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3-05-11 08:59:47

-5월 11일 띠별운세-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5월 11일 띠별운세-

쥐띠: 서두르지 말고 일에 진척을 살피며 천천히 진행해라.
36년생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나 사소한 다툼이 생긴다.
48년생 우유부단으로 아랫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다.
60년생 천복이 따르는 운세이니 무에서도 유를 만들어 낼 것이다.
72년생 인내심과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84년생 급한 불을 끌 수 있게 되니 한시름 덜게 된다.
96년생 쉽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일을 두고 돌고 돌아서 온 것 같다.
08년생 스스로에 믿음을 갖고 뜻을 세워서 정진해라.
행운의 수: 2,5 행운의 색: 주황색

소띠: 지혜란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거듭나는 법이다.
37년생 사람의 모습은 마음으로 살펴봐야 한다.
49년생 몸도 고되고 이익도 없을 것이다.
61년생 현재 상황까지 이르게 한 주된 원인 제공자가 자신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73년생 좋은 사람을 만나서 문서를 잡을 수 있는 괘이다.
85년생 우후죽순 성장은 빠르나 결과는 없겠다.
97년생 성공은 시간문제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해야 계획한 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09년생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가기 위하여 노력하라.
행운의 수: 4,7 행운의 색: 청록색

호랑이띠: 자신감에 빠져서 어이없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38년생 50년생 말 한마디로 언쟁이 생길 수 있다. 상대를 배려하라.
62년생 능력 이상을 요구받게 된다면 거절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지나치게 일을 확대하면 수습하기 어렵다.
86년생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98년생 좋은 일 해놓고 원성만 들을 수도 있다.
10년생 결정을 빨리 내릴수록 좋은 시기이다.
행운의 수: 1,9 행운의 색: 흰색

토끼띠: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바라는 대로 이루어진다.
39년생 시기상조. 좀 더 두고 보는 인내력이 필요하다.
51년생 양단간에 결정할 일이 생기는 운이다.
63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고 냉정하게 대처할 것.
75년생 다른 사람에게도 미리 알려주어서 대책을 세울 기회를 주어야 한다.
87년생 너무 마음졸이지 말고 행동으로 임할 것.
99년생 전반적으로 활기차고 평온한 하루가 될 것이다.
11년생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 시작부터 신경을 잘 써야 일이 꼬이지 않는다.
행운의 수: 3,6 행운의 색: 파란색

용띠: 지금은 맡은 바 일만 착실하게 할 것.
40년생 자손의 경사로 집안에 웃음꽃이 피겠다.
52년생 언제나 불행은 작은 것에서 시작한다. 사소한 것 하나라도 놓치지 말고 신중하라.
64년생 여러 면으로 배려를 해주는 사람이 있어 고맙고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는 생각이 든다.
76년생 이것저것 살피지 말고 그대로 진행할 것.
88년생 자칫하면 뜻밖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심사숙고해야 하겠다.
00년생 마음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기 쉽다. 차분한 음악을 들어라.
12년생 힐링하며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라.
행운의 수: 2,4 행운의 색: 빨간색

뱀띠: 다시 한번 마무리에 신경을 쓸 것.
41년생 허망하게 먼 산 바라보는 격이 되지 않으려면 잘 살펴보면서 가야 한다.
53년생 금전 운세가 호전되어간다. 막혔던 금전 문제도 해결된다.
65년생 어쩌면 나보다 더 능력자일 수 있다. 겉모습만 봐선 아무것도 모른다.
77년생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의 시간을 가져보자.
89년생 어차피 쓸 돈이라면 화끈하게 써라. 특히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
01년생 배신당하지 않으려면 어느 정도만 내 마음을 비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행운의 수: 0,7 행운의 색: 갈색

말띠: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다.
42년생 조언은 조언일 뿐.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100% 맹신하지 말라.
54년생 궁하면 통한다! 내가 정말 원하는지 내 마음부터 돌아보면 정답이 보인다.
66년생 아마추어에서 벗어나 전문가가 되어야 할 테니 힘들어도 버텨내는 게 옳겠다.
78년생 오지랖일 수 있지만, 도덕적인 일에서 벗어나고 있다면 내가 바로 잡아야 한다.
90년생 나를 좀 더 성장시키는 방법은 경쟁자를 살피는 것이니 눈여겨보자.
02년생 오늘은 나의 이득보다 우리가 어떻게 행할지 생각하는 게 더 유리하겠다.
행운의 수: 0,8 행운의 색: 보라색

