로 사진 어떻게 추가 하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 5 2104
초보연습생
2017.09.16
19196 채굴 채굴시 지갑주소   마이닝풀허브같은 경우엔 지갑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되는데 데 대시코인같은 걸 채굴할때 지갑주소 넣는게 나오면 어디지갑주소를 넣어야하나요?? 빗썸지갑주소를 넣으면 바로 빗썸으로 들어오나요?               ... 2 1198
방자랑향단이
2017.09.16
19195 채굴 7850 로그파일 보다가 궁금한점 ... 일단 로그 파일 먼저 휙 00:30:31:455    12d4    GPU 2: HashCnt = 480, time = 1212 ms, hashrate = 396 h/s  00:30:31:455    12d4    Round 00:30:31:502    30c    GPU 0: HashCnt = 480, time = 1218 ms, hashr... 2 930
+_+
2017.09.16
19194 채굴 컴퓨터 전력소모 계산기사이트     https://outervision.com/power-supply-calculator   여기 들어가시면 컴퓨터 자신이 원하는 부품을 전력계산하여 맞는 파워를 얻을수 있어요.   1060/6way기준으로 24시간 950w소모로 나옵니다. (Overvoltage는 ... 2 2998
전문채굴단
2017.09.16
19193 채굴 D3/L3+ 11월배치물량 또 나오는군요. 이정도면 ................  사다가 국내에 파는방법밖에..     https://www.bitmain.com/   주문하면 첫눈이 먼저올까요? ANTMINER가 먼저올까요?   전 antrouter-r1-ltc 이게 가지고 싶은데요 ㅜㅜ ---------------... 3 1871
kevin+
2017.09.16
19192 채굴 모네로 얼마되면 채굴기 셧다운 시켜야하나요? -_-;;       580 6way 기준 모네로단가 얼마면 채산성이 0원일까요 -_-;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 3 1881
방사능
2017.09.15
19191 채굴 저에 따뜻한 난로들~~         소소하게 난로들이있어 따뜻합니다~~   저번달 여름요굼 키로당160원....토탈 20만정도 전기요금나왔고...이번달엔 키로당 120원이니 1060 카드6장남은거 한셋더 준바중!!   전 여기서 생활도해야되서리...... 11 file 2038
skylove85
2017.09.16
19190 채굴 모네로 하드포크?     모네로 하드포크된다는데 기존 채굴은 어떻게되는건가요?   하드포크 내용과 채굴 대응방법좀 알려주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 3 2560
고뭉뭉
2017.09.15
19189 채굴 레벨 어떻게올리나요?ㅠㅠ     5레벨을 올려야지 되는데,,,,어떻게 올리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3 558
로하스
2017.09.15
19188 채굴 rx시리즈 6way 인식문제 좀 도와주십시오 gigabyte rx580 gaming 4g hynix    롬플래싱은 우여곡절 끝에 성공했고 테스트 결과 27정도는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보드는 기가바이트 h110 d3a 와 tb250btc 2가지를 쓰는데   5개까지는 인식을 하는데 6개째는 ... 8 1404
아레스
2017.09.15
19187 채굴 헐... 거래액 회복속도가.....ㅠㅠ 무섭네요.... 거의 회복...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8 1 2786
나키
2017.09.15
19186 채굴 모네로 캐기보다 verge코인 쌀때 매입해놓는게 좋을듯... 예전 DOGECOIN DARK가 VERGE코인으로 이름이 바꼈는데 제 2의 모네로가 될듯 싶어서 무한 매입중....] 모네로캐고 있느니 틈틈이 요거 매입하는게 나을듯 싶음...                     -----------------------------... 1 1 1877
곡갱이7
2017.09.15
19185 채굴 이와중에 이더 난이도는 2400 돌파네요...         꺼버려야하나 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6 2036
채굴킹
2017.09.15
19184 채굴 지금 걍 채굴 망한건가요...       1. 비트 3000달러 붕괴   2. 이더리움 200달러 붕괴   3. 모네로 75달러...     이제 진짜 존버 할려 해도 의욕이 떨어지네요... 0.029 비트 정도 있습니다만... 힘들어요 ㅠㅠ             -----------------... 10 file 3579
메르시
2017.09.15
19183 채굴 거래소가 정지되거나... 폐쇄 되면... 채굴 해놓은 환전은... 채굴한 코인을... 만약 요빗 거래소만 환전가능한 코인일경우... 요빗이 정지되거나 폐쇄되면... 그 코인은 휴지조각 되는건가요..?                       ------------------------------------- 꼬리말 * 게시글 ... 3 1911
또라에몽
2017.09.15
19182 채굴 그래픽카드 몇 종까지 함께사용가능한가요?   제가 현재 R9 370X 2개, R9 270X 1개, HD7870 1개, RX460 1개... 이렇게 총 4종/5개의 AMD 그래픽카드가 있습니다.   하나의 메인보드에서 인식시키려니까... 도통 안되네요. 장치관리자에서는 각 기종을 느낌표없... 9 1047
고뭉뭉
2017.09.15
19181 채굴 채굴하시는 분들.. 지금 코인들 꼬라박는데 어쩌시렵니까       채산성 바닥길듯한데 이번 악재 오래갈것같고 다시 원상복구 될지도 미지수인데 채굴 전망 어떤지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12 2274
노채리노
2017.09.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58 1659 1660 1661 1662 1663 1664 1665 1666 1667 ... 2622 Next
/ 2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