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안녕하세요.

예전에 생각해둔건데 ESN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MMORPG A게임을 하다가 접고 MMORPG B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이럴때 A게임을 처분하고 B게임을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데 A게임의 게임머니를 B게임으로 전송해서 사용합니다.

MMORPG뿐만 아니라 다른 고스톱으로도 전송해서도 사용합니다.

게임사는 게임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ESN을 받고 판매 합니다.

물약같이 싼것도 0.0000000ESN 이런식으로 결재되도록 하면 참 괜찮을것 같습니다.

화폐라는게 활발하게 활용되지 않는 다면 화폐로서의 가치가 없다고 봅니다.

아이템X이 같은 거래소를 거치지 않아도되고 판매나 구매에 신경쓸필요도 없어서 편하지 싶습니다.

MMORPG에서 매주 공성을 한다고 친다면 막대한 ESN이 이동하게 되겠지요.

고가에 아이템도 팔고 사기가 수월해지고요.

만약 그렇게만 된다면 전 다시 MMORPG 할겁니다. 퇴근후에 알바로 게임을 할 수 있을테니까요. ^_^

사실 게임중에 남는 자원으로 채굴도 되게 했으면 좋겠는데 그건 좀 어렵겠더군요 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댓글 9
  • 바로 그런거 하려고 ESN 만든거죠~~ 게임이나, 각종 게시판등등 활용용도가 다양한...

     

    현재 관건은 아무래도 우리나라 대기업 게임개발사와 어떻게든 조인을 해서,  중앙 신문이나  9시 뉴스에 한번 나오면..음...그 뒤로는 to the moon!  이라고 볼수있겠죠..

  • ?
    @귀요미

    이체 속도가 문제라 생각했는데... 아이템X이 거래 절차와 시간을 고려한다면 불가능도 아니지 싶습니다.

    ICO를 게임사와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게임사에게 개발비를 ESN로 주고 개발하게 하는거죠.

    그래야 게임사도 잘만들어서 게임서비스가 활성화되야 본인들이 받은 ESN이 가치가 있을테니까요.

     

    저라면 망하거나 망해가는 게임중에 잘만들었지만 운영을 못하거나 새로운 게임에 밀린 게임을 찾아서 리메이크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더 빠른 방법은 신섭의 운영을 ESN으로 하도록 하는게 가장 빠른 방법이고요.

     

    전 개인적으로 나이트온라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잘만들었는데... 운영자들이 너무 못해서 접은 게임입니다.

  • ?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을 타겟으로 ICO를 진행한 코인들이 이미 좀 있습니다. ㅎㅎ 과연 뭐가 진짜고 뭐가 정말 쓰일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 플랫폼에 적용하면 그 활용도는 무한정이 될것은 확실하죠.

  • ?
    아마 이런 생각 엄첨 많이 할겁니다.
    게임 접을때 아템 캐쉬 골드 쓰레기가 되잖아요
  • ?
    @거친놈
    그렇죠 생각이 현실이 되면 돈이 되지요 ^_^;
    전 ESN을 채굴한지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이왕 시작한거 잘되었으면 해요 ㅎㅎ
  • ?
    @올닉스
    nba 프리미어리그 올림픽과 겨눌수 있는 게임산업에 효율적인 관심과 직관적인 가치이동이 가능하겠죠
  • ?
    @거친놈

    NBA 프리미어리그는 올림픽은 어떤건지 몰라요 ㅎㅎ

    하지만 직관적인 가치 이동은 확실하죠 ㅎㅎ

  • ?
    게임산업과 소셜등 커뮤니티 활용 극대화 했음 좋겠네요
  • ?
    @쉬자오
    아무래도 범용 코인은 많습니다.
    화폐가치에 담보할 수 있는게 필요한데...
    한번 자리를 잡기 시작하면 표준화되는것도 꿈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ESN

