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저녁까지 경쟁실패비율이 50%에 육박하여 경쟁실패비율을 낮추기 위하여 발악을 했습니다.
단순히 쉐어가 적어 생기는 비율에 비해 Uncle 비율 너무 높아
어제 오전까지 Uncle 비율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최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쉐어투입량 대비 블럭찾을 확률을 올리기 위해서 GETH 전체를 뜯어보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Ember.js는 초보라 좀 오래걸렸습니다.
지난번에 요청하신 채굴현황에 일별/월별 채굴예상량이 추가되었습니다.
일 계산식 = ((24*60*60)/{{config.BlockTime}})*({{model.currentHashrate}}/{{stats.hashrate}})*{{config.BlockReward}} 출력형태 = {{format-number esnPerDay maximumFractionDigits='4'}}
위 내용중 블럭보상이 9로, 그리고 블럭타임을 14.4로 하드코딩하였으므로 오차범위는 현재 저희 서버 기준 4~9%가량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풀 해시량이 적다는 이유로 선의의 피해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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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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