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최근에 이슈가 된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by 메르시 posted May 14, 2019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최근에는 땡글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던 것 같습니다. 2017 2018년 합산 글 갯수 보다 2019년에 더 많이 썼습니다. 

 

사실 불장이 가고 겨울이 오면서(최근 한달은 제외 하구요.) 땡글에 대해서 사람들이 관심이 시들해지고 채굴이라는 부분에 대한 신규유입이 거의 없다시피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시 접속자도 많이 적어진 편이고, 글 리젠도 좀 낮아졌습니다.

 

이미 저를.블라인드 하신 분들도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는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다 제 마음과 같이 생각하리라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분들의 의견 또한 존중합니다.

 

일단 저는 글을 자주 쓰게 된 계기가, 땡글이 불장이 비해 덜 활발한 그런 부분들을 조금이라도 개선해 보고자 나 하나부터라도 글을 쓰기 시작을 했던 것입니다.

 

일각이서는 캐시 보상을 얻기 위해 글을 쓰는 사람으로도 이야기 될수도 있을텐데요, 캐시 보상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제게는 (돈을 벌기 위해) 보다는 (게임 경험치)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절대로 금전적인 부분이 제가 글을 많이 쓰는 원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글을 많이 쓰고 그 댓글에 답글을 달지 않는 것에 대해서 불편해 하시는 분이 적지 않게 계시는 것 같습니다.

 

방금 전 글을 보고 느낀 부분이지만, 제가 글을 많이 쓰기도 하지만, 댓글에 답글을 자주 달지 않아서 다른 분은 무시 받는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부분은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앞으로는 글을 쓰게 되더라도 질문글에 대한 답변 댓글일 경우 감사의 인사는 남겨 드리겠습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2,995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Articles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