양띠: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한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 게 분명하다.
43년생 조금 권태스러워도 다시 일어나 초심을 지켜보자.
55년생 나이가 든다는 건 책임감도 늘어간다는 것. 책임질 수 있는 행동만 해라.
67년생 조금만 색안경을 벗어 던져봐라. 서로가 좋다는데 어쩔 도리가 없는 하루이다.
79년생 단체에서는 혼자 행동하지 말고 함께 협력해야 한다. 어우러지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고 싶다면 친한 사람이라도 냉정하게 대해주라.
03년생 나도 같은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이해되지 않아도 입 밖으로 표출하지는 말자.
행운의 수: 2,8 행운의 색: 흰색

원숭이띠: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란다.
44년생 서두르지 말고 현재 상황을 유지하면서 나아가라.
56년생 사람 때문에 고민하거나 기분 나빠질 수 있겠다.
68년생 자신보다 어리다고 무시하지 말라.
80년생 목표한 게 있다면 중간중간 방해가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라.
92년생 입에 발린 말이나 아첨을 조심하라. 남의 일을 대신 떠안아서는 안 된다.
04년생 먼저 말을 건네 해결 방법을 찾아라. 금방 해결할 수 있다.
행운의 수: 6,9 행운의 색: 자두색

닭띠: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 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자.
45년생 하기 싫고 귀찮은 일들이 많겠다. 더 귀찮아지기 전에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
57년생 변화가 필요한 하루.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변화도 괜찮다.
69년생 누구든 한 번쯤 다툼이 있어도 괜찮다. 서로에 대해 더 깊어질 수 있을 것이다.
81년생 윗사람이 이끄는 대로 잘 따라가라. 고집을 부리면 득실보다 실이 많겠다.
93년생 자책하다 보면 더 위험한 감정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라.
05년생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에 대해서 지나치게 관심을 표현하면 오히려 손해 볼 것이다.
행운의 수: 0,2 행운의 색: 빨간색

개띠: 여유를 가져야 행운이 있다.
46년생 불확실한 점은 서둘러 점검하라.
58년생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친구나 가족보다 아무 상관 없는 제2자가 유리하다.
70년생 바라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숨기지 말아라.
82년생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94년생 어느 하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게 없으니 맥 빠지더라도 아직은 상심하지 말라.
06년생 표현을 아끼지 말라.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뭐든 나쁘지 않다. 그래야 지더라도 부끄럽지 않은 싸움으로 기억된다. 정정당당하게 싸워라
행운의 수: 2,4 행운의 색: 분홍색

돼지띠: 머리는 아프나 자신감이 붙는 날이다.
35년생 의미 없는 것에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쉴 수 있을 때 푹 쉬어 두는 게 좋겠다.
47년생 살다 보면 이런 때도 있다는 것이 기쁨이 된다.
59년생 예감이나 직감에 지나치게 의지하는 것은 위험하다.
71년생 직장인은 막혔던 오행이 화합하니 내 뜻을 얻게 된다.
83년생 위험한 지름길보다는 멀지만, 안전한 길을 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95년생 상대가 나의 처지를 이해하여 준다. 걱정하던 일이 해결된다.
07년생 혼자서 세상을 살아갈 수 없다. 서로 돕고 나누어라.
행운의 수: 3,7 행운의 색: 흰색
<제공=천문역원>


-5월 11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당신이 무심하게 보낸 문자 한 통이 상대방의 가슴에 찡~한 감동의 파동을 줄 수 있는 날. 무언가 바라지 않는 순수한 마음을 전달할수록 좋다. 생각지도 않았던 주위 사람이 평생 당신의 짝이 될 수도 있을 인연의 운이 있는 날이니 잘 생각해보자. 술자리나 즐거운 모임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분위기가 과하면 실수할 수도 있다. 조심할 것.
오늘엔 딱! 강아지

물고기자리
웃었다가 울었다가.. 감성이 예민하니 기분이 팥죽 끓듯 오락가락 하는 날이다. 약간의 편두통을 동반하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는 날이니 휴식이 필요하겠다.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 한 잔에 마음이 조금 가라앉지 않을까. 움직임에 비해 체력이 뚝뚝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활동적인 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 같은 날, 일기를 써 보는건 어떨까? 생각이 정리될 수 있다.
오늘엔 딱! 비타민

