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괴발개발입니다.
오랫만에 찾아 뵙습니다.
최근 코인이 하락후 약세장/횡보를 이어 가니 괴롭습니다.
때문에 원화 채굴에 바빠 이지 오버클럭 유지보수가 힘들었습니다. (<- 핑계)
사용자 분 들께 용서를 구해 봅니다.
그 와중에 몇개의 호스팅 서비스를 축소하는 과정에, 이지 오버클럭 접속에 대한
정책/로그 서버가 정리대상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Policy를 로드 할수 없다고 하면서
실행이 되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엊그제부터 ㅠㅠ)
다시한번 유저분들께 사과 드립니다.
이제, 완전 오프라인 버전으로 빌드한 버전을 배포합니다.
정책이나 컴퓨터의 특성(IP address, Mac Address)등을 수집하지 않고 오로지 기능에만 집중합니다.
: 호스팅이나 온/오프라인에 상관없이 작동합니다.
단순 사용자 분들께서는 아래 첨부 파일에서 바이너리만 들어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파일명: EasyOverclock1013Release.zip
그리고, 풀소스도 공개 하겠습니다.
깃헙에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제 깃헙이 이것저것 갔다가 찌끄려 놓아서 부끄러워서 입니다.
그냥 여기서 받아다가 연구하실분은 연구하시고, 공부하실분은 공부하시고
기능 추가해서 사용하실분은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 참고로 이 프로젝트의 핵심인 nVAPI Wrapper 클래스는
nvAPI를 리버싱하고 공개된 API와 숨겨진 API를 정리하여 얻어진 결과물입니다.
NVIDIA사는 nvapi내의 모든 API에 대해서 다큐먼트를 오픈하고 있지 않습니다.
nvapi.dll 내의 모든 함수의 주소를 열거후
모든 함수에 대해 -> 인자갯수를 찾아 -> 테스트로 인자 넣고 호출
모든함수에 대해 -> 후킹 -> 오버클럭 시도시 -> 인자 가로채기
이런 두가지 원시적인 방법과 해외 포럼의 몇몇 개발자의 도움도 받았습니다.
(저도 그분들 도와 드림.. ^^)
※ NVML을 이용한 오버클럭과, OpenCL을 통한 라데온에 관련된 연구는 빠르게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원화채굴에 바빠서.. 코인가격이 올랐으면 했을텐데 ^^)
하지만, 완전히 멈춘것은 아니며 입에 풀칠하는 것이외의 시간이 나는데로 조금씩이라도 연구해 나가겠습니다.
=========================================================
잡설이 길었지만 프로그램 운용/분석등에 대한문의는
메일 : changko55@gmail.com
또는 ESN 디스코드 방에와서 톡주셔도 볼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땡글회원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너무너무 잘쓰고있어요ㅋㅋㅋㅋ에프터버너 저리가라할정도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