이더소셜 네트워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1013 ESN [pool.sejun.info] 해시제한 380MH로 상향 및 차트 업데이트 안내   1. ESN 운영진 측의 협조요청으로 금일 오전 10시경 해시제한을 380MH/s로 상향조정하였습니다.   2. 풀해시 및 사용자계정페이지에서 차트로 해시량을 볼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도움주신 @ethminer 님 ... 8 file 9 846
컴빠
2018.03.16
1012 ESN 난이도 2T 실화인가요? 해외에 알리고나서 하루 지났는데 난이도가 2T 넘었네요. 일시적일 수 있지만...   전체 네트워크 해서 200GH/s에 육박했습니다. (단, eth-netstats의 네트워크 해시 추정치는 오차가 좀 큽니다)   스샷으로 남겨봅니... 12 file 7 3637
ethminer
2018.03.16
1011 ESN 과연 빠른 거래소 상장이 득이 될 것인가...? 신생 코인의 궁극적 목표 중 하나는 거래소 상장이겠죠. 실제로 많은 코인들이 거래소 상장을 위해 힘을 씁니다.   하지만 저는 개발 진척 없이 너무 빠른 상장은 지금같은 코인 춘추전국시대에서는 오히려 독이 아닐... 11 5 1596
천리
2018.03.16
1010 질문 로그 확인 부탁드릴게요   오늘 아침에 확인해 보니 컴퓨터가 꺼져 있길래 로그 확인해 보니 이런 문구가 있던데요. 왜 그런지 알려주실 분 계실까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8 file 0 539
nadana
2018.03.16
ESN 예전에 생각해둔건데 ESN에 적용하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예전에 생각해둔건데 ESN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MMORPG A게임을 하다가 접고 MMORPG B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이럴때 A게임을 처분하고 B게임을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데 A게임의 게임머니를... 9 3 694
올닉스
2018.03.16
1008 ESN esn 전체 해쉬가 높아졌네요.     2일전에 탑마이닝 기준 50 기가였던거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75기가정도...   무슨 이유라도 있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2 file 1 646
댕댕이
2018.03.16
1007 ESN nextexchange 에 ESN 올려보면 어떨까요? https://nextexchange.featureupvote.com/   제가 기존에 캐던 BTN(Bitcoin Nova) 의 경우 1.1K 투표수 확보했네요.. 가입절차없이 홈페이지의 upvote 버튼만 누르면 가능하며, 투표는 IP마다 1번 가능합니다.   http... 8 6 704
귀요미
2018.03.16
1006 ESN 이게 뭐죠?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008097   가즈아tv 라는 곳에서 ETSC 라는 코인을 비코톡에 2월 28일에 먼저 런칭 했었네요    ESN 비코톡 게시물에도 자기가 먼저 런칭했다고 오리지날이라며 댓글을 ... 13 0 1124
펩틴
2018.03.16
1005 질문 ESN 이지만             지갑이나 풀하고 지갑은 ESC 인거죠?   저도 하나 물려놓을려는데 맞나 모르겟네여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 4 1 663
피델리오
2018.03.16
1004 ESN [GonsMine.com/GonsPool.com] 해시제한 상향안내 / 240->380M 저는 운영진의 해시제한룰에 따를 생각입니다.   240M -> 380M해시제안에 동의합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두풀 운영에 적용하겠습니다. https://esn.gonsmine.com http://esn.gonspool.com     ** 막간광고 https:... 12 13 1047
천재성곤
2018.03.16
1003 ESN 탑마이닝 ESN 풀 공지 - 해시제한 380MH 상향조정 안녕하세요. 탑마이닝 운영자입니다. 개발팀에서 어제 공지된 내용대로 금일 10시부터 해시제한이 380MH로 상향 조정됩니다. 풀 홈페이지 중간에 240MH 표시되는 것은 아직 수정되지 못하였으나 현재 정상적으로 380M... 6 7 962
쌩광부
2018.03.16
1002 ESN 저도 드뎌 1000개 모았습니다 기분도 영 꿀꿀하고 esn이 그나마 위안을 주네요 14 file 3 1109
몽냥이
2018.03.16
1001 ESN [ESC 풀 상황판] 작업안내 - 정상화되었습니다 - 구글번역기 추가 주소 : https://escpoolstats.gonsmine.com   풀상황판이 대규모 트래픽 공격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임시페이지로 돌리겠습니다. - [갱신] 버튼을 삭제하겠습니다.(갱신기능을 악용하시는 사람이 생겼습... 4 5 691
천재성곤
2018.03.16
1000 ESN ESN pool status 가 안나오고있네요.. https://escpoolstats.gonsmine.com/   지금 중단된 상태입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 7 1 508
귀요미
2018.03.16
999 ESN esn 해시 제한     아직도 esn에 해시 제한 걸려 있나요?   지갑 하나에 여러대 돌리면 해시 제한 때문에 채굴이 안되나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 2 0 674
ㄴㅌ
2018.03.15
998 ESN ESN 해시 제한에 대한 공지 입니다. ESN 해시 제한 2018년 3월 16일 10시 이후 240해시 -> 380해시로 상향 조정 됩니다. 해시 제한이 380으로 변경됨으로써 한 명의 마이너는 380해시까지 채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풀 운영자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 14 16 6728
ESN메니저
2018.03.15
997 ESN [pool.sejun.info/보상안내] 서버 레디스구성 중 오류 발생 먼저 죄송합니다. 금일 18시경 레디스서버(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버)를 클러스터로 구성을 변경하는 중 서브와 메인이 바뀌면서 레디스자료가 유실되었습니다.   18:00분에 백업 -> 18:02분 재시작 -> 18:06분 오류확... 16 12 1095
컴빠
2018.03.15
996 ESN ESN Bitcointalk ANN에 등록했다는뜻이   ESN Bitcointalk ANN  코인이 등록되었다는게   해외에 개방했다는 뜻인가요?   개발하신 분이 30만 블럭쯤 해서 해외에 오픈하려고 계획 했던거 같은데             ------------------------------------- 꼬리말... 12 0 1254
저누식
2018.03.15
995 질문 혹시 탑 마이닝 풀에 문제가 있나요?     며칠만에 ESN 채굴하려고 탑마이닝풀에 1시간 10분 가량 물려놓고 일 보고 왔더니 확정 예정수량도 0입니다. 아이쿠...ㅠㅠ 확인 부탁드려요...                   ------------------------------------- 꼬리말... 10 0 954
vcoin
2018.03.15
994 ESN 지갑 잔고 조회시 아직도 ESC로 표시됩니다.     https://escblock.gonsmine.com/home   지갑 잔고 조회시 ESC로 나오네요. 수정부탁드립니다.     @천재성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3 file 0 672
非诚勿扰
2018.03.15
Board Pagination Prev 1 ...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 201 Next
/ 201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