양자리
여기 저기 당신의 의견이 모두 받아들여지는 날이다. 시간관리만 잘하면 님도 보고 뽕도 딸 수 있는 날이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르다 싶을 만큼 일이 잘풀린다. 뭐든 맘먹으면 능률이 쑥쑥 오르니 일찌감치 오늘 목표량 공부 마치고 데이트에 심야영화까지 알찬 하루 보낼 수 있을 만큼 지갑도 든든하고 체력도 받쳐주니 당근 기분도 좋다. 데이트에 필수요소인 재치있는 농담도 오늘은 술술~
오늘엔 딱!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황소자리
괜스레 참견했다가 주변의 시비에 휘말리기 쉬운 XX없는 날이다. 남의 일에 참견말고 곧장 앞만보고 가자. 오늘따라 귀가 왜 이리도 밝은지 동네방네 사건사고 시시비비가 다 들린다.참견하고 싶지만 참자. 헛소문이 태반이요, 참견했다가 득보다 실이 많다. 과묵한 하루가 오늘의 최상책이다. 게을러지기 쉬운 날이니 몸을 움직이자. 오랜만에 집안 청소를 하거나 목욕을 하는 것도 좋겠다.
오늘엔 딱! 바디로션

쌍둥이자리
당신의 말 한마디에 사람들이 예민해지는 날이다. 생각해보자. 벌써 아침부터 누군가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한 마디 날리진 않았는지? 오늘은 최대한 부~드럽고 여유롭게! 서두르는 당신 때문에 주변사람들도 덩달아 불안해하는 날이니 다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당신이 여유를 찾아야 할 것이다. 기분전환 한다고 멀리까지 나가는 것 좋지 않을 듯 오늘은 집에 일찍 가서 머피마시며 음악이라도 듣는 게 당신이 안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게으름은 금물!
오늘엔 딱! 볼링

게자리
외출 시 당신이 아끼는 물건은 가지고 나오지 말거나 꽁꽁 묶어두어야겠다. 오늘은 작심하고 잊어버리는 날이다. 소중한 물건이라면 항상 확인할 것. 사소한 말 한마디로 사람들과 신경전이 있을 수도 있다. 주변사람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의 사랑하는 연인이 될 수 도 있다. 더 안 좋은 소식은.. 이번 신경전은 오~래 간다. 그에 상응하는 대가 또한 작지 않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할 것.
오늘엔 딱! 라디오

사자자리
12345... 지난밤 꿈속에서 본 숫자들을 조합해보자. 그리고 그 번호의 로또를 사자. 꽝은 안 나오겠다.^^ 하지만 로또 종이를 잃어버릴 가능성이 충분하니 주의를 요할 것. 누가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흘리게 될 것을 조심하라. 당신의 입도 조심하라. 무심히 던진 말 한마디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이 또한 조심할 것. 얻는 것이 있겠으나 잃는 것 역시 있으니 이것이 한마디로 쌤쌤~! 조심하는 길이 최선이구랴~
오늘엔 딱! 수학책

처녀자리
데이트 운이 있는 날이다. 빵이냐 밥이냐 이것이 문제로다! 사소하게 선택할 일이 많으니 우유부단한 모습 보이지 않도록 대강의 데이트코스를 정해놓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도전 보다는 평소 좋아했던 것, 좋아하던 음식 등 서로가 좋아할 수 있는 쪽을 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 마무리 짓지 못한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얼른 끝내버리는 것이 좋다. 괜히 끝을 흐렸다가 그동안 공들인 탑 와르르~ 무너질 수 있으니! 새로운 일 억지로 시작했더라도 결과는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은 것과 같겠으니 고생하고 보람도 없다.
오늘엔 딱! 메모장

천칭자리
오늘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 뭐든지 지나치면 모자르니만 못한 법. 모자라서도 안되겠지만 지나치지도 말자. 지나친 아부는 삼가고, 후배에게 너무 막 대하지도 말 것. 두고두고 원망의 소리를 들을 일이 다분하다. 당신에게 돈을 빌려간 사람이 있다면 꼼꼼히 리스트를 만들어 정리하고, 오랫동안 연락을 못했던 친구들에겐 안부문자라도 한방씩 날려주는 것도 좋겠다. 오늘 그/그녀 챙김질은 하루 쉬어도 괜찮다.
오늘엔 딱! 스타킹

전갈자리
작은 실수 하나에도 오늘은 괜스레 꽁~ 하게 된다. 평소 쿨~하게 넘어갔던 것들이 오늘엔 왜 이렇게 창피하고 신경 쓰이는지.. 당신의 투정이나 기분을 잘 맞춰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오늘 하루 무사히 넘길 수 있겠다. 가벼운 외출로 기분전환하기에 좋은 날이다. 선배를 만나는 약속이라면 얻어먹거나 도움되는 얘기를 듣거나 선물을 받거나, 암튼 득이 있겠다. 사소한 것에 신경 쓰기 보다 큰~ 것을 보도록.
오늘엔 딱! 열대과일

