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림메일입니다.
땡글에서의 경력도 길지않고 올리는 글들도 영양가 없어서 주제 넘다고 생각하고는 있습니다만, 짧게나마 한글 올립니다.
여태까지 사회생활도 나름 많이 해봤다고 생각하고, 사업도 해보고, 몇몇 나라에 살아보기도 하면서 느낀점은 제 부모, 형제, 가족을 포함해서 모든 사람이 다 다르다는 것입니다.
저랑 같은 사람은 물론이고 (취향은 비슷할지 몰라도) 저랑 비슷한 사람을 한사람도 보지 못했습니다.
즉 모든분이 사고방식과 판단기준과 생각이 다 틀리시다는거지요.
아마도 땡글 커뮤니티에 오시는 모든분도 다 다르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전형적인 A형이어서 상대방을 더 의식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땡글도 오픈된 커뮤니티인만큼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경우는 상대방이 무슨 생각으로 그 글을 쓰셨고, 어떻게 받아들일지를 고려해서 댓글을 쓴 후 한번 더 생각하고 등록을 누르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도 상처받기 싫고, 누구에게 안좋은 감정을 주거나 상처를 주기 싫습니다.
저도 글을 쓰면서 실수하기도 합니다. 단지 내가 밷은 한마디 때문에 이 글을 읽는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이 댓글을 읽은후에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를 상상하면서 댓글을 답니다.
내 의견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의견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해서, 상대방이 비난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솔찍히 전 땡글만한 퀄리티와 중독성을 지닌 커뮤니티가 과연 있을까 할정도로 좋다고 봅니다.
그런데 (누구의 자잘못을 떠나서) 좋으신 분들이 한분 한분 떠나시든지 활동을 중단하시든지 하는걸 중간 중간 보면서 굉장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떠나시든지 활동중단을 하시는 것은 개인의 몫이니까 뭐라고 말씀드리긴 그래도... 그 이유가 논쟁과 비난에 의해서는 안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주제넘는 말씀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서로의 의견을 좀 더 존중해주시고 화기애애하게 서로의 의견과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는 좋은 커뮤니티가 계속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