사수자리
무작정 시작부터 하고 보자는 식의 생각은 버릴 것! 용머린 줄 알고 시작했던 것이 뱀 머리일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섣부른 당신의 선택으로 되려는 것도 안 되는 수가 있다. 항상 준비하고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생각하고 적어보자. 생각만 가지고는 어떤 것도 할 수 없으니 차분하게 하나씩 실행에 옮기면서 지워나가자. 남녀 간의 문제는 고민하지 말고 기다려라. 시간이 다 해결해 줄 것이다.
오늘엔 딱! 손목시계

염소자리
인연이란 참으로 묘~해서 언제 이 사람을 다시 만날지 모르는 법! 오늘 마음에 안드는 그 사람일지라도 훗날 외나무다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적으로 만들지 말 것! 오늘 할 일은 미루지 말고 오늘 해결하도록 하자. 뒤로, 뒤로 미룰수록 결과의 순도가 떨어짐이 예상된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일들은 애쓰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될 일들이겠다. 고심하지 말고 여유있게 기다리자. 애정문제로 고민하고 있더라도 먼저 결론내리지 말자. 괜히 일을 그르칠 수 있겠다.
오늘엔 딱! 연필꽂이
<제공=드림웍>

168
댓글 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짤/유머

출처를 최대한 밝히고 작성해주세요

  1. 나이 먹은거 체감하는 순간

    Date2023.07.30 Category유머 ByKTzeros Reply1 Views388 Votes0
    Read More
  2. 내아내를걸겠네

    Date2023.07.28 Category유머 ByKTzeros Reply3 Views464 Votes0
    Read More
  3. 국내 도입이 시급한 미용실 아이템

    Date2023.07.28 Category유머 ByKTzeros Reply1 Views376 Votes1
    Read More
  4. 선풍기 틀고자면 사망한다는 괴담이 생긴 이유

    Date2023.07.28 Category유머 ByKTzeros Reply1 Views321 Votes1
    Read More
  5. 니들 모하는 짓이야!!!

    Date2023.07.18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2 Views451 Votes0
    Read More
  6. 힘든 시기 이게 웃음이 되길!!

    Date2023.07.11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0 Views769 Votes0
    Read More
  7. 개구리 생기는과정

    Date2023.07.04 Category유머 By용인남 Reply1 Views770 Votes0
    Read More
  8. 오타?

    Date2023.07.04 Category유머 By용인남 Reply0 Views666 Votes0
    Read More
  9. 사무실에서 멱살잡이

    Date2023.06.05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0 Views855 Votes0
    Read More
  10. 동면 들어가기전의 살찐 곰 ㄷㄷㄷ

    Date2023.06.05 Category유머 By화성채굴자 Reply1 Views896 Votes0
    Read More
  11. 지나가던 군인이 화재진압하는데 걸린시간 단 3분

    Date2023.06.02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0 Views665 Votes1
    Read More
  12. 20~40대 가구 계좌에 있다는 평균 액수

    Date2023.05.29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1 Views748 Votes0
    Read More
  13. 일본 야구게임의 물리엔진 수준

    Date2023.05.28 Category유머 ByRX_Vega Reply1 Views720 Votes0
    Read More
  14. 베라 알바를 당황시킨 주문요청

    Date2023.05.26 Category유머 By파주에서난 Reply0 Views654 Votes0
    Read More
  15. 강원도 동해시에 있는 기묘한 건물.

    Date2023.05.21 Category유머 By폐광촌 Reply2 Views7964 Votes1
    Read More
  16. 완벽한 남매 마술사

    Date2023.05.18 Category유머 ByRX_Vega Reply1 Views893 Votes2
    Read More
  17. No Image

    -5월 11일 띠별운세-

    Date2023.05.11 Category자유 By남한산성다람쥐 Reply0 Views361 Votes0
    Read More
  18. 부부가 잠잘때

    Date2023.05.08 Category유머 ByRX_Vega Reply3 Views1437 Votes1
    Read More
  19. 운전 중 갑자기 가슴이 답답해지는 순간

    Date2023.05.04 Category유머 Byhippo99 Reply0 Views1007 Votes1
    Read More
  20. 가발이 아직 어색한 나

    Date2023.05.04 Category유머 Byhippo99 Reply0 Views685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0 Next
/